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마도서 알마델 ll조회 16487l 0
 
류제홍ryujehong  고맙다냥
헐ㅠㅠ 제 단단한 의지를 표현하고자 입고 가려했는데...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태풍  종현의 28번째 봄
스탠딩~~ 코미디~~
•••답글
방성훈  콩콩콩
ㅠㅠㅠ 몰랐네요 참고할게요
•••답글
121U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치이즈육포  "你特别好子,我喜欢你"
아 이미 사놨는데
•••답글
블랙빈
헐...ㅠㅠ 모르고 입고 갔는데 그래서 떨어졌군요
•••답글
고양이젤리만지기  말랑말랑
헐... 오늘 샀는데...반품 해야겠네요 ㅜㅜ
•••답글
쏨쏨
헉 갑옷입어도 괜찮다는 말 듣고 샀는데 ㅠ
•••답글
제시카알바  섹시해
괜찮아요 저 갑옷에 넥타이만 했는데 벌써 직딩3년차예요^^
•••
꾸끠
아 그래서 떨어졌네..
•••답글
홀 어쩐지 면접관이 갑옷입고있더라니; 갑이라서 그랫군아
•••답글
후라보노  🌷
박로  
아 이미 샀는데
•••답글
쀠릿
저희 지역은 괜찮은 눈치던데ㅠㅠㅠ
•••답글
똥글벵이
아 이미 사고 봤네
•••답글
신성록
회사마다 다른 거 같아요 저는 저거 입고 면접 봤는데 합격했어요!
•••답글
크리스콜퍼.
헉 그래서 떨어졌구나...ㅠ 담부턴 뭐입고 면접봐야하죠..?
•••답글
아미바라기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카와
되게 단정해보여서 살까 고민했는데 안되나요?ㅠㅠㅠㅠ
•••답글
세미콜론
면..접... 대...상..자는.. 을...
갑옷.. x

•••답글
실프
갑옷 광내고 있었는데 아쉽네요ㅠㅠ
•••답글
민윤기 와이프  윤기랑결혼하는수밖에
FIND YOU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라슬임
을옷입어야하는데 모르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끾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우에에에엥
헐... 저 면접 보면 갑옷 좋은 걸로 하나 맞추려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제 워너비였다구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처음부터 내 통장은 너의 것  빅스 6주년 축하해 오래보자❤
을옷은 어디서 사야하나요?
•••답글
유리고양이
괜찮아요.
마스크만KF94로 바꾸시면
5대 대기업 면접은 무사통과입니다.

•••답글
UFO
피캬츄
아 면접전에 이글봤으면 안입고 가는데ㅠㅠ
•••답글
헐 왜요? 갑옷 되는 곳도 있어요 회바회인 듯
•••답글
낫낫노
요즘은 다 갑옷 인정되는 추세입니다
•••답글
쏟아지는 빗소리에   이 모든 풍경을 다 더해
갑옷 입으면 그순간부터 제가 갑 아니었나요?? 비싸게 샀는데...
•••답글
승완의 봄  너의 모든 날이 행복하기를
이거 루머예용
•••답글
펭수야 펭랑해  펭-하!
감사합니다 짤 없어서 실패~!
•••답글
7년만에가입  JUST BE JOYFUL
세미갑옷정도는 괜찮아요? 일반 갑옷은 너무 딱딱해보여서ㅠ
•••답글
맛짬  
와 모르고 입고 갈뻔했네...
•••답글
lmgrt21
Boo_J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강멜  🐾
..? 그럼 뭐입어요..?
•••답글
강멜  🐾
제 비싼 갑옷 돌려주세요...
•••
코코호도
Taka
소난다....
•••답글
아뚜크림밍쿠
하얗게 도색한 갑옷은 되는 것 같더라구요!! 순수한 의지를 표현하는 게 눈에 띈다고 말씀도 하셨고 이번에 실제로 합격도 했어요!
•••답글
삡쁍
앗 오늘 장만했는데..
•••답글
갑옷 대여 요즘 잘 마련되어 있던데... 굳이 사신 분들 아깝네요
•••답글
김폰카정우 사랑해  💚Nc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모르겠당
HiYEN
헐 몰랐어요... 다음 면접부터는 입지말아야겠네요...
•••답글
청순한꾹  7명의 앙팡맨
아 좀만 일찍 볼껄
•••답글
Unpack your bags  방탄소년단
(대충 제리 인사하는 짤)
•••답글
NCT 나잼인
헐... 엄마가 하나 맞춰주셨는데
•••답글
후후아유
지구별
정말 유용한 팁이네요
•••답글
쟈니야 쟈니..?  쟈는구나...
하얀 갑옷은 괜찮을까요..?ㅠㅠ예의차린다고 하얀걸루 샀는데ㅠㅠㅠ
•••답글
Netherlands
사바사 아닌가요?
•••답글
harnandez
헉 저 취준생인데 요즘은 저런거 안입나요?? 이미지메이킹 학원에서 배운건데 환불하러 가야겠어요 ㅠ
•••답글
단당류  포도당
엥 이거 루머에요 저 갑옷입고 합격했어요
•••답글
펭-바
엥 이미 사놨는데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차은우 vs 뷔 vs 민호 vs 옹성우 vs 민규 투샷짤.gif 405 남준이는왜이 04.09 22:26 42572 4
유머·감동 보름넘게 바나나를 먹으면 생기는 일 215 아 힘들어 피 0:16 49939 10
유머·감동 셀프계산대에서 계산하고 있는데 신분증달래.jpg 209 벤츄리 04.09 18:17 53845 1
유머·감동 드라마 보면서 넘 안타깝고 슬펐던 커플들.jpg 215 네가 꽃이 되었 04.09 23:34 37102 0
이슈·소식 혹시 꿈을 컬러로 꾸는 분 계신가요? 171 그남쟈의기억 7:58 20806 0
6698103 김앤장 로펌 매출액 ㄷㄷ.jpg 양세종의 개 15:44 18 0
6698102 부산 금정구 입큰개구리 jpg 맠맠잉 15:44 1 0
6698101 엄마 손에 들어간 처갓집 처돌이.jpg 언행일치 15:43 17 0
6698100 문재인을 둘러싼 언론환경 1 NCT 지 성 15:40 157 0
6698099 삼국지식으로 보는 우한폐렴 용시대박 15:37 268 0
6698098 워크래프트 3의 실체 똔가나지 15:37 117 0
6698097 여자는 맨몸운동 하면 안되는 이유 2 Jeddd 15:36 779 0
6698096 이병헌 먹방 수준.gif 옹성우박우진 15:34 376 0
6698095 24살에 X치다 걸린 사람의 눈물...txt 1 She 15:33 950 0
6698094 연봉 9천만원 짜리 최고의 직업. JPG 백챠 15:33 1194 0
6698093 오마이걸 다섯 번째 계절 이누야샤 오프닝스럽다 오마이걸 최효 15:32 155 0
6698092 장윤주 어머니 키 사랑을먹고자 15:32 468 0
6698091 아이들의 취향을 존중하는 유치원.gif 쿵쾅맨 15:29 1097 0
6698090 게임추천 2차 세계대전 폴란드 이야기 옹뇸뇸뇸 15:27 81 0
6698089 우여곡절 자체였던 드류 맥킨타이어의 레슬링 커리어 훈둥이. 15:26 58 0
6698088 불편러들을 대처하는 소련여자.JPG Tony Stark 15:25 446 0
6698087 서울대에 간 학폭 가해자 글.jpg 2 따온 15:25 1306 0
6698086 유튜브 촬영하다 큰일날뻔한 어린이.JPG 3 캐리와 장난감 15:24 1539 0
6698085 너무 잘생겨서 상대팀 여자선수한테 대놓고 하트 받는 선수.GIF 몹시섹시 15:24 68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0 15:43 ~ 4/10 15:4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0 15:42 ~ 4/10 15: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