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김상연 ll조회 22169l 0
 
화애
장사팁 5천원 추가하는게 브랜드 치킨보다 싸네여
•••답글
camila mendes
저 가격 쉽지 않으셨을텐데 멋있네여
•••답글
조이트론400  안녕하십니끄억~
알바비 탄 주에는 드릴듯 ㅋㅋㅋㅋ 넘싸여
•••답글
꾸끠
와 가격 넘 착해요
•••답글
renebaebae.
너무 좋아요 우리동네에도 생기면 좋겠어요~
•••답글
배고파율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우리나라는 팁 문화가 자리잡혀있지 않아서 힘들 것 같아요...차라리 천원씩 올리시지..그래도 엄청 싼편인데ㅜㅜ
•••답글
쮸잉큐
와 만이천ㄷㄷ
•••답글
싸랑해
저 가격이면 ㅇㅈ
•••답글
Merryalways  우리의 해피엔딩
가격도 저렴한데 ㅠㅠ 괜찮으시려나요
•••답글
@gttk0000
저기 어디에요?
•••답글
푸른곰팡곰팡
저 가격이면 추가해도 만삼천 만사천... 드릴래요...
•••답글
호쨔잇
오 좋아요
•••답글
와 드리고싶네요
•••답글
한승준  당신을 꽤 좋아했어
만이삼천이면 ㅇㅈ
•••답글
kakaobank
저 가격인데 1천원쯤이야.. 요즘 치킨값+배달비해서 거의 2만원이거나 2만원넘는데
•••답글
뿌 요
헐.. 맛만 좋으면 평생 단골각인데..
•••답글
ΧIUΜIN   시우민
치킨이 싸면 천 원은 괜찮은 것 같아요!
하지만 교촌 배달비 문화 퍼뜨린 것 처럼 다른 곳들도 서서히 외국처럼 팁 문화로 바뀌면서 팁을 당연히 요구하게 된다면 ㅠㅠㅠㅠ

•••답글
CARAM  ヾ(´∀`)ノ゙
이름이몬가요ㅠ 서울에있는건가
•••답글
인소남 정재현  재현이얼굴무슨일
할 만이천원이 싼거구나...저희동네는 한마리 만원 다른 옛날통닭 집은 한마리 사천원이라 비싼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그런 동네치킨 생각하시는거 아닐거에요 다들! 프랜차이즈 넘나 비싼것..
•••
어어어엉
어딜까요..
•••답글
11단
와우 저 정도 가격이면...!
•••답글
TaeHyung Kim  일곱빛깔 보물들
자율인 거 보니 필수선택은 아닌듯한데
어차피 손님이 선택하는 거고 문제는 아닐 것 같아요

•••답글
가격이 싼건 좋은데 오히려 사장님 매출이 걱정이 되네요 10년전에도 치킨이 저렇게 싼가격은 아니었는데..
•••답글
뜌나
저렇타면 무조건 팁 드릴듯ㅎㅎ
•••답글
내모든잘못들을씻어줘요  푸른밤 종현입니다
주변에 있으면 먹고 싶을 것 같아요!! 가장 기본 후라이드 양념 치킨 없고 비싸서 못 먹은지 오래라소...ㅠ
•••답글
이 정신  씨엔블루
제발 흑자 계속 나길 바라요 ㅠㅠㅠㅠ
•••답글
은리스
가격 싸고 좋네요.
•••답글
명사
맛만 있다면야 더 내고서라도 시키고싶을거같아요
•••답글
와 좋은데여
•••답글
관능토끼
어디인가요ㅠㅠㅠ
•••답글
원스어폰어타임  아름다운 아이야
13000원에 치킨이면 맛있으면 무조건 사먹져 요즘 다 2만원하는 판에ㅠㅠ
•••답글
커비승연
네 사먹겠습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다른지역빼놓고 자기들끼리만 재미있는거하고 노는 경기도 사람들.gif 419 유성준 10.22 19:02 64292 13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비아이 생일축하 인스타 올린 아이콘 멤버들.jpg 287 나라 0:26 93069 4
유머·감동 여자가 은근 사랑스러울때.jpg 187 호롤로롤롤 10.22 17:42 70477 0
유머·감동 엄청 피곤하면 나타나는 의외의 증상 172 하니형 10.22 21:51 101555 1
유머·감동 기차에서 임산부 도와준 군인 그 후...jpg 172 원 + 원 5:37 45212 17
6449396 황교안 아들 군복무 특혜 의혹.jpg 김용국 아내 16:59 1 0
6449395 [속보] 관우, 우금과 방덕 격파. 번성 함락을 눈앞에 두고 있는 상태 패딩조끼 16:59 1 0
6449394 매일 아침마다 하프타임에 올라오는 게시물.jpg 노츄캡짱 16:58 1 0
6449393 오늘 음바페가 작성한 기록 하니형 16:58 1 0
6449392 현재 한국 연예계에서 연예인도 아닌데 제일 영향력 있다는 여자...jpg.. 나라 16:56 252 0
6449391 에이핑크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나온 백지영.jpgif 네가 꽃이 되었 16:56 83 0
6449390 황교안"조 아무개 딸 아니면 사다리 타기 힘든 세상" 원우얌 겨론 16:56 22 0
6449389 [단독] "강서 PC방 사건 알지?"..알바생 흉기로 위협한 30대男 검.. 1 따온 16:52 313 0
6449388 기차에서 임산부 도와준 군인 그 후..jpg MANSAE 16:53 173 0
6449387 배우 서효림, 김수미 며느리 된다…김수미 아들과 내년 1월 결혼 MANSAE 16:51 275 0
6449386 직장인 출•퇴근 시간.jpg 박뚱시 16:51 221 0
6449385 잘생긴 남자가 받게 되는 시선 Twenty_Four 16:50 862 0
6449384 한예슬 W코리아 X 리바이스 화보.jpg 내 마음속에 저 16:50 158 0
6449383 [단독] 서효림 측 "김수미 아들과 최근 연인 발전..1월 결혼설은 사실.. 더보이즈 주 16:48 183 0
6449382 《친구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노래는 윤세원 16:49 97 0
6449381 "시어머니에게 전화 좀 걸어달라"..미용실서 행패 20대 집유 유기현 핑크머 16:49 236 0
6449380 [LOL] 북미 서버 한국인 카타리나 장인 고등학생 근황 Jeddd 16:45 266 0
6449379 TV시장 해상도별 판매점유율.jpg 알케이 16:45 157 0
6449378 서울 송파구 석촌동 고분군서 화장된 백제인 유골 첫 발굴 따온 16:43 25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1박2일뉴이스트아이폰11나왔으면82년생일박이일ㅅㅍㅈㅇ팝업스토어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16:56 ~ 10/23 16:5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3 16:56 ~ 10/23 16:5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내몸이 두개가 되었다!!원하는 직업으로 살 수 있다면 선택은? l 589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