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우지 ll조회 248044l 69
 
22일 전
남극펭
그냥 나가지..
•••답글
22일 전
별길온
타이틀 및 수록곡 전부 재 녹음을 했다면 고생이었겠네요.
•••답글
22일 전
식빵맨  쇼크펀치!!!
어휴 민폐네요
•••답글
탈퇴를 해야 손절이죠!! 이러나저러나 민폐네 ㅜㅜ
•••답글
22일 전
스르르르륵
일단 탈퇴는 보류고 5인으로 활동하면서 결정하겠다는건가여?
•••답글
22일 전
레오리오
탈퇴해야하는 거 아닌가용 ??
•••답글
22일 전
♡변백현♡
탈퇴갑시당
•••답글
22일 전
annie
걍 빨리 탈퇴해
•••답글
22일 전
으아아ㅏㅏㅏ
이번 음원만 빠지고 눈치보다가 다시 합류할거 같은데요
•••답글
22일 전
晩冬
이렇게하면 뭐 대처 잘한거란 소리 듣고 시간 지나서 다시 나올거같은데 꿈깨요ㅜㅜ 그냥 탈퇴하세요
•••답글
22일 전
원카인  리라프린스 배진영
학폭했다면 은퇴한다고 본인이 직접 글까지 썼으니 은퇴하겠죠
•••답글
22일 전
나태
늦었다. 가해자 때문에 피해자는 10년이 지난 뒤에도 SNS에서 거센 비난을 받았고, 들쑤셨죠 결국 피해자는 아픈 기억 되짚어가며 긴 입장문을 내놨고요. 부서진 학창시절 조각을 다시 맞추는 과정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큐브나 서수진양은 알까요... 그냥 보기싫어요
•••답글
22일 전
마스상  파워
22일 전
크로뇽
22일 전
너는나의moon
민폐 탈퇴해
•••답글
솔직히 그냥 처음부터 인정하고 자숙이라도 하고 사과문 올리면 지금보단 상황이 덜했을거같은데
끝까지 아니라하고 너무 당당하게 피해자랑 마주하고 처음엔 본인이 아니라 회사랑 얘기하자하고 ... 너무 과정이 답 없게 온거같네요

•••답글
22 그냥 처음부터 잘못했다고 했으면 팬들도 이해하려는 사람들 있었을거같은데 태도가 너무 뻔뻔...
•••
동니_퐁니  내인생 하이라이트
서연  
이주연사랑단  KING TAEYEON👑
11 사과하고 자숙한다고 피해자의 아픔이 사라지는 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까진 안 됐을 거 같은데......
•••
12 이미 버스 떠났어요
•••
 
속이려고 했던게 너무 괘심죄라서...
•••답글
22일 전
백장미  🥀
탈퇴 안 해요...?
•••답글
22일 전
입닫빵
어이 나가~
•••답글
22일 전
BBB0DC
팀한테 피해 주지 말고 탈퇴했으면... 영원히 연예계에 발 들일 생각 꿈에도 하지 말고
•••답글
22일 전
울갱얼쥐쫑  UrbanElectroBand
폰손절ㅋㅋㅋㅋㅋㅋㅋㅋ
탈퇴를 시켜야 손절이죠
숨기고 있으면 그게 손절인가요?

•••답글
👍 그래도 활동은 안하네요 ㅋㅋㅋ
•••답글
어차피 스스로 나가지 않는이상 계약기간 채우기는 해야하니까 그냥 이대로 유지하다가 재계약 안하겠네요
•••답글
22일 전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그냥 탈퇴하세용
•••답글
22일 전
소복소복소  하얀 눈
그냥 탈퇴하세요~~
•••답글
이렇게 된거 눈치껏 나가세요..
•••답글
22일 전
이응202020
첨엔 아티스트 믿는 소속사가 참 안쓰러웠는데 이제는 이런식으로 은근슬쩍 덮고 흐지부지하는 소속사도 그렇네요. 남은 멤버들만 활동 하더라도 분명 저분 이야기 꼬리표처럼 나올텐데 확실히 의견 밝히는게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답글
22일 전
ZICO...
탈퇴하세요
•••답글
제발 탈퇴좀
•••답글
22일 전
규귝
떳떳하다고 입장문 밝히라더니 막상 밝히니 입꾹닫 ..
•••답글
22일 전
우 도 환  (♡´౪`♡)
탈퇴하세요...
•••답글
22일 전
MAISON KITSUNE
버틴다고 뭐가 달라집니까...더 비참해지기만 할텐데 ㅠㅠㅠ
•••답글
22일 전
WhyDon’tWe  Slow Down
탈퇴언제하지
•••답글
22일 전
올라프뽀로롱
큐브 지금이라도 내쳐야지 현명하지가 않네ㅋㅋㅋㅋ 다른 멤버들도 학폭 아이돌 꼬리표 붙게 뭐하는거임
•••답글
22일 전
(G)I-DLE 예슈화
피해 주지말고 제발 깔끔하게 나갔으면 ..
•••답글
22일 전
구름ㅁ
빨리 탈퇴해 제발.... 아직 창창한 아이들 앞날 막지말고
•••답글
22일 전
왕자님 저는 진짜에요  세니야 같이놀아❤️
학폭한 애를 왜 계속 끌고가려고 하지?? 아이들에서 제일 인기많아서? 대중들한테서 제일 반응 좋아서?
이제 무슴소용이지 이제 실력좋고 끼많은 수진 보다는 그냥 학폭한 ㅇㅇㅊ인데

•••답글
22일 전
물미
ㅋㅋㅋ 입장 밝히라더니 밝히니까 한달가까이 침묵하는거 개추하네
•••답글
22일 전
카레라이슬
제발 나가세요 팀에 폐끼치지말구요..
•••답글
22일 전
얘 미뇽아
그냥 나가세요 제발
•••답글
ㅋㅋㅋㅋ떳떳하다더니 아휴
•••답글
22일 전
셜록차
22일 전
민쌈자
대처 가장 망한 케이스
•••답글
22일 전
혀기
진심 추하단 말이 딱 맞음 탈퇴해도 잘 먹고 잘 살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 본인에게도 있다면 티비에선 안 나왔으면 ^^
•••답글
22일 전
dlgksruf
그냥 탈퇴하세요 추하게 뭐하는건지
•••답글
22일 전
배윱인  은 제껍니다
유니버스가 일 잘하네요 당연히 제외하고 내야죠 스탭분들 고생 많이 하셨겠어요
•••답글
배윱인  은 제껍니다
그리고 본인은 본인이 한 약속 꼭 지키시길. 회사나 팬들이 한 약속도 아니고 본인이 스스로 약속했으니 최소한의 양심은 있을거라 믿겠습니다
•••
22일 전
이건뭘까나
나가는게 어떻겠어요
•••답글
22일 전
골차동동  골덴차일드
그냥 탈퇴해ㅜㅜㅜㅜㅜ
•••답글
22일 전
농담곰
서신애 배우한테 피드백이나 먼저 하지
•••답글
22일 전
hihih
탈퇴는..?
괜찮아지면 다시온다 이말인가..?

•••답글
22일 전
dpdld
잠잠해지면 다시 활동시킨다는거네
•••답글
22일 전
별과 달  끝나지 않는 이 순간이여
입장만 내라고요
•••답글
22일 전
은별
아니 아직도 탈퇴안한거 실화인가요..ㅋㅋ
•••답글
22일 전
호저씨
근데 기사사진 이쁘당..
•••답글
이런 건 속으로 생각하심이
•••
팀원들한테는 무슨 민폐임 걍 탈퇴시키지
•••답글
22일 전
진주강다니엘  강동원의 여자
돈은 나누게ㅛ지
•••답글
22일 전
랩 야몬스터  방로야솔탄소년단이야
흉하고 추해요 이대로 질질 끌고 간다고 해서 대중이 잊을 일은 절대 없을 거고요
•••답글
22일 전
리더즈
탈퇴를 해야 손절 아닌가?
•••답글
과정이 너무 안 좋았음 끝까지 잡아떼고... 차라리 적당히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했으면 여기까지 안 왔을 듯
•••
22일 전
따봉너구리  너굴맨을 믿으라구~
탈퇴해서 깔끔히 갑시다
•••답글
22일 전
re.play  에핑 뽀미
22일 전
김경란  지니어스1 준우승자
이러다가 좀 잠잠해지면 다시 합류시켜서 간 볼 거면서.. 탈퇴시키기 전까진 손절했다는 말 안 믿을래요
•••답글
22일 전
닉네임바붜
22일 전
서하x
뻔뻔하다 제발 탈퇴해
•••답글
22일 전
분홍신
탈퇴 못 하는 이유라도 있나요?
•••답글
22일 전
우루르까꿍
배우님께 사과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22일 전
아얌
아이들 신곡 나오나요?
•••답글
유니버스라고 여러 회사 아이돌들 모아둔 소통? 플랫폼이 있는데 거기서 홍보차..인건지 매달 음원이랑 뮤비가 나오고 있어요 활동곡은 아니고욥
•••
오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
•••
22일 전
어여쁘닷
손절이 아니라 숨겨주는 느낌
•••답글
22일 전
고추바사솩
막대한 비용 제작인력 이런소리는 굳이 왜ㅋㅋ
•••답글
22일 전
허우웅허우웅  디비타세요
찐손절 응원해
•••답글
22일 전
닉넹이
서신애 배우에게는 입장문을 강요하더니 정작 본인은 피드백도 없고...ㅎ 솔직히 탈퇴 전까진 아이들 노래도 안듣고 싶어질 것 같네요
•••답글
22일 전
카오아
진짜... 이렇게 자꾸 탈덕하게 만드는거 힘듦... 그냥 학폭가해자들 다 안나왔으면... 나 괴롭혔던 애들이 방송한답시고 나와서 돈 버는거 보이면 거품
물 것 같음...

•••답글
22일 전
WHIPLASH  not my tempo
진짜 최악의 대처였음ㅋㅋ
•••답글
신애한테 사과는 왜 안하죠? 피해자한테 사과하는게 가장 우선같은데 음원에서 빠지고.. 이런 눈가리고 아웅이 무슨 의미가 있나요 ㅠㅠ
•••답글
22일 전
Teddy Bear  테디는먐먐하고울어
탈퇴나 시키세요..
•••답글
22일 전
여름__
탈퇴 안 하나요? 그리고 배우님한테 그렇게 입장내라고 닦달하더니 막상 입장나오니까 거기에 대한 피드백은 하나도 없네요?
•••답글
22일 전
머다냐
전소연 앞길 막지말고 탈퇴해
•••답글
사실상 손절 말고 진짜 손절 때리지ㅋㅋ
아이들 노래 너무 좋아하는데 저 분 하나 땜에 불편해짐

•••답글
22일 전
리쿙
근데 상대 피해자분께 그렇게 당당히 진실?을 요구했으면서 정작 그분이 글을 올리시니 조용해지고 ...좀 그러네요 피해자분을 어떻게 생각했으면 뻔뻔하게 요구했으며...ㅋㅋ...ㅠ 배우님께 사과는 하셨겠죠? 개인적으로라도 꼭 하셔야하는데 ...자기땜에 그 악몽을 다시 떠올리며 글 적으셨을텐데...ㅠ 너무 악질이에요
•••답글
22일 전
눈물지애  💙
그냥 탈퇴하지 왜..
•••답글
22일 전
왕족
살살 눈치 보는가보네
•••답글
22일 전
y.윤
탈퇴 안 시키는 거 보니까 시간 지나면 나오려나보네
•••답글
22일 전
란란루
탈퇴나 하십쇼
•••답글
22일 전
모구정♡
탈퇴 전까지 아이들 소비 안 할래요~ 철면피도 유분수지
•••답글
22일 전
입닫빵
남의 눈에 눈물 나게 하면 제 눈에는 피눈물 난다지요?
인생은 부메랑~

•••답글
22일 전
엔젤릭버스터  전장의 아이돌 ★
그냥 궁금함
왜 끝까지 믿어줬던걸까

•••답글
기사에서 손절같은 저급한 말쓰는건 처음보는데
•••답글
22일 전
Marry to me  나의 영광은 현재이길
딱히 손절도 아닌 것 같은데
•••답글
22일 전
ZARYA  행복을 따르라
근데 궁금한게 저렇게 활동하면 수진한테는 이익 가나요? 그럼 소비 안하고싶은데
•••답글
22일 전
나규민  AlwaysHere
탈퇴나 해^^
•••답글
저렇게까지 하면 사실상 탈퇴인데 대체 왜 붙잡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오히려 저렇게 하는 게 다른 멤버들한테도 피해주고 암묵적으로 학폭 인정하는 꼴만 되는데... 그리고 탈퇴 안 하면 안 들을 사람들 수두룩 빽빽이에요
•••답글
22일 전
NCT해 찬  NCT
언제 나가지
•••답글
22일 전
아덜  사탕해 🎳❤️
손절 아닌 것 같고 그냥 활동중단해서 그런 것 같아 보임.. 얼른 탈퇴나 시켜주세요
•••답글
탈퇴하세요 ㅠㅠ
•••답글
22일 전
오믈렝
배우님께 입장 내라고 닦달하더니 그 이후론 입 싹 닫은건가요....? 이 기사로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서
•••답글
22일 전
Jimj
탈퇴하고 손절타령해라
•••답글
22일 전
(g)i-dle_우기
손절은 탈퇴 시키고 쓰자..ㅋㅋㅋ 이도저도 아닌 상태면 아이들 인식만 나빠진다고.. 큐브야..
•••답글
22일 전
정세운(1997.05.31)  데뷔는 170831
손절이요? 피해자가 피해 사실을 밝히기까지 얼마나 큰 아픔이 필요한지도 안 헤아리고 입장 내놓으라고 하셨으면서 뭔 손절? 큐브도 또 다른 가해자예요 탈퇴도 안 시키면서 뭔
•••답글
22일 전
미미미만
내 생각엔 그룹내에 영향력이나 존재감을 서서히 지우면서 스스로 탈퇴하게 만드는 것 같은데... 큐브가 진짜 안하무인이었으면 재녹음같은 것도 안했을 것임. 말그대로 서서히 지우는듯.
•••답글
22일 전
거봐라  동숲 미랑
그냥 탈퇴시키지...
•••답글
22일 전
대중들 눈치봐서 일단 제외해서 나머지 멤버들 활동시키고 나중에 투입할건가 왜 탈퇴를 안하지..
•••답글
탈퇴할 때까지 아이들 노래 안 들을래요..
•••답글
22일 전
민덩방아_
어휴 다른 맴버들만 고생이네요... 그룹에서 뻔뻔하게 안나가서 요즘 여자아이들 노래도 못듣고있었는데 5인으로 나오면 새앨범은 들을수있겠네요! 근데 왜 안나가는지? 소속사는 뭐하는지? 그래봐야 학폭한 인데...?
•••답글
22일 전
샤넬  CHANEL
탈퇴 해야죠
•••답글
22일 전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진짜 애정하던 그룹인데 어쩌다 이 지경까지..ㅜㅠ
•••답글
22일 전
구정모♡  크래비티
뮤비에 아예 빼버려야지
•••답글
22일 전
FRANCE  프랑스
다른 멤버들은 대체 무슨 죄ㅠ 꼬리표 계속 따라다닐텐데 그냥 나가는게 제일 좋은 방법같아보여요
•••답글
22일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그냥 탈퇴하세요 그전까지는 안들을거에요
•••답글
22일 전
가입찐어렵네
아직까지 믿기지가 않네여 두 달전까지 덕질하면서 수진이 없는 그룹은 상상도 못했는데 앞으로 수진이가 있는 그룹을 상상조차 할 수 없게 됐어요 잘 살아 수진아
•••답글
22일 전
굴러가유
?그냥 배우님에 대한 피드백이나 먼저 하세요 진짜 대응방식이 배우님이랑 피해자분들한테 너무 무례했어요ㅋㅋ..에휴 아이들뿐만 아니라 큐브도 앞으로 소비안할거에요
•••답글
22일 전
Bita
진심으로 이해가 안가는게 큐브는 왜 손절안는거지....큐브나 수진이나 자.업.자득임
•••답글
22일 전
핑크복숭아
정식 컴백이 아니면 딱히 손절같지도 않은데..
•••답글
아니 진짜 탈퇴 안하세요...?
•••답글
22일 전
루요일요리사
탈퇴하지 않는 한 꼬리표처럼 계속 따라다닐듯
•••답글
22일 전
소나기
탈퇴 안해요?
•••답글
22일 전
BTS 하꼬
아니, 탈퇴를 하셔야죠
•••답글
22일 전
몸마
근데 왜이렇게 안나가고 버틸까요
•••답글
22일 전
죠또마셍
22일 전
션덕션덕  그뉵매앤~
22일 전
KIJUL
탈퇴를 하지 않는것도 시키지 않는 것도 본인들 나름 생각이 있으니 그러는 거겠지 먼.. 아효
•••답글
이제 한 번 빠진 거 아닌감 사실상 손절까진 모르것는데
•••
22일 전
염현수(YUMDDA)
아직도 안나갔군요
•••답글
22일 전
깔깔이
탈퇴하세요
•••답글
22일 전
서연  
이왕 깔끔하게 탈퇴하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22일 전
손흠민
왜안나가징
•••답글
22일 전
mingun
배우님한테 얼른 사과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22일 전
마늘장인민슈가-ㅅ-  감바스해주까 -ㅅ-
그렇게 고생스럽게 안하고 걍 나가면 되잖아요
•••답글
22일 전
비이이형
탈퇴시키세요 그룹이름에 똥물튀기싫으면
•••답글
22일 전
탈퇴도아니고 5인체제...
•••답글
21일 전
정국(25)
5인체제로 가면서 반응 보고 결정하겠다는건가요? 음.. 이해가 안가네요
•••답글
회사가 탈퇴시키든 본인이 스스로 나오든 하세요
•••답글
탈퇴를 해야 손절이죠...
•••답글
21일 전
온앤오프(ONF)  옴걸비포온옾👶🏻
소연아...ㅠㅠㅠㅠㅠ고생많이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멤버들은 고생안했다는거 아닙니다ㅠㅠ그냥 소연이가 프듀 언프 다 견뎌내고했던게 눈물날뿐이에요ㅠ
•••답글
21일 전
썬장
소연아..ㅜㅜ
•••답글
21일 전
여준석
21일 전
누드 빼빼로
제외 말고 퇴출!!!!기원
아이들 화이팅ㅠㅠㅠ

•••답글
21일 전
햇살님
거의 탈퇴수순아님??탈퇴 왜안해가 아니라
•••답글
21일 전
(G)I-DLE 미연  미하
이제 그만 좀 해라 좀...피해 언제까지 줄 셈이야
•••답글
21일 전
우주랑하마를합치면  우 주 하 마
그냥 탈퇴가 답인데 왜 자꾸 붙들려고 하는데 큐브야. 제발 좀 정신차려.
•••답글
우주랑하마를합치면  우 주 하 마
언제까지 기억 안 난다고 버티고 있을 거임? 양심이 없으니까 본인도 버티고 있겠지만 최소한의 뭐라도 있다면 좀 제발로 걸어나와라 나머지 멤버들한테 피해주지 말고
•••
창피하겠다.. ㅋㅋㅋ
•••답글
21일 전
야옹이야옹
탈퇴해라 아님 ㄹㅇ 대중들이 불매함
•••답글
21일 전
천러
이럴때마다 스탭들 너무 불쌍... 진짜 고생하겠네요...
•••답글
18일 전
깅김  다들 주무세요.
탈퇴해라 나머지 맴버 5명이 무슨 죄냐
•••답글
16일 전
Daffodil  Lidoffad
탈퇴안했는데 마치 한 것처럼 기사가 나네... 당분간 5인체제라고 했으니 빼고 한거 아닌지ㅋㅋㅋ 손절 갖다 붙인다고 손절인지 어케 알아요
•••답글
7일 전
아싸봉
아니 입장문 내라구요 어떤분에겐 앞에나와 당당하게 입장 밝히라고 해놓고 왜 본인은 숨는데요?
•••답글
그끄저께
붕어뿡  새우없는새우깡
제발 피해주지 말고 탈퇴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성착취물 제작 남성, '고도 비만' 선처 사유로 인정709 푸라면 16:15 112754 59
이슈·소식 "제발 나 좀 그만 밀어내면 안 될까? 나 숨이 안 쉬어져”373 신짱구, 17:24 100788 25
유머·감동 인간 급발진 아이돌...jpg351 최요정 10:30 161915 175
이슈·소식 [단독] "준강간 고, 여경이 뒤탈없다" 男경찰들의 충격 단톡방379 벤츄리 9:44 158395 71
이슈·소식 MBTI별 짱구캐릭터 알아봅시다.jpg296 더보이즈 김영 14:45 79402 5
6970596 [TEN이슈] '인기상' 서예지를 어쩌지...장고에 빠진 백상예술대상 화이트 핑크 22:59 151 0
6970595 요즘 유튜브 볼 때 공감.jpg 배진영(a.k.a발 22:54 795 0
6970594 2002년 버젼으로 본인 노래 부른 가수 서로가 서로에 22:54 227 0
6970593 옷을 야하게 입고 밤늦게 다니는게 성범죄율이랑 무슨상관인데?1 박뚱시 22:54 846 1
6970592 아이돌계 원조 탈색 전문가.jpg 존 스미스 22:52 1220 1
6970591 엄마 아빠 저는 어떤 아기였나요?1 아야나미 22:52 535 0
6970590 눈코입보고 어느연예인인지 맞히기(외국배우들)2 데이비드썸원 22:49 499 0
6970589 [트위치] 뒷태보여주시는 밍선하님 김상연 22:49 125 0
6970588 광기 연기 갑2 용용이 22:48 546 0
6970587 강식당라면 끓이기 NCT 지 성 22:48 930 0
6970586 임영웅 담배논란 새로운 국면.jpg2 몹시섹시 22:48 3428 0
6970585 2년 4개월만에 신간 나온 소설1 She 22:47 598 0
6970584 아이들 미연 움짤 Wannable(워너 22:45 827 0
6970583 당근마켓 근황 류준열 강다니 22:45 1500 0
6970582 오늘 컴백하고 지니 1위 찍은 아이돌2 호이짜아 22:37 4049 3
6970581 디지몬 카드 특징 굿데이_희진 22:37 881 0
6970580 강아지가 서운함을 느끼는 9가지 순간.JPG9 굿데이_희진 22:37 5122 2
6970579 탈색 7번 했다는 아이돌 머리.jpg11 딸기꽃 22:33 8965 3
6970578 [앙ㅋ의이게임을아시나요?] -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無地태 22:29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1 22:58 ~ 5/11 23: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1 22:58 ~ 5/11 23: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여동생이 아이돌 관두고 AV 데뷔할뻔한 썰.jpg 42
아이돌을 관두고싶어하던 여동생이 다른 곳에서 AV 출연 제의를 받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