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따온 ll조회 32993l 23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피키 블라인더스>

 

1차 세계대전 이후 사회적 혼란기였던 시대에 '피키 블라인더스'라는 범죄조직과 이를 이끄는 쉘비 가문의 이야기를 그린 영국 BBC 스타일리쉬 갱스터 드라마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넷플릭스를 결제했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드라마 | 인스티즈
추천   23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 비회원도 추천 가능
 
1개월 전
로날드 위즐리
이거 진짜 짱ㅇ입니다ㅜㅜㅜㅜㅜㅜ
•••답글
갱스터처도리면 다들 달려가세요...는 저..
•••
미드가 거의 다 시즌제이다 보니깐 중간에 루즈해지고 그러는데 저 드라마는 괜찮은가요??
해외드라마니깐 좀 막장이여도 괜찮으니 전개는 휙휙 됐으면 좋겠네용 ㅜ

•••
영드라그런건지(?)는 모르지만 전 갠적으로 전개속도는 불만없이 볼 정도였어요!
•••
오 그러면 보고 있는 거 정주행 끝내고
저걸 함 봐야겠네용!
감사해여 >3<

•••
1개월 전
NU’EST 김종현  Paradox
헐 킬리언 머피ㅠㅠ 브로디도 나오네요 봐야겠다
•••답글
1개월 전
thatlongassride
헐 킬리언머피만 나오는줄 알었는데 애드리언 브로디도.......? 왘
•••답글
1개월 전
HILAC
개인적으로 시대극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재미있나요?? 시대극 특유의 공기라해야되나 무겁고 지루한 분위기 때문에 안 보는데 이마저도 극복하고 볼만한지 궁금해여
•••답글
저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아니라 1화도 집중 못하고 못봤어여 ㅠㅠ 그게 3년 전 일인데 지금 다시보면 모르겠지만 안볼 것 같아요 취향이 아니라면
•••
1개월 전
지또
진짜 이거 미쳤어요 ㅠㅠㅠ 부족한점을 꼽을 수가 없이 그시대를 잘보여준다고 생각해요! 배우 의상 음악 스토리 인물서사 뭐하나 빠지지않고 다 대박입니다 이제 한시즌만 남겨두고 있어요ㅠ 톰하디도나와유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_JIMIN
이 작품 받고 또 추천해주세요ㅠㅠ
•••답글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오! 한번 봐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송현수
재밌다고 해서 봤는데 초반이라 그런가 재미가 없...
•••답글
1개월 전
의기냥냥
헐 봐야겠다
•••답글
1개월 전
한잔만요
진짜 재밌어요 일단 킬리언머피 얼굴만 봐도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예비 시누이가 보낸 충격의 DM343 950107 13:12 108864 87
유머·감동 방탄 뷔 아스트로 차은우 인생네컷.jpg169 수야 7:05 111044 49
유머·감동 에어컨에 미친 것 같은 한국160 양세종의 개 17:00 26455 48
유머·감동 ISFP는 정말 항상 누워만 있는지 궁금한 달글🤔117 뉴큐세요 16:52 16071 4
유머·감동 어제자 궁금한이야기y - 정액테러범 임용준비생119 djekxn 9:36 81387 83
6991283 7월 5일 컴백하는 SF9 마이닝 18:14 113 0
6991282 인기 네이버웹툰 '옥수역귀신' 영화 촬영시작, 주인공은 김보라, 김재현 눈마스터 18:14 407 0
6991281 "모텔 CCTV 불법조회까지…태백경찰서 16명 파면하라"1 잘생긴사람수 18:13 235 0
6991280 블라인드에 올라온 네이버 월급.jpg4 우지 18:05 2352 1
6991279 물놀이의 국룰 takeme 17:58 244 0
6991278 최근 미국 파리바게뜨 케이크 근황........jpg6 네가 꽃이 되었 17:58 4599 0
6991277 많은사람들이 공감한 영화 괴물에서 가장 소름돋는 장면.gif3 세훈이를업어 17:56 2095 3
6991276 살을 빼고 싶다면? 적게 먹고 많이 운동하라 는 틀렸다! 고 말해주는 다큐멘터리4 djekxn 17:56 3416 18
6991275 미래가 막막한 취준생, 수험생 그리고 모든 여시를 위한 짤4 Twenty_Four 17:51 3068 1
6991274 gs25 신상 아이스크림 우도땅콘 ♡김태형♡ 17:51 1176 0
6991273 [유퀴즈] 신이 나를 빚을 때 많이 넣은 것과 적게 넣은것은? (신하균 ver.) 펄스 17:51 448 0
6991272 조선일보가 미친 것이 아니라면 해명을 해보시죠.twt (여성청년비서관에게 성매매 은..4 Wannable(워너 17:51 1981 1
6991271 겉모양으로 맛을 알 수 없는 비밀젤리 꾸쭈꾸쭈 17:51 1035 1
6991270 깻잎 떼어줘도 된다 vs 절대 안된다2 최승처 17:51 548 0
6991269 곧 컴백하는 이달소 큐티+섹시 담당 혜주 존재의온도 17:50 414 0
6991268 KBS 직원이 하는 신박한 밸런스 게임 dmdxovving 17:48 1835 0
6991267 [단독]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 여성에 소변19 슈비룹 17:48 6093 7
6991266 sm에서 조치를 취해야 할 것 같은 국민의 힘 대변인 공개 선발 지원자 김용국 아내 17:46 3779 1
6991265 자기 자신이 귀여운걸 알아버리면 생기는 일.jpg 미야네 17:40 5202 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8:18 ~ 6/25 18: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5 18:18 ~ 6/25 18: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기생충 이후 박소담에게 겸손해지라고 조언한 신구.jpg 59
넌 겸손해라  니 자랑은 내가 한다 ㅋㅋㅋㅋㅋ
인티포털
양세형 ♡ 장도연 50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