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985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857 출처
이 글은 5년 전 (2021/6/09) 게시물이에요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도 이것만큼은 인정함 | 인스티즈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도 이것만큼은 인정함 | 인스티즈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도 이것만큼은 인정함 | 인스티즈

이렇게 더운 날 한사바리 똑딱하면

시원 그 자체인 오이냉국

12

대표 사진
밤방탄
아 진짜 맛있겠다 오늘 같은 날 시원하게 드링킹하고싶네요
5년 전
대표 사진
석우
오이 좋아해서 다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체리쿱빌레
아 먹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zbzb
인정 못해요 누구 맴대로 인정해,,,,,!
5년 전
대표 사진
that Sunday vibes
빨리 내놔
5년 전
대표 사진
시우민 요정  김민석 사랑해💙
오이 심심할때마다 생으로도 먹는데 오이냉국은 별로 안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호뇨뇨뇨
으악 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아니요....
5년 전
대표 사진
교주
아뇨
5년 전
대표 사진
NCT127 TAEIL  이리횽 멋져
오이냉국글 절기가 돌아왔군요
5년 전
대표 사진
외사랑
안 먹
5년 전
대표 사진
쭙쭈비
아니요..
5년 전
대표 사진
치엔쿤  NCT 쿤
노우...
5년 전
대표 사진
6명의음악가투비  너 없인 안된다
전혀요 제일 혐오 하는게 냉국인걸요
5년 전
대표 사진
야채파워
오이 좋아하는데 오이냉국은 시큼한 맛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코코호도
좋아여
5년 전
대표 사진
鄭閏伍  정윤오
학교에서 나오는 오이냉국이 제일 싫었음;
쇠냄새 + 오이 + 식초 냄새가 섞여서
극국극극극극극극그극그극ㄱ 불호

5년 전
대표 사진
꺄르륵르
아뇨
5년 전
대표 사진
절차탁마  방탄소년단 러블리즈
정 없으면 저거 국물만 먹어요 국물 마시다가 오이 씹히면 ...
5년 전
대표 사진
BTS&ARMY  방탄소년단
오이냉국 너무 싫어요ㅠ
5년 전
대표 사진
SKT T1 Teddy  슼 슼 슼 슼 슼♡
오이 좋아하는데 오이 들어간 것 중 유일하게 싫어하는게 오이 냉국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아카이 슈이치
개인적으로 사약이라고 생각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이르미 조르딕
뭔소리지 제일 싫어하는데요..ㅠ
5년 전
대표 사진
주성현
오이는 좋아하는데 냉국은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WEi 요한  6월9일 위아이컴백
으웩
5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 총괄리더  ?기쁘다준잘오셨네
오이 생으로도 먹는데 냉국은 절대 안먹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저도 오이 싫어하다가 오이냉국 먹은 후로 오이에 입문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빅히트 김남준
와 오이는 개좋아하는데 오이냉국은............
5년 전
대표 사진
이달의소녀 츄  ღゝ◡╹)ノ
으악 싫어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613
싫어용..
5년 전
대표 사진
융니
Nope
5년 전
대표 사진
융니
냉국에는 미역만 있어야...!
5년 전
대표 사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오이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제일 안좋아하는게 오이냉국..... 물론 주면 먹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토끼와병아리
오이 좋아하는데 오이냉국은 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우 지  우주공장 보보
절대 노,,, 오이싫어인간 오이냉국 너무 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SssL
너무 좋아요ㅠㅠ 여름의 맛
5년 전
대표 사진
일운  엠버
으 오이ㅠㅠ 싫어요.. 저는 콩나물 냉국!!! 청양고추 넣고 맑게 끓여서 냉장고에 두고두고 먹으면 그냥 여름 순삭
5년 전
대표 사진
성규야성규야
저게 제가 제일싫어하는 음식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엔시티 해찬
어우 절대 안 먹어요…오이싫어인간에게 오이냉국이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환찬  25시, 나이트코드에서
아니요 오이냉국도 불호예요 극불호
5년 전
대표 사진
경수진  꾹참고기다리기
맛있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에스쿱스
아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냐아랑
와 인정 넘 맛있어여
5년 전
대표 사진
꾸밍
이거 여름 되면 급식에 자주 나와서 미칠뻔했어요..너무,.시..ㄹㅎ..어....
5년 전
대표 사진
뉴이스트세븐틴  늉💖세븐틴💖💙
인정 못 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난조인성
오이냉국시러여..으
5년 전
대표 사진
메르시76
인정 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방탄바라기7
와 저는 오이 진짜 좋아하는데 오이냉국은 그냥 그래요 몇입먹고 손이안가는...?
5년 전
대표 사진
김갱얼쥐  크지만 작고 귀엽고 옙븐데용
아니요 돌아가세여 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맛층  마츠카와 잇세이
No.
5년 전
대표 사진
꽃나비
오이 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제주소년  잘생긴거최고야짜릿해
으악 으악 으악
5년 전
대표 사진
띠앗
오이냉국 오이말고 국물이 맛있음 찐오이싫어하는사람 ㅎ
5년 전
대표 사진
바다요정 쿠키  파도방울
너무좋음 근데 미역은 너무 많이 들어가면 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겨울정원  화려하지 않은 고백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말랑씨
킹정
5년 전
대표 사진
시차(My Time)  온 세상이 너무 컸던 그 소년
오이 좋아하는데 냉국은 안좋아해요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해이데이
오이냉국에 밥말아먹으면 시원하고 좋드라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남 우현
진짜 시원하겠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henkeholm
으욱
5년 전
대표 사진
둥실몽실  아기 살구
어우 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IN_BTS  💜방탄방탄방방탄💜
맛나요٩( ᐛ )و
5년 전
대표 사진
매긔
으악 오이 음식 중에 오이냉국이 제일 싫어요 ㅠ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전원우는복덩어리  ❤️세븐틴❤️
으...
5년 전
대표 사진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오 이 조 아
5년 전
대표 사진
송해요
오 이 시 러
5년 전
대표 사진
김석진 (30)  넌 나의 사랑 자랑
오이냉국먹고싶닷.... 없던 입맛도 돌아오게하는데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트래비스 쑥갓

5년 전
대표 사진
도영이
오늘도 먹어쪄욤 🥒🥒🥒
5년 전
대표 사진
힙합도뿌잉뿌잉합니다
오이 싫어하지만 오이냉국은 사발로 들이켭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A´*  서로만 믿고 가자
오.. 전 오이 쌈장에 찍어먹거나 다른데에 양념이랑 무쳐진 거는 먹긴해도 뭔가 강한 양념 없는 생오이는 안 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냉국도 가끔 먹긴해도 국물만 먹지 저 오이는 안 먹음
5년 전
대표 사진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오이좋아하는데 냉국은별루
5년 전
대표 사진
Akaso Eiji
아닌데요 오이는 뭔짓을 해도 특유의 향 때메 먹기시름 파스타 소스를 발라줘도 안 먹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이불요정  주로 이불 위에 서식
ㅋㅑ
5년 전
대표 사진
가장 아름다운 봄은 가장 늦은 봄이다
오우 진짜ㅏ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므므
아진짜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샤이니밖에못하는곡  환히빛난봄날의초록빛물결들
오,, 오이 싫어하는데 전혀요,,,,,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수뇽  햄찌
오이는 좋아하는데 오이냉국은 짐짜 싫어해요ㅜ..
5년 전
대표 사진
와루키  🎀
오이냉국 짜앙!!
5년 전
대표 사진
Don't worry  Be happy
어릴 때부터 오이냉국 국물은 홀짝홀짝할 정도로
오이냉국 맛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댕댕이죠아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지 드 래 곤
오이냉국에서 오이빼고는 다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말랑냥이  말랑말랑하다옹! ❥ Ξ・ω・Ξ
아니요 정말 싫은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두섭
오이소박이는 먹어유
5년 전
대표 사진
으아앙아앙
으욱 오이는 좋지만 냉국은 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제주감귤말랭이
😍
5년 전
대표 사진
오리무중
오이를 좋아하지만 이것만큼은 인정 못 함
5년 전
대표 사진
꿍이엄마  SHINee
젤 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건물주.  피치
저는 반대로 오이를 좋아하지만 저것만큼은 인정 못 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탬양규산
생오이는 씹어먹지만 냉국은 으...
5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_김성규  쓰차잼...장터ㅠ
아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황재야
누가 그래요? 냉국은 오이 물 비린내 끝판왕인데...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지금 보면 웃기다는 한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12:56 l 조회 1
까칠하기로 소문난 직장 상사가 저한테 자꾸 따로 만나자고 해요. 혹시 절 좋아하는 걸까요?
12:52 l 조회 197
중2 딸과 친해지기 어렵다는 아빠
12:51 l 조회 291
난민 생활 해보니 난민 받으면 안 됨
12:51 l 조회 373
안재홍 주연 일제강점기 코미디 영화 줄거리
12:48 l 조회 789
2014년 느낌 잘 살린 거 같은 어느 남돌의 커버 무대
12:43 l 조회 270
픽사가 다시 들고오는 도리 이야기 줄거리
12:40 l 조회 465
매화주의 계보를 잇는 숙취 레전드라는 술.jpg1
12:40 l 조회 1782
지난달에 퇴사한 사람 퇴사사유가 회사에서 귀신이 보인다였어.jpg2
12:34 l 조회 3502
만두박사 피셜 냉동 만두 4대장.jpg1
12:32 l 조회 2974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10
12:30 l 조회 5324
연하콤 생기게 만드는 드라마
12:26 l 조회 1592
고양이 똥 쌀때 표정.gif1
12:24 l 조회 2482
💥홍명보 연봉 추정치 '38억'…"마지막 봉사"라더니 역대 최고치 논란17
11:31 l 조회 12637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47
11:27 l 조회 23676 l 추천 59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28
11:24 l 조회 7675 l 추천 1
억만장자 투자자 그랜섬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6
11:02 l 조회 9117
현재 이집트 vs 이란 KBS 중계 자막8
11:01 l 조회 16044 l 추천 1
무서운 독사를 만났을 때 휘발유만 있으면 된다
11:01 l 조회 1517
"아픈 것도 서러운데"…먹으면 살 찌는 약들, 뭐가 있을까?
11:01 l 조회 658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