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753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22 출처
이 글은 5년 전 (2020/7/04) 게시물이에요


웨이팅있는 맛집을 안가게되는 기본루트 | 인스티즈


웨이팅있는 맛집을 안가게되는 기본루트 | 인스티즈



1. 일행의 권유로 1~2시간 기다림


2. 아무리 생각해도 1~2시간 기다려서

먹을만한 짱맛탱은 아님..

(여기서 이미 끼니때 놓치면

뭘먹어도 노맛인 사람이있음)


3. 같이 온 일행은 사진찍느라 바쁨


4. 3번정도 같은상황이 반복 

웨이팅있는 맛집은

 짱맛탱이 아님을 발견함


5. 때려죽여도 줄서서 먹는데는 안감





대표 사진
이등변삼각형
솔직히 웨이팅 있는 가게에선 만족한 적이 없네요.
5년 전
대표 사진
이등변삼각형
1. 기다리는데 너무 지침
2. 들어가도 급히 먹고 급히 나가야 함. (뒷 손님들 기다리니까)
3. 가게가 너무 바쁘다보니 점원들도 정신없음
4. 점원들이 정신없다보니 불친절함

그냥 동네 나만의 맛집 가는게 최고에요

5년 전
대표 사진
  (ෆ`꒳´ෆ)
웨이팅이 있으면 그 만큼 기대를 해버리더라구요.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하고.. 그래서 웨이팅은 별로 선호하지 않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앙글큥'ㅅ'
속초 시장 닭강정이 그렇게 맛있다고 티비에도 나오고 해서 줄서서 5박스 샀는데 ㄹㅇ 학교앞에 파는 닭강정보다 맛이없어서 그 뒤로 줄 서서 먹거나 사는 곳엔 안가욥...
5년 전
대표 사진
SIYEON HAN  난 언니의 고량주
30분까지는 괜찮은데 그 이후로는 안가요
5년 전
대표 사진
Lindalinda
웨이팅 있는데 가면 일단 테이블 간격 좁고 시끄럽고 일하시는 분들도 힘들어서 약간 넋이 나가 계시고 해서 막상 밥먹을때는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더라구요ㅋㅋ몇번 격고 나니 줄서는 맛집 안가게 됐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빅스티비 망해라  빅스와 별빛의 도원경
아무리 웨이팅있는 집도 시간 좀 지나고 때 잘 맞춰서 가면 웨이팅 없어서 그 때 되면 가서 먹어보는데 안 기다리고 먹어도 기다려 먹을 맛인가 싶은 곳이 대부분인 거 같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요홋호
기대도 크고
유명한 걸로 유명한 것 같기도 하고
전 웨이팅까진 안 했지만 유명한 맛집도 어느 선을 넘으면 맛 차이가 그냥 개인 취향차로 느껴져요

5년 전
대표 사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당신이 필요해요
저는 일행들이 기다리자고 하면 기다리는 편인데 기다려서 그렇게 와 짱맛있다 정도의 맛집은 없긴 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마술 코끼리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웨이팅 있는 곳은 그냥 쳐다보기도 싫어요 굳이 이집이 아니어도 맛있는집 널리고 널렸는데 어지간하면 다 보통은 해서 그냥 널널한 집으러 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혀니의에리  우리항상행복하자
그래도 연돈은 또가고싶어요 엉엉
5년 전
대표 사진
전전구(24)  ᴹᵞ ᴱᵁᴾᴴᴼᴿᴵᴬ
도마 29는 줄 서서 먹을 만합니다 안 먹어본 대구분들 꼭 참고 시도해볼 만해요! 추천합니다 제 최애 식당.. 💓
5년 전
대표 사진
욱(UGH!)
제가 2번.. 한 20분까지는 기다리는데 1시간 넘어가면 밥때도 지나고 그냥그래요..
5년 전
대표 사진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웨이팅 있는 가게는 기다려서 들어가도 지치고 몇 시간 기다려서 먹는데 기다린 시간에 비해 맛은 쏘쏘... 또 먹는데 기다리는 사람들 때문에 괜히 눈치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윤정한부인  19951004
15분까지는 ㄱㅊ 그 뒤로는 그냥 안 먹어요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최찬희 (NEW)
전 여태까지 오래 기다린 적 없이 먹다가 맛집들 찾아가서 1시간 넘게 기다리고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남친이랑 와 역시 줄 서서 먹는 집은 다르구나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셰프가 하는 맛집은 내부가 크지 않아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휘핑크림빼주세요  MOTS : 7
30분까지만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may the 06th
왘ㅋㅋ 첫번째 사진에 있능곳 대구에 있는데 ㄹㅇ공감이요. 매일지나가면 사람들 줄 서있어서 가봤는데 왜 줄서서먹는지 이해가 안되었어유
5년 전
대표 사진
김점례  ٩(●'▿'●)۶
진짜 맨날 붐비는 지역 맛집이 있긴 한데
그런곳은 입맛 인증되서 기다리고도 먹음
근데 SNS나 TV에 나온 곳들은 진짜 웨이팅의 비해 만족도가...

5년 전
대표 사진
아이스 베어
맞아요 기다리느라 지쳐서 입맛떨어져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highlight 오래보자
한국에선 줄서서 먹어본적이 없고 여행가서도 줄서있으면 그냥 옆에 다른 집 가요 그렇게 다니면서도 음식에 불만있던적 없었고 오히려 줄서서먹는 맛집 줄 없길래 먹어봐도 막 감탄나올정도로 맛있진 않더라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곰돌S2  🧸
웨이팅 해서 들어가본 식당 중 유일하게 만족했던 곳은 금정헌 뿐..
5년 전
대표 사진
모아깅
전 10분도 힘들어요 특이 덥거나 추우면 으아...
5년 전
대표 사진
(♡)  방탄
동성로넼ㅋㅋ 솔직히말해서 스시라스또 저긴 기다려서 먹을곳은 아닌,,,,,,
5년 전
대표 사진
비투비와빅톤
솔직히 맞아요...웨이팅있는집에 만족한적이 별로없어요...별로 그렇게 기다려서 먹을만한 맛있는집은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똥쌀때만해요
솔직히 맛집이라 해서 가면 그냥 그저그런맛 ㅋㅋㅋ 기더리면서까지 먹을 이유 모르겟어오 ㅋㅋㅋ 기다려서 먹으러 들어가면 불친절한 가게만 만나봄 ㅋㅋ 외국 나가서 줄서서 먹는 경우면 가끔 하는데 ㅋㅋ 국내는 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Bye Bye Badman
웨이팅 해서 만족했던 곳 별로 없는데 을밀대는 기다릴만해써요.. 을밀대 체공
5년 전
대표 사진
산타v
절대 안감
5년 전
대표 사진
월급날강해진다
웨이팅해서 맛있는데가 있긴해요. 직장인 많은 골목에 점심시간 웨이팅 긴 식당은 백발 백중입니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뮤우뮤
안국역에 있는 오레노라멘 기다리고 먹었는데 진짜너무 맛있어서 흡입햇져영
5년 전
대표 사진
BLOODLINE  빰빠밤빠바밤
헉 3호선 대학쉥 멤오멤오
5년 전
대표 사진
응암동윌리엄
20분도 웨이팅 못하는 사람 나야나
5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태형  HELLOHELLO
저는 그래서 오픈 시간이나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 노리고 좀 일찍 가서 기다려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이한마
ㄹㅇ기다리면서까지 먹은데에서 맛으로 감격받은적 단 한번도 업씀
5년 전
대표 사진
day6jae♡
기다리는거싫어서 절대로 안가요.ㅠ몇번가봤다가
엄청 실망한것도있구 ㅠ식당은다거기서거기인것같아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참교육' 학교 내 도박 현실로…한 달간 294명 사이버 도박 자진 신고
15:56 l 조회 127
[단독] 답 다 퍼졌는데 재시험…일본 유학시험에 뿔난 응시생들
15:55 l 조회 199
최근 리센느 영상 때문에 개싸움난 여성시대 ㄷㄷ
15:54 l 조회 381
릴댄에서 레전드무리(p) 하고간 그룹.jpg
15:40 l 조회 664
💥[단독] 엽떡,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1
15:34 l 조회 1682
왜 이제서야 돌아왔는지 모르겠는 남돌 갈발 비주얼
15:17 l 조회 1426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11
15:05 l 조회 6748 l 추천 4
엘프 헤메코에 이어 슬리데린상
14:54 l 조회 1459
트위터에서 알티탔던 드라마 참교육 후기....twt3
14:52 l 조회 3428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12
14:44 l 조회 10491
포토그래퍼의 디렉팅
14:24 l 조회 700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19
14:21 l 조회 20794
냥이의 거북이 활용법2
14:20 l 조회 8477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41
14:20 l 조회 18591 l 추천 1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27
14:19 l 조회 17894 l 추천 1
노란수박1
14:18 l 조회 1780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20
14:18 l 조회 16225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33
14:16 l 조회 9214
??? : 지성아 너한텐 왜 모든게 공짜야????
14:16 l 조회 8627 l 추천 1
서브웨이에서 안먹는 채소 두가지만 뺄수있다면?7
14:16 l 조회 80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