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휴닝카이 ll조회 140132l 6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

안녕나의
박경을 감싸고 옹호하고 싶은마음 추호도 없지만 이건 진짜 심각하게 저쪽 회사에 대한 경각을 가져야될것같은데...
지금까지 사재기에 여론조작해서 사람하나 사회에 매장시키는거에 조폭이나 다름없지 않나...
누가 또 사재기 폭로하면 그사람 뒷조사해서 또 매장시킬게 분명한데 이러면 누가 폭로할수있을까요...

•••답글
주둥밀당녀
와...박경 가해자였었구나.. 좀 실망이당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진짜 저 소속사 사장은 얼마나 쓰레기인거야...
•••답글
WHIPLASH  not my tempo
이야 미쳤다ㅋㅋㅋㅋ 이러면 다시 박경편으로 가지 와 개무섭네 암묵적 사재기 인정까지 까발리자확실히 미친회사네
•••답글
저 사재기 회사는 비난받아야하지만 박경은 단지 학폭 가해자일뿐 바뀐건없는데요ㅠㅡㅠ
•••
피해자는 어쩌다 사재기회사랑 얽혔는지....사재기 옹호까지 해가면서..
•••답글
SHD FLETA  김병선
와 진짜.......어쩐지 그 인스타 글들에서 사재기에 너무 화나계셨던 느낌이.......
•••답글
제이호  얘들아 사랑해
블락비가 사재기 시초라니 뭔말이야;
•••답글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 아니 너무 소름인데
•••답글
우 지 호.  이산들
사재기같은 소리하고있네 짜증나게
•••답글
pit a pat ᙏ̤̫͚  쬐끔 스마일 ~
코우노도리  コウノドリ
학폭은 학폭인데 사장이 진짜 치졸 옹졸 그자체
•••답글
20학번 새내기
결국 피해자분은 이용당한거고, 이 사례 덕분에 앞으로 학폭 피해자 분들이 소리 내기가 더 어려워지겠네요 진짜 악질이에요
가해자분도 분명 문제 있지만 누구 하나 물어 뜯겠다고 물불 안가리는 지금 이 상황이 학폭과 다른게 뭔가 싶습니다

•••답글
EⅩO
학폭은 분명 비판받아야 할 문제지만, 그것과 별개로 사람 매장시킬 의도로 남의 상처를 이용하는게 참 보기 그렇네요.. 저 사장이 하는 행동이 가해자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요 배경이 학교냐 사회냐 이 차이일뿐
•••답글
예지몽  🍓ITZY 체고🍓
55 가해자랑 뭐가 다르죠? 본인의 이익을 위해 이용해먹으려는 꼴이 더하면 더 했지
•••
유 미  고기고기 물고기닷
햄스터 쿼카 김석진  늑대는 취급 안함
1010 본인의 이득을 위해 남의 상처를..
•••
11 참 아이러니하네여 ㅋ..
•••
오하나  바삭바삭 애플파이
 
꽃길만_걷는_갓세정  내 남자 이수혁 김재욱
블락비가 사재기라뇨ㅋㅋㅋㅋㅋㅋㅋㅋ 뭔....
게다가 나쁜 의도로 피해자분을 이용하신 그쪽 대표도 그렇게 인성이 좋지 못하네요.

•••답글
@Pyovely_  사랑받는아이_표지훈
진짜 웃기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살면 좋습니까? 우리 애들 머리채 잡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
•••답글
이용진
밍석이의 맥주  ‎⌾ຶັ໋ົຶ♡⌾ຶັ໋ົ
와,,, 학폭 잘못된게 맞는데 이건 사람 하나 죽이려고 이용한거잖아요,,, 사람 맞습니까?
•••답글
와 소름..
•••답글
야오옹
진심으로 송하예 누군지도 모르고 노래도1번도안들ㅇㅓ봤어요.... 이름은 사재기 가수로많이유명해서알지만ㅋㅋㅋㄱ 어쨌든 소름... 추잡하네요 소속사나 그당시 그거를인스타로박경저겨ㄱ한 저분이나..
•••답글
틴탑 안다니엘  아니쥬 뻬이베 ×3
학폭이 없었다면 없었을 일
•••답글
논점이 그건가요 ...
•••
이건 좀 아닌 것 같아요
•••
그건 아니죠
•••
틴탑 안다니엘  아니쥬 뻬이베 ×3
댓글 그만달아주세요 전 제 생각을 쓴거고 제 생각이 옳다고 주장하는 것도 아니고 남한테 강요하는 것도 아니예요
•••
먼지 털어서 안날 사람이 어딨나요 학폭은 잘못이지만 후에 본인이 될 수도 있는거죠 아주 작은 일로요
•••
Radio
와 저건 좀 소름이다... 애초에 박경이 학폭으로 잘못한 거긴 하지만 그래도 사재기 저격 때문에 저렇게까지....음
•••답글
치미치미뱅뱅  방탄에돈쓰자간장에밥먹자아포방포
아 학폭도 싫은데 이 사람도 딱히..ㅋㅋㅋㅋ
•••답글
변백현92
와..진짜 무슨 조폭영화 보는것 같아요
•••답글
와.. 진짜 별일이 다있다.
•••답글
내 통장 본진꺼
오오세훈
추표야 대하다~
•••답글
rd
추하다 사재기 인정하는 빼박영상으로 찍혔네
•••답글
단단배
피해받은 사실을 이런식으로 이용해먹는거 진짜 요
•••답글
예지몽  🍓ITZY 체고🍓
전 저 사장한테 더 화가 나네요 나이도 먹을 만큼 먹은 사람이 ㅋㅋ 어휴... 학폭 가해자랑 다를 게 뭔가요? 더 하면 더 했지 ㅋㅋㅋㅋ 본인이 한 잘못 가려서 이익 얻을려고 사람 이용하고~ 못됐네요 참
•••답글
랩 야몬스터  방로야솔탄소년단이야
왠지 몇몇 글은 사재기 가수 옹호 발언으로 초점 흐리더라니...
•••답글
아잉님
박경은 인정하고 사과라도했지
저기는 죽어도 사재기 인정도안하네 뭘 잘했다고

•••답글
명재원_  **012486~
와 사람인가
•••답글
윈숭이
근데 뭐 학폭은 사실이니까
•••답글
김독자.  전지적 중혁시점
블락비 사재기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어서 띠용한다
•••답글
유 미  고기고기 물고기닷
ㅋㅋㅋ 사재기 인정 죽어도 안하는게 더 화나는데..
•••답글
학폭도 학폭이지만 사재기 은근하게 묻어가려는거 싫어요 이쪽 가수분들 노래는 무조건 거르겠습니다^-^
•••답글
빌보드 핫백 1위한 가수 팬  맞아요제가그빌보드핫백1위•••
사재기 인정이나 하세요ㅠㅠ 제발
•••답글
박준식
당신이 한짓이 학폭이예요.. 학교만 아닐뿐임
•••답글
증맬루그런거니
학폭보다 더한 짓이지 남의 순위 빼앗고 이용권 구매해서 듣는 사람들 권리 빼앗고 사기치고 ㅋㅋ 절도죄 사기죄 갈취죄 물어달라구요;
•••답글
이종원(wonjong_)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그래봤자 송하예가 사재기인건 변하지않는데 왜 저런대
•••답글
한숨봇
세상에...
•••답글
이응202020
학폭은 학폭대로 문제고 사재기는 사재기대로 문제죠. 저 소속사 대표는 도대체 어떤 사람이길래 말을 저런 식으로 깡패 같이 하는거죠? 진짜 저 대표도 문제가 크네요.
•••답글
NCT_DREAM 나재민  💚NCTzen💚
블락비가 사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락비랑 관련된 사재기라 한다면 팬들이 공백기 버텨가면서 각자 모은 돈으로 한 사재(끼)기 밖에 없는데요ㅠ 건드릴걸 건드려야지 어떻게 블락비를 사재기로 언급할 수가 있지......? 진짜 언급하기도 싫은 스타덤에서도 꾸역꾸역 버텨가면서 쌓아온 커리어를 어떻게.......
•••답글
생딸기케이크  ❣️우주최강귀요미❣
이게 바로 진흙탕싸움이구나.. 업계도 좁을 텐데 안에서 시끌시끌 하겠어요
•••답글
악당이온
학폭한 박경도 문제인데 ....저 회사 대표도 참 사람인가 저게?...
•••답글
BBOZ  항상 알아서 잘해요
와...ㅋㅋ
•••답글
찰나의 시간
인성 참 못돼먹었네
•••답글
뉴튼
와...사탄 실직
•••답글
송하예 이미지만 안좋아지는 거 모르나? 저는 앞으로 고운 시선으로 볼일 절대없을 것같네요 대중을 우매하게 보는것도 정도가 있지 ㅋㅋ 저렇게 건방지고 오만방자한 태도로 엔터일 하면 누가 쳐다봐주나 봅시다 이러면 결국 모든 욕과 화살은 소속가수한테 갈텐데 말이죠
•••답글
학폭 폭로한 피해자분이랑 관련있는건 아니죠?
•••답글
이동혁이 미래다  000606
둘 다 .. 참 진흙탕 싸움이네요
•••답글
Fluorine  전기음성도 3.98
사재기하신분들 다 제대로된 벌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진짜...
•••답글
진짜 저기는 끝판왕이네
•••답글
SEHUИ
악마도 울고 가겠네...
피해자분은 아직도 씻을 수 없는 상처일텐데
그걸 이용하다니..ㅋ...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너네만 추하게 살어 왜 피해자를 자꾸 건드려;

•••답글
kk11
락쿠
와 대박이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김준협  CanIcallYou JESE
본인이 인정했으니 사실인 내용은 맞지 않을까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김준협  CanIcallYou JESE
당장 어제만 해도 아니라고 한 분 있는데요,,??
•••
죄송한데 이거 2차가해예요.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떡하니 본인이 인정한 학폭인데 피해자분을 의심하다뇨...
•••
뀨류류륙
ㅋㅋ그럴줄알았음 갑자기 학폭얘기하다가 뭔 난데럾이 사재기얘기하더라니
•••답글
카곤
학폭은 비판받아야하는 거 맞죠. 박경님 잘못은 맞는데 솔직히 저 소속사가 더 소름끼쳐요. 학폭을 이용하다니요... 저게 2차가해랑 뭐가 다른가요
•••답글
대이싟스
진짜 추하시네
•••답글
스넹프
소름돋아요
•••답글
미니리  셉틴
학폭은 사실이라쳐도 진짜 싸이코야...? 뭐야 무서워
•••답글
포에버
으 추하다 추해
•••답글
B, T, S  소시, 방탄, 덥즈
학폭도 학폭인데
피해자 이용하는 소속사도 참..;

•••답글
순영이
블락비가 사재기…ㅋㅋㅋㅋㅋ 그렇게 편하게 덕질했으면 참 좋았겠네요
•••답글
매생이칼국수
저 대표의 회사 소속 가수들은 덩달아 이미지 타격입겠네요
•••답글
美鹿  새벽에 태어난 사슴
무섭네요..둘 다 진짜 별로
•••답글
선우준  이재욱
경이가 입대 전에 올린글에 사실아닌부분이 있어서 당황했다길래 왜 거짓말했을까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줄은 몰랐네
•••답글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학폭 분명 잘못인데 송하예측 진짜 얄밉다
•••답글
콜라오렌지맛
와 진짜 학폭도 학폭이지만 저 소속사 진짜 구질구질 정 떨어진다....
•••답글
EXO-SC 세훈  세훈 해적2 파이팅
진짜...추하다
사장때문에 가수 이미지 더 안좋아짐

•••답글
Delight_L
나도 학창시절 흔히 말하는 왕따에 시달려본 사람이지만 사람이 살면서 철없고 잘못된 시절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함. 단지 그걸 용서하고 안하고는 피해자의 마음일 뿐. 팬도 뭣도 아니지만 피상적으로나마 반성하고 용서를 구하려는 마음이 보여서 난 딱히 이제와서 박경을 비난하고 싶진 않은데 저 소속사는 진짜 일말의 반성도 없네요 자기 무덤을 자기가 파는듯
•••답글
ㅋㅋㅋ근데 사재기 인정한 셈이네ㅋㅋㅋㅋ
•••답글
네코
근데 학폭은 팩트이니 상관없어용
•••답글
우리 댕이  🌸EXO🌸
전교회장  서귤여친
?블락비가 사재기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 말도 안되는말을 내가 듣게 될 줄이얔ㅋㅋㅋㅋㅋㅋ
•••답글
전교회장  서귤여친
근데 진짜 추하다..
•••
다다섯개니
헐???이거 진짜에요...???ㄷㄷ
•••답글
이맠끄  BBC
자기 죄도 인정 안하는 추악한 사람 거짓말까지 보태가면서 추하게 구네 그렇게 살지 마세요 제발 구역질나
•••답글
김석진의 아내  반박 안 받아요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그냥 둘다 망합시다ㅋㅋㅋㅋㅋ 저 회사 노래 절대 안들을거예요
•••답글
BTS민슈가  부끄럽슙
와.... 여러모로 말이 안나오네.......
•••답글
야알못
블락비까지 물고 늘어지고...
•••답글
띠디용
BLACK  엑소 태연
이 글 이후 시점인가요...? 그럼 이 글은 뭐죠 ㅠㅠ
•••답글
YG보석함
학폭을 왜 그런 데에 이용해요
•••답글
사노라면
누가 이용했든 학폭을 지어낸 것도 아니고 별 상관 없죠. 이렇게라도 그런 사람인지 까발려진 게 다행임. 인성 쓰레기인거 다들 모르고 좋은 말만 했을테니까요
•••답글
아포방포,  방무행알💜
어떻게 저렇게 뻔뻔하게 남의 상처 이용해놓고 결백하다고,,,정말 소름끼치고 요 정말 억울했으면 사재기가 아니다라는 증거를 대시던가 이런식으로 덮으려고 하는 그런 정신머리로 어떻게 대표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박경을 옹호하는건 절대 아니고 100%잘못이 있는건 맞지만 대표를 이해할 수는 없네요 진짜 한심합니다 할일이 그렇게도 없으신지
•••답글
젤리민규  minggu
죽이긴 뭘 죽여... 저래봤자 자신이 한 행동도 떳떳하지 못하다는걸 인증해주는 셈... 인성이 보이네요
•••답글
여자친구갓자친구  🦊🐣🐶🐰🐱🐭
진짜 그 소속사 대표에 그 가수네요
깡패인줄~

•••답글
12345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자들 5대 소울푸드649 유기현 (25) 11.24 17:46 57491 22
유머·감동 중국에서 돌고있다는 아이폰 일련번호별 품질차이660 더보이즈 이주 11.24 14:20 72498 19
유머·감동 전라도에만 있는 브랜드424 보이프렌드 민 11.24 17:40 65414 7
유머·감동 아이유랑 결혼하고싶다는 타오392 김낑깡 11.24 15:33 71006 18
이슈·소식 유튜브, 내년부터 광고 '확' 늘린다356 벤츄리 11.24 13:42 64414 11
6859615 [1보] BTS, 그래미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후보29 2:43 1276 9
6859144 '영국남자' 조쉬, 활동 중단 후 심경 전해86 쑝이 11.24 17:47 31446 3
6859072 방역당국 "2020년 모임 없다고 생각해달라"2 벤츄리 11.24 16:27 1054 0
6859071 빅톤 측 "자발적 자가격리 결정, 12월1일 컴백 연기" [공식] 바보같은그대 11.24 16:26 855 0
6859009 [단독] '12월 소집해제' 이종석, 첫 복귀작 '마녀2' 합류9 호빗러빗 11.24 15:20 1607 1
6858959 우리나라 정부가 코로나 백신 구매를 신중했던 이유 정리.jpg337 그래파이트 11.24 14:36 84636 119
6858942 '트롯전국체전' 12월 5일 첫방송 확정 올레이디오 11.24 14:13 311 0
6858936 고간지2 우승했던 연봉1억 고딩 옷장털기.jpg111 포코링 11.24 14:08 34560 14
6858935 '리또속'에 속았다…두 배 뛴 리플에 이더리움까지, 알트코인 상승 시..1 난나난 11.24 14:06 719 0
6858911 유튜브, 내년부터 광고 '확' 늘린다356 벤츄리 11.24 13:42 64457 11
6858841 잡지사가 실수로 올린 보정 전 김선호289 이니스프리 11.24 12:25 101923 18
6858727 "세상 밖으로 나오지 말라는 거냐..." 울분 토하는 고영욱75 뜨루카 11.24 10:13 8912 6
6858655 zoom 오디션 중에 음소거를 깜빡한 감독42 호홀 11.24 07:53 45637 13
6858426 슬리데린 아시아계 여학생 분위기 오지게 나는 에스파 카리나 ㄷㄷ137 매일바이오 11.24 00:01 14562 5
6858377 5장 주고 5만장 되돌려 받은 남는 장사하신 성동구청장님54 왜 내일도 못 11.23 22:27 13725 61
6858316 [단독] 시우민, 말년휴가 중 미복귀 제대…엑소 내 첫 군필돌 탄생2 천재인 11.23 20:20 1502 0
6858291 [단독] 브런치 카페도 매장 이용 금지?…정부 뒤늦게 카페 범위 검토..1 천재인 11.23 19:39 1224 0
6858289 [단독] 자이언티, 테디 곁 떠나 홀로서기…1월 독립 레이블 설립3 천재인 11.23 19:37 805 0
6858287 "야한사진 보내" 카톡에…성기사진 보낸 20대 무죄, 왜?1 천재인 11.23 19:37 209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3:20 ~ 11/25 3: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5 3:18 ~ 11/25 3: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