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Different ll조회 32778l 7
 
구로오  경기남부지방청 김순경
이해못한척 하고 싶었어요...
•••답글
넌, 나의 빛  항상 밝게 빛나
몰랐지만 남자친구가 알려줬죠...
•••답글
고세구  그럴꺼면 살지말고 죽지그러니
뭔가요???!
•••
넌, 나의 빛  항상 밝게 빛나
밑에 댓글에 적혀있습니다 하핳
•••
고세구  그럴꺼면 살지말고 죽지그러니
?! ㅋㄱㄱㄱㄱㄲㄱ 감사합니다.....
•••
유민규
모르기를 바라며 들어왔는데,,,,
•••답글
Daniel Jacob Radcliffe  내 인생의 하이라이트
이런거에 한 번도 빠진 적 없던 사람인데 이게 도대체 머ㅓ죠...
•••답글
야동에 많이나와요.. 저거 누르면 이제 누른사람말고 다른사람들이 다 멈춰있는거죠...
•••
또치뀨
모르는 사람이 5프로 아닌가요..
•••답글
JEONG SEWOON
일본야동에서 저 스탑워치 작동시키면 시간이 멈춘대요
그러면 이제 네...
친구가 알려줬읍니다

•••답글
김경남  더킹 강신재 타임택시 윤경택
이해 못 했습니다... 무슨 말이지 이게...?
•••답글
문별이.
주섬주섬....커다란 쓰레기봉투..
•••답글
성화  에이티즈
전에 인티에서 본 기억이 있어서 알고있어요 ㅋㅋㅋ쿠ㅜㅠ
•••답글
雪梨花
아는데 알아서 더 안 웃겨요...
•••답글
ㄹㅇ 저도요 알아서 안웃김
•••
저도요..
•••
333 저두요
•••
칠오  💜 방탄조이 💚
할로우룡
????? 다행이다 몰라서..
•••답글
somsomi0309  
안웃겨요;
•••답글
아미안행
아 드라마 갑동인줄ㅋㅋㅋㅋㅋㅋ그건 술래잡긴가..?
•••답글
(°▽°)  수정됨
댓글 봤는데도 이해가 안 가요...
•••답글
저 기계로 시간 멈춰놓고 여자들이랑 하고 그런 내용의 야동이 있는데 그거 생각하고 얼음땡 드립 치는 것 같아요...
•••
(°▽°)  수정됨
아 세상에... 이해 못했던 게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
후타쿠치
와 나 진짜 변태라고 생각햇는데 아니엇네
•••답글
222222222ㄹㅇ 몰랐음
•••
333 ㅋㅋㅋㅋㅋ
•••
물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토모토모
알아서 안 웃김
•••답글
남길아  사랑헤ㅠㅠ
爆豪 勝己 :  캇짱
왜 쫄쫄이지?
•••답글
다다다니
왜 취향이 맞다그러는거죠...? 맥락이... 안맞는데...
•••답글
동탄사람
ㅋㅋㅋㅋ 직접 만들었겠죠
•••답글
닉네임1491449321
으아 저 장르 이해못해요
•••답글
CRUSH (크러쉬)
치킨교  치멘
아오오니인줄...
•••답글
무드
야동은 한번도 안봤지만 이런 패러디때문에 알게 됐어요
•••답글
Helloooh  우리집 구름이
이해하기전에는 소개팅에 차림새가 저래서 별로 이해하고 나서도 음.. 별로
•••답글
적어도 70%는 이해할거같은데요ㅋ
•••답글
아 투머치네요 하하
•••답글
김근육
저거 그 영상에.. 읍읍
•••답글
인생은 덕질
와.. 이해한 나... 어떡하지.. 하핫
•••답글
신흰둥이  흰둥이도 가족이라고요!
헐..... 처음 알았어요
•••답글
느엉이
유투브에 검색해보고그왔는데 컨셉자체가 즈엉떨어지는 소개팅이네요 참으로 컨셉에 충실한...
•••답글
욱 (UGH!)
뭔지는 알지만 하나도 재미 없음
•••답글
잉피 내놔  clock
자전거의노래  니가 쏟아지는 곳으로
옛날에 봤었죠 ㅎㅎ
•••답글
금삐까
저 야동 본적 없는데 저 시계 하도 유명해서,,,
•••답글
보라방탄해
아.. 시계였어요? 세제통인줄 앞에 음료수에 섞을테니 원하는 양 정해지면 스탑하라는 줄
•••답글
Gamjong  종인♡
저두요 ㅋㅋㅋㅋ
•••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그 거시기....비트인가 파란통 세제 생각나네요
•••
뀨쮸빠쮸
크레이지아케이드인줄... 파란애 다오인줄...
•••답글
윤기네쿠키
무슨 세제통인줄...
•••답글
정룽룽
이거 인티에서 알게됐어여
•••답글
융융니뮤
저는 5%군요..ㅎㅎ?
•••답글
이불요정  주로 이불 위에 서식
이게 드립으로 많이 쓰여서 아는 사람도 있을듯
•••답글
인피니트 이성종  생각이많을땐레몬사탕
아니까 더 기분 나쁜데요..?
•••답글
망고수박딸기  맛있어요(•〰•๑)
휴 몰라서 다행이다,,
•••답글
STAYC 세은
무섭다고 해서 코난 범인인줄 알았는데...!
•••답글
큐큐큐큐큐큨 모르는척 해야겠다 근데 시계 퀄리티 좋네요
•••답글
섬유유연제인줄...
•••답글
LO  이달의 소녀
네?머라구요
양 정 인
저거 나오는 영상을 실제로 본 적은 없는데 커뮤에서 하도 많이 봐서 이제 알아요
•••답글
이코
짜고 하는거겠죠? 그러니까 상대분도 그냥 웃으시는거겠죠?
•••답글
넴 저런거 알바공고 올라오던데여 ㅋㅋ
•••
퍼런곰팡이
왜 아직도 뭔지 모르겠지..?
•••답글
이런거에 빠진적없는데,,
•••
띠 앗  씨 씨 씨를 뿌리고
뭔 세젠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Genius
Don’t be lonely  My Lovers
쑤쑤  Happiness
어몽어스 이야기 하는 줄 ㅋㅋㅋㅋㅋㅋ
•••답글
SOONYOUNG
전혀 몰랐다... 왜 세제를 꺼내나 했네
•••답글
저두요 세젠줄...
•••
영순
와 ㄹㅇ 전혀 몰랐음 일본 거 안 봐서 그런가
•••답글
일반
뭔가 성희롱 같아서 별로당 ㅠㅠ 이런거에 예민한 편 아닌데도 뭔가 알면 비웃는거 같음
•••답글
눈이 높은건 절대 아닌데  쏘쏘
심공주  저는 공주입니다
아는데 안 웃김
•••답글
머구팡역시
아오... 드러
•••답글
디푸
알아서 안 웃김
•••답글
몰라서 다행이다
•••답글
꿍얼궁얼
..? 세균을 없애자는 이야긴가요?
•••답글
야동에서 저 시계를 멈추면 다른사람들의 시간도 멈춰요 그러면 남자가 여자옷을 강제로 벗기고 만지고.. 뭐..네.. 그런 내용입니다
•••
예이
근데 남자분 가면 쓰신건가요
•••답글
피날레
다행이다 몰라여..
•••답글
아기 상어  뚜루루뚜루
와우 여성분이 얼음땡 무섭다길래 얼음 해놓고 성추행 할까봐 두려워서 그런가 설마 나만 이상한 생각 한건가 했는데 휴 다행이 저는 순수했네여(?) 시계의 용도를 맞춰버린 시점에서 이미 순수하지 않은건가... 하지만 야동은 안봤다고요ㅠㅅㅠ
•••답글
알아서 안웃겨요ㅠ 더러움
•••답글
ㅈㅇㅇ
야동 양지로 끌ㅇㅓ올리는거 더러움
•••답글
두룽룽
몰랏는데 커뮤8년차 짬으로 눈치챔
•••답글
제비제 켄타   켄타
프레즐티
아는데 딱히 웃기지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당근마켓으로 아이 교육시킨다는 어느 부모님403 우지 11.25 19:52 92087 18
유머·감동 한국 방역이 싫다고 유럽으로 떠났던 영화 평론가 근황357 세븐틴 비니 11.25 21:42 100671 50
유머·감동 아프리카TV 복귀한 쯔양 "솔직히 돈때문에 복귀한것도 맞다"329 WANNA ONE 하 9:16 68354 27
유머·감동 요즘 사회가 보는 20대 과소비.jpg257 뭐야 너 13:18 56894 19
유머·감동 식기세척기 쌍욕나오는 계란찜 닦는 근황200 데이비드썸원 11.25 18:52 91685 19
6861999 고양이 성장과정 옹뇸뇸뇸 18:45 1 0
6861998 무료 세차.gif 세정언니링 18:45 1 0
6861997 만약에 실제로 쥬라기공원이 존재한다면 본인이 낼수있는 입장료는 얼마?.. Bring back to 18:44 1 0
6861996 무관중 경기인데 단체 원정간 일부 서울팬들 JOSHUA95 18:44 1 0
6861995 심심할때하는 스도쿠 뉴큐세요 18:43 99 0
6861994 틱톡보다 20년 앞서갔던 한국문화.gif 초코틴틴세븐 18:42 132 0
6861993 카페 알바가 말하는 손님 난이도 워너워너워너 18:41 139 0
6861992 주식하는 광수.jpg 마카롱꿀떡 18:41 171 0
6861991 니브, 오늘(26일) '2easy' 발표…헤이즈 피처링 지원사격 (+.. 마름모 18:37 55 0
6861990 전소민 이광수 레전드.gif3 류준열 강다니 18:37 411 0
6861989 농사 끝판왕이라는 담배농사 썰 .jpg 세상에 잘생긴 18:35 408 0
6861988 아는형님 걸그룹 괴기 3종 세트.gif 비비의주인 18:35 224 0
6861987 선배 놀리는 최양락을 꾸짖는 팽현숙.jpgif 마카롱꿀떡 18:35 234 0
6861986 각도기 깰 뻔한 최양락 임팩트FBI 18:34 254 0
6861985 [티저] BAE173 (비에이이173) - 모두 너야 미쁘다 18:33 71 0
6861984 [티저] UP10TION (업텐션) - Destiny 미쁘다 18:32 52 0
6861983 라오어2 엔딩을 보신 분들은 들어오세요 윤정한 아내 18:32 120 1
6861982 지구와 충돌할 확률이 높아졌다는 아포피스 소행성.jpg 한 편의 너 18:32 307 1
6861981 워터파크 파도풀 위험한 상황.gif 더보이즈 김영 18:32 29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6 18:43 ~ 11/26 18:4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6 18:42 ~ 11/26 1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