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sinsinsin ll조회 10812l 3
 
29일 전
Dove  알칼리비누 아니고 바(Bar
29일 전
룰루요정  요정이 되고싶어
29일 전
혠쨩
와.. 이제 밥 굶기기까지 하나요..
•••답글
29일 전
밀키줭
차라리 감옥 가서 있는 게 훨씬 대우받을 듯ㅋㅋㅋ
어린 남자애들 억지로 잡아가놓고 대우는 못해줄망정 사람 알기를 너무 우습게 알지

•••답글
29일 전
Yes I love it  20160504
진짜 말이 되냐? 뭔일이야 요즘 세상에 이게 아휴
•••답글
29일 전
카와
이번에 양심적병역거부 한 사람들 대체복무지가 교도소더라구요. 거기서 하는 일 영상이 잠깐 나왔는데 무려 삼계탕이 나오더래요? 그것도 1인 1닭인것 같아보였는데. 나라 지키러 간 군인들 밥이랑 바뀐거 아닙니까? 저게 뭐하는 짓이에요...대우 좀 똑바로 해요 진짜..
•••답글
29일 전
구름꽃  황홀경, 그 순간
솔직히 제가 아는 교도소 밥보다 더 안주는거 같아요 대우 개선이 필요한거 같음
•••답글
29일 전
푸르매
군대에서 결식? 제정신인가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평생 무료로 먹을 수 있다면 서브웨이 vs 맘스터치549 www. 06.12 18:00 100488 5
유머·감동 행복한 기억 vs 행복한 71억299 까까까 06.12 22:03 94401 11
유머·감동 전세계에 일본인에게만 있다는 유전자296 누눈나난 06.12 23:36 119846 48
이슈·소식 광주 참사 현장이 행사장?…웃고 막말한 의원님들132 토끼네 06.12 15:56 127556 75
정보·기타 SM 덕후들한테 유명한 이를 갈고 만들었다는 평이 많은 앨범 디자인 jpg118 기쁩이 06.12 16:17 134645 53
6986815 비행기를 놓치는 이유 통계 김성규내꺼`ワ 8:58 115 0
6986814 대박 이해찬 식당 목격담 (시간지나서 씀) ㅈㅇ ㅁㅈㄷ 아이오아이 김 8:57 63 0
6986813 𝐛𝐥𝐮𝐞 & 𝐩𝐮𝐫𝐩𝐥𝐞1 내 마음속에 8:46 1067 2
6986812 산책중에 음식을 본 골든리트리버 김낑깡 8:46 765 1
6986811 갸루화장했던 여자의 스타일변화 남준선배 8:46 790 1
6986809 최자로드 전국맛집 정리 백챠 8:46 514 0
6986808 출퇴근 5시간 걸리는 남자1 널 사랑해 영 8:46 352 0
6986807 픽사 본사에서 그려서 보내준 팥빙수먹는 영화캐릭터1 워너워너워너 8:46 918 0
6986806 당신이 혹시 슬럼프를 겪고있다면 S.COUPS. 8:45 147 0
6986805 볼터치 받는 강한나 ㄷH학수학능력 8:45 581 0
6986804 인생 2회차 강아지 김낑깡 8:45 765 0
6986803 아기 집사에게 놀자고 하는 고양이.gif 풀썬이동혁 8:45 639 0
6986802 빙수를 왜 섞어 먹어??? vs 빙수를 왜 안 섞어 먹어???1 양세종의 개 8:45 218 0
6986801 삼가고인의... 녤피치 8:45 123 0
6986800 너무 비만 같아 보이는 강아지.gif 송희진 8:45 227 0
6986799 성폭력 피해자가 병원에 갔는데 그 병원 의사한테 또 다시 성폭행 당함 마카롱꿀떡 8:45 170 0
6986798 비행기를 놓치는 이유 통계 김성규내꺼`ワ 8:43 160 0
6986797 두 가지 초능력 알약을 선택한다면?11 양꼬치 떨어져 8:35 1443 0
6986796 대박 이해찬 식당 목격담 (시간지나서 씀) ㅈㅇ ㅁㅈㄷ3 아이오아이 김 8:30 2929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13 8:58 ~ 6/13 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149cm 박나래한테 매너 다리 해주는 221cm 하승진.jpg 53
신개념 매너 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