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725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45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20/5/20) 게시물이에요


다이어트 후 요요확률 99.5% | 인스티즈



다이어트 실패율 99.5%

실패율 99.5% : 200명중 1명 만이 2년 이상 그 체중을 유지하였다
- 10명중 1명 만이 체중을 줄였다
- 200명중 1명 만이 그 체중을 유지하였다
- 2년 이상 유지한 사람은 직업이 된사람, 위절제술을 받은 사람 정도였다



다이어트하는 인구가 늘수록 비만인구만 늘어난대

대표 사진
달과6
운동하면 요요 안 오는거 같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위펄래쉬  모든 지망생분들 응원합니다
운동과 병행하면서 하고 있는데.... 흐헝 무섭네요ㅜ
6년 전
대표 사진
함께 나락까지 갈까.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다이어트에 중단은 없는것같아요....ㅎㅎ끊임없이 빼고 유지한다고 생각해야 요요 안오는것같습니당 저는 1년 6개월째 유지중이에용
6년 전
대표 사진
오마이걸 진이  행복해주라 내 사랑
2년째고 계속 줄어들고 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마이와기
근데 다이어트 끝났다고 운동 훌렁 관두고 밥 막 먹기시작하면,.... 그리고 운동은 계속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아.......
6년 전
대표 사진
수호의 한 주  엑소 사랑하자
저는 식단 관리 꾸준히 하고 있는데 유지돼면서 오히려 조금씩 빠져요 운동을 아예 안하는 건
아니지만 운동하자 이런 것보다 생활속에서
점심시간에 스쿼트나 런지 15개씩만 해주고
약속 있어서 과식한 날에 좀 빡세게 20분정도 운동해주고 있는데 조아요•••
밥은 일반식 먹구 간식도 먹는데 대신 양을 조절해서 먹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액소  친등해주세요 맞등함
요요가 오는 이유가 다이어트 때 했던 습관 버리고 예전처럼 살아서 그런건데 다이어트 때 했던만큼은 아니더라도 그거에 가깝게 지내면 요요는 거의 안오죠ㅠㅠㅠ 그래서 굶는거나 1일 1식 같은거 하지 말라는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하원  옴뇸뇸
그래서 전 방학에 빼고 평소에 찌우고 다시 방학때 빼요... 하
6년 전
대표 사진
에이비식스 우진  박우진
6개월 전에 뺀 살 다시 돌아와서 슬퍼요..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목화
6개월동안 유지중..
6년 전
대표 사진
건국해 남준아
지금 운동하면서 다이어트 하고있는데 이글 보니까 너무 무서워요ㅠㅠ
목표체중까지 빼도 운동은 꾸준히 해야겠네.. 으허어어 서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BLOODLINE  빰빠밤빠바밤
저도 빠졌다가 쪄서 인생 최대 몸무게 달성했네요. 그냥 빼지를 말 걸 참... 마름이 미의 기준인 게 너무 싫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아루리루
전 1년 유지하다가 최근에 5키로쪄서 다시 빼고있아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화월영
다른건 몰라도 운동은 가끔이라도 해야 유지 되는거 같아요 저는 다이어트 끝나고 바로 운동 끊고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살았는데 몸무게는 오히려 줄지만 근육이 다 살로 가는 느낌이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호릿
6kg 뺐다가 1kg 다시 쪄서 지금 아예 다이어트를 더 할까 고민중이에요... 2-3kg정도 쪄도 상관없는 몸무게가 될때까지로요ㅠ
6년 전
대표 사진
진라면순한맛
그렇다고 하기엔 요즘 세상에 말라말라인간 너무 많아요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솔라시도  (๑•̀ᴗ-)
나잖아ㅠㅠ30티로 빼고 6개월만에 15키로 쪄버리기
6년 전
대표 사진
아카이 슈이치
네 제가 99.5%임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하루의빛
유지 넘 힘들어요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하성운(HASUNGWOON)  012101
요요오는게 싫어서 천천히 조금씩 운동하면서 빼고 있어요!ㅠㅠ 힘들지만 건강을 생각하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청춘의 찬란함
저는 지금 7키로 뺐는데 한 20일 막 먹고 4일 식단 조절하면 다시 쪘다가도 돌아오더라고용!!
6년 전
대표 사진
우리쥬니
다이어트는 진짜 식습관을 다 바꾸고 평생유지해야지 유지 가능한거같아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뉴이스트 동호  1995.07.21
1년 반째 유지중ㅎㅎ식습관을 아예 고쳐야 요요가 안오는것 같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INFINIT  인비니두 외않좋아헤
4년째 17키로 감량중인데 정말 이 악물고 식단조절 하고있어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다이어트 시작하겠습니다  실패했습니다
근데 진짜 운동이랑 식단하다가 식단 멈추니까 한동안 유지되다가 원래 몸무게보다 더 찌긴 하더라고요....
6년 전
대표 사진
김 윤아  노래가슬퍼도인생은아름답기를
굶으면서 빼면 머리도 같이 빠지구.. 요요도 오더라구요^^.. 다들 건강하게 천천히 체중감량하시길.. 저는 3개월에ㅡ걸쳐서 10키로 감량했는데 유지하는게 좀 걱정이네여
6년 전
대표 사진
쿠쿠하세요쿠쿠  지성제대소취소취
제가 200명중 1명일 리가 없죠...심지어 정석다이어트도 아니었는데요 다이어트 후 폭식 과식만 안하면 안찝니당 운동하다가 관두면 더 빨리 찌는건 있는 거 같아요ㅠ
6년 전
대표 사진
도르마무 거래를하러왔다
2년전몸무게 62키로에 지금 51키론데 먹고싶은거 떡볶이 피자 치킨 술 다먹었어용 운동보다는 식단이 주가되는다이어트였는데도 생각보다 적당히 맘대로살고 적당히 긴장감만있으면 문제없는거같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네 말이 맞아,,,
저도 일년반 유지하다(십키로빼고ㅜㅜ) 다시 쪄서 또 다이어트 중이에요 ㅜㅜㅜㅜ 그때 다이어트 하기 전보다 더 쪘어요...한심 ㅠㅠㅜ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안기준♡
운동 안하고 식이조절로 10키로 뺐구 1년반째 유지중이에여.. ㅎ
6년 전
대표 사진
천사예용니
매번 운동하면서 뺐는데 관리 안하면 백퍼 요요와욤
6년 전
대표 사진
별이별이  반짝!
다이어트는 평생이죠 뭐..계속 관리하는 수 밖에
6년 전
대표 사진
일하는꿀벌
전 1년 유지하다가 다시 슬슬 찌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다시 식단 중이에요..

6년 전
대표 사진
NCT127 YUTA  ♥왕자♥
맞아요ㅠㅠ 다이어트를 각잡고 하기보다 그냥 유지할 수 있는 습관 자체를 몸에 길들이자 건강 생각해서 식습관과 적당한 운동습관을 가지는 정도로 생각하는게 좋은것같아요ㅠㅠㅠㅠ 빠지는건 진짜 더디지만 훅 빠지면 또 그만큼 욕심생겨서 와다다 다이어트 하다가 한순간 꺾일것같고 너무 어렵더라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lRENE  🍉수박 아이린🍉
다이어트는 평생습관이죠ㅠ 살쪘을 때 습관으로 돌아가면 당연히 요요니까 계속 절제하고 운동하고 인 것 같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전정국밥  나의 사랑이자 벗
교양수업때 들었는데 주에 0.5키로~1키로씩 천천히 빼고 그 빠진 몸무게를 5년이상 유지해야 진짜 몸무게가 된다고 그러시더라구요ㅠㅠ 다이어트란... 어렵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테일러 스위프트
전 0.5퍼센트군요
6년 전
대표 사진
꼬꼬밥
99.5는 말이 안되는 거 같음 내 주변만 해도 몇년째 유지 잘하는 사람이 더 많음... 생활습관을 아예 바꾸면 요요 안와요 나도 10키로 빼고 잘 유지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이야 열려따
요요때매 살찌는 사람 나야나... 다이어트 전이 더 말랐어요 ㅋㅋ ㅠ
6년 전
대표 사진
김댕댕나랑평생행복하게살자
1년지나고 느슨해졌더니 바로 요요왔어요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다오나시  아.. 아...
제가 그래서 66에서 54까지 뺐다가 수험생활 거치고 나니 그대로 다시 쪘더라구여 ㅎㅎ 구래서 다시 빼는중임니다 🥺🥺
6년 전
대표 사진
민수  는 혼란스럽다
오늘 집가서 운동 이십분이라두 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8266594
평생의 식단을 고치기가 쉽지가 않아서 요요가 더 오는 것 같아요. 진짜 유지 하시는 분들 보면 신기합니당...
6년 전
대표 사진
창식아밥먹어
가벼운 운동 꾸준히 하니까 몸무게 일정하게 유지 잘되더라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몽쉘오예스초코파이
어쩐지... 흑
6년 전
대표 사진
윤 시 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ㅋㅋㅋㅋㅋ 다이어트할때 식이랑 운동 퐉하다가 목표체중 만들면 홀롤로~ 하고 놔버려서 그런것같아요 이것은 내 경험..
6년 전
대표 사진
하얗고착하고
200명 중에 1명꼴은 아닌거 같아요 저도 10kg 감량하고 지금도 그냥 딱 평균통통이지만 2년째 유지중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은똥
16kg 빼고 5년 유지하고 다시 18kg 쪘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미믹
ㅎㅎ본문처럼 2년째인데 정말 거짓말처럼 체중이 늘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느슨해지는 시기 마지노선이 2년인가봐요
6년 전
대표 사진
bbrightvc  사라왓 사랑해💙
그래두 저는 20키로 빼구 하는거없이 유지중이예여
6년 전
대표 사진
kanetv8
그래도 열심히 다이어트 해야지 유지도 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제가 그 0.5키로에 들겠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호석  행보캐욤
계속 할 수 있는 식단조절이 중요한거같아요ㅠㅠ
저는 처음에 89에서 시작해서 현재 57까지 3년 걸렸는데 중간에 60 내려올때 그렇게 요요가 오더라구요ㅠㅠ 빨리 빼고싶은 마음에 절식으로 먹었더니 더 찌고 음식에 집착하게되고 하루종일 음식 생각밖에 안했어요ㅠㅠ
3개월정도 했었는데 결과적으론 +5키로였구여ㅠㅠㅠ
차라리 야채나 과일로 배불리먹고 피자같은거 먹고싶다 이러면 한조각 이런식으로라듀 먹는게 좋은거같아요 완전 제한하면 무조건 터지고.. 생활습관을 아예 바꾸는게 제일 베스트인가같아요.. 음식습관이랑...

6년 전
대표 사진
KKKEN
저만 실패하는 거 아니네여 하하파ㅏ하하
마음 편하게 실패하겠습니다
병 안 걸리게 운동만 좀 병행하면서 살래요
평생을 조절하면서 살면 제 행복 하나가 없어지는 느낌이에요

6년 전
대표 사진
넌나의다섯번째계절  아직 푸른색이야
전 안 왔으니 잘하고 있군요
6년 전
대표 사진
renebaebae.
여기는 유지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네요... 실패한 분들은 댓글을 안 다시는 걸까요? 아님 인티분들이 대단하신걸까요?
다들 대단하세요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청건
2년사이 20키로쪘다가 20키로 넘게 빼고 최저몸무게 찍고 햇지만 결국엔 찌기전 원래 몸무게로 사는 중이에요 빼라면 또 뺄수있지만 어차피 돌아올걸알아서 포기함 오키로만 빼면 될거같은데 이게 절대 안빠짐
6년 전
대표 사진
2018.3.17  기억해, 우리의 시간
10키로 빼고 운동이랑 간식 먹으니까 한 1년 유지하다가 다시 돌아왔어요...ㅋㅌㅋㅋㅋㅋ 운동 꾸준히 하면 다시 빠질 것 같은 자신감때문에 하기가 싫어지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0111933
다이어트 성공 후 유지 1년 정도 됐는데 진짜 신기할 정도로 몸무게가 일정해요 그래도 이거 보니까 걱정되어서 더 열심히 유지관리해야겠다는 생각 드네요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대만 햄버거 가게 한국어 번역
18:42 l 조회 52
자연스러운 노화의 증거
18:41 l 조회 219
남자가 여성 전용 주차구역에 주차하는 법
18:39 l 조회 203
우정을 생기부 스펙으로 쓴 친구
18:39 l 조회 261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1
18:36 l 조회 761
한가지 고르기
18:34 l 조회 368
만족도 1,000% 레깅스 구매 후기
18:33 l 조회 672
한국 아기들을 살리는 놀라운 음식1
18:31 l 조회 1240
치즈 자연치즈같아
18:30 l 조회 818
손절해야 되는 친구 기준 딱 정해줌
18:26 l 조회 1998
대중소식좌 나누는 기준
18:25 l 조회 1052
읽다보면 조금 혼란스러운 문구들
18:23 l 조회 907
이모 이 강아지 한번 만져봐도 돼요
18:22 l 조회 841
중국집에서 모르는 애 생일파티 시켜줌
18:19 l 조회 1647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6
18:18 l 조회 4201
수영장에서 오줌 싸도 되는 과학적인 이유
18:16 l 조회 1437
경차 동호회 은경이 정모1
18:12 l 조회 1476
전라도 식당의 무서움
18:12 l 조회 2412
어디서 들었는데 감동받은 명언1
18:10 l 조회 879
한가인 심은 데 한가인 난다1
18:08 l 조회 775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