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9개월 전
에디슨
9개월 전
뀨링  🐨🐹🐱🐿🐥🐯🐰
카!리!스!마! 전!정!국!
•••답글
9개월 전
내 안 깊은 곳의 a priori  My euphori
오빠... 오빠 진짜... 옵하,,,진촤,,, 핫 촤,,, 당장 우리집으로 입주해ㅠ
•••답글
9개월 전
Jinjeong
애기 오빠 애기 오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손가락이나빨아하앙  에이투더지투더유투더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오빠 ㅠㅠㅠㅠㅠ아니애기ㅠㅠㅠㅠㅠㅠ아규ㅠㅠㅠㅠㅠㅠ
•••답글
뱉으세요!!!!!!!!!!!!!어서!!!!!
•••
9개월 전
통아몬드
울 정꾸 멋있어ㅠㅠㅠㅠ애기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뉴이스트 민현 (26)  NU'EST BTS
GIF
최고..입니다..

•••답글
9개월 전
DJ꾹슈가  SweetNight
세상 혼자 사는 얼굴
•••답글
9개월 전
금석진  이찌니코찌니석찌니♡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
•••답글
9개월 전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장발 정국아 잘지내고 있지...? 참 보고싶단다😃💦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개인적으로 춤이 정말 내 스타일..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 정국.  💜
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알파카돌려차기
인생 재밌게 살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이모씨네
와 진짜 머리 너무 잘어울려ㅠㅠㅠㅜㅜㅠㅠㅜ그립다 장발정구기ㅜㅠㅠㅜㅜㅠㅠㅡ
•••답글
롯팸 장발 정국이 진짜 레전드..
•••답글
9개월 전
Big Hit Entertainment  방탄소년단
여보!!!!!ㅠㅠㅠㅠㅠ
•••답글
뀨링  🐨🐹🐱🐿🐥🐯🐰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9개월 전
네에
장발정국 진짜 너무 사랑해요 나랑 결혼해주세요 정국
•••답글
사랑해여,,,
•••답글
9개월 전
SWEEEEET  bts day6 김우석
정말 레전드...
•••답글
9개월 전
쿤 아게로 아그니스.  신의 탑
저 스타일링으로 컴백해주세요,,,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아름다울 Me  防彈少年團 _啊美
동구래미 왕자님 전정국 사랑해여
•••답글
9개월 전
행덕행덕
우리 애기오빠쥬
•••답글
9개월 전
짐인니  작은 지민처럼
ㅠㅠ정구가ㅜㅜ
•••답글
인생 재밌게 살아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장발 정국 내가 많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국뷔를보면눈물이나요  치킨원탑뿌링클
장발정국 해명해 당신 돌잡이 때 내 심장 잡았지
•••답글
9개월 전
마젠타 시안 옐로  BTS-sea
저걸 쌩눈으로 봤는데 어디가서 인생 잘 살았다고 말할 수 있겠죠
•••답글
민초완댜님  BTS BoA
부럽네요... 저도 그 날이 생길까요 콘 취소 되서 쌩눈으로 볼 기회 날라갔는데 ㅠ 티켓이 있었는데요 없어졌어요!😢
•••
9개월 전
찰나의 시간
이날 진짜 레전드ㅠㅠ
•••답글
9개월 전
빅히트 박지민
정구가 장발 한 번만 더 해줘.. 제발..
•••답글
9개월 전
에퉤퉤퉤
저날인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앉아서 물마시는짤이 레전드
•••답글
9개월 전
호지차  이름김연탄
190811 잊지말자 레전드 롯팸 정국..
•••답글
9개월 전
justin seagull
헐 나 지금 이거 보고 있었는데 어떻게 이게 딱 인기글에 뜨지 소름돋아 정국아 결혼하자
•••답글
9개월 전
_BTS  비욘더씬
장발 정국... 언젠가는 다시 보게 해주세요... 아니 그 전에 정국이부터 보게해주세요...
•••답글
절대 못 잊어...롯팸콘...😭
•••답글
9개월 전
강지한
정국옵빠~><
•••답글
9개월 전
나라
남자가 봐도 잘생겼어요 ㅋㅋ
•••답글
9개월 전
드 팡터크 모치스 3세  여러분 내가 누구?
저 짤만 수두룩수두룩 가지고 있음니다...감탄하고 저장..감탄하며 저장...
•••답글
장발꾹.... 너무 좋았는데
•••답글
9개월 전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정국아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지민아!  너희의 영원한 관객이 될게
정국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9개월 전
초코맛도넛
하 저날 너무가고싶어서 플미로 티켓샀다가 직거래로 만나자고해서 땡볕에 2시간기다리다가 사기당했었어요........
•••답글
그리고 못갔는데....장발 레전드탄생날....
•••
토닥토닥... ㅠㅠ
•••
아고.. 이게뭐야 진짜,, 사기친사람 탈모와라 대머리 말고 원형탈모 로!! 어떻게 그렇게 사기칠생각을..
•••
9개월 전
adserttt
ㅋㅋㅋㅋㅋ인생 재밌게 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9개월 전
Aimer
아니 저 방탄팬 아닌데 영상 끝까지봤어요 진짜 잘생긴듯...
•••답글
9개월 전
NCT 127 재현
오랜만에 저도 보고왔어요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밥밥밥을머거요오  행복한동구래미💜
여러가지로 레전드찍은 19 롯팸콘...👏👏👏
•••답글
9개월 전
kimv
정국아ㅠㅠㅠ
•••답글
9개월 전
G.C.Film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어우 정국아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나를 힘들게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요따빠띠♡
진짜....레전설.....
•••답글
9개월 전
어항냄새
저때 진짜 잘생기긴 했더라고요 인티서 짤로 봤는데 헉했던... 그와중에 참 남자들은 장발 좋아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약간 남자들의 로망인 머리인가...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구기 사랑해ㅠㅠㅠㅠ
•••답글
우리 동구래미 장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벚꽃눈
정구기 장발ㅠㅠ진짜 멋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울애기ㅠㅠ
•••답글
9개월 전
오래오래늘함께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6월의토끼
롯팸꾹 ㅜㅜ
•••답글
9개월 전
힘내찰리브라운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꾹멘  정국을 데려와
정구가.....사랑한다......
•••답글
9개월 전
매직샵주인장
이날진짜 ㅠㅠ정국오뽜ㅠㅠㅠㅠㅠ롯팸갔어서 정말 다행이야
•••답글
9개월 전
신행정론
인생 재밌게 살아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한유주  커피프린스 1호점
진짜 우리과에도 남팬들 많아서 덕질이야기하기 편하고 좋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반복된치즈케잌  ON
오빠 넘 섹시해요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윤기나는망개  2월 21일 방탄소년단 컴백
옵파.. 난중에 또 마음생기면 쇄골까지 길러주기..
•••답글
9개월 전
먐먐이  BTS, Eric
진짜 저머리 원츄........ 너무........ 예쁘다........
•••답글
롯팸, 머5터 정국 장발...레전드ㅠ
•••답글
와.. 몰랐는데 진짜 잘생겼네요 현직 남자 아이돌 단발 1등인 거 같아요..
•••답글
9개월 전
두눈글
짜릿하다 얼굴
•••답글
9개월 전
동꾸라미
내 심장.....
•••답글
9개월 전
야이야이야이야
정국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답글
9개월 전
타군  위너 26일 컴백
저머리에서 살아남았네
•••답글
9개월 전
저 R 없어요  -ㅅ-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역시 ㅋㅋㅋㅋㅋ 전정국 클라쓰.. 정국이는 형이야..
•••답글
9개월 전
김태형님
헐 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BTS&ARMY
정국아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샹친
인생 재밌게 살아랔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네모의 미
다들 我丈夫 정국이를 많이 사랑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하네요 ^^
•••답글
영원히보라해  오늘도내일도보라해💜
네??????????
•••
워장푸 정국 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
쫀드기 하나도 없어요  영원을 말할게 변하지 않을게
完全不是🙅‍♀️
•••
9개월 전
BTS민쑥아  930309
정순이 보고싶다...
•••답글
9개월 전
영원히보라해  오늘도내일도보라해💜
저 머리 진짜 너무 좋았는데ㅠㅠㅠ 물론 우리꾸기 뭔 머리하든 잘생기고 귀엽고 다 하지만ㅠㅠ
•••답글
정국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내새꾸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슈가형?  Daydream
전정구욱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김석진팀
레전드다 진짜ㅏㅠㅠㅠㅠㅠ흑흐그글
•••답글
9개월 전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ㄹㅇ제 친오빠 저거 보고 장발로 기르고 있는데 너무 산적같아요ㅠㅠ 살려주세요
•••답글
민초완댜님  BTS BoA
아니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9개월 전
석찌니섹시우  HaAng
전설의 롯팸꾹...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답글
9개월 전
래빗꾸기
전정국 사랑한다.....
•••답글
9개월 전
망개잎  ✧ (•ө•) ✧
장발꾹 사랑했다...
•••답글
9개월 전
남준아 넌 나의 자랑 자랑 자랑  넌 나의 모든 모서릴 잠식
넘 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간장계란밥  꿀맛
여자들이 숏컷 잘 어울리는 여자한테 느끼는 감정일까요ㅋㅋㅋ
•••답글
9개월 전
1004_loveyou
GIF
장발 전정국은 신이다

•••답글
9개월 전
피 타는 노력
펌을 한건가요? 머리가 젖었는데 컬이 살아있네
•••답글
9개월 전
별길온
이 날 진짜 모든 게 완벽...
•••답글
9개월 전
에이요내가누구?  あいしてる
진짜 🐶섹시하다...젖어있는게 킬포💜
•••답글
9개월 전
우유한잔  안마셔요
와우 얼굴 진짜 잘났다...
•••답글
9개월 전
보라빛  보라돌이
정국아........ 정국 ㅠㅠㅠㅠㅠㅠ 정국오빠........
•••답글
9개월 전
權 志龍  배그는 오린이
저땐 몰랐는데여,,, 너무 잘생기셨음,,, 최근에 다시 보는데 와아 ^^*....
•••답글
9개월 전
보라야
와......저도 이직캠 엄청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하이디D  BTS
오빠••• 사랑해 ㅠㅠ ㅠㅠ ㅠㅠ ㅠㅠ 머리 길어도 예쁘고 짧아도 예뻐 💜
•••답글
9개월 전
윤기_D
정구가ㅠㅠ 우리 왕자ㅠㅠ
•••답글
9개월 전
재블  Purple u💜
장발 정국이 넘 좋아 진짜 국아 장발 한번만 더 하자
•••답글
엇 배우 김재욱 느낌
헤어로 이미지 확확바뀌네여

•••답글
9개월 전
BTS_YOLO  7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때 진짜 쩔었지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염따  빠끄
정국아스릉흔드..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음 좋겠다
하.....하하..........핳......................이 미남 좀 보소.........핳하하하핳.......
오늘부터 너 내꺼할래??
아 싫어??
응 미안

•••답글
마잭이라는 말 무슨 말인지 알겠다... ...사랑해
•••답글
진짜 오빠다오빠 ㅜㅠㅠㅜㅠ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전정국부인  정국부인
장발꾹 사랑해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  "BTS"
장발 정국최고ㅠㅠㅠㅠㅜㅠㅠㅠ롯팸 너무 섹시했어요 어른남자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지민아사랑해
GIF
장발꾹 ㅠㅠㅠ 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euphoriakoo  울꾹이 사랑해 💜
장발꾹 한번더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피유  트위치TV 피유
인생 재밌겠다...
•••답글
9개월 전
석진사랑러
장발꾹 잘 지내지..? 우리 꼭 다시 만나자..
•••답글
9개월 전
조친녀
근데 저정도가 장발...?인가요...? 왜죠...?
•••답글
9개월 전
뷔 ( 김태형 )
크 너무 좋다
•••답글
9개월 전
유시아_WM
어우 저도 정국님 장발 하셨을때 너무 잘생겨서ㅠㅠ 팬아저 엄청 했어옹 ㅜㅜ
•••답글
9개월 전
Joyful J
진짜 롯팸콘 전정국 잊지못해ㅠㅠㅠㅠㅠ 넘 좋아용
•••답글
9개월 전
스노우봉
24개월로 보였던 정국이가... 저때만큼은 24살... 어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양꼬치사장
Pied Piper 장발도 못잊어요... 정구기 하고싶은거 다해 ㅠ
•••답글
그와중에 라이브도 미쳤다 진짜 본업 잘해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
•••
9개월 전
정국.  G.C.F
하 나 진짜 결혼하자
•••답글
줴뭰쒜(26)  방탄소년단💜
정국이 생각해주셔야죠
•••
9개월 전
너는 나의 빛이자 나의 구원  석지니 나랑 결혼햄
정국이 장발 너무 잘어울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ㅜㅜ
•••답글
9개월 전
북끅토끼  토끼는토끼토끼
얼굴 너무 잘한다
•••답글
9개월 전
꽃잎비
섹시한 머리 하고 살랑살랑 웃으니까 더 섹시함ㅋㅋㅋㅋ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
•••답글
9개월 전
박지민 쪽  지민아 도망가
GIF
정국아........................................

•••답글
9개월 전
빡짐  
팬미팅 때 실물 봐서 너무 행복했어요... 진짜 보조개 때 쥬글 뻔...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꽃 (花)
얼굴만 봐도 재밌다
•••답글
9개월 전
misteltoe
진짜 장난없다.......너무 좋다..ㅎㅎㅎ
•••답글
섹시 그자체인듯
•••
인생 재밌게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포 사귀고싶다닠ㅋㅋㅋㅋㅋㅋ
•••답글
이케이케 길러서 양갈래두 하고
•••
진짜............너무..... 최고....라 할말이 없네요...........
•••답글
9개월 전
MOON CHILD  방탄 보라해💜
오빠!!!!!!!!!오빠앆!!!!!!
•••답글
9개월 전
방탄은 무슨 일이 있어도  행복해야해 알겠지
롯팸 정국 그저 갓... 아아 정국아 장발 또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발 온 보고싶다,, 울 꾹이 하고 싶은거 다 해 울 아기오빠,,,
•••답글
9개월 전
니로니로
와 얼굴 무슨일이죠...충격적...머리스타일 너무 찰떡
•••답글
9개월 전
칠뱡턘
전정꾹.....
•••답글
9개월 전
치이즈육포  치이즈육포 짱조아
저도 저때 정국님 사진 왕창 모았어요!!!
•••답글
9개월 전
나만 A+받게 해주세요 꼭 나만  Only me Just me
우리 학교 에타에 나 정국머리해도 될까하고 저 날 사진 첨부해서 글올리고 댓으로 현실파악 후 지금 머리로 살기로 합의본 사람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김재환(1996.5.27)  시즌5 나와라 뿅
형 나죽어ㅓㅓㅓㅓㅓ
•••답글
9개월 전
박준식
너무 잘생겼어 진짜....
•••답글
9개월 전
꾹침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답글
9개월 전
MinYoongi  달͙달͙한͙청͙년͙
다시 태어나면 잘생긴 남자로 태어나고싶다
•••답글
MinYoongi  달͙달͙한͙청͙년͙
정국아 너가 최고야
•••
9개월 전
한빛마을  넌 나의 사랑 자랑
어우 사랑햐
•••답글
9개월 전
D a h l i a
제 기준 정국 레전드입니다. 추천 영상에 꽤 자주 뜨는데 한번도 안빼고 뜰때마다 본다는...ㅎ 머리 진짜 잘어울려요. 다시한번 기른거 보고싶네요
•••답글
9개월 전
JIМIN  아무행알
진짜 정국이 장발 최곤데 자르라고 한 사람 나오세요 얼굴을 뜯어버릴랑께 울 애기 하고 싶은거 다해 진짜 최고다
•••답글
사랑해 정국오빠... 저날만 오빠야.... 토끼아니고 오빠야... 정국오빠 죽도록 사랑해...
•••답글
9개월 전
방탄아 뷔뷔해  ʚ WINGS ɞ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상.... 190811 롯팸 정국 보면 5분안에 극락체험 가능....
•••답글
9개월 전
민윤기한테 빠지면 답이 없다  답은 민윤기뿐
장발 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松月송월
장발하니까 야성미 뿜뿜 흙흙흙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쩡구가아아아악
•••답글
9개월 전
홉스 사진점  아 나 제이홉한테 도촬당함::
장발 진짜 찰떡이었는데..... 못 본 지 얼마나 됐다고 장발정국 또 보고싶다ㅠㅠ
•••답글
9개월 전
JJ_I_N_luv
나는 제케 머리 긴거 좋았는데ㅠㅠ
잉 ㅜㅜ

•••답글
9개월 전
BTS_V_
쩨케~~~~~~장발도 멋있는 제케~~~~~
•••답글
9개월 전
전정국 (a.k.a. 황금막내)  오빠맞쨔나 ㅇ_"ㅇ
하앙 오빠 나 응애야
•••답글
9개월 전
서로가 본 서로의 빛  소우주
꼭 다시 만나자 ......
•••답글
9개월 전
익명이는
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보고시퍼유유유ㅠㅠ 방보싶ㅜㅠ
•••답글
9개월 전
봄날613
9개월 전
램모녕(27,레모나)  램모녕은영원한램모녕
제가 아는 남자아미분도 정국이팬이신데 정국이 잘생긴거 모르셨더 다른매력때문에 좋아하섰는데 저거보고 진짜 잘생겼다고 하셨었는데..하 정국아 ㅠㅠ
•••답글
9개월 전
금은동독수리 금  담당 양요섭
진짜 저 머리 너무 잘어울린다....
•••답글
9개월 전
수인이
잘생김 최고 부럽다
•••답글
9개월 전
온정선  양세종 사랑의온도
GIF
와 진짜 이 움짤 계속 보는중 홀리듯이 저장..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햇살은똥구멍
사랑한다
•••답글
9개월 전
노란쿠키  냠냠
머리 하나로 분위기가 진짜
•••답글
9개월 전
호석씨아랑해  아포방포💜
GIF
우리 정국이 잘생겼다 예쁘다 아름답다 귀엽다 소중하다 사랑스럽다 최고짱짱맨뿡뿡이다!!!!!!!

•••답글
9개월 전
정구기귀여워더
아 진자 .... 너무조아..... 무슨수를 써서라도 갔어야 했어...
•••답글
9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장발 싫어하는데 정국이 얼굴은 그냥 좋아.. 하고싶은거 다 해
•••답글
9개월 전
냥펀치
와.... 잘생겼다....
•••답글
타팬이지만 정국님 좋아하는데 이 머리가 가장 아이 같지 않고 뭔가 되게 멋있었어요..
•••답글
9개월 전
19
춤 잘해... 운동 잘해... 노래 잘해... 성격 착해... 늘 노력해... 어려.... 형아들이랑 잘 어울려... 뭐가 부족하지... 대체...
•••답글
9개월 전
넌나의다섯번째계절  아직 푸른색이야
사랑해 정국..
•••답글
9개월 전
새링  꾸깃
장발꾹ㅠㅠㅠㅠㅠㅠ이뻐ㅠㅜㅜㅠㅜ
•••답글
울 꾸꾸 하고 싶은 거 다해...
•••답글
9개월 전
망개한 복숭아
악 오빠ㅠㅜㅠ 전정국 겁나 예뻐 진짜ㅠㅠㅜㅜ
•••답글
9개월 전
근냥그냥
장발꾹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정국을 데려와  Best Of Me
후 그럴만두,,,,,,,
•••답글
9개월 전
f(х)  ʙᴛs
정국아 하고 싶은 거 다 해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하꼬아꼬내꼬
정구가 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은하수를 뿌리는 남자  불 꺼진 우주는 아주 외롭겠죠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울 정국이 너무 잘생겨서 눈물난다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호르몬전쟁  방탄, 나의 화양연화
인생이 치유되는 미모다 정말
•••답글
9개월 전
박지민부인입니다  
GIF
갭차이 무엇? ㅠㅠㅠㅠㅠ울 꾸꾸 ㅠ ㅠ

•••답글
정구기.. 정말 최고..
•••답글
와 그 일본배우 잘생긴 배우 닮은 거 같은데
•••답글
9개월 전
열리야  톱그룹비티에스아미
핫하다 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나굄
와.......... 진짜 매력 철철.....
•••답글
9개월 전
시차(My Time)  방탄소년단 유니티윤조
정말 작년 롯팸콘은 레전드였죠... 정국이 하고싶은 거 다 하자ㅠㅠㅠㅠ 장발 너무 좋았어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다정한 파도🌊
GIF
ㄹㅇ 전설로 남을듯....

•••답글
9개월 전
사랑사람사랑
이날은 진짜 레전드
•••답글
9개월 전
HALFMOON_
꾹이....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망개파워  지민이데려갑니다
저 진짜 장발 정국이한테 진심이었어요..
진짜 느와르 한편 ,..
아니면 막 밴드 보컬 ..
아니면 막 미식축구선수 느낌
저 진짜 진심이었어요. . . 정국알ㄲ!!!!!!!!!!

•••답글
9개월 전
쥐며느리
잘생김..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복순
다시봐도 잘생겼네요
•••답글
9개월 전
음악의 곰돌이  김태형(V)
정국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지민이  🎀
다들 왕자에게 홀리셨나여
전 이미 발목 묶였어요

•••답글
지민이  🎀
하고싶은거 다 하라는 이유가 있읍니다 예쁘잖아요... 눈물나 진짜 왜 나 꼬셔요? 또 머리 기르자요...
•••
9개월 전
지밍요정천사  jimin his fairy
쩡구기 이 애기오빠야ㅠㅠㅠㅠ저 머리 너무 멋있었찌요ㅠㅠ
•••답글
9개월 전
김태형(26)
ㅜㅜㅜㅜㅜㅜ
•••답글
흐유유유ㅠㅠ꾹아ㅠㅠㅠㅠㅠㅍ
•••답글
9개월 전
큥배켠  'ㅅ'큥큥큥큥큥큥큥
헐 대박이다 슼슼 ,,
•••답글
9개월 전
롤라후롤랄랄라
오 남자들이 중단발에 로망을 가지는구나
•••답글
9개월 전
나는야달팽이
저 진짜 관심 1도 없었는데 어쩌다 저 영상 보고난 후로 어떤 토끼사진만 주구장창 저장하는
중이잖아요, 요새... ㄱㅇㅇ...

•••답글
9개월 전
문수인
실물로못본게 한임다 콘서트전에 자르셔서ㅜㅠ흑흑
•••답글
9개월 전
정우성
9개월 전
Never not_
내가 어제도 문득 생각나서 봤다가 또 거나하게 치여버린 그 영상이잖아..?
•••답글
제가 바로 그 장발 정국 악개입니다 후 정국아 머리 한번만 더 길러줘 사랑헤
•••
9개월 전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3, 세븐틴)
저때 진짜 레전드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청순한꾹  7명의 앙팡맨
저때 못 잊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스트레스 받을 때면 불 타오르네 뮤비를 보던 구남친아 잘 지내니...?....나는 덕후인 나보다 뮤비 많이 보는 머글은 니가 처음이었어............
•••답글
9개월 전
베지밀B
장발 정국 중에서도 롯팸 정국은... 최고예요
•••답글
9개월 전
파란콩
진짜 정국이 장발 너무 좋아요...정국아 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우지화  우리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진짜 저 때 정구기 미모 미쳤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스픽콘 때 장발꾹 보나 기대했었는데 아쉬웠어요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수없는씨박
인생 재밌게 살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얼굴이면 인생 얼마나 즐거울까요
•••답글
9개월 전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정국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ㅠㅠ♡
•••답글
9개월 전
We are Bulletproof : the Eternal  💜아포방포💜
전정국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냠냠띵굴
정국아 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DayDream_
전정국 장발 쵝오,,,, 정구기 하고싶은거 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삼식
WOW 장발정국님 처음 봤더니 제 눈이 밝아졌습니다
•••답글
9개월 전
BTS 방탄소년단  방탄 보라해💜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아기토끼전정국  당근 옴뇸뇸
진짜 최고..
•••답글
9개월 전
키친키친쿠키친♬  BTS
허윽 우리 정꾸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슈맹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태형오빠
핫쉬....,,, 부막 파이드파이퍼 직캠도 봐쥬세요ㅠㅠㅠㅜㅠㅠㅜ 레전드!!!!!
•••답글
혹시 링크 있을까요!!
•••
https://youtu.be/6zn4ZFKmFms
이거 인 것 같아용!

•••
9개월 전
김국헌 데뷔해  엑소 방탄 김국헌
인생 재밌겤ㅌㅋㅋㅋㅋ살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양송이군  오늘도 길을 나서는
인생 재밌게 살아랔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젼졍꾺  🐰💛✨
전정국 장발 사랑해...
•••답글
GIF
롯팸 장발 정국 ㄹㅈㄷ ... 개인적으로 정국이 복슬복슬한 펌머리 좋아하는데 진짜 잘어울리는데 ㅠㅠㅠ 다시 한번 해줘 국아 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아뽀방뽀
이때 정국이 절대 못잊어 ㅜㅜ💜💜💜💜💜
•••답글
9개월 전
태태어  건강맨날하고
애기파에서 오빠파로 갈아탔던 그 날...
•••답글
9개월 전
보라해소년단
인생 재밌게 살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팸 전정국 ㄹㅈㄷ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꾹두기  꾹이는 깍두기야! 깍두기라구!
꾹아아아악!!!!!!!!!!!!! ༼;´༎ຶ ۝༎ຶ`༽ 내가 쥐짜 절대적으로 꾹이 사랑해 ,,,
•••답글
9개월 전
와루키  🎀
이날 진짜 잘생기긴 했는데... 역시 전 짧머애기말티즈정국이가조아여
•••답글
9개월 전
구룸메즈  BTS
진짜 섹시하다
•••답글
9개월 전
Boo_J
소년에서 청년 됐네
•••답글
9개월 전
첫사랑이었다
진짜 이날 너무 예뻐가지고ㅠㅠ내 마지막 장발남이 투디의 스쿠알로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정국이 너야ㅠㅜㅜ
•••답글
9개월 전
민 윤 기
전정국 솔직히 말해
너두 이 때 너 보고 반했지......

•••답글
9개월 전
Love Moment
ㅇㄴㅋㅋㅋㅋㅋㅋ 댓글들 넘 웃겨
•••답글
9개월 전
:김남준  아님 알엠
9개월 전
어긋  RM mono
꾸기.... 미모로 무대 찢은 날...
•••답글
9개월 전
WOOZOO
장발은 무조건 패스하는 취향인데... 되게 잘 어울린다...
•••답글
9개월 전
민윤기(a.k.a.SUGA)  속타오른다 임마
정국옵바...! 장발정국은 합법적 옵빠예여!
•••답글
9개월 전
Thank for
우와...장발을 선호하지는 않지만 정말 잘 어울리네요...진짜 분위기 있어요..
•••답글
9개월 전
요따빠띠침침
정구기....오빠.....
•••답글
정구가💜
•••답글
9개월 전
너의은하수
저날 정말 레전드ㅠㅠㅠ 장발 꾹이 언젠가 다시 보고싶다 ㅠㅠ
•••답글
9개월 전
굔쥬님  19920708
ㅜ 잘생기져더
•••답글
9개월 전
고마워사랑해
9개월 전
김낌
댓글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덕담해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잘생김ㅠㅜ
•••답글
와 진짜 너무 아이돌...ㅠ_ㅠ 무대위에서 신남과 끼부림이 팍팍 느껴지네여
•••답글
9개월 전
We Are Bulletproof: The Eternal  야채튀김소년단조와요
ㅠㅠㅠㅜㅜㅠ저 날은 정말 레전드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장발 정구기ㅠㅠㅠㅠㅠ
•••답글
장발 정국이 내가 많이 사랑했다 8ㅇ8 언제든 좋으니 모른척 돌아와줘...
•••답글
9개월 전
7. Blue Side (Outro)  내 파란 꿈 속에 널 안을래
장발정국 내가 진짜 많이 사랑합니다....물론 삭발을해도 사랑하지만....
•••답글
7. Blue Side (Outro)  내 파란 꿈 속에 널 안을래
저머리로 작은시하니까 너무너무너무 섹시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9개월 전
정순아코때려줘
하.....전정국 진짜 사랑한다고!!!! 장발 한번만더해주라 제발!!!
•••답글
9개월 전
김남준 와이프  김태형 워더ㅎ
ㅎㅎㅎ짱잘ㅎㅎㅎ조타아~
•••답글
9개월 전
아시원하다
와....정국아 나살려...악...
•••답글
9개월 전
자국
최고.. 진짜 최고..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전정국 여자칭긔  정국이는 내 남자친구

제발 사귀어주라 전정국

•••답글
민초완댜님  BTS BoA
코 대
•••
9개월 전
하아꼬
울정국이,, 나중에 머리 기르고 싶을때 또 길러줘ㅠㅠㅠ 알았지ㅠㅠㅠㅠ 너무 예뻤어ㅠㅠㅠㅠ
•••답글
머글인 남사친이 어디서 직캠을 보고와서는 '니네 애기 다컸다 잘컸네'라고 톡을 보내서 빵터졌었어요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Shadow like me
하ㅏㅏ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잘생긴 꾹,,
•••답글
9개월 전
콘콘튀는매력  BTS IKON
이영상보고 시력상승을 경험했습니다
•••답글
9개월 전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롯팸콘은 진짜 레전드죠
•••답글
9개월 전
리관린  012101💙🖤
와 맞아욬ㅋㅋ 일단 남자들이 특히 장발 로망? 있는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장발얘기 나와가지구 전 장발 처돌이라 이날이 그냥 원탑이다 이랬는데 남자동기들도 다 ㅇㅈㅇㅈ 이러구... 깔끔동글스타일이 더 멋있다는 다 여자였어욬ㅋㅋㅋ하지만 전 이날을 잊을수 없어요... 제 정국 첫 무대 팬아저... 타팬이지만 행사이름이랑 날짜도 외웠다구요ㅠㅠ
•••답글
9개월 전
Miss A
잘생겼네,,,... 🌸⁺◟(●˙▾˙●)◞⁺🌸 💐⁺◟(◍˙▾˙◍)◞⁺💐 (~🌸’ㅅ’)~🌸인정합니다 ◟( ˘ ³˘)◞ ~🌹⁼³₌₃ 인정 (~˘▾˘)~🌸이♫•*¨인*•.¸¸저♪엉🌸 (~💐˘▾˘)~인💐정 🌹인\(´▽ `)ノ정🌹 (*˘︶˘*).:*🌸 인🌸⁺◟(◍’◡’◍)◞⁺🌸정 🌸⁺◟(●˙▾˙●)◞⁺🌸 💐⁺◟(◍˙▾˙◍)◞⁺💐 (~🌸’ㅅ’)~🌸인정합니다 ◟( ˘ ³˘)◞ ~🌹⁼³₌₃ 인정 (~˘▾˘)~🌸이♫•*¨인*•.¸¸저♪엉🌸 (~💐˘▾˘)~인💐정 🌹인\(´▽ `)ノ정🌹 (*˘︶˘*).:*🌸 인🌸⁺◟(◍’◡’◍)◞⁺🌸정 🌸⁺◟(●˙▾˙●)◞⁺🌸 💐⁺◟(◍˙▾˙◍)◞⁺💐 (~🌸’ㅅ’)~...
•••답글
9개월 전
259695
인생 재밌게 살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푸르다
와 진짜 잘생겼다..
•••답글
9개월 전
B612
장발최고.... 팬미팅 갔을때 앞에서 춤추는데 장발 너무 섹시해서 다시 반했습니다
•••답글
와 대박 진짜 잘생기셨네요
•••답글
9개월 전
비밀의 숲
너무 멋있어요 저 무대ㅠㅠㅠ 머리 진짜 섹시하고 잘어울려요
•••답글
9개월 전
Kim_V
줴뭰쒜(26)  방탄소년단💜
호로옥???????호로옥이요??????
•••
9개월 전
나나세 예뻐♡  예쁜게 최고야
잘생겼다아
•••답글
9개월 전
이 정신  910915
진짜 남자 단발 장발 ?어울리는 사람 사랑함 ㅠ ㅠ정국이 저머리 내 맘속에 박제 ㅎㅎ
•••답글
9개월 전
Ryujehongsexy  리그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인생 재밌게 살으랰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레드벨벳 슬ㄱ1  AnswerLovemyself
9개월 전
제 노예요
와 이날 진짜... 팬아니었다가 입덕 당해버림
•••답글
9개월 전
남도현니가내별이다  감동을 느꼈습니다
진짜 대박 얼굴 대박... 완전 짱...
•••답글
9개월 전
칠오  💜 방탄조이 💚
정국아... 사랑해...
•••답글
9개월 전
김 준규  데이식스
이때 머리 너무 좋아요ㅠㅠ
•••답글
9개월 전
홉과음  쩨~이호오옵
홉과음  쩨~이호오옵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9개월 전
aRMy.  ʚ 방탄소년단 ɞ
롯팸콘 장발 전정국은 레전드 중에 레전드죠 ㅠ.. 사랑해 울 동구래미 ..
•••답글
9개월 전
민초완댜님  BTS BoA
GIF
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머리를 하든 다 응원해 꾹아
근데 딱 한번만 더 길러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찬또배기  하이라이트방탄신준섭
롯팸 전정국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 엉ㅇ엉엉엉ㅇ엉ㅇ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9개월 전
라이너스  I love blanket !
ㅋㅋㅋㅋㅋ인생 재밌게 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kinesin
진챠..약간.. 쉑쉬..하셨음ㅜㅜㅜ
•••답글
9개월 전
uhgood  💜2013.06.13
남자분들 주접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정국이와당근
섹시미 절정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리탸  리탸리탸!
장발일때가 더 남성적인것같은 느낌? 먼가 장발인 남자는 이쁘장하다거만생각했는데 훨씬 섹시해보여용
•••답글
9개월 전
뇌몬  내 겨울바다 널 걷고 싶다
진짜 너무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현생와라랄
진짜 정국이 머리 또 저 때 만큼 길러서 유지해줬으면...ㅜ
•••답글
9개월 전
꾹스  BTS
정국이 매력 쩔어요ㅠㅠ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 JIN  너의 수고를 알아
장발정국 보고십버ㅜㅜㅜㅜㅜㅜ 롯팸꾹 ㅜㅜㅜㅜㅜㅜ
•••답글
9개월 전
팀명은김석진
왕자강아지..ㅜ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Bighit 박지민  SURL(설)
GIF
이 날 진짜 레전드랍니다ㅠㅠ

•••답글
진짜 너무 조아ㅜㅜ 역시나 이미 스크랩한글..
•••답글
9개월 전
민 슈가
GIF
이 시대에 태어나 장발꾹을 볼 수 있었던건 행운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We will be back  방탄
엉엉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덕밍아웃  우리만의 숲 너는 없었어
꾸기야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욱 (UGH!)
저 영ㅅㅏㅇ은 진짜ㅋㅋㅋ
•••답글
9개월 전
홉온더스트릿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진짜 울 국이 레전드 ㅠㅠ
•••답글
9개월 전
태태는 소중해  앞으로도 잘부탁해
저는 영상 뜬 이후로 매일 일어나서 한번 자기 전에 한번 총 두번봅니다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태형빛
백번보도 주거 또주거ㅠㅠㅠ 장발 정국인 진짜 최고야ㅠㅠㅜㅜ
•••답글
9개월 전
반딥  아껴주고싶은사람
그땐 장발이 그립게 될줄 몰랐는데8ㅅ8
•••답글
9개월 전
치엔쿤  NCT 쿤
와 진짜 잘생겼다...
•••답글
9개월 전
메아리만
저때 레전드 진짜 ㅠㅠ 사진 아직도 맨날 봐여
•••답글
9개월 전
LOOΠΔ 전희진
진짜 저 머리를 소화하구나...
•••답글
9개월 전
Jae6  🍋❤
진짜 장발했을때 분위기 대박이었는데ㅠㅠ 무대에서도 너무 멋졌공..
•••답글
9개월 전
팟찌밍부리
그럴만두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레.전.드ㅠㅠㅠㅠ 장발꾹 사랑해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남우현워더  인피니트♡
오우,,,잘생겼어요 진짜,, 썸네일 난리난다,,,
•••답글
9개월 전
Inner Child.
장발 정국 못 잊어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잉큼임큼  오늘도 동우 맑음❤
이 날 잊지 못해요.
•••답글
9개월 전
정국(24)  누나가 사랑해♡
최고야 짜릿해 새로워
•••답글
9개월 전
"정호석"  방탄소년단 보라해
정국아ㅠㅠ🥺
•••답글
9개월 전
밤선비
진짜 전정국 이 머리 박제시키고 싶다
•••답글
9개월 전
줴뭰쒜(26)  방탄소년단💜
정구가ㅠㅠㅠㅠㅠㅠ우리 정국이 하고싶은거 다해💜
•••답글
줴뭰쒜(26)  방탄소년단💜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9개월 전
오드깡빠뉴
헐 뭐야 나한테 정국님은 상남자 때로 멈췄었는데 ... 정말 잘생기셨네용
•••답글
9개월 전
문차일드
전정국... 지구가 두쪽나도 사랑해
•••답글
어떻게 저정도로 잘생길 수 있지...? 근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춰 정무행알💜💜😘
•••답글
9개월 전
nizi
진짜 멋있다 ㄹㅈㄷ ㅠㅠ
•••답글
9개월 전
알렉스아르망토 지민  알렉스가문의 박지민
전정국 체고.....:
•••답글
9개월 전
정미키  김석진 처돌이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9개월 전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나는 또 왜 여기 와 있나 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개월 전
인생은서커스
장발 정국이 다시 한번 더 보고싶어요 ㅠㅠㅠ
•••답글
9개월 전
BTS JIMlN  BTS
장발꾹 너무 잘생겼어...
•••답글
9개월 전
방탄 전정국
ㅋㅎㅋㅋㅎㅋㅋㅋㅋ 중단발이 남자분들의 로망이였구나... 몰랐네요 우리 꾸기 이렇게 예쁨 받는 모습 보니 저도 덩달아 행복합니다ㅠㅠ
•••답글
9개월 전
본진이 네개  방탄아이유레벨이채연
롯펨 정구기 너무너무 잘생겼죠 완전 레전드ㅜㅜ
•••답글
9개월 전
찌미니찌미니
정국아 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가짜막내 박찌밍  /팀내 요정담당 •᷄ ɞ•᷅
말해뭐해 레전드다 진심 저거 소화한다👏🏻👏🏻
•••답글
9개월 전
턔태  BTS
롯팸 국이 최고져,,,
•••답글
9개월 전
쭈꾸미덮밥
멋있다......
•••답글
9개월 전
HappyLittleKid  방탄소년단
오늘 봤는데 오늘 딱 올라오네 신기하다 정구기 머리 길든 짧든 다 이뽀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raxxit  🐰🥕
하 섹시해
•••답글
9개월 전
마음이가
아니... 이 날이 인포에 올라오다니ㅠㅠㅜㅠㅠㅠㅜㅠ 감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구가ㅠㅠㅜㅠㅜㅠㅠ
•••답글
9개월 전
jvcki
인생 재밌게 살아라에서 진심이 너무 묻어나는데요ㅋㅋㅋㅋㅋ
•••답글
체고야 장발 정국이...
•••답글
9개월 전
죽을쏘냐
GIF
장발정구가,,,우리 꼭 다시 만나자,,,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V  대깨런 1500+a
정국아... 장발 말티꾹... 보고시퍼..
•••답글
9개월 전
박지민,  방탄소년단
내가 저날 사랑하자너......사랑해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죽을쏘냐
GIF
젖은..장발..내가..사랑..

•••답글
9개월 전
정꾸꾸기  꾹이
오구 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웅묘
저 방탄 팬 아닌데 와 진짜..... 잘생기긴 정말 잘생겼네요 ㄷㄷㄷㄷㄷ
•••답글
9개월 전
배려심
장발 다시또해줫으면 ㅠㅠ
•••답글
9개월 전
하루 지금
우오ㅓ.....
•••답글
9개월 전
진짜 멋있었는데ㅠㅠ 장발 너무 잘어울려요
•••답글
9개월 전
습관이야  이짜나...내가..
남친도 정국이 잘생겼단 그 당연한 한마디를 안하다가 장발 보고는 잘생겼다 인정함 ㅋㅋ
•••답글
9개월 전
kuki97
롯팸 ㄹㅇ 레전드.. 장발꾹 보고 싶다..
•••답글
9개월 전
_ 김태형  그 므시라꼬
사랑헌다이....... 정순이 오래비......
•••답글
9개월 전
Bright  아름다운 찬란한 별
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흐윽...흑흐윽...흑..끕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흐윽...흑흐윽...흑..끕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흐윽...흑흐윽...흑..끕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끕....흐...흐엉....흡..끋....엉엉....흐윽...흑.
•••답글
Bright  아름다운 찬란한 별
장발꾹 다시 보고 싶다,,,
•••
9개월 전
김태형 내꺼  방탄소년단 뷔 워더
정꾸.. 좋아해 사랑해
•••답글
9개월 전
My Time  💜우리의비행은영원할거야💜
하...정국아...
•••답글
9개월 전
정국 (JK)  정국좋아정국사랑정국러버정국더쿠
눈물 한 바가지 흘리고 갑니다
•••답글
9개월 전
오잉!
정국아 장발 너무 그리워 ㅠㅠ
•••답글
전정국 진짜 내가 너 머리 그거 실물ㄹ로 못 본게 한이다 임마!!!!! 사랑해!!!!!!!!!!
•••답글
정국아 흑흑💜
•••답글
9개월 전
빠방0313
저 머리를 소화하네..
•••답글
9개월 전
재민(NCT)  나재민 너옆에나있다
진짜 그럴만도..... 얼굴 최고다 진짜....
•••답글
9개월 전
전정국완벽해  S2꾹태짐홉슥른몬♡YNWAS2
하...잘생겼다 옳다...
•••답글
9개월 전
화양연화의그꽃이돼줘서  花樣年華
그럴만두..
•••답글
9개월 전
보설
멜로 눈빛... 내 남편 너무 멋져ㅠㅠ
•••답글
9개월 전
단월
정국아 ㅠㅠㅠ 울애기가 남자가됐네 ㅠㅠ 너무 머싯다
•••답글
9개월 전
euph0ria
진짜 세상 설램 귀엽다가 섹시하다가 청량하다가 으어유ㅠㅠㅠ
•••답글
이 머리 진짜 박제시키고 싶다 코디님 헤어스타일리스트님 이거에요 이거라구요!!
•••
9개월 전
N.O꾹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우레레
잘생겨 노래잘해 춤잘춰 그림잘그려 몸선도 예쁘고 ㅠㅠ 진짜 최고다 최고
•••답글
9개월 전
탱창력
우리 꾸기 다 컸다 이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탓슈  내가 안먹었슈
정구가 진짜 진짜 사랑해....
•••답글
9개월 전
정국.  G.C.F
결혼하자 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사랑아정국해  방무행알💜
①월의 설렘만큼 。。 ②월의 마지막 추위만큼 。。 ③월의 촉촉한 첫비만큼 。。 ④월의 나른한 따사로움만큼 。。 ⑤월의 푸르른 대지의 풍요로움만큼 。。 ⑥월의 붉은 장미의 강렬함만큼 。。 ⑦월의 싱그러운향기만큼 。。 ⑧월의 태양의불타는더위만큼 。。 ⑨월의 식어가는 마지막 더위만큼 。。 ①ⓞ월의 첫단풍의 화려함만큼 。。 ①①월의 아름다운 첫눈의 설렘에 。。 ①②월의 아쉬움만큼 사랑하겠습니다 。。 ..∵∴‥☆∴‥★..∵∴‥☆∴‥★..∵∴‥☆∴‥★ ①년 ①②개월 ③⑥⑤일 이렇게 전정국만 사랑할게 ♡ ★‥∴☆‥∴∵..★‥∴☆‥∴∵..★‥∴☆‥∴∵..
•••답글
9개월 전
TT  타니아부지
우리 꾸기ㅠㅠㅠㅠ울 막내ㅠㅠㅠㅠ넘 이뿌지ㅠㅠㅠㅠㅠ오구내새끼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정희망  I'm your hope💜
정국ㅠㅠㅠㅠ 사랑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별이 빛나는 밤" 하면 생각나는 노래는??581 최승처 01.18 09:00 37926 0
유머·감동 베스킨라빈스 나의 1픽은??.jpg597 호롤로롤롤 01.18 21:53 18773 2
이슈·소식 "입양 후 취소, 변경 가능"…입양 정책 변화 시사381 자두야♡♡ 01.18 14:30 57226 6
유머·감동 아이돌 신경전으로 신문까지 실리며 난리났었던 오마이사건290 신짱구, 01.18 08:34 87503 16
유머·감동 고막에 편견없는 방탄소년단231 벤츄리 01.18 18:56 39348 41
6905827 차갤 전여친 현남친차 레전드 김규년 4:55 1 0
6905826 아이유, 1월 27일 선공개곡 발매 [공식] 호롤로롤롤 4:47 62 0
6905825 선녀와 나무꾼 2021 manhwa 마유 4:45 67 0
6905824 뉴스 댓글이 여론이 아닌 이유.jpg 류준열 강다니 4:39 301 0
6905823 누가 더 깨끗한가? 김낑깡 4:39 165 0
6905822 아빠의 머리를 뜯어버린 딸 꾸쭈꾸쭈 4:38 201 0
6905821 유러피언 골든슈 레이스 (현재 손흥민 3위) Wannable(워너 4:38 69 0
6905820 남매보고 닮았다고 해보았다 내 마음속에 4:37 290 0
6905819 담원 새로운 로고와 유니폼 까까까 4:36 103 0
6905818 1896년의 눈싸움.gif 캐리와 장난감 4:35 118 1
6905817 😡빡침주의😡 쇼트트랙 반칙 워스트 10[Feat.중국] Tony Stark 4:35 110 0
6905816 일본에 새로 지은 파빌리온 남준이는왜이 4:35 123 0
6905815 독신주의 여자친구의 말 4:35 213 0
6905814 구도랑 표정이 도장 수준인 남돌4 김태형이 저보 4:09 1599 0
6905813 현재 네이버 실검 1위.JPG8 녹차말차킬러 4:00 4195 0
6905812 지진 4.5래 무서워 (지진관련 사이트 발표) 개다래나무 3:58 2200 0
6905811 면역력을 높여준다는 의외의 음식...........jpg6 녹차말차킬러 3:56 1896 0
6905810 목욕하는 돼지3 Cinderella is 3:04 1724 1
6905809 [KBO] 롯데가 황재균 엿먹인거2 마카롱꿀떡 2:59 108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9 4:50 ~ 1/19 4: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9 4:53 ~ 1/19 4:5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