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눈나난나 ll조회 101346l 4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黃冠亨헨드리  사랑해
  T1 FAKER
여리랑
막내딸랑구
뿌잉뿌잉
덴스
진쁘
와...우....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뭐 그냥...
•••답글
호로로로롤ㄹ
죄송합니다 사건이 밝혀지기 전까지는 누구 편도 들지 않고 기다리는 것야 하는데 제가 섣부른 행동을 했습니다
아이린님이라는 분을 직접 만나뵌 적은 없지만 팬으로 가수 아이린님을 지켜보면서 리더로써 레드벨벳을 이끌어주고 스텝분들에게 잘해주시는 행동에 사랑을 올바르게 전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다른분들이 말씀하신대로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단면만 볼 수 밖에 없는건데 저는 그 단면을 모든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건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섣불리 아이린님 편을 들었습니다 아이린님 팬이라는 이유로 저는 감정적으로 행동했습니다 아이린님 팬인 점 상관없이 저는 사건의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제 3자인데 잘 알지도 못하면서 섣부르게 누구의 편을 들었습니다 감정적으로 판단하지 말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봤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피해자분에게 실례된 행동을 한 점 죄송합니다
아이린님은 무대에서 반짝 반짝 빛났습니다 밤하늘의 별 같았죠 밤이 없었다면 별의 존재도 몰랐을 겁니다 밤이 별을 품어주었기에 별이 자신있게 당당하게 빛날 수 있었던 거라고 생각합니다 스텝님들의 정성이 없었더라면 저는 완벽한 작품을 보지 못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아이린님 사과문 보러 가야겠네요..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보이는 것들로 사람을 알 수는 없죠 직접 겪은 게 아니니까요
•••
22 직접 겪은 분들이 더 잘 아시지 않을까요 대중들에게 보여지는건 극히 일부인데
•••
많은 연예인들을 보아왔지만 미디어에서 보여지는걸 믿으시면 안되죠.. 여러 타 연예인들도 그런사람 아니라고 하다가 밝혀져서 실망 한 사례 이번년도만 여러개 아닌가요? 물론 아이린님의 이미지를 믿지말라는건 아닙니다 그냥 연예인 자체의 이미지를 믿지않늗게 좋은거 같아요..ㅠㅠ 물론 저도 구체적인증거나 그런 문제가 나올때까지 기다릴예정입니다만 .. 프로그램들을 무조건적으로 믿고 팬싸에서 봤던 모습만 믿는건 아닌거 같아요.. 봉사활동했다고 착한 사람들이란 것도 아니잖아요.. 그냥 그렇다고 믿고 싶은거지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맞아요!! 그정도로도 충분하죠.. 저도 일단 더 기다려볼예정입니다 ㅠㅠ
•••
조심스럽지만 팬심으로 믿고 지지하는 마음은 잘 알겠지만, 팬과 연예인의 관계보다 더 깊게 아이린씨를 겪은 후에 든 생각인지 궁금하네요. "제눈에" 와 "나에게 보이는"은 만들어진 연예인 아이린이지 실제 그 사람이 아니니까요
•••
지창욱 와이프  만반잘부
? 보이는게 다가 아니쥬 ㅠ 이미지 메이킹이 생명인 직업인데요
•••
사과문 올리셨네오...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삭제하고 사과문으로 수정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저도 좋아했어서 상황이 안타깝네요...마음 잘 추스르시길 바랍니다...ㅜㅜ
•••
감사합니다:))
•••
사이토 소마
Eeyore
일단 중립이요
•••답글
슴살고딩  태형아 보라해❤
넘 궁예...
•••답글
김영훈 일반인여자친구  더보이즈
제일 좋아한 여돌이었는데.. 실제 성격 안궁금하고 걍 환상으로 좋아했었는데.. 이런게 나오다니..
•••답글
엥엥무새
사람은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는게 아니죠...빨리 진실이 밝혀지길
•••답글
익스프레스
다 나왔잖아요 이 정도면...실명 다 까고 관계자랑 스탭들이 이렇게까지 한 마음 한 뜻이었던 적이 있었나요ㅎㅎ..
•••답글
백호는어흥
사실이라면 사과하고 각성하는게 빠를 듯... 사과가 빠르면 빠를 수록 그룹에 타격이 적겠죠...? ㅠㅠ
•••답글
태티서
하이고...... 소속사가 빨리 일을 해야 누구든 더 상처받는 사람이 없을 텐데요
•••답글
SONNY_7
이름 밝혀지고 판단할래요.. 에디터분 너무 힘드셨겠어요ㅠㅠ
•••답글
히나  토끼계의 치트키
22저도 다 밝혀지고 판단할래요
•••
33 저도요.. 에디터님 힘내세요..
•••
숨죽여 쓴 사랑 시  낮게 들리는 듯해
 
와우 1군아이돌 인성폭로....드문일인데....역대급나오나요.........
•••답글
김남준 와이프  헤헤헤
와...이정도로 한마음이면 대체 어느정도길래
•••답글
빨간민달팽이
당사자가 맞다면 사과할거면 빨리 하는게 좋겠어요ㅠㅠ
•••답글
초승달
역대급이네용 어서 입장문과 자세한 내용이 공개되길
•••답글
박우진워더  빛나는십대의마지막
+ 해시태그에 #psycho #monster
•••답글
어느새봄이  Mikrokosmos
일단 중립
•••답글
지지나는바다날기  BTS
정세공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게 없으니까 마녀사냥은 없었으면 ..
•••답글
라고 썼는데 마녀사냥 시작됐네요 ..
•••
용태윤 ㅠㅠ
에디터분 수고 많으셨고 연예계 뿐만 아니라 이 세상 갑질하는 놈들 다 벌 받았으면 좋겠어요. 잘못한 점을 지적하는것까지는 괜찮지만 인권 무시하고 남들 위에 군림하고 있는 것 처럼 행동하는 사람들 진심 다들 벌 받았으면..
•••답글
부루펜
진짜 유명하신 포토그래퍼분도 댓글에 계시네요..얼마나 악명이 높으면 저 정도로 업계 사람들이 응원을 하는건지 참; 알만 하네요
•••답글
우아앙앙
ㅋㅋ 제발 누구든 밝혀지면 탈퇴는 물론이고 은퇴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RYAN  어흥
무슨 상황이에요..? 이해가 잘 안가요ㅠㅠㅠ
•••답글
Volente deo  신의 뜻대로.
아직 확실하지 않으니까 중립 지키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답글
이르미
오 와우...
•••답글
게시글 삭제하고 수정하고 이건 우연의 일치일 수도 있으니까 일단 가마니...
실명 정확히 밝혀지고 비판해도 될 것 같네요

•••답글
딘푼
진짜 연예계 알면 알수록 더러운거 같아요
•••답글
김선호_
헐 홍장현님은 패션계 문외한인 저도 알정도의 탑급이신데...
•••답글
쥬뜨
새타령부인사잘해  따흑.......
진쁘
진짜 갑질은 하지맙시다..
•••답글
오드
주어밝히기 전까진 중립하겠지만 누구든 협력관계에서 갑질하지마세요 ㅠㅠㅠㅠ
•••답글
MUSTER  방탄소년단
근데 댓글 단 사람들이 다 진짜 업계관계자 맞나요?
•••답글
네 그중에 되게 유명하신 분도 있어서 알게됐어요
•••
King taeyeon_ss  소녀시대엑소서현진
이름 절대 오픈 안하실거같은데여,, 했다가 증거없으면 괜히 고소만 당하실 수 있어서ㅠ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King taeyeon_ss  소녀시대엑소서현진
아 그럼 녹취본 올라오고 갑질한 당사자가 누군지 밝혀지겠네여
•••
증거 있어도 고소 가능할걸요 그냥 에디터분이 먼저 이름 언급하면 좋을게 없는 상황인것 같아요 ㅠ
•••
WHIPLASH  not my tempo
보니까 뺴박같음 실망이다 정말
•••답글
당근케잌
이정도면 궁예라하기도...
•••답글
둠허
증거 차차 공개할거라고 하시지 않았나용? 저 정도면 솔직히 흠... 일단 증거보고 판단하겠습니다 근데 정말이라면 진짜...
•••답글
LOOΠΔ 전희진
그래서 저 글의 당사자가 한 갑질이란게 삿대질이라는건가?
•••답글
지룽이
증거 밝혀도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하실거같은데 ㅜ 저라면 공개 안할거같아요
•••답글
저라면 궁예만 가능하게하고 직접적으로 누구라고 말은안할거같네여
•••
주둥밀당녀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정말 실망이네요.. 그냥 겉으로만 무뚝뚝하고 속은 여리고 따뜻한줄 알았는데... 저게진짜라면.ㅠ
•••답글
나 츠 메
누구든간에 어지간히 성격 나쁜가보네요... 댓글에 나온 평판이 참 일관성있네요... 연예계 생활 못하실듯... 누군지 나오며
•••답글
일단 실명 나올 때까진 중립이요.. 에디터님 응원합니다!
•••답글
라이언고슬링
와 같은 업계 심지어 유명한 사람들이 본인계정으로 지지할정도면... ㅇㅇㄹ은 아닐거같은데 같은 그룹일수도있고 뭐
•••답글
같은 그룹 누구요? 다른 멤버분은 저 글 올린 에디터 분이랑 친한 같은 일을 하시는 분이 다른 멤버분착하다고 글 올렸습니다(기사 나고 나서 바로 올렸음). 그리고 난색을 표하다고 했는데 그 논란은 ㅇㅇㄹ님 밖에 없습니다
•••
정지훈
중립이요
•••답글
알훈임
이 정도면 뭐 사실상 주어만 안밝힌 공개라고 볼 수 있네요 사실 해쉬태그 올렸을 때 부터 저격일 확률이 높다고 생각했는데
•••답글
LUnAmOooN  邊伯賢
너무 궁예 같아요ㅜㅜㅜ저는 중립
•••답글
rubjio
다른 걸 떠나서 이 분위기를 안주거리 하듯이 남을 비난하는 행위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선넘는 언행 하는 사람들이 너무 무섭다.. 비난과 질타는 주어가 확실히 밝혀지고 나서 해도 상관없는건데 연예인이라는 직업 때문에 누구든지 심판질하고 ㅇㄱㄹ끌어서 다같이 욕하자는 분위기 만드는 사람이 진짜 무서움 주어가 누군지 알 것 같다고는 하더라도 확실하게 밝혀진 상황은 아니니 다들 사건을 비난하고 피해자 에디터분 지키면서 선 넘는 언행은 하지 않도록 지켜주세요..
•••답글
인피니트.
누군지 모르겠지만 꼭 밝혀졌으면 좋겠어요 에디터분 정말 힘드셨겠어요ㅜㅜㅜ
•••답글
린다G
와 그렇게 안 봤는데
•••답글
그런데요ㅠㅠ 지금 지목당하고 계신 분... 뭐 저는 팬이 아니라서 그 분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옛날에 스탭분들한테도 감사하다면서 에어팟이랑 어울릴만한 케이스까지 선물하고 그로지 않으셨어요..?? 인스타 보니까 헤어해주시는 분이 장난도 치고 그런 영상도 많은 것 같은데ㅠㅠ 억울하게 누명쓰고 계신 건 아닐까요..? 좀 더 침착하게 상황을 판단할 필요가 있어보여요..
•••답글
저도...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은 상황인데 예전에 일어난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게 되는지 ㅠㅠ 그냥 넘어가실 것 같진 않으니까 좀 더 기다려볼래요...
•••
900
음 ㅋㅋ 확실히 아니라면 sm에서 입장문 발표해 줬으면...... 에디터님 응원합니다 15 년차도 갑질 당하는 세상 무섭네요
•••답글
절대 이름 정확히 나오기 전까지 궁예도 안하고 가마니.. 이와 별개로 갑질을 당하신 에디터 분 진심으로 마음 잘 추스리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여환웅🐯
아이고...댓글에 비명횡사했음 좋겠다는 저분도 관계자인가요? 좀 세서 당황...
•••답글
에디터분이랑 맞팔이더라구요
•••
알달쏭
녹취록까지 다 나오고 말하고 싶네용 . 어쨌든 증거가 있으니 모든게 밝혀질테니까요 ...
•••답글
쪼렙
우연이라기엔 그 게시글 너무 많이 아래에 있던데요 허허
•••답글
일부러 삭제하기엔 꽤나 공을 들여야.. 에디터님 응원합니다
•••
晩冬
얼른 녹취록 떴으면..
•••답글
찐쁘으앙
개인적으로 피해받으신 부분은 그에 상응하는 정도로 사과받으셨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증거가 있다고 하셨지만 이 증거 없이 돌판팬들은 궁예 가능한 해시태그 다시는 모습도 좋게 보이진 않아요. 차라리 녹취를 올려주셨으면 그게 더 인물도 확실하게 특정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녹취도 어디부터 녹음버튼을 눌렀냐에 따라서 앞뒤 다 짤라먹고 화내는 부분만 나온다면 그것도 문제겠만.. (지목당한 연예인 팬 아닙니다) 사과받아야할 일이 맞다면 그에 합당한 사과 받으시고 잘 해결되길 바라요.
•••답글
변백현92
아직 제대로 나오고 난 후에 비판해도 늦지 않는걸요..그리고 저 관계자 댓글이라고 나온 대부분은 알계들이예요 이런 일엔 조금 더 신중하게 진위여부를 판단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은당이  미니
구이삼
아직 정해진 게 없는 이상 누구라고 섣불리 말하는 건 이른 것 같아요 그냥 에디터님 힘내시고 꼭 진실이 밝혀져서 그 분 호되게 당하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쮸ㅃ
이게 무슨일이래..
•••답글
두둥등장
중간에 비명횡사 보고 깜짝 놀랐네요. 지금 주어를 깐건지 안깐건지 모르겠지만 만약에라도 현재 언급되는 사람이 아닐 경우에 도대체 어떤식으로 사람들이 이 잘못들을 감당할 수 있을지 감도 안잡히네요. 에디터분이 받으신 모욕적인 상황과 처우에 대해서는 참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답글
포크비  포크는 갑
해명할법한데 아직도 해명이 안올라오네, 해명하자마자 녹취록 풀 것 같은 느낌이라 이도저도 못하는것 같기도 하네요
•••답글
perfectly imperfect.
비명횡사요...? 그런 말이 나올 정도로 갑질을 한 거면 대체... 어후...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답글
큐브박스
와 이정도면 뭐 거의 말한거나 다름없네요
•••답글
Atdawn  주어진 환경에 맞춰 살아야지
더 판 키울려고 말 안 하시는 듯 ㅇㅇ 빨리 녹취록 푸르란 말들 있길래
거진 다 말한 거쥬....

•••답글
D a h l i a
중립인데요. 글로 먹고 사시는 분이 해시태그나 글 잘 생각하시고 썼을거고 일부러 어느정도 유추 가능하게 쓴 거 같네요. 이거 쉽게 무마안될 거 같아요. 작정하신듯.
•••답글
도롱ㅇi  💕
너무 궁예인 것 같아요,,,,,,,,,,,
•••답글
자몽이슬
대체 어떤 갑질을
얼마나 오랫동안
많은이들에게 해야
이 지경이 되는가,,,

•••답글
딘딘is딘딘
진짜면 사과문이 올라오든 탈퇴를 하든 공식적 대처가 있을거고.... 아니면 현재 거론되는 사람은 아니다 란 해명이 올라오겠죠....
그 누구에게도 빨리 밝혀라 따지지도 그 어느쪽에도 이래라 저래라 달지 않고 있어보겠습니다

•••답글
ㅍㅈㅎ
당해봤던 사람으로서 에디터님 힘내셨으면 좋겠다
•••답글
김독자.  전지적 중혁시점
아직 확실한 것도 아닌데 자꾸 아이린 언급되는 게 속상하네요..
•••답글
05
천만원이 날아갔다는 그 글도 봤는데
•••답글
전러스
추측과 궁예가 오가지만 누구인지 섣불리 단정 짓는 건 아니라고 봐요 ㅠ누가 됐던간에 갑질하신 분은 반성하셨으면 좋겠어요 저쪽 업계 사람들이 다 한 마음 한 뜻으로 댓글 다신 거 보면 참.. 어느 정도로 갑질을 하신건지..
•••답글
김근육
틱탁톡
누군지 말하지도 않았는데 아무나 유추해서 깍아내리는 건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에디터님이 끝까지 간다는 댓글과 녹음을 했다는 의미는 대상을 밝히겠다는 생각같은데 마녀 사냥하며 생각없이 욕하는 건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큥배켠  'ㅅ'큥큥큥큥큥큥큥
에나리
헐...지금 한명으로 몰리는데 아무도 편들어주지 않는다는건 ...이건 빼박이잖아요 정말 연예인 인성은 모르는 거네요
•••답글
Yuna kim  피겨의미학
저는 그냥 끝까지 아무말도 안하고 지켜보고만 있을래요 제 말이 악플이 될수도 있으니 그럴바엔 그냥 얌전히 지켜보는게 나을 것 같아요.
•••답글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특히나 엔터는 겸손해야하고 특히 인사잘해야 한다고 하던데..나중에 발뺌할까봐 녹취까지 했다면 증거도 정확하네요 그멤버를 좋아한건 아니었고 리스너에 입장에서 단지 음악이 좋았었기에..
•••답글
돗포
아이고 비명횡사라니ㅠㅠㅠㅠ 얼마나 당하신건지 짐작이 안가네요...
•••답글
지지하디드.
응원합니다.
•••답글
윤오부인
이은상_
중립박기엔 너무 한사람만 정확히 가리키는데
•••답글
2222 영화관계자분얘기도 보면...
•••
반했음  😍
어제부터 뜨거운 감자였는데 주어가 너무 그 사람이라 믿기지 않네.. 충격이다 공식입장 나왔으면..
•••답글
Helloooh  우리집 구름이
와우.......'그'분 더이상 티비에서 볼일없었으면 좋겠네요...
•••답글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그냥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어요 괜히 여러 이름 언급되고 답답하네요
•••답글
아직도 소속사 조용한거 보면,,, 참 어휴
•••답글
지나가는바람
비명횡사라니 ㅠㅠㅠ어마무시한가보다..
•••답글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업계 사람들이 이런 반응까지 할 정도면 진짜 갑질 중 역대급 아닌가 싶네요
•••답글
매력있찜
피해자분 사과 제대로 받으셨으면 꼭!
•••답글
쑹둡
스탭들이 없으면 어떻게 연예인들이 활동할 수 있을까요 스탭은 연예인에게 있어 을이 아닙니다 본인 감쓰통도 아니고 심부름꾼도 아니에요 같이 일하는 직장 동료들이지 그 사람들 없으면 엔터 업계 자체가 굴러가질 않아요
•••답글
뿌링
되게 씁쓸하네요....괜히 착하게 살아야 한다는 말이 나오는게 아닙니다....
•••답글
카미시로 루이  컴백홈
BTS 태태  @BTS_twt
wow... 진짜......
•••답글
viki0308
업계관계자님들 썰들좀 풀어주세요~ 주어는 필요없습니다. 썰이 너무 궁금하네요 진짜 사이다부터 마시니 고구마가 필요하다구요~~~
•••답글
가세연 보니깐 저 에디터랑 가깝게 지내던 분이 썰 풀어주던데 신발끈 묶어달라고 아무 말없이 발로 툭툭 치는 거라던지 실제로 그거 때문에 그만둔 동생도 있고,..
•••
슬리퍼 가져오라고 한 사건도 있어용. 지인이 직접 겪은 거...
•••
seo000001
녹취록은 까기 힘들것 같고..갑질이가 사과한다고한들 그게 진심일까요...?본문내용만 봐도 역대급 인성인것 같은데; 소속사측에서 어떤 조치가 내려져야지 속으로 빠득빠득 이갈며 할게 뻔한 사과는 아~무 의미 없을것 같습니다
•••답글
아무아무
지민쎼  별사탕음색
제발 밝혀져서 속아준 사람들에게 크게 외면 당하기 바래요
•••답글
귀여운아이  아이거방탄소년단이요
근데...만약 사람들이 지목하고있는 그사람이 만약 아니면 분명 아니라고 얘기할법도 한데... 지금 계속해서 여러사람들이 특정한사람의 실체를 계속해서 폭로만하는데 그어느누구도 그사람이 아니라고 말을 안하는걸보면..
너무충격이다....

•••답글
SEOUL SKY  하늘위에 새로운세상 서울스카이
지목된 분은 본적은 없지만 방송계에 일해본 경험이 있는 저로서는 응원합니다
•••답글
열일곱  폭풍이 부는
아니 와..
•••답글
뀨뀨호비호비
결국 인정했네요.... 진짜 충격이에요...
•••답글
충격이다 진짜
•••답글
Xiao Zhan.  샤오잔 왕이보 진정령
정유미(34)  ㅇㅅㅇ
역대급이다 와우
•••답글
형뚜그랬잖아여
헐..홍장현님도 응원한다는데 정말 와우네요...
•••답글
씁쓸이
그냥 웬만한 광고 잡지사 대부분의 업계에서 유명했나보네요.... 진짜 징글징글하다 연예인병걸리면 답도 없다더니 팬들 잃고 친구들 잃어봐야 지 잘못을 되돌아볼지도..
•••답글
서다미
아니 와..
•••답글
상처받은 분들께 꼭 사과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아기토끼전정국  당근 옴뇸뇸
와.. 저렇게 많은 업계 종사자들이 공감할 정도면.. ㅠㅠ
•••답글
글애서 그게 모?
모든 인간은 존엄합니다! 대체 본인이 뭔데 상처를 주나요 대체 뭔데?
•••답글
YG보석함
소문이 엄청 났었나 봐요
•••답글
놀고싶습니다
비명횡사는 수위가 좀 높네요
•••답글
장단이  (ΦωΦ)
아니 연예인이 뭐라고 ㅋㅋ 정신 좀 차렸으면
•••답글
똥그르르르  생즙기에서생즙기
근데 이게 누군지 밝혀져도 다른 사람들이 뭐라할 필요있나요 당하신 피해자분들과 그에게 진실했던 팬들의 배신감이 있을뿐이지 제발 인터넷에 안좋은 글 쓰지말고 소비안하면 좋겠어요 연예인들에게 무관심만큼 큰 타격은 없는거같아요. 피해자들이 당한 고통보다 더 돌려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을수도 있는데 그걸 본인이 할 필요없으니 상관없으면 제발 가만히. 또 다른 피해가 생기지 않길 바랍니다.
•••답글
연님이둘째아들
헐 와 세상에...
•••답글
광덕
4년전이랑 사람이 변한걸까요 잘 숨겼던 걸까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돌 지난 아기랑 같이 여행가고 싶다는 친구.jpg813 NUEST-W 12.03 19:21 102456 31
유머·감동 식당에서 안내견 출입 허용하면 개털알레르기 있는395 벤츄리 12.03 23:18 67477 71
유머·감동 전세계 유일하게 일본인들만 겪는다는 정신질환336 최승처 12.03 18:55 101087 42
이슈·소식 BJ 철구 "박지선 XX세요" 고인 모독295 호홀 10:11 51851 16
유머·감동 내 성대에 맞는 톤으로 말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간단 팁197 MANSAE 12.03 16:05 92115 24
6875522 근래 본 걸그룹 중에서 단발이 제일 잘어울림 워너워너워너 15:02 1 0
6875521 헌터X헌터 연재재개 근황 세상에 잘생긴 15:02 1 0
6875520 스펙이 굉장한 중고 아반떼 .jpg 하니형 15:02 1 0
6875519 오빠는 성감대가 어디야?.kakao 950107 15:01 134 0
6875518 구라철) 우리나라 연예인들 행사비 옹성우박우진 14:59 166 0
6875517 로아) 꿈꾸는 짤 모음.jpg djekxn 14:58 152 0
6875516 뭔가 유용할것 같은데 써본적은 없는 기능 구글 문서 음성입력 Different 14:58 64 0
6875515 시립대 교수님이 쓴 이세계물 소설1 세기말 14:57 204 0
6875514 두산이여 고개를 들라!1 ''' 14:57 50 0
6875513 이마트에 이어 오뚜기와 협업하는 백종원2 윤정한 아내 14:54 658 0
6875512 '조작돌' 아이즈원, 세련된 분위기 콘셉트 포토 공개1 왤케 이뻐 조 14:53 719 0
6875511 오버워치 최신 근황.avi S.COUPS. 14:53 221 0
6875510 아이유가 말하는 남동생을 때리면 안되는 이유.jpg 세상에 잘생긴 14:53 403 0
6875509 대륙의 과속방지턱 최승처 14:52 427 0
6875508 날씨가 추워져서 올리는 만화1 옹성우박우진 14:52 221 0
6875507 겨울 시골집 내려가서 잘때 특징 She 14:52 468 0
6875506 인류역사상 가장 추악한 전쟁.jpg 쇼콘!23 14:50 845 0
6875505 커플 양말 .jpg 세상에 잘생긴 14:49 504 0
6875504 사과 깎는 기계 참섭 14:49 28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15:01 ~ 12/4 15:0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15:00 ~ 12/4 15: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