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최 효 정 ll조회 20756l 2
 
1개월 전
보아넘버원
호텔 대신 모텔가자는건 그러려니 했는데 도시락+ 편의점 빵은 넘심..
•••답글
22 초딩 소풍도 아니고...
•••
ㅠㅠㅠ너무싫어
•••답글
와우.. 서울에서 제주도 놀러간다고 생각해도 거기까지 가서 편의점 빵먹고 김밥 먹을 거면 안가는게 맞죠..
•••답글
1개월 전
Spark
아이고 차라리 분식집이라도..
•••답글
경제력이 비슷해야 편한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친구도 먹고 싶은게 있을텐데...
•••답글
1개월 전
유툽보스키
굳이 거지근성이라고 욕할꺼까지는 없어보이는데, 의견충돌부분에서 서로 감정상하게 대화한 부분이 있었을꺼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BILL STAX
와 첨엔 아무 생각없었는데 댓글에 제주도까지 사서 도시락 먹는다는 생각하니 아찔
•••답글
1개월 전
고동만  똥만이는 똑땅해
호텔이나 도시락이나 한가지만 했으면 그래 할텐데 두개 다는 정말 별로예요..
•••답글
1개월 전
뿌애앵
조율을 해서 서로에게 형편을 맞춰줄 수 있는 친구와 가거나 해야될듯 ㅠ
•••답글
1개월 전
그게 밥이냐  음:음 악:앜!
그 정도면 안 가는게..저도 저런 사람이랑은 어디 같이 안 가고 싶어요
•••답글
1개월 전
망고다섯개
서울가서 음식점 가고 싶은 마음도 있는건데...도시락...
•••답글
1개월 전
핑피피핏
진짜 충격.... 식비를 5천원으로 잡자는건..
어우 저는 진짜 충격..

•••답글
1개월 전
twart
뭘 거지근성으로까지 욕해요ㅠ 그냥 서로 입장이 다른거지.. 친한 친구가 저렇게 놀고는 싶어하지만 사정때문에 눈치보는것 같으면 저도 그냥 한두번정도는 같이 도시락싸서 다니고 할듯요 ㅎㅎ 호텔은 내돈으로 해주고.
•••답글
1개월 전
말티쥬는참지않긩  재이 강민희
모텔까진 그러려니 해도 도시락 싸가자면 진짜 짱날거같긴 해요 저 제주도 여행계획 세우는데 친구가 도시락 싸가자하면 진짜 좀 어이없을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박성훈  무대해
식비 오천원ㅋㅋㅋ
•••답글
1개월 전
Eggsyy
같이 가고싶지않은 유형이네요...그래도 놀러가는건데 도시락 싸갈수도 있겠다는 생각은했는데 글 내용보니깤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Epik High
친구가 좀 나쁜 듯.. 나라면 친구가 돈에 쪼들리는 거 알면 한끼는 도시락 싸온거 같이 먹고 도시락 고맙다고 한끼는 내가 살 것 같은데
이거야 의무 아니니 그렇다 쳐도 밥 사내라 한 것도 아니고 안 맞아서 파토냈으면 그걸로 끝이지 뭘 거지근성이라고 욕까지...

•••답글
1개월 전
JθY  ᴋɪᴡɪ 🥝
그냥 같은 용돈받는 사람끼리 직장인끼리 놀러가오.. 거지근성이라 소문낸 사람도 웃기고..
•••답글
JθY  ᴋɪᴡɪ 🥝
돈도 없이 놀러가려는것도 웃기고
•••
1개월 전
윤오야날가져  잇힝
둘 경제상태가 너무 극과 극이네여.. 비슷한 수준끼리 놀러가는게 맞을 듯 ㅠㅠ
•••답글
1개월 전
@w_o_o_y_a
식비 오천원이라니요.....🥺 요새 김밥 한줄도 3천원인데ㅜㅜㅜ
•••답글
1개월 전
  펑퍼펖ㅎ펑펑펑
뭐 요구가 너무하다고 해도 소문낸 친구 인성이 파탄인데요ㅋㅋㅋㅋㅋㅋ 빌붙어 먹겠다 한것도 아니고 자기 사정 얘기한거고 안맞아서 파토냈으면 거기서 끝이지 소문낸게 너무 찌질함
•••답글
1개월 전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걍 글쓴이 입장에서 거지근성이라고 소문낸거같지 걍 친구들끼리 거지같다고 했을듯 안맞는걸 떠나서 지지리궁상 걍 저런식으론 어딜가든 민폐만줄듯..
•••답글
1개월 전
빌 게이츠
인당 오천원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비싫어
식당가서 국밥만 먹어도 7000원인데 무슨... 제주도 놀러가서 도시락만 먹는거랑 뭐가 달라요.. 한달전부터였으면 주말에 알바라도 하던가...
•••답글
1개월 전
파워에이뷔  너도나도보라해
씀씀이 비슷한 친구끼리 놀러가는 게 맘 편해요. 같은 직장인이라도 엄청 아끼는 친구랑 놀러갔었는데 뭘 시키려고 하면 안먹는다고 하고선 막상 나오면 한입만을 해서...
•••답글
1개월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돈 아끼자도 어느정도 해야지 같이 구질구질해지는 기분이라 싫어요...ㅠ
•••답글
1개월 전
J I N
걍 여행 같이 안 가면 되지 왜 거지근성이라고 욕을 함;
•••답글
1개월 전
고래밥맛있음
전 저런 친구랑 한번 갔다가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다시는 같이 어디 안 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싼거, 저렴한거, 만원 이상은 비싸다고 징징..에휴
•••답글
1개월 전
bbrightvc  사라왓 사랑해💙
나라면 걍 내거 사준다 할듯...도시락 두끼...절레절레
•••답글
1개월 전
미년미년
제가 친구라도 황당할 것 같긴 한데 뭘 또 욕을 하고 소문까지 내고다녀요... 친구도 이상
•••답글
1개월 전
늘푸른보검
친구 사정 알면 애초에 여행 가지 말자하거나 본인이 더 쓸 생각으로 가자 할 것 같은데... 아님 애초에 글쓴이님이 거절하는게 더 나았을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승체리  🍒말랑말랑체리인간최승철🍒
차라리 못만나겠다 하지 서울이 아니라 지방이라도 식비 5000원으로 먹고 싶은거 못먹고 다니는데 만나서 놀면서 한 끼도 맘 편히 못먹으면 뭐하러 만남
•••답글
오천원ㅋㅋ.. 돈 없으면 놀러가지 마세요
•••답글
1개월 전
Prds
서울 와서 식비 5천원이라니
•••답글
1개월 전
달빛 엉댕이
상대방 입장도 ㅅㅐㅇ각해야죠...
•••답글
호텔을 좀 더 싼 곳으로 잡던가.. 모텔에 5000원 식비 .. 놀러가는 건데 절대 기분안나죠!
•••
1개월 전
뵹알이
5000원은왜..?은근 많은데요
•••답글
서울에서 5000원이면... 그냥 편의점 음식인데요
•••
편의점음식말고도 많은데요
•••
진짜 싫다... 5000원ㅋㅋㅋㅋ 편의점에서만 먹자는 소리네요
•••답글
1개월 전
애니소믈리에  (시)라부라부해❤️
별로... 친구가 지금 힘든 거 알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문제 아닌가요? 대학 같이 다니는 친구 중에 항상 학식으로 점심 때우려는 친구가 있는데 등록금도 다 자기가 알바해서 낸다는 거 듣고 이해했어요... 경제관념이 다 똑같지 않으니 어쩔 수 없죠... 물론 친구 마음도 이해 가요. 여행 가는데 돈 신경 안 쓰고 놀고 싶죠... 그냥 둘은 여행 안 가는게 맞고 그 뒤에 거지근성이라 말한 게 문제...
•••답글
1개월 전
뷁북벡
글쓴이 별로라고 생각하는것까진 이해하는데 그걸 거지근성이라고 소문내는게 참..상대도 그다지 글쓴이를 좋아한거같진않은데요..진짜 친구였으면 글쓴이한테 그냥 다음번에 가자하던지 아니다 내가 낼테니 넌 돈걱정없이 와라 했을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조심
고등학생정도면 이해하겠는데 대학원생이면 살짝 물정을 모르시는 것 같긴 하네요...ㅠ 친구가 직장인이면 식비 이번만 내주던가 그러기 싫으면 그냥 조용히 파토내지 소문내고 다니는 것도 진짜 유치하고 어리네요
•••답글
1개월 전
창돌
글 쓴 사람도 정말 너무 했지만 상황이 어쩔 수 없는데 안간다 하면 그만이지 거지근성이라고 하는 친구분도 참...
•••답글
1개월 전
니농
오천원으로 뭘 사먹을 수 있나요 솜사탕 츄러스 김밥 라면?ㅠㅠ 기껏 놀러가는데 그렇게 아끼려면 뭐하러 비행기까지 타요..
•••답글
1개월 전
헬로에부리완
모처럼 먼 지역 갔으면 그 지역 먹거리, 분위기 있는 까페 이런 것도 여행 즐거움 중 하난데
그걸 못 누린다는 건 반토막짜리 여행 같다 생각해서
아쉬울 거 같아요. 자주 갈 수 있는데가 아니니까요.
여행 갈 생각이 있고, 미리 얘기된거면 저는 그 때 대비해 알바도 하고 열심히 모아뒀을 거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재욱
요즘은 저렴한 숙소도 예쁘고 깔끔한 곳 많으니 호텔에서 모텔 그냥 그러랴니 했어요 뭐 진심 1평짜리 여관만 아니면 되니까... 근데 밥까지 그렇게 본인위주로... 챙겨주는것도 본인 돈아끼려고 그런거지 친구 생각은 1도 안한거잖아요 ㅠㅠ 그냥 애초에 못간다하던가... 본인만 쓰러져가는 곳 괜찮고 안먹어도 괜찮은거지 친구는 그게아니라고요 빵은 ㄹㅇ 에바 진짜
•••답글
1개월 전
withem
차라리 친구한테 생각했던 것 보다 돈이 많이 나가는 것 같다고, 나는 (-)정도 생각했는데 혹시 같이 맞춰볼 수 없을까? 정도 말했다면 서로 다시 조율해서 여행 가지 않았을까요?
•••답글
1개월 전
꽁이언니
저 사람은 서울 가는 이유가 오로지 롯데월드 뿐이었나봐요
•••답글
1개월 전
아무도 무너뜨릴 수 없는 여름  이 깊은 겨울 안,
저는 친한 친구라면 같이가는 거 자체가 좋아서 비용을 다 부담해도 좋은데... 그냥 서로 안 맞는 친구라고 생각하는 게 마음 편할 것 같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종현을 모르는 아이에게 설명해주는 샤이니 민호317 우지 03.04 11:10 43965 91
이슈·소식 오늘 1위 수상소감에서 종현 언급한 샤이니 키263 쁘띠종현ㅎㅅ 03.04 20:49 27152 129
이슈·소식 방금 올라온 배우 지수 자필사과문252 우지 03.04 08:47 45901 19
이슈·소식 (여자)아이들 측 "수진, 폭력 확인 안 돼... 당분간 5인 체제” (공식입장)220 못쓰는노트북 03.04 20:11 30541 10
정보·기타 이나은 광고방송계 OUT [종합]212 김민주 03.04 11:19 40553 46
6932666 블락비 비범 동창의 학창생활 폭로.jpg10 징보란 0:25 1602 0
6932642 힘들게 앞머리를 길러도 다시 앞머리를 자르고 싶게 만드는 앞머리 찰떡 연예인들 jpg24 입닫고 빵이나 03.04 23:30 6529 5
6932639 오늘 아빠한테 개삐진 택배강아지 경태... 얼굴이 굳었어93 누눈나난 03.04 23:21 13865 24
6932629 한국시장 차별하는 외국 자동차회사.jpg1 거미의해안 03.04 23:04 900 0
6932626 K-호미, K-포대기에 이은 K-국뽕템 탄생 직전32 거미의해안 03.04 22:55 13268 4
6932587 토이스토리 4 출연진 휴게실21 판탈롱 03.04 21:37 12399 3
6932571 햄스터에게 준 호두 한알19 ellas 03.04 21:11 5739 8
6932549 사업가의 시선에서 본 남녀의 차이 몽몽씨 03.04 20:30 1033 1
6932544 호모로맨스 에이섹슈얼 안드로진1 라오니 03.04 20:27 408 0
6932543 레드벨벳 남자 버전2 신짱구, 03.04 20:27 543 1
6932530 올타임 레전드 장도연 결혼식 축가ㅋㅋㅋ1 03.04 20:01 504 0
6932529 작가 점집차려도 되겠다ㅋㅋㅋㅋㅋㅋ.youtube2 거미의해안 03.04 20:00 696 0
6932498 롤린 부르면서 드럼 치는 꼬부기.gif1 쇼미 03.04 19:18 586 0
6932479 최애와 아빠가 짜고 나를 놀래키면 생기는 일.jpg 잉징 03.04 18:59 777 0
6932446 입덧이 그렇게 힘든가에 대한 유경험자들 답변.jpg4 나천재 03.04 18:03 2483 1
6932427 LH 토지공사 투기 관련 역대급 만평.mansin 거미의해안 03.04 17:37 577 2
6932319 삼행시 레전드1 takeme 03.04 14:22 775 0
6932313 사람이 살찌는 이유.jpg 거미의해안 03.04 14:10 1459 0
6932297 여친 vs 탱크1 크로뇽 03.04 13:38 105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5 0:34 ~ 3/5 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5 0:34 ~ 3/5 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경상도 충청도 전라도 택시기사 특징.jpg 45
부산에서 밤 늦게까지 놀다가 택시 타면 택시기사님이 몇시찹니까???..
인티포털
요즘 아이돌들은 다 똑같이 생겼더라 57
이제... 이해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