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djekxn ll조회 100024l 8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마도서 알마델
1개월 전
변백현92
멋있으세요👏
•••답글
1개월 전
펜타곤 유토상
우와 멋지시다....장인이시네요! 오래오래 멋진 무대의상 많이 만들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420  40
1개월 전
김쩨알  강하늘
1개월 전
하솜  우끼행 💜💙💛
1개월 전
복치기 박치기
1개월 전
17 김민규  김콩쥬❤
멋있으세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마시멜로  폭신폭신
1개월 전
박치밍  빌보드핫백1위가수
1개월 전
김이브  여신
와 신기하다
•••답글
선생님 덕분에 아이돌 의상 아직도 못 잊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무대와 의상 실제로 보고 온 나 대단해
•••답글
1개월 전
서우진  돌담병원 외과의
1개월 전
>♡<  말랑말랑
멋있으세요 👍👍
•••답글
1개월 전
나코야부키
이럴 때 나이는 숫자에 불가하다는 걸 느낍니다!
세월이 많이 지났지만 젊은 아이돌의 의상을 제작을
맡을 정도의 뛰어난 디자인 감각에 감탄하고 갑니다!!!

•••답글
1개월 전
체리피치
장인이시네요 👍
•••답글
1개월 전
느늘
와 진짜 대박이시다 전 코디분들이 다 만드느시는줄 알았는데ㅠㅠ 오래오래 만들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럽유셀 오프닝 의상 진짜 좋아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예
•••답글
1개월 전
찰나의 시간
멋있다ㅠㅠㅠㅠ정말 대단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별길온
감사 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빌보드 핫백 1위한 가수 팬  맞아요제가그빌보드핫백1위•••
저 의상 엄청 이뻤어요ㅠㅠㅠㅠ현장에서 보자마자 소리질렀던 기억이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마이멜로디.
1개월 전
쫑쫑이의앙냥냥
항상 고생하십니다 💙💙
•••답글
1개월 전
JIMIN_E  LOVEMYSELF
럽셀콘 오프닝 의상 너무 이뻤어요ㅠㅠ진짜 너무 왕자님같고 고급스럽고 최애 의상중 하나입니다ㅠㅠ
•••답글
1개월 전
Prds
갓세븐 무슨 의상...?
•••답글
왕밤빵  빵을 먹자
유퀴즈에 나왔던 거 말씀하시는 거 아닐까용
•••
1개월 전
병아리빵  •᷄ ɞ •᷅
오프닝의상 현장에서 봤을때 넘 예뻤어요ㅜㅜㅜ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전정국밥  나의 사랑이자 벗
와 경력.. 진짜 럽셀 의상 넘 예뻤죠ㅠㅠ 감사합니다!!
•••답글
지금도 좋아하는 럽셀콘 오프닝 의상🥺🥺 너무 예뻐요
•••답글
1개월 전
김은콩
너무너무 멋지세요 🙌🏻🙌🏻🙌🏻
•••답글
1개월 전
이은상_
진짜 장인이시네 브랜드옷만 입는줄 알았는데 저렇게 장인분들이 만드시는옷도 입네요
•••답글
1개월 전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럽셀 오프닝 의상 너무 좋아요 ㅠㅠ
근데 날짜를 잘못 쓰신거 같은... 럽셀콘은 18년도 아닌가여

•••답글
1개월 전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1개월 전
Mindfulness_
대박.. 진짜 너무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DJ한끼
장인이시네요
•••답글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와 방탄의상도 하시네 대박
•••답글
1개월 전
WaFa  시계는 와치와치
유퀴즈에 나왔던 분들인가ㅣ
•••답글
1개월 전
DAY6 영 케 이  carpe diem
금손 장인 너무 멋있으세요
•••답글
1개월 전
크킼키  깔깔깔
와 63년ㄷㄷㄷ 케이팝열풍의ㅜ주역이시라고 해도 무리가 아닐듯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경력 ㅎㄷㄷ 하네요 ㄷ ㄷ 대단하십니다!
•••답글
1개월 전
제이 종성 박  무대는 패기야 무대는 깡이야!
1개월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LOVE KILLA
너무 멋있으세요ㅠㅠ 의상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1개월 전
김선호_
모니터링할 때 나온 의상 입은 아이돌 아시는 분✋🏼✋🏼
•••답글
CIX 승훈 입니다!
•••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HOSHI.  960615 권순영
진짜 멋지다 가서 배워보고싶어요 배울거 진짜 많을듯,,,
•••답글
1개월 전
崔勝澈  최 승철
유퀴즈 나오셨던 금손 자기님들...! 멋있으세용 ㅜㅜ
•••답글
1개월 전
뭬라고요?
1개월 전
ji0007
우와 대박
완전 멋지십니다!!

•••답글
1개월 전
선꽃
👍🏻👍🏻
•••답글
1개월 전
미뉸기내남편
와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진진진지니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먐미의댓글
와...👍🏻👍🏻👍🏻
•••답글
1개월 전
석찌921204  💜방탄 보라해💜
우와ㅠㅠㅠㅠㅠㅠ진짜 멋있으세요👏🏻
•••답글
1개월 전
김유겸들튀
와중에 갓세븐 옷 어떤옷이였을지 궁금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래화
진짜 멋져요,,, 중간에 갓세븐 언급돼서 깜짝 놀랬ㄴㅔ욬ㅋㅋㅋㅋ 울애들 어느 무대 의상이었을라나
•••답글
1개월 전
너가나를보듯이
짬바이브가 엄청나시네요
•••답글
1개월 전
뎨이식스
진짜 멋지세요!!
•••답글
와 대단하시네요... ㄹㅇ 경험에서만 나오는...
•••답글
1개월 전
홉온더스트릿  3주빌보드핫백1위가수팬
GIF
진짜 이 의상 너어어ㅓ어어어어무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답글
권한나  방탄 보라해
💜💜💜💜💜💜💜
•••
와 이쁘다 반짝반짝..
•••
와반짝빤짝 진짜이뻐요
•••
1개월 전
줄게 네 galaxy  이재용 기요미
맞춤제작 시급하네요 세상에
•••답글
멋있으세요ㅠㅠㅠ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예쁜 의상들 계속 부탁드립니다!!
•••답글
1개월 전
애벌레 빼기 시조  팟찌밍
오프닝 의상 제가 너무너무 좋아해요 ㅠㅠ 정말 예뻐요 감사합니다ㅜㅜ
•••답글
1개월 전
프로핏  서울 다이너스티🐯
울애들 의상 뉴스 나왔다고 해서 봤던 것 같은데...! 갓세븐 무슨 의상이었을까...😢
•••답글
1개월 전
gossipgirl  레이튼 미스터
존경합니다ㅜㅜ너무 멋있으세여ㅠㅠ
•••답글
1개월 전
Believerhwang  황윤성 사랑해
1개월 전
복숭아찐빵
노련미가 여기까지...캬
•••답글
1개월 전
jaybnow.hr  째뽐잉
저번에 뱀뱀의상이라고 해서 올라왔던거 그거 말하는건가용?
•••답글
유퀴즈에서도 봤었는데 진짜 예쁘게 잘 만들어주시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앙팡  💚
1개월 전
권한나  방탄 보라해
아이돌 의상 진짜 황제같아서 좋아해요😭😭
멋진 의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정구기 기쁜데에ㅠㅠㅠ  아흉ㅠㅠ 코마워요ㅠㅠ
1개월 전
니니닌
와 근데 가지고 계신거 보면 의상 쓰고 다시 돌려주는 걸까요??
•••답글
1개월 전
이 얼굴이 나라다  크~ 살맛난다~
1개월 전
김하  인기가요MC이나은♥
정말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다들 파격과 유행 센스를 겸비한 옷들인데 진짜 나이는 숫자에 불과... 너무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석진29  석진부인
아 ㅠㅠ 럽셀콘 생각나네 ㅠㅠㅠ 레전드 ㅠㅠ
•••답글
1개월 전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너무 멋있으세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노효정
1개월 전
눈누난나난
우와 난 다 코디가 만드는줄
•••답글
1개월 전
hoohoohoo_
유퀴즈 나오신 분들!!
•••답글
1개월 전
137913
럽셀 의상 진짜 최애중 하나ㅠㅠ! 고맙습니다!
•••답글
1개월 전
퓨슉
와 대박........경력 25년이 막내ㅎㅎㅎㅎㅎㅎ
•••답글
1개월 전
그만 귀여웠음 해  Day6
1개월 전
히어로곽채고
1개월 전
구리유명인
헉 정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네요.. 넘 센스 있으세요!!!!!!!!!!!!!!!!!!!!
•••답글
1개월 전
김쁘띠  
멋있으시다
•••답글
우와 진짜 장인정신!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더 멋지고 예쁜옷 만들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오 ㅏ멋져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오아이에우
헐 저 의상도 만드셨군요 투어때 저 의상 진짜 너무너무 예뻤는데ㅜㅜㅜㅜㅜ 멀리서 봐도 화려하고 반짝반짝 너무 잘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다 장인분의 손길로 탄생하신 거군요
•••답글
1개월 전
뷔폴로  태형이의 하프
헐 저 옷 이쁘다거 생각했는데...정말 금손이시다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무는역시치킨무  •수면부족사회생활•
1개월 전
WhyDon’tWe  Fallin
정말 대단하시다ㅠㅠㅠㅠ많이버세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쥐며느리
와ㅜㅜ ㅜ
•••답글
1개월 전
키친키친쿠키친♬  BTS
진짜 금손이시네요 멋지세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김석진 부인  닭국수국
헐 애들 저 옷 진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울룹뿡빵
멋있으세요!!
•••답글
1개월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당신이 필요해요
우와 대단하시네요
•••답글
1개월 전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저 반짝거리는게 다 큐빅이겠죠?저 옷 직접못봤지만 영상에서도 옷 멋지다~~손으로 자수놓은거같네....했더니만 역시나 금손 님이셨네요
•••답글
1개월 전
살짝 설레써
1개월 전
봄날(Spring Day)  그 곳에 좀 더 머물러줘
와 너무 멋있어요 우리 애들 의상도 해주셨군요 실제로 봤었는데 와..
•••답글
1개월 전
형준
와 대박...
•••답글
1개월 전
탱창력  모아의 소원💕
저는 다른 것 보다도 한 분야에서 63년 동안 꾸준히 일하셨다는 게 신기하고 대단하세요...
이런 분들 보면 내가 끈기가 없는건가 인내심이 부족한가 싶기도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Wooliment.  ISTJ(IFNT♡)닉변시급
와 대박.. 내 아이돌 의상도 손거쳐갔을까요 두근두근
•••답글
1개월 전
욱 (UGH!)
1개월 전
행덕행덕
1개월 전
NCT재현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진짜 대단하시고 존경스럽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뚜닝
1개월 전
민윤기'
헉 너무 멋있으세요👍🏻
•••답글
1개월 전
아름다울美주  러블리즈 미주
와 멋지세요
•••답글
1개월 전
윤기부in
럽셀 오프닝 너무 왕자같았어요ㅠㅠㅜㅠㅠ 고맙숨다 앞으로도 잘 만들어주세용👍👍
•••답글
1개월 전
해린
럽셀 오프닝 의상 너무 멋있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
우와 너무 멋있으세요
•••답글
1개월 전
B.YUL>.<
1개월 전
토실토실한엉덩이  💛Pooh💛
1개월 전
사으랑
1개월 전
오렌지 블로썸  10월29일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덕분에 럽셀 오프닝 진짜 못 잊어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민PD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진짜 의상 너무 예뻐요👏
•••답글
1개월 전
홉과음  쩨~이호오옵
방탄 옷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답글
1개월 전
ryuanagod  류제홍게임길만걸어❤
와 너무 멋있으세요
•••답글
1개월 전
원피스 루피
정말정말 대단하세요 중간에 옷 살포시 입어보시는것도 넘 귀여우심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Louispartridge
멋지세요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영현이  데키라 디제이
1개월 전
최코코
헉 갓세븐 무슨 옷인지 궁금해여
•••답글
1개월 전
joshuahong951230  조슈아
유퀴즈에 나오셨을 때도 너무 멋있으시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멋있으세요ㅜㅜ
•••답글
1개월 전
SUNGJIN
유퀴즈에서 봤는데 진짜 대단하세요...
•••답글
경력이 진짜 대박... 장인 그 자체세요
•••답글
1개월 전
자이언트펭
우와...멋있으시다...
•••답글
1개월 전
음악  6v6?
와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삐로리
1개월 전
KEM
끝에 세봉이들도 있당..진짜 금손 대박인거 같아여...
•••답글
1개월 전
My Time  💜우리의비행은영원할거야💜
럽셀콘 오프닝 의상 대박이였죠ㅠㅠ 예쁜 옷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윤보미(1993.08.13)  뽐뽐뽐🌸
너무 멋져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맠애옹
우와 진짜 멋있으세용.. 손재주대박이시네용!!
•••답글
1개월 전
고마워사랑해
장인은 멋지지만 가수측 일정 너무 빠듯하게 잡고 발주넣는 일은 좀 삼갔으면
•••답글
1개월 전
꿀복숭
와 생각도 못해봤는데 너무너무 멋지세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지민쒜!
1개월 전
조선의자존심
장인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젤리민규  minggu
1개월 전
호로로로롤ㄹ
와. 좀 더 빨리 주문했으면 좋았을텐데 방송 하루 전에 주문이라니...거절하기도 미안하고 너무 했네요...
•••답글
1개월 전
이동욱.
우와 너무 멋지세요....
•••답글
1개월 전
펄땡이
멋있으시다 진짜ㅠㅠ
•••답글
1개월 전
하꼬아꼬내꼬
럽셀콘 오프닝 옷 진짜 멋있었어요 👍
•••답글
1개월 전
36.5°C
너무 멋있으세요 진짜... 👏👏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중국 아나운서 "한국, 무례하게 굴면 망할 것”526 호홀 01.15 08:42 68591 16
이슈·소식 오늘 팬카페에 올라온 레드벨벳 아이린 사과문529 Loveless 01.15 22:09 62272 25
정보·기타 남자아이돌이게 물에 녹는 수영복 입히고 수영시킨 일본 예능방송 몰카286 누눈나난 01.15 20:53 79498 9
유머·감동 무대 밖에서의 카리나.gif311 He 01.15 12:58 89489 16
유머·감동 요즘 최대유행이라는 견종246 307559_return 01.15 17:42 72607 42
6904250 군대 간 아들에게 도네받은 정소림 캐스터1 왤케 이뻐 조 6:59 2163 0
6904249 어제자 한국복싱 세대교체 장면.gif2 내 마음속에 저 6:58 2550 0
6904248 남자들을 설레게 하는 목소리 甲...gif5 김상연 6:49 5159 0
6904247 유튜버 변호사의 악플 읽기6 김상연 6:46 3997 1
6904246 일본 예능 벌칙-와사비가루.gif6 NUEST-W 6:42 2741 0
6904245 군대 단톡방에 들어간 민간인.jpg1 색지 6:39 2624 1
6904244 초등학생이 8,000:1의 경쟁을 뚫고 대상 받은 수필8 오이카와 토비 6:38 5204 4
6904243 26살에 카페 처음 간 사람.JPG11 장미장미 6:38 5564 0
6904242 1978 노사연 누님.gif 한 편의 너 6:37 1142 0
6904241 츄러스 갓도그.gif Bring back to 6:37 1466 0
6904240 여자들이 좋아하는 페이커의 유머3 맠맠잉 6:37 1817 1
6904239 베트남인들 자부심이 상당하다는 음식.jpg16 .서로가 서로 6:37 5580 1
6904238 결국 2억뷰 돌파한 한드 키스신.gif11 6:36 8186 1
6904237 과학의 발전으로 밝혀진 한 영국인의 거짓말 봄처녀제오시 6:31 3683 0
6904236 스포츠계의 명언 She 6:30 748 0
6904235 게임하다 전기세 70만원 나왔다는 은지원 ㄷㄷㄷ.jpg8 윤세원 6:30 5358 1
6904234 폴아웃4 방탄성능 레전드... 원 + 원 6:29 876 0
6904233 군대리아에 진짜 롯데리아 햄버거 나온다1 네가 꽃이 되었 6:28 1509 0
6904232 등대지기 한다vs안한다2 워너워너워너 6:28 68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6 8:26 ~ 1/16 8: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6 8:26 ~ 1/16 8: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