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똔가나지 ll조회 24474l 1
 
SBS  내일을 봅니다
와아.. 휴학도 힘들었나보다ㅜㅜ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SBS  내일을 봅니다
헐 1학년이에요??
•••
_식빵맨
와 대단하다...
•••답글
뚜비뚭
봉준호 감독 님 영화에 들어가는 게 엔간한 대학 들어가는 거보다 더 힘드니깐요...그래도 큰 결심하셨네요
•••답글
X$Y.
저같으면 그냥 다 에프라도 받았을텐데 대단해요 ..
•••답글
은방울
헐 이 학생이 성인인 것도 신기한데 방법까지 이분이었구나 둘 다 재밌게 봤는데 같은 사람인 줄 몰랐어요
•••답글
와...이분이 방법 주인공 하신분인가요??
진짜 충격적이다..
천생 연기자시네!!!

•••
전소민
멋있어요..
•••답글
별길온
결단한 게 대단하네요.
•••답글
이 하루, 이 지금  KING TAEYEON 👑
그쵸 아무리 대학 가는 길도 어렵고 험난하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도 대학을 갈 수 있는 기회가 봉준호 감독, 그리고 꿈에 그리던 유명한 배우 선배님들과 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보단 많을 거 같아요 그리고 학업이랑 병행하기도 좀 벅찰 거 같고......
•••답글
이 하루, 이 지금  KING TAEYEON 👑
근데 또 어떻게 보면 둘 다 포기할 수 없을 부분인데 소신껏 이렇게 본인 의견 밀고 나가는 모습이 너무 멋있네요 ㅠㅠ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많은 모습 보여주세요!💛
•••
다홍
진짜 멋있어요..
•••답글
여러분 방법 보세요.... 지소 연기 대박..
•••답글
설운도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저 교복이 굉장히 익숙한데
•••답글
상속자들 교복 아님가요??
•••
연영과는 그전에 활동했던 필모 보지 않나요??? 무려 기생충이 필모에 있으니까 다시 대학가시기도 쉬울거 가타용 멋있다
•••답글
재혁
현명하게 선택 잘하신 것 같아요
•••답글
제 학교 선배님....예전에도 진짜 이쁘셨는데 더 잘됐으면 좋겠다..!!
•••답글
갈피  💽온앤오프 — 모스코모스코
방법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ㅠㅠㅠㅠ 최고
•••답글
라임슈가  ㅇㅔ 오
저런 영화 하나 나오면 좋은 학교 가는거 훨 쉬워요..
•••답글
채널김철수구독좋아요  김철수손장호
커리어에 봉준호 감독 기생충 하나 생기는건데 학교따위....! 근데 다혜역 중고등학생일줄 알았는데 성인인게 놀랍네요ㅋㅋㅋ
•••답글
하이♥라이트
오옹 우리학교였었구낭
•••답글
안동찜딱
봉감독이 부르는데 무조건 가야죠...
•••답글
뇽뇽잉
동덕여대 방연과 다니셨군용
•••답글
전 지금까지 고등학생이신줄 알았어욬ㅋㅋ큐ㅠㅠ
•••답글
페블랑  FAKER
봉준호 감독님이 하시는 영화면 저같아도 자퇴할듯...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등록금 반환 대학에 총 1000억 지원 437 더보이즈 주 07.03 22:40 31721 1
이슈·소식 AOA 전 멤버 민아 인스타그램 업뎃.jpg 333 휴닝카이 07.03 13:38 108960 8
이슈·소식 권민아, AOA 지민 저격한 5차 폭로 "유서에 항상 이름 적어" 250 뉴욕치즈케이 07.03 20:07 65882 10
유머·감동 엑소랑 유재석이 못하는 걸 조세호가 하는 상황 (feat. 때아닌 인.. 211 식섭아그럼못 07.03 10:56 65314 73
이슈·소식 AOA 민아 1차~8차 심경글 원문.. 233 사브레_ 07.03 23:26 55277 11
6753141 20~30대 여성들 남자의 이런 모습에 설렌다 네가 꽃이 되었 8:58 1 0
6753140 레이디스코드 해체 Different 8:46 280 0
6753139 권민아 "AOA 지민, 화난 상태로 찾아와 '칼 어딨냐'고...사과는.. 12 신지윤 8:34 3866 0
6753138 경기도 버스 시스템에 대한 버스 기사의 한탄 봄처녀제오시 8:33 236 0
6753137 [속보] '윤미향 의혹' 정의연 마포쉼터 8년 만에 문 닫는다 언행일치 8:32 105 0
6753136 디씨 수능갤러리 직관하는 인강 강사.jpg 배진영(a.k.a발 8:31 570 0
6753135 [1보] 광주 코로나 확진자 6명 추가..일곡중앙교회 5명 풀썬이동혁 8:22 191 0
6753134 올해 돈 쏟아부었으나 흥행 참패한 헐리우드 영화 몇편.jpg 따온 8:21 935 0
6753133 돈 안 갚는 놈들 유형 2 NUEST-W 8:06 558 0
6753132 [단독] 김준호·유세윤·권재관..'찰리의 콘텐츠거래소' 배꼽 저격 봄처녀제오시 8:00 219 0
6753131 이와중에 어이없는 확진자 새끼 세훈이를업어 7:59 2468 0
6753130 색칠은 왜 안했?? 어?????? 1 유기현 핑크머 7:58 1047 0
6753129 쌀 관세율 513% 지켜낸 주역 Jeddd 7:51 468 0
6753128 [동방신기] 유노윤호 출입국 온도차.jpg 950107 7:43 1127 0
6753127 각국 먹방 유튜버 따라잡기ㅋㅋㅋㅋ.gif 8 몹시섹시 7:34 2260 0
6753126 송강호 수상소감 레전드 Tony Stark 7:31 574 0
6753125 이세영 운영팀장 역대급 커리어.gif 양세종의 개 7:28 409 0
6753124 아니 한국인들 꼭 아니를 앞에 붙임.jpg 6 똔가나지 7:27 777 0
6753123 유부녀가 말하는 남자 외모의 중요성.jpg 3 Tony Stark 7:26 270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4 8:56 ~ 7/4 8: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4 8:56 ~ 7/4 8: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