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 ll조회 24228l 19
 
1개월 전
시얼음
1개월 전
Retro
1개월 전
a균균2
몰랐던 정보네요 감사해요~
•••답글
1개월 전
MUSHVENOM
콜라는 코카콜라뿐!
•••답글
펩시는요..
•••
앗 펩시는 좀..ㅎㅎ
•••
펩시는 왜여
•••
펩시짱!
•••
ㅈ수정에게
하지만 전 ㅎ사이다파
•••
펩시 짱!
•••
펩시 짱짱!
•••
1개월 전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우와 꼭 사먹을게요~~~~~~~~`
•••답글
1개월 전
전애옹  원우는 애옹이야
정말 좋은 정보네요 ^__^.ᐟ
•••답글
1개월 전
大橋和也  오오하시카즈야
1개월 전
Demi Lovato  Roseanne Park
1개월 전
전정국씨  애정 빼면 시체
우와 새로운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청개구리
헐 건강한 사람들이 자회사인 거 꼭 기억 해둬야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남도깅  1110
1개월 전
Iiiii1
와 그와중에 떡볶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밀떡..
•••답글
1개월 전
월드 와이드 핸섬  BTS 💜
1개월 전
어른들아이들
콜라는 코카콜라랑 펩시죠
•••답글
1개월 전
오VIVI
유익한정보 감사합니당^^*
•••답글
1개월 전
손흥민!
와 꼭 확인해야겠네요~~^^ 근데 저기 떡볶이 뭘까용 너무 맛있어 보여요🤤
•••답글
1개월 전
돌로만든곰돌이
이마트 크인가 노브랜드인가 우유도 제조원이 남양유업이던데...
•••답글
1개월 전
재환얌  김재환♡
역시 콜라는 펩시죠!
•••답글
송가락에찍힌인주  가 되고싶다
네????콜라는 코카죠!
•••
그게 밥이냐  음:음 악:앜!
22 콜라는 코카콜라!!
•••
SEVENTEEN 한솔  노니중에 최고 노니
마빈플랫  네빌보드핫백2주연속1위가수임다
맞죠 역시 콜라는 킹시!!
•••
띠 앗  씨씨씨를 뿌리고~
예?! 코카죠!!!!
•••
열아우라  💛지금이노래💛
콜라는 815죠
•••
ITZY 유나  약한 게 강점이다
ㅇㅈㅇㅈ 콜라는 펩시
•••
펩 시 최 고
•••
 
1개월 전
DTOWNSUGA
우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군요!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답글
1개월 전
Red Velvet 슬기  💛💙💚💜
너무 유익한 정보네요*^^*
•••답글
1개월 전
그게 밥이냐  음:음 악:앜!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가을의 수요일
두고 두고 기억할게요
•••답글
1개월 전
공감성수치플
^^,, 항상 감사해요~~!
•••답글
1개월 전
yebin2983
1개월 전
진모리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알아서 남양이 흥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안녕하십네까
그나저나 저 떡볶이의 정체는 뭔가요 궁금 ㅜ
•••답글
1개월 전
8seconds
헐 저거 얼마전에 먹었는데 먹어본 제로콜라중에 제일 별로였음
•••답글
1개월 전
빛비
와 콜라랑 같이 찍은 떡볶이 뭔가요?? 메이드인가 너무 맛있어보이는디
•••답글
유익한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네?머라구요
왕ㅜ~대박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모두가 알았음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구름 위  아름다운 청춘의 한 장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JENO.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JentleJennie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룬아  ꧁°˖*⭐˖°+꧂
진짜 교묘하게 숨겨놓네 ㅌ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지니지니얌
이거 보고 한박스 주문했습니다,,
•••답글
먐먐이  BTS, Eric
저 콜라가 남양이래요.... (소근)
•••
effy0818  권지용
드립이신듯
•••
1개월 전
소소한아이들
콜라는 역시 코크랑 펩시죠 그러니까 둘의 우정 포에버 코크♡펩시
•••답글
1개월 전
IU 이지금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마스상
와 남양은 정말 신제품 시도를 많이 하는군요~! 소비자들이 제조원을 꼼꼼히 찾아보게 하려는 좋은 의도네요👍
•••답글
1개월 전
G.C.F JK  전정국미래와이프임다
이야 표지부터 목을 마르게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뚝이컴백해
와..... 진짜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아이 WANT 탬3탬  행복하자
기악속에 박아놔야겠아요!!!!
•••답글
1개월 전
요정 속에 갇힌 푼수  뉴이스트의 투명한 최리구슬
역시 코카콜라 외에는 콜라로 취급하지 않는게 옳다
•••답글
1개월 전
장 규 리  가장 빛나는
앗 근데 제조원이 남양 공장이어도 남양 제품이 아닐 수도 있어요ㅠㅠ 우리가 잘 아는 메이저 브랜드들도 남양 공장에 하청을 일정부분 맡기기도 했었는데 불매 운동 일어나고 잠시 하청을 싹 다른 곳으로 돌리기도 했거든요. 다른 회사들에서 하청을 맡기기도 하기 때문에 다들 잘 알아보시고 불매하셨으면 합니다!!
•••답글
장 규 리  가장 빛나는
물론 하청으로 생산하는 것들까지 불매하시겠다는 분들이 계시다면 할 말이 없지만요...
•••
1개월 전
이히힛힝  하이라이트
콜라는 코카콜라제로죠
•••답글
역시 콜라는 코카콜라!
•••답글
1개월 전
마늘장인민슈가-ㅅ-  감바스해주까 -ㅅ-
어우 큰일날뻔했네요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이응202020
콜라는 코카펩시죠!!!
•••답글
1개월 전
안안안
떡볶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카냐  귀염뽀짝 토끼♡
와 이젠 아예 남양이란 글자를 빼버리네ㅋㅋ
•••답글
1개월 전
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콜라는 킹시
•••답글
1개월 전
양파맛 수프
콜라는 펩시
•••답글
1개월 전
슬둥_21
꼭 사먹을게요!!!
•••답글
1개월 전
생딸기 와플  다이어트는?
와 어디까지 진출하시는지!
•••답글
1개월 전
비투비와빅톤
노브랜드 콜라 한번먹어봤는데 한모금먹고 맛없어서 다버렸어요
•••답글
1개월 전
채지안
이걸 모르고 살아왔던 제 25년 배상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정문성  Midnight radio
유익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우에하라 히마리  새로운 「평소대로」가 돼
콜라는 코카콜라
•••답글
1개월 전
kinesin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역시 콜라는 코카콜라죠❤️❤️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Maleficent  💖🤍
오 맛있겠다 오늘 코카콜라 사먹어야지
•••답글
1개월 전
훌랄라  훌라춤을충다
1개월 전
JEON JUNG KOOK  (슙) 히히힝
헐 콜라까지 만드냐
•••답글
1개월 전
지켜줄끄야
콜라는 맥콜이죠👍
•••답글
1개월 전
깹쏭8ㅅ8
헐 이거 맛있던데
•••답글
1개월 전
조깅이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이거 먹었었는데... 어쩐지 다신 안먹고싶더라구여!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십센치 옥상달빛
1개월 전
백호 950721
콜라보다 저 옆에 있는 떡볶이가 더 궁금한건 왜일까
•••답글
1개월 전
치엔쿤  NCT 쿤
와 꼭 기억해야지^^~
•••답글
1개월 전
린다린도김
건강한 사람들이 그쪽이였구나
•••답글
1개월 전
구구국국
와,,, 콜라는 제로만 마시는데 충격ㅋㅋ
기억해둬야지

•••답글
1개월 전
이맠끄  BBC
헐랭 저 원래 콜라 안 먹는데 함 사먹어 볼게용 휴휴
•••답글
1개월 전
윤도 복숭아
1개월 전
윤도 복숭아
역시 콜라는 코카콜라가 짱이죠
•••답글
1개월 전
손가락이나빨아하앙  에이투더지투더유투더
헐 콜라 불호지만 주위에 퍼뜨리고 다니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머쓱타드,,,
떡볶이 빛깔이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궉하
뜬금없지만 사진속 떡볶이 맛있어보이네요..밀떡인듯
•••답글
1개월 전
와... 아니 떡볶이 어떻게 저렇게 맛있게 생겼지?
•••답글
1개월 전
TA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양 진짜 얌체같네요..
•••답글
1개월 전
JYP entertainmen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답글
1개월 전
grammar
1개월 전
누나팬
확실히 콜라는 코카콜라!
•••답글
저 떡볶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답글
1개월 전
헤시쵸
1개월 전
안여
와..이거 진짜 너무 노맛이라 싫어하는건데....ㄷㄷㄷ
•••답글
28일 전
weewoo
근데 이것저것 진짜 많이 내네요
•••답글
19일 전
캉고리
남양도 노브랜드라니...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260만 원짜리 평생직장..353 꾸쭈꾸쭈 03.03 21:45 63765 23
이슈·소식 종현을 모르는 아이에게 설명해주는 샤이니 민호282 우지 11:10 34659 79
이슈·소식 '성전환 후 강제 전역' 변희수 전 하사 숨진 채 발견370 벼랑 위의 당 03.03 21:49 62994 4
이슈·소식 방금 올라온 배우 지수 자필사과문232 우지 8:47 37310 19
유머·감동 부모님이 호감픽이 많은 남자 아이돌195 입닫고 빵이나 03.03 23:33 24677 6
6932571 햄스터에게 준 호두 한알1 ellas 21:11 461 3
6932549 사업가의 시선에서 본 남녀의 차이 몽몽씨 20:30 888 0
6932544 호모로맨스 에이섹슈얼 안드로진 라오니 20:27 351 0
6932543 레드벨벳 남자 버전2 신짱구, 20:27 497 0
6932530 올타임 레전드 장도연 결혼식 축가ㅋㅋㅋ1 20:01 434 0
6932529 작가 점집차려도 되겠다ㅋㅋㅋㅋㅋㅋ.youtube2 거미의해안 20:00 631 0
6932498 롤린 부르면서 드럼 치는 꼬부기.gif1 쇼미 19:18 553 0
6932479 최애와 아빠가 짜고 나를 놀래키면 생기는 일.jpg 잉징 18:59 747 0
6932446 입덧이 그렇게 힘든가에 대한 유경험자들 답변.jpg4 나천재 18:03 2378 1
6932427 LH 토지공사 투기 관련 역대급 만평.mansin 거미의해안 17:37 527 2
6932319 삼행시 레전드1 takeme 14:22 772 0
6932313 사람이 살찌는 이유.jpg 거미의해안 14:10 1419 0
6932297 여친 vs 탱크1 크로뇽 13:38 1020 0
6932262 브레이브걸스 롤린이 역주행해서 짜증난다는 더쿠86 누눈나난 12:27 22374 18
6932236 서브웨이에서 사람들이 의외로 자주 먹는 것46 a13ez 11:38 10729 3
6932216 틱톡 필터의 위력7 누눈나난 11:01 3930 2
6932159 '그 감바스' 밀키트 제작됨42 거미의해안 9:02 13135 6
6932139 소련여자가 말하는 무조건 일을 미뤄야 하는 이유.jpg18 거미의해안 8:32 8855 0
6932083 김영철 연예계 은퇴위기.wigi 거미의해안 2:38 1727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4 21:20 ~ 3/4 2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4 21:20 ~ 3/4 2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실명이 유출된 카톡 69
인티포털
한혜리 갤러리... 왜곡된 덕질.... 52
한혜리 목소리만 빼고 나머지 파트에 지들 목소리 넣음... 락통령 다..
인티포털
섬고양이들은 어부들에게 물고기를 받아온다 25
보통은 요렇게 어슬렁대면 하나씩 준대 근데 마지막 애만 좀 의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