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23일 전
자몽이슬
23일 전
미니표코몽
23일 전
엽떡먹고싶드  신화X몬엑
헐 근데 저게 뭘까여..?
•••답글
아마도 콜드브루 같아요
•••
23일 전
schnauzer
으악.. 콜드브루인가..?
•••답글
23일 전
방탄
와... 진짜... 닦아도 닦아도 갈색물이 나오는 그... 어후...
•••답글
23일 전
빼트
왜 아래를 잡으시나요 왜애......
•••답글
저 커피 쩐내?라고 해야하나 닦아도 냄새 생각보다 너무 안좋아요ㅠㅠㅠ
•••답글
23일 전
최강차앙민  동방신기♥️
대참사....
•••답글
23일 전
GreysonChance
눈물날듯...
•••답글
23일 전
햇빛처럼 빼어난  위수
아 왜 저렇게든거지...안타깝군
•••답글
23일 전
KG
하....아찔하다
•••답글
23일 전
예쁘지훈  LOVELY WOOZI
아...... 남일이 아니라서 울고 있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답글
23일 전
솔의눈  머리까지시원해지는늒
고개 위로 올리는 거에서 많은 감정이 느껴지네요...경험하지 않아도 알것같은 그 기분
•••답글
23일 전
Dnr
23일 전
비내린다
시럽이 아닌걸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할지...
•••답글
2222 시럽상상하니 대끔찍
•••
33 오우 이렇게 생각하니까 또 끔찍하고 하
•••
444 상상만해도 .......
•••
23일 전
리쿙
아...어케요...아이고....
•••답글
23일 전
이조녁 10준수
아...........진짜 제발...
•••답글
23일 전
솨라
콜드브루라면 저 건더기는 뭘까요...?
•••답글
비닐 아닐까요..?
•••
원두일거에요.. 침지되어있는 ..
•••
원두 필터요! ㅎㅎ
•••
23일 전
스윗트리  💫인피니트💫
안돼 ㅠㅠㅠㅠ
•••답글
23일 전
애견
옆에분 도와주시지 ㅠㅠㅠ
•••답글
23일 전
love you beauty
하 끔찍..
•••답글
23일 전
유혹  ✨엔드림 컴백(5.10)✨
아 세상에나.........
•••답글
23일 전
GlossMin  고소합니다..
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
•••답글
오마이갓...
•••답글
23일 전
名探偵コナン
오마이갓..
•••답글
23일 전
오돌이  0412아틀란티스⚓🌊샤이니
아아아아..........
•••답글
23일 전
김뚜띠_
갸아악... 앞으로 끌어놓고 밸브로 커피 뽑아내시지ㅠㅠ 무거운데..
•••답글
23일 전
이 훈이  사랑해 주세요
아니 손잡이는 뒀다 뭐해...
•••답글
23일 전
마마무 김용선  나는 솔라 태양
이사가주세요......
•••답글
23일 전
다크초코나이트  시즌메뉴~
허어어어어 콜드브루 다시 내려야되고 저건 언제 치우고...ㅠㅠㅠㅠㅠㅠ
•••답글
23일 전
박로  
하... 냉장고 밑에 들어간건 어떡해요
•••답글
23일 전
호랑이미야옹
ㅇㅏ앗....
•••답글
23일 전
A plus
아... 아... 아... 엄청난 걸 봐버렸다... 아...
•••답글
23일 전
그래도 시럽 아닌거에 감사.. 청 담은 유리병 깨졌을때 정말 도망치고 싶었어요ㅜㅜ
•••답글
23일 전
MIKE 와조스키
아 눈물이 앞을 가린다.... ㅜㅜㅜㅜ
•••답글
23일 전
하루의온도
아 진짜 울고싶겠다
•••답글
23일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손수레는 이럴때 쓰라고 있는건데ㅜㅠ
•••답글
23일 전
r_ose  박채영 사랑해♥
와 저거 추출하는데 엄청 오래걸릴텐데
•••답글
와악 ㅠㅠㅠㅠㅠㅠㅠ 저는 흑당 이런건줄알고 ...^^ 아찔하네요ㅠㅜㅜㅜ
•••답글
23일 전
비닐봉지
어우 팍 터질때 고개드는데 심정이 느껴짐
•••답글
23일 전
나나의 잼잼  작고귀여운인주니
아이고...
•••답글
23일 전
비취나는
아 쓰레기통 위에 엎어졋을때 뚜껑 잡앗으면 덜 쏟아질 수 잇엇는데 내가 다 안타깝네
•••답글
23일 전
돼지씨  눈누난나♪
얼어있는거면 무게도 꽤 될텐데 같이 하시지...ㅠㅠㅠ
•••답글
23일 전
강지한
아 보기만해도 개화남 ㅠ
•••답글
23일 전
0522
너무 요령 없이 드셨다.. ㅠ
•••답글
23일 전
도겸아♥
저게 다 얼마일지.....ㅠㅠㅠㅠ
•••답글
23일 전
NCT재현
23일 전
黃冠亨헨드리  사랑해
알바생이면,,, 하,,
•••답글
22일 전
치엔쿤  NCT 쿤
22일 전
너는 나 나는 너  꺄르륵
왜 그렇게 드셨나요... 아아 힘들겠다
•••답글
22일 전
빅톤 최병찬(25)  걷는 길에 행복만
아..어떡해...
•••답글
22일 전
방탄소년단(7)  💜방탄 사랑해💜
왜 저걸 저렇게 들었을까.......
•••답글
22일 전
자몽이슬
보통 무거운거들땐 위에 양쪽잡는부분 들지않나요?
저건 경험없고 요령없는 결국 사고한번 날법한,,,
그나저나 콜드브루 추출 시간+돈 어쩔,,,,

•••답글
저기에 손잡이가 없어요 그래서 저렇게 든듯 ㅠㅠㅠㅠ
•••
하얀 늑대들  외로운 늑대
영상 보시면 손잡이 있어요
•••
제가 카페에서 일하고 있는데 저희 카페에도 저거 똑같은걸 쓰고있어서 잘 알아요. 저 튀어나온 곳은 커피 추출구예요.
•••
22일 전
zaae
아.. 오마이갓
•••답글
22일 전
181338 땡  방탄방탄 방방탄
22일 전
144788_return
와... 사장이면 진짜 화날 듯요
•••답글
22일 전
의기냥냥
아...속상.....
•••답글
22일 전
빵구름빵
하필 시간 오래걸리는 콜드브루...
•••답글
22일 전
성규야성규야
22일 전
MINHYUN
22일 전
레오테리맘
하이구... 눈 앞이 캄캄해졌을 것 같네요..ㅜㅜ
•••답글
22일 전
SUGAR  네임택
22일 전
Genius Lab_  민윤기짱짱맨뿡뿡
22일 전
토모토모
아....아.........
•••답글
22일 전
사랑아대현해
근데 약간 사고난것치고는 덤덤하신것같아요 ㅋㅋㅋ 이걸로만 봣을때는..? 저라면 멍때릴듯
•••답글
22일 전
이조녁 10준수
저만 차라리 시럽이 나은가요............. 콜드브루 추출 시간+노력+돈 생각하면.......................... 어차피 콜드브루도 닦아도 닦아도 안닦이는건 마찬가지..
•••답글
22일 전
매생이칼국수
아악 어케ㅠㅠ
•••답글
22일 전
니쓱니쓱  Gol-Cha!✨
세상에...
•••답글
22일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coenffl
아흑,,,, 이게,,, 이게 무슨일이야,,,,
•••답글
22일 전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22일 전
난 원필쓰  데이식스 4/19 컴백🔥
아악 안돼....ㅠㅠㅠㅠ
•••답글
어떡해...
•••답글
윗부분에 손잡이가 없고 무거워서 미끄러질까봐 아래 부분 잡으신것같은데.. ㅠㅠㅠㅠㅠ 차라리 옆에분이랑 같이 들어보시지 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아아.....안돼..............
•••답글
22일 전
김준규사랑해
아이고..........
•••답글
22일 전
전정국씨  애정 빼면 시체
22일 전
hi09
같이 도와주시지 왜 보기만 ㅎㅏ셔 ㅠㅠㅠ
•••답글
22일 전
딸기꽃
22일 전
세븐틴 (최)승철  ᴄʜᴇᴏʟʟᴀɴɢʜᴀᴇ
🤦🏻‍♀️
•••답글
22일 전
더나
22일 전
월드 와이드 핸섬  BTS 💜
아이고 ㅠㅠ
•••답글
22일 전
ㅅㅣ나브로
오마이갓....못보겠다ㅜㅜㅜㅜ
•••답글
22일 전
매력...있나?
옆에 분도 근데 도와주신거 아닌가요 ㅠ.. 손에 뭐 들고있다가 내려놓고 바로 달려오신건데..
•••답글
22일 전
쑹둡
냉장고 밑에 청소 어떻게 해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황인준 지켜
오마이갓제ㅏㄹㅇ발
•••답글
22일 전
#RM
까나리액젓 아닌것에 감사하기...는 무슨 치우는데 고생하시겠네욤,,
•••답글
22일 전
민 슈가
으아규ㅠㅠ 왜그렇게 밑에를 잡으셨나여ㅠㅠㅠ 아이고야ㅜㅠㅠㅠ
•••답글
22일 전
유후  
아이고... ㅜ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양요섭의 데스노트  끄적 끄적 ..
하아악....저게 얼마야.....언제치워....응윽....
•••답글
아니 왜 거길 잡으세요 ㅠㅠㅠㅠㅠㅠ 아 고통스러워
•••답글
22일 전
세븐틴 (최)승철  ᴄʜᴇᴏʟʟᴀɴɢʜᴀᴇ
22일 전
콩쥬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김점례  ٩(●'▿'●)۶
화보단 헛웃음 나오는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2일 전
밤방탄
아아ㅏㅏㅏㅏㅏㅏ..................
•••답글
22일 전
IM_YOONA
울고 싶다...
•••답글
22일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22일 전
lifeonlyonce
저거 물어내야하겠지.. 알바생 절규..
•••답글
22일 전
인간 복숭아 정재현  정윤오
아.........
•••답글
22일 전
미피토끼
저건 아쿠아청소기인가 그 물빨아들이는 청소기로 청소해야지 저걸 마대빨아가면서 닦으려면 한참 걸리겠네요
•••답글
22일 전
김준라면
22일 전
Woolliment.  ISTJ,인피니트♡
으으 끔찍... 번외로 20리터짜리 펩시시럽 너무 무거워서 떨어트럈는데 창고바닥 뾰족한 거에 찔려서 막 분수회오리처럼 시럽이 막 콸콸 새는데 창고 모든 물건에 시럽이 묻고 온몸도 끈적거리고 2시간 청소했던 기억이 납니다...
•••답글
22일 전
초록야자수
저정도면 이사가야하는거 아닌가요....
•••답글
22일 전
IlIllIlllIlIIIl  빌보드핫백1위가수팬
아.. 장사 접고싶을듯..
•••답글
22일 전
별난바톡톡
으아아아아아아악
•••답글
22일 전
념냠냠냠냠얀
비틀비틀 들길래 스크롤 확 내렸다...휴..
이거 봤으면 어우..

•••답글
22일 전
빵빵구
엄청 무거울텐데 같이 들지 ㅠㅠ
•••답글
22일 전
늦은 밤
아,,,,,,,,,,
•••답글
22일 전
커피번
저럴때 진짜 내 자신이 싫어져요... 열받는데 주체가 나야... 🤦🏻‍♀️
•••답글
21일 전
닉4임
와 매장에서 직접 내리는 콜드브루인가봐여 저거 다 하면 가격이.. 와.. 등꼴이 서늘해지네여
•••답글
17일 전
이슬  ⁎ᵕᴗᵕ⁎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lg제품+한우 소갈비 평생공짜 vs 삼성제품+국내산 삼겹살 평생공짜567 뭐야 너 05.08 10:42 143533 6
이슈·소식 어느 교사가 폭로한 동료 여교사의 수업자료;581 Tony Stark 05.08 11:14 216037 80
유머·감동 엽떡을 쏟았... "누나 미안해" (어디까지 용서 가능?)451 누눈나난 05.08 21:08 94076 27
이슈·소식 스테이씨 Asap 중 본인 기준 최고 킬링파트는?373 녹차말차킬러 05.08 18:00 84818 21
이슈·소식 현재 대학가 GS25 편의점 상황336 마카롱꿀떡 05.08 16:34 148198 35
6968979 머니게임) 최적화된 게이머 거미의해안 2:20 870 0
6968978 이 영화 비오는날 새벽 혼자서 볼수있다 vs 없다1 태 리 2:18 557 0
6968977 스트리머 우정잉 최근 미모.gif1 김규년 2:16 1576 0
6968976 헬스갤 레전드 헬린이들 모음.jpg 양세종의 개 2:14 1226 0
6968975 사실상 송도 사진 끝판왕, 송도 컨벤시아대로 130번길6 쿵쾅맨 2:04 3052 1
6968974 원피스 1012화 상세스포일러1 워너워너워너 2:04 861 0
6968973 와이프가 좋아죽는 장난3 wjjdkkdkrk 2:04 3020 0
6968972 여자가 남자 좋아할 때 카톡.anger caution 마카롱꿀떡 2:04 1899 0
6968971 일본 한 마을에서 코로나 지원금 2억 5천만원정도 들여 만든 관광 명물2 체리맛사턍 2:00 5097 0
6968970 인류 역사상 다신없을 최악의 전쟁.jpg 하니형 1:58 2084 0
6968969 커플들이 이별 여행을 가는 이유.jpg7 .서로가 서로 1:58 5332 1
6968968 확 바뀐 휴가 복귀자 격리시설 중 천러 1:58 2302 0
6968967 공포의 발도술.gif She 1:55 819 1
6968966 우리 아빠를 개인 기사처럼 부리는 .jpg13 윤정한 아내 1:54 4453 4
6968965 길티기어 신작 한국어 더빙 확정 성우 최초공개 '자토=ONE'편 sweetly 1:54 10 0
6968964 하연우 Don't cry를 본 외국인들 반응 Tony Stark 1:54 438 0
6968963 여선배를 누나라고 부르는 만화.manhwa 서로가 서로에 1:53 1000 0
6968962 삼성 초창기 시절 변BH 1:53 737 0
6968961 [밥묵자] 김대희 앞에서 앞담화까는 유민상 ㅋㅋㅋㅋㅋㅋ.jpg 옹성우박우진 1:53 25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2:30 ~ 5/9 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9 2:30 ~ 5/9 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