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ll조회 100202l 2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션덕션덕  그뉵매앤~
아이린응 안보이는데 빅톤 수빈 보인다
•••답글
1개월 전
晩冬
눈빛이 닮았어요
•••답글
1개월 전
ImwithY0U  미니
전혀... 그냥 잘생기셨어요
•••답글
1개월 전
슈팅슈가
와 닮았다
•••답글
1개월 전
백호는어흥
보민인가... 18어게인에서 시아 남친됐던 친구 닮음
•••답글
1개월 전
김셰리  ❤️
가족같이 닮은 느낌..?
•••답글
1개월 전
21학번  헤어메이크업디자인
3번째는 진짜 닮은거같은데.. 그 밑부터 모르겠움
•••답글
1개월 전
유자차에휘핑크림추가  맛 없 져
신인이에요..?? 데뷔한지 꽤 되지않았나??
•••답글
찾아보니까 얼마 안됐네용 ㅋㅋㅋ 익숙해서 신인아닌줄
•••
1개월 전
Lllorena_a
닮은 건 모르겠고 잘생기셨어요 ㅎ,,
•••답글
엥 진짜 겁나 똑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헤헤웃자
옆얼굴은 김우석 그 분 닮은 것 같ㅇㅏ요!
•••답글
1개월 전
아르카디아  엘도라도
헐 진짜 닮았네용
•••답글
1개월 전
베리베리 김용승  00.06.17
유강민은 유강민
•••답글
1개월 전
박준식
와진짜닮았다..
•••답글
1개월 전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오와 중간중간 보여요 신기하당
•••답글
1개월 전
애째래구
홀 저는 김우석인줄알아써요
•••답글
1개월 전
쪼꼬찐빵
작년 글인가봐용 17살이라고 하는 거 보면..!!
•••답글
1개월 전
무드
닮은건 모르겠고 진짜 잘생기셨어요,,😯
•••답글
1개월 전
참새야짹짹해  응원해:D
오 닮았다
•••답글
1개월 전
베리베리동헌  Honey🍯
아이린은 아이린 유강민은 유강민
•••답글
1개월 전
김선호랑이.  💖
뭔말인지 알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이얏 호응  야통이 팬
눈이 닮았네요
•••답글
1개월 전
하리보딸기
헐 진짜 보려요
•••답글
1개월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1개월 전
왕자님 저는 진짜에요  세니야 같이놀아❤️
1개월 전
유시아_WM
헐 진짜요..
•••답글
1개월 전
싱싱
와 정면사진 진짜 똑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김재원(98)
오... 인성 논란 난 사람이랑 닮았다고 하고 싶지 않은데요...
•••답글
ImwithY0U  미니
1개월 전
웡육헤이  LUCAS
닮았다 아이린이랑 김우석 섞어닮은 느낌.. 이뻐요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491449321
아이린 김우석보여용
•••답글
1개월 전
후루트링
진짜 이쁘게 생겼다
•••답글
1개월 전
잉여잉여양
헐 근데 진짜요
•••답글
1개월 전
미드나잇 in paris
1개월 전
Anything  NEVERMIND
오 보인다 진짜 잘생겼네요
•••답글
개예쁘게 생겼다.. 청순미 미쳤고
•••답글
아이린 보인다
•••
1개월 전
명호랑이
진짜 얼굴에 여백이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헐 보인다
•••답글
1개월 전
17171771
모르겠는데
•••답글
1개월 전
켄마  네코마
와 진짜 닮았어요...
•••답글
1개월 전
쫑쫑이의앙냥냥
실물 쩔어용 잘생김!
•••답글
1개월 전
한서
어 좀 느낌있다 보인다 보인다
•••답글
1개월 전
영국
헐 보여요..
•••답글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모르겠고 우리 강냉이 잘생겼다
•••답글
와 진짜 아이린 ㄷㄷㄷㄷㄷ
•••답글
1개월 전
하루한번애옹
진짜 닮았어요....
•••답글
1개월 전
아이수크림
억 보인다
•••답글
1개월 전
♡변백현♡
전 빅톤 수빈님 닮은것같ㅇㅏ용
•••답글
강민아 사룽혀..
•••답글
1개월 전
별박은시기
강민아 니가 미래다
•••답글
1개월 전
순소  이태민 도경수 엔시티
첫번째 사진은 진짜 보여요
•••답글
1개월 전
강슬기(27)  네이름을가만불러보면사랑인것같아
아이린은 아이린 강민은 강민
그나저나 잘생기셨어요!!!!

•••답글
1개월 전
종성
설마하면서 들어왔는데 ㄹㅇ 보여요
•••답글
첫짤부터 ㄷ
•••
1개월 전
은도링  참치!
와 첫짤 눈이 진짜 닮았다..
•••답글
1개월 전
민쌈자
오 메이크업도 한몫하네요
•••답글
1개월 전
클쓰클쓰
우와....대박
•••답글
1개월 전
모순
진짜 개잘생김.................
•••답글
1개월 전
코카콜
근데 진짜 귀엽게 생겼어요
•••
1개월 전
뱅탄  빅뱅방탄 👈
아 뭔 느낌인지 알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넌나의태민덕후  종현아 올해도 네덕에 따뜻해
우와.... 동생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다니엘 럿  花樣年華
너무 예쁘다.....역시 좋은 얼굴은 예쁨과 잘생김의 중간이야 ㅜㅜ
•••답글
1개월 전
시리리리리
우리 강민이 잘생겼쬬? 오호호
•••답글
1개월 전
전 정국  1997.09.01
뭔가 ㄱㅇㅅ님도 닮으셨다 !
•••답글
1개월 전
건강하좌!!  행복하좌!!
헐 첫짤은 ㄹㅇ..이쁘게도 생겼네요
•••답글
1개월 전
재언
헐 닮았다고 생각 못했었는데 닮았네!
•••답글
1개월 전
귤이랑먐미랑
와 닮았다....
•••답글
1개월 전
도토리는 동구리  동구리는 도토리
헐 닮았네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FC바이에른뮌헨  MIASANMIA
할 진짜 닮음요
•••답글
1개월 전
수란은반숙
안보여요..
•••답글
1개월 전
귤햄콜꿀졍
합성인줄 .. 너무닮앗네
•••답글
1개월 전
블락비 보고싶다  블락비 아이유
첫번째 사진 아이린 닮았다..!!
•••답글
1개월 전
으눼
1,3번 사진이 제일 닮은듯
•••답글
1개월 전
BDUCK  🦋TAYLOR SWIFT🦋
ㄹㅇ 닮았다 머리 길면 걍 아이린인디
•••답글
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빼다닮은거 아니고 뭔가 그 느낌이있어여
•••답글
와 대박 진짜닮앗네
•••답글
1개월 전
박수영 (Joy)
3 진짜 닮은 듯
•••답글
와....남매라 해도 믿을듯
•••답글
강민이 진짜 잘생겼어요 케이팝의 미래다 강민아......
•••답글
1개월 전
앙 기모띠
약간 배우 이주빈이더 닮은어 같아용
•••답글
1개월 전
미친 여름  
닮은 건 모르겠고 진심 갓꾸
•••답글
1개월 전
초코딸기7
약간닮았네 누가보면 아이린 동생인줄알겠다
•••답글
1개월 전
깨꽃
헐 강민 원래 얼굴 알았는데 진짜 지금보니까 느낌 있네요 ㅋㅋㅋ
•••답글
이주빈 김우석 아이린 다 보이는데요ㅋㅋㅋㅋ개부럽다
•••답글
1개월 전
데이식스 성진
무슨 느낌인지 알겠엉 ㅛ
•••답글
1개월 전
이화신
와 첫짤 보고 놀랐어욤
•••답글
1개월 전
키미
오 방금 초록창 쳐보고 왔는데 닮았음
•••답글
1개월 전
노노래래
보여요 ㄷㄷㄷ
•••답글
1개월 전
이응미믐비븝
??????헐 겁나 닮았어요 특히 정면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최수빈사랑행
와..03년생...
잘생겻다,,,,

•••답글
1개월 전
wldbs1955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너무 닮아서 놀랏네요
•••답글
ㄷㄷ 인성논란이랑 엮어도 ㄱㅊ은건가요
•••답글
1개월 전
jegfiulegfklebk
아.. 이분 과사도 진짜 귀엽고 잘생겼던데.. 👍🏻
•••답글
1개월 전
공강
어 위에서 첫번째랑 세번째 뭔가 보이네요 신기
딱 그 두사진만 보여요

•••답글
1개월 전
겨울이다
인성 얘기인 줄 알고 들어왔네요
요즘 그분으로 영업해봐야 별로 안 좋을 것 같은데요

•••답글
예전글이에영!
•••
베리베리 연호  000531🍠
쓰니는 팬이 아니여유 강민이 실력도 매력도 개쩌는데 팬들은 그걸로 영업합니당ʚ(•”̮•)ɞ
•••
베리베리 팬들 닮은꼴 영업 제일 싫어해요ㅎㅎ
결국 욕 먹는건 우리 애들인거 뻔히 알고 있는데 영업을 왜 하겠어요.. 오해 하지 말아주세용🍓

•••
1개월 전
현지  리바이 아내
그건 모르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당신은 요정님
아이린이 남장한줄 ㄷㄷ
엄청닮음

•••답글
1개월 전
범 규
옛날 짤인 거 보면 옛날 글인가보네
•••답글
1개월 전
추상우
와 닮았다
•••답글
1개월 전
미나세 이노리  나카무라 유이치😈
느낌 있다 예쁘다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428
1개월 전
찹쌸
약간 보여요
•••답글
첫짤에서만 보여요
•••답글
1개월 전
십이야
보임.. 잘생겼음
•••답글
1개월 전
아카이 슈이치
어떤 의미인지 알겠네욬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420  40
오... 03년생이 벌써 완성형이네... 대박
•••답글
1개월 전
HOTSHOT 티모테오
눈은 보민이 같고 입은 아이린같음 무튼 강민이 넘예뿌다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오하나  바삭바삭 애플파이
ㅁ혀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말랑씨
1개월 전
리핑  정휘인 처돌이
느낌있다
•••답글
1개월 전
코 코 볼
1개월 전
가을하늘
아니!!같이 걸을까 그친구가 03년생이라니!!!!!!
•••답글
1개월 전
레모네이드
안보이는데요...?
•••답글
1개월 전
쯔야
뭔느낌인지 알겠어요 아이린+배우지성... 제 취향...
•••답글
1개월 전
이동혁 여친  나는 정말 존경하지 수만리
˗ˋˏ 와 ˎˊ˗ ˗ˋˏ 와 ˎˊ˗..... 진짜 잘생겼다
•••답글
이동혁 여친  나는 정말 존경하지 수만리
헉 03년생이에요? 뭔가 00년생상인데
•••
1개월 전
BT21 TATA
진짜 잘생기셨어요....👍
•••답글
1개월 전
오늘김해뒷고기
헐진짜 분위기 잇으세용
•••답글
1,2,3은 배주현 사진이 생각날 정도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뽀로롱윙
오 보인다
•••답글
1개월 전
노랑색사고싶다
와 뭐야 진짜 닮았다.. 머리만 길게 바꾸면 아이린인데..
•••답글
1개월 전
숨진또 김정우  엔시티 정우❤️
와 완전 남자 아이린인데요?!
•••답글
1개월 전
  공주
뭔 느낌인지는 알겠다
•••답글
1개월 전
냐하함
오 보인다 보인다
•••답글
1개월 전
TOM HOLLAND(24)
남동생이 있다면 이런 느낌?
•••답글
1개월 전
뱁새찌
와 진짜 닮았다.. 남매라해도 믿을듯요
•••답글
222 동생이라하면 믿을것같아요..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베리베리 연호  000531🍠
GIF
여러분 놀랍게도 유강민은 더 잘생겨지고있는 중이고요 영업이라하지마쉐이~~ 베러들 그동안 당한게 많아서 닮은꼴글만보면 너무 속상하고요 이런 글은 다 팬 아닌 분들이 올리시더라고요*•̀ᴗ•́* 사진만 봐도 본문사진들은 평소 강미니보다 잘 못나온 것들이어서 속상할뿐,,, 강민이 그자체로 봐주세요 잘생긴 걸로 더 알려져있지만 진짜 무대 잘하고 개쩌는 매력을 가진 천재아이돌이랍니당..

•••
Gryffindor  용감한 자를 위한 기숙사
222 베러들은 워낙 데인게 많아서 닮은 꼴 지양합니다,,,2020년의 강냉이는 더 예쁘고 잘생겨졌으니 그냥 강민이로만 예쁘게 봐주세요 !◡̈
•••
헐 걍 성별만 바뀐 수준인데요???
•••답글
1개월 전
인간CHANEL Jennie
첫번째사진만 약간보이고 닮은지는모르겠어용
•••답글
1개월 전
왜이리예뻐?  ♡ ⋆⁺₊⋆ ☾⋆
헐 좀 보여요
•••답글
왜이리예뻐?  ♡ ⋆⁺₊⋆ ☾⋆
두 번째 사진만
•••
1개월 전
보석바  💟
저번에도 썼던 것 같은데 슈가 박수진 진짜 닮았어여
•••답글
1개월 전
응암동윌리엄
1개월 전
떵웅
이 친구 .. 분명 크게 될 친구 ...
•••답글
1개월 전
그대 꽃 시
헐 근데 느낌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푬푬  🌷
3번 사진 빼고 모르겠어요... 근데 잘생기셨네요
•••답글
1개월 전
두종대왕  오래보자
강민이는 강민이
•••답글
1개월 전
葉舒華
와 진짜 똑같다
•••답글
진짜 잘생쁨이댜....
•••답글
1개월 전
우리 경수  ヾ(⌒♡⌒)ノ❤️
헉 정말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메이프
첫짤 눈이 비슷하다
•••답글
1개월 전
도리돌이
뭔가 피부도 하얗고..눈도 닮았어요 너무 잘생겼네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아침에  정정정
헐 웃는 입이 닮음
•••답글
1개월 전
화목베리  부딪혀다쳐보면알지어쩜세상의이치
우리 애기인줄 모르고 들어왔는데..!!
•••답글
1개월 전
민교수
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사진들은 모르겠는데 맨 처음 사진은 보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누눕
그래도 아이린을 갖다대냐...다른 건 몰라도 언굴은 진짜 탑인데
•••답글
베리베리 연호  000531🍠
우리 집에서는 강민이가 탑인데 뭐 사람 생각 다 다르다지만ㅋㅋㅋㅋ 팬들 기분 나쁘게하는 워딩이네요오 호옥시나해서 하는 말인데 강민이 너무 착하게 잘크고있습니당
•••
으 무례
•••
1개월 전
베리베리 연호  000531🍠
GIF
이럴거면 레전드 사진 올려주세요,,,,, 본문사진들 누가봐도 팬 아닌 사람이 검색해서 나온 사진 올린거자나요,,,, 저 이 글보고 놀라서 먹던 피자도 내려놓고 방들어왔다구요

•••답글
1개월 전
하루의빛
마지막 사진에선 머리스타일 때문인가 지성도 약간 보이네요 ㅎㅎ
잘생겼어요 ❤😚

•••답글
1개월 전
유정 선배
첫짤 깜짝놀랐어요
•••답글
지금보니꺼 세번째 짤도ㄷㄷ
•••
1개월 전
NCT 해찬
강민이는 정말.. 강민이는 정말....
•••답글
1개월 전
키조개
세번째 눈 비슷하다 걍 잘생김
•••답글
1개월 전
맠애옹
오 생각못해봤는데 그렇다니까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용... 어쨌든 잘생겼네용
•••답글
1개월 전
데s빠아씥또
1개월 전
변백현집사람  방탄엑소애낀다잉
눈이 매우 비슷하네요
•••답글
1개월 전
Navy
헐 진짜네요
•••답글
1개월 전
지성준  유한킴권은기서해영
입+하관 가렸는데 진짜 닮앗네용
•••답글
1개월 전
4:08
오오 얼굴 있다.. ㅇㅈ
•••답글
1개월 전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오...진짜 느낌 있다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오 이분 스엠 연생 이였던걸로 아는데
•••답글
베리베리 연호  000531🍠
앗 강민이 젤피가 첫회사예요!
•••
제가 잘못 알고 있었네요!ㅠ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냐꾜
헐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오버워치
진심 예쁘게 생겼다
•••답글
1개월 전
라지벌라라'-'
헐 특히 세번째짤 진짜 닮았어오ㅓㅋㅋㅌㅌㅋㅋㅋㅋㅋ!!대박 진짜...ㄹㅇ닮았는데....
•••답글
1개월 전
WhyDon’tWe  Fallin
헐 대박 닮았네
•••답글
입매..?,눈..? 어떤 분위기가 있긴하네요 한 아이린네 막내동생 그런 느낌?
•••답글
1개월 전
그래놀라
눈매가 닮았네요
•••답글
1개월 전
헤렐렐
엥진짜네
•••답글
1개월 전
오후
보인다 보여
•••답글
1개월 전
백광현
오 진ㅁ자 느낌있네요
•••답글
1개월 전
상쾌환  김재환 주세요
강민이 잘생
•••답글
1개월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오 무슨 느낌인지 알겠다
•••답글
1개월 전
dgpgpgppggp
이쁘게생겻네용
•••답글
1개월 전
BBQ치킨  깨끗한기름만 고집함
오 진짜 닮았네요
•••답글
1개월 전
25.21  이달의소녀 오마이걸
아이린+이주빈 느낌...
•••답글
1개월 전
블랙핑크로제
이뿌시네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김태형보라해  나의 화양연화
첫짤은 약간 느낌있네용
•••답글
1개월 전
래빗
강민이는 강민이
•••답글
1개월 전
밤빔
오 대박 잇다
•••답글
1개월 전
SVT 버논
비슷하네
•••답글
1개월 전
초록매실12개
와 닮았다
•••답글
1개월 전
오비
청초........이쁘고 귀엽고 잘생겼다
•••답글
1개월 전
천사소녀아이스티  이구역의 방탄윤아맘
하하 03년생이면 나랑 9살 차이 후덜덜하네.. 좋아하기도 민망하네요
•••답글
1개월 전
無所有  무소유가 답이다😅
무슨 느낌인지는 알겠다 신기해
•••답글
1개월 전
비포 선라이즈  나와 함께 비엔나에 내려요
와 소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910926
와 진짜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입닫빵
아이돌답다... 끼 철철
•••답글
1개월 전
체이스
느낌이따
•••답글
1개월 전
블랙
우오ㅓ... 진짜 닮았어요 느낌있음!!! 신기신기
•••답글
1개월 전
제철창균  MX
와 닮았다 특히 두번째 사진
•••답글
1개월 전
은방울
강민이 저 사진보다 더 잘생겼어요... 타팬이지만 외모 진짜 인정함 키라키라한 딱 아이돌상 ㅠ 근데 외모 선이 긁어지면서 더 잘생겨짐...
•••답글
1개월 전
서 율
아이린은 모르겠는데 강민이 잘생긴거 알겠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젤피랑 취향이 너무 겹쳐ㅜㅠㅠ
•••답글
1개월 전
몽쉘냠
진짜 잘생기셨어요...🤍..
•••답글
1개월 전
VERIVERY 호영  배호영천사아닐리없어
언제봐도 정말 예쁘구만.. 울 갱얼쥐 ㅠ
•••답글
1개월 전
우리집또또
강민이 너무 예쁨 ㅜ
•••답글
1개월 전
치즈1  도경수x이지은
2003년.. 아가아가하네여..
•••답글
1개월 전
재벌상속녀의 마음가짐으로  여유롭게 살자
강민아 누나가 많이 좋아해ㅠ
•••답글
1개월 전
널 좋아해 뿌뿌  두근 두근
베리베리가 신인인가...?
•••답글
1개월 전
dbgusllll
와 보자마자 헐 했네요 완전 눈코입너무 닮았어요 특히 웃을때 바로보이네요..
•••답글
1개월 전
까르보나
약간 동생같고 잘생쁨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줴멘쎼  ♡샤이니방탄소년단♡
오 이목구비가 닮았네요 표정도 닮은 듯 잘생겼다
•••답글
1개월 전
로망로즈
몬가 일본 혼혈같은 청초한 인상이에요
풋풋한 학생의 사랑 이야기에 나올듯한 외모..!

•••답글
1개월 전
잔재
한번도 닮았다고 생각해본 적 없는데 첫번째 사진이랑 세번째 사진은 진짜 보이네요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꽃길만_걷는_갓세정  내 남자 이수혁 김재욱 권지용
우리 강민이와 베리베리 많관부~
•••답글
1개월 전
한숨봇
울 예삐❤❤
•••답글
헐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베리베리 연호  000531🍠
솔직히 본문사진들 평소 강미니보다 못나왔어요ㅠㅠ 애정없는 사람이 글쓰려고 검색해서 나온 사진들 느낌,,
힝구😣 그리고 글은 작년글 끌올된거같아용

•••답글
1개월 전
원카인  리라프린스 배진영
작년 글 같은데 뭔가 사촌? 느낌으로 닮음 강민이 귀여워ㅜㅜ
•••답글
1개월 전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1개월 전
빵덕이
눈이닮앗네요 ㅋㅋㅋ
•••답글
와 이제 나보다도 어린 아이돌들 막 나오네 진짜 할무니되부렀다 눈 진짜 비슷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복숭아꽃  ❁ ❁ ❁
와 첫 번째 사진에서 딱 보여서 놀랐어요
•••답글
1개월 전
명재원_  **012486~
말랑이 복숭아 벨벨 강민 많관부~~~~~~~~~~~
•••답글
1개월 전
KING태연  우리 오래가자
잘생겼따요
•••답글
이 친구 이름은 모르는데 한번씩 볼때마다 무의식적으로 와 진심 잘생겼따 한적있는데 진심 잘생겼어요
•••답글
1개월 전
영순
와... 진심 첫 번째 사진은 그냥 머리 짧은 아이린이네
•••답글
1개월 전
렛잇비  
오 잠깐 잠깐씩 어? 하게 되네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구냥진짜 이쁘다,, 확신의 아이돌상
•••답글
1개월 전
NUEST황민현  눈물나게 빛날거야
개안되는 느낌이에요..
•••답글
1개월 전
정나봄
아 너무 예쁘고
•••답글
1개월 전
애오오오옹
03년생에서 숙연해짐..ㅠㅠ
귀엽네요..

•••답글
1개월 전
너의이름이뭐야
유강민 진짜 잘생겼어
•••답글
와 03..... 잘생겼어요 오 ㅃ ... ㅏ
•••답글
1개월 전
꾸꾹꾸
와,,,이정도면 겁ㄴ ㅏ닮은거지
•••답글
1개월 전
지민들레
와 두번째는 순간 천우희님 보였어요
•••답글
헐 진짜 느낌있어요
•••
1개월 전
BTS JM
되게 상큼하게 생겼다
•••답글
1개월 전
모여봐요 동물의숲  노예의 숲
넘 예쁘고 귀엽게 생겨서 관심갖다가 나이보고 놀라서 발 뺀 칭구...ㅠㅠ
•••답글
1개월 전
황미년부인
와 완전 있네 있어
•••답글
1개월 전
유우키테츠야  다이아몬드 에이스
오오 남동생이라 해도 믿을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Oh My Sehun  내 세훈이
오..처음 보는 분인데 귀여우시다...되게 청량하세요
•••답글
˗ˋˏ 와 ˎˊ˗ 신기하다 닮았다기보단 부분부분 아이린의 외모가 보여욬ㅋㅋㅋㅋㅋㅋㅋ신기햌ㅋㅋ
•••답글
1개월 전
이도도
왜 나는 아이린 얼굴이 하나도 안보이지... 저도 보고 싶어요 닮은거 느껴보고 싶다.... 그나저나 진짜 잘생기셨네요
•••답글
1개월 전
뀨뀨호비호비
딴 사진은 모르겠는데 두번째 사진... 와....
•••답글
1개월 전
김쫑쫑
너... 이름이 뭐니...??
•••답글
1개월 전
청순 정우
강민 진짜 잘생겼어요,,
•••답글
1개월 전
@Dw_day6_drummer  하루가짧다데이식스!
1개월 전
용 국  B.A.P
와 진짜... 나보다 이쁘네
•••답글
아이린하면 이제 얼굴 말고 갑질만 생각나서 나중에 뜨고 갑질할 것 같다는 줄.. 저 남돌분 미안해요..
•••답글
1개월 전
Tawan  เต ตะวัน
헉 첫사진 보고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김쩨알  지평이 내 거
닮은 건 잘 모르겠고 예쁘네요...
•••답글
1개월 전
포 파우 페이
1개월 전
한남더힐
1개월 전
김 수현  볼링왕
무슨 느낌인지 알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강릉마당
음그냥그렇다
•••답글
1개월 전
네르르  નુલુગ લસશ
아이린이랑 엮는거 쪼매 불편쓰....
•••답글
1개월 전
근데 사랑해  💚
하나도 안 보이는데,,,그냥 잘생기셨어여
•••답글
1개월 전
치사빤스똥빤스
아이린보다 나은이랑 진짜 닮은고같음
•••답글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오 약간...? 츄랑 안형섭도 보이네요 근데 진짜 연예인 상이다 그 일본 연예인 생각나네요
•••답글
와진짜닮았네요 ㄷㄷㄷㄷㄷ
•••답글
1개월 전
제이  데이식스 박제형
진짜 잘생김
•••답글
1개월 전
더크게내가누구!?  💜BTS💜
토끼상이라 닮아 보이는듯해요~~
•••답글
1개월 전
랄라밍
와정말 완벽한 아이돌상이네요...
•••답글
1개월 전
bluelovesthem  
안닮았는데
•••답글
1개월 전
배인혁♥
우와 느낌있어요!!!!
•••답글
1개월 전
nOwOn
와 진짜 예뻐요
•••답글
1개월 전
쿠로-미  ✧*̣̩☽⋆゜✦
아이린은 모르겠는데 잘생긴 건 전부터 알고 있었어요
•••답글
닮은 건 모르겠는데 진~~~~짜 잘생겼네요
•••답글
1개월 전
딘디
헐대박 보여요
•••답글
귀여운 강민이~
•••답글
1개월 전
제트별  파란 제트기를 타자
헐..깜짝놀랏네요
•••답글
1개월 전
I'm fine...  :)
오 그 느낌있어요ㅎㅎㅎ 역싀 강냉이 예뿌네요
•••답글
1개월 전
지민쎼  별사탕음색
1개월 전
승안
1개월 전
뚜링  
똘망똘망귀엽다
•••답글
1개월 전
딸기라이언  
오 뭔느낌인지 알거같음
나중에 딸낳으면 닮을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강동원(姜棟元)  0118
1개월 전
밍슈  엑소 이준기
오 보인다
•••답글
1개월 전
쿠키처돌이  Me cookie🍪
1개월 전
파랑랑파
아이린은 모르겠지만 잘생기셨네용
•••답글
1개월 전
무뇌엔감탄함  XO
뭐이리 잘생겼대 말도안돼
•••답글
1개월 전
틴탑 안다니엘  아니쥬 뻬이베 ×3
저런 아름다우신 분들 보면 부모님이 궁금해요...어떤 어머니아버지이시길래 자녀가 저렇게 이쁠까
•••답글
1개월 전
나 유연
와 반박불가
•••답글
1개월 전
쫑쫑
잘생겼다
•••답글
1개월 전
NUEST  5명 모두 사랑해
있는듯 없는듯 있는듯 없는듯 하다가 있어요 3번째 사진 특히 닮았어요!! 1번째도..!!
•••답글
1개월 전
뿌직  성적에!연연하자~~
와 진짜 애기네요...아역배우처럼 생기셨다...(좋은뜻)
•••답글
1개월 전
jeu
파란색 옷 사진들은 그냥 아이린에 가발 씌운 느낌 저 사진들 진짜 닮았네요
•••답글
1개월 전
Blair Waldorf  Queen B ✨
1개월 전
정화예술대학교
진짜 이쁘게 생겼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넷플릭스 나홀로 '독주'…무릎 꿇은 토종 OTT437 아야나미 01.22 10:38 81457 3
정보·기타 아이유 스타일링 따라하는 중국인..356 누눈나난 01.22 16:44 76887 8
유머·감동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454 남준선배 01.22 15:06 78131 27
유머·감동 '한국 최고 부자' 이재용 교도소 독실 근황.jpg361 햅뿌 01.22 10:53 92972 10
이슈·소식 전소미, 33만원 루이비통 마스크 쓰고 등장..명품 좋아하네250 우지 01.22 18:39 81010 8
6907941 쌍커풀 생기는 법 (feat.훈녀생정).jpg14 치악산복숭아 3:04 4740 0
6907940 어제자 갤럭시s21 예약판매 근황.jpg12 JOSHUA95 2:54 4708 1
6907939 아재들의 또 다른 손오공 마유 2:49 881 0
6907938 진짜를 가르치는 짭퉁6 wjjdkkdkrk 2:48 2518 2
6907937 걸그룹 (여자)아이들 최대의 난제21 Different 2:42 7023 1
6907936 중국집 반반 최애 메뉴는?15 참섭 2:40 1142 0
6907935 15금) 회사 막내 딸래미가 도저히 감당 안되는 타이거JK (음악으로 낳은 딸래미)1 토끼네 2:40 1671 1
6907934 남양유업 노브랜드 콜라 알려드리러 왔습니다.jpg51 ''' 2:37 11285 10
6907933 본인의 첫 해외여행지는?.jpg6 더보이즈 주 2:36 702 1
6907932 김밥 두줄에 컵라면 땡긴다14 워너워너워너 2:36 5139 3
6907931 제일 좋아하는 웹툰.jpg2 307559_return 2:36 902 0
6907930 진열장을 두드리지마세요1 쿵쾅맨 2:35 1040 0
6907929 야해서 댓글창 난리난 웹툰 (후방주의)58 더보이즈 이주 2:31 16780 2
6907928 영 좋지 않은 곳을 맞은 곰.gif3 djekxn 2:31 986 1
6907927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지 모름1 네가 꽃이 되었 2:29 1002 1
6907926 철학자들만 있는 커뮤니티 뉴큐세요 2:27 1108 0
6907925 ??? 한 40살이나 먹은 거 같은데 반말을 하네.jpg3 세정언니링 2:27 1464 0
6907924 개쩌는 손놀림.gif2 마카롱꿀떡 2:24 1117 0
6907923 미필이 절대 안 믿는 팩트.jpg2 세븐틴 비니 2:21 1294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4:02 ~ 1/23 4: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3 4:00 ~ 1/23 4: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