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시편23편 ll조회 10366l 2

전북 군산 ~ 부산 : 편도 3만 1600원/240분 소요

* 기차편은 없구요.

all 버스입니다.

군산인들이 부산가기가 쉽지 않은 이유.jpg | 인스티즈

  2
* 비회원 참여 가능
 
1개월 전
뿌잉뿌잉
거의 부산에서 서울가는 시간,가격이랑 비슷하네요...
•••답글
1개월 전
céline
경상도에서 전라도가기 넘 힘들어요 기차없고 버스만 가는데도 많더라구요
버스 2시간 이상에 거쳐가야되는데도 많고..

•••답글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2222그냥 전라도 자체가 대중교통으로 가기 힘든 구조..ㅜㅜ
•••
마찬가지로 전라도에서 경상도도 힘들어요ㅠㅠㅠㅠㅠ 위 아래는 많은데 옆으로 가는 교통이 넘 없네요....
•••
전라도에서 전라도 가기도 힘듭니다ㅠㅠ
•••
윤주태  Gute Nacht
공감합니다ㅠㅠㅠ 버스배차도 하루에 5대 안 되는 곳이 대부분이더라고요
•••
1개월 전
달하늘별  🌕🌫⭐️
군산익 친구들이랑 부산갔다가 버스타면서 진 다빠짐..
•••답글
1개월 전
동백꽃필무렵
기차를 타더라도 하루종일 걸리죠,,ㅠㅠ직통도 없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100바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군산사람인데 부산 한번 갔다온 후로 쳐다도 안봅니다,,,^^
•••답글
1개월 전
행운의뚜비
군산에서 익산까지 시외버스타고 익산역에서 케이티엑스타고 부산가는게 젤 편한 방법,,,😭
•••답글
그래도 버스는 한번에라도 가지 기차는 갈아타야해요...
•••답글
1개월 전
@_imyour_joy  ◡̈
저 그래서 군산 가고싶은데 돈도 돈이지만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몇 년째 버킷리스트에만 있어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말티쥬는참지않긩  재이 강민희
학교 군산으로 다녔었는데 한번 본가 다녀올때마다 너무 힘들었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판) 고3 학생인데 몸 파는 이유373 오이카와 토비 03.07 20:38 52960 17
유머·감동 고마움을 표시할땐 주황색 하트 쓰는게 맞아..ㅜㅜ250 민윤기는이름 03.07 18:10 49766 19
이슈·소식 떡볶이 떡좀 많이 주세요211 김상연 03.07 22:24 36724 14
이슈·소식 방금 박혜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학폭 논란 관련 입장214 최 효 정 03.07 21:53 56332 14
이슈·소식 방탄 정국 한마디에, 콤부차 한달치가 3일 만에 매진175 누눈나난 03.07 17:00 26721 32
6934861 한예슬 명언 takeme 15:02 17 0
6934860 날아오는 불길막는 소방관 최승처 15:01 60 0
6934859 주인공 이름의 중요성.jpg3 왤케 이뻐 조 14:53 392 0
6934858 세계 1등보다 한국 1등이 어렵다는 올림픽 종목.jpg 나천재 14:50 698 0
6934857 'n번방' 성착취물이 '디스코드'로 옮겨갔다[플랫]1 .이지안 14:43 442 0
6934856 문세윤이 음식먹다가 당황한 이유3 비비의주인 14:42 716 0
6934855 팬미팅 준비 제대로 하는 배우 ㄷㄷ .jpg3 뿌삐뿌뿌 14:40 737 0
6934854 유부남에게 끌리는 여자들에게.reply1 거미의해안 14:40 505 0
6934853 산책이 너무 좋은 멍뭉이.gif1 사랑을먹고자 14:40 336 0
6934852 칼 들고 난동부려도 처벌 안받는 꿀팁1 몹시섹시 14:37 515 0
6934851 치킨때문에 2도화상 입고 화병앓음19 중 천러 14:31 2483 0
6934850 와클 재출시?.JPG1 세븐틴 비니 14:30 441 0
6934849 남친한테 사용한 치킨스킬4 Jeddd 14:30 1032 2
6934848 무료라면 탄다vs안탄다1 쿵쾅맨 14:30 457 0
6934847 아파트 경비원에게 갑질했다 구속된 동대표 근황1 몹시호시 14:29 861 1
6934846 롤러코스터 1인칭시점 Wannable(워너 14:29 418 0
6934845 명곡 리메이크 프로젝트 '리와인드 블라썸', 엑소 백현NCT 도영 등 총출동 김영란 14:25 358 0
6934844 자기를 구해준 아저씨를 따라 다니는 야생 삵.gif18 태 리 14:20 2238 4
6934843 또 기부하는 방탄소년단12 김석진부인 14:13 1382 5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8 14:58 ~ 3/8 15: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8 14:58 ~ 3/8 15: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백종원 직장 내 갑질 논란.jpg 77
아재 개그 갑질 ㅋㅋㅋㅋㅋㅋㅋㅋ딸랑딸랑 잘하는 김성주와 아재들이..
인티포털
수지 이승기한테 인스타 댓글 단 비와이.jpg 73
달건= 배가본드 이승기 이름 해리= 배가본드 수지 이름
인티포털
호텔 예약했는데 오타나서 변태된 느낌...ㅠ 109
아씨발별도요청너 pic.twitter.com/CCpjLhJlDo— 퍼깅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