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양꼬치 떨어져요. ll조회 17538l 10
 출처



[네이트판] 형님이 내 남편을 좋아하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후기글 | 인스티즈






+후기글

[네이트판] 형님이 내 남편을 좋아하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후기글 | 인스티즈


추천   10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와..ㅋㅋㅋㅋㅋ우웩
•••답글
1개월 전
라데츠  Raditz
어우... 너무 대놓고...ㅋ...
•••답글
1개월 전
mondaida
너무 싫다 ㅋㅋ...
•••답글
1개월 전
에휴 인생  뭐 불만있어?
마지막 카톡에서 할 말을 잃었네요..
•••답글
1개월 전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프사는귀찮아서안해요
1개월 전
잉쿠란보  예예 우린 해냈어
1개월 전
윳무
1개월 전
MaxenceDanetFauvel  maxencefvl
1개월 전
시앨이
으... 소름돋아
•••답글
1개월 전
취준생a
오... 너무 티나는데요ㅠㅠ
아주버님 정말 이 카톡 보면 억장 무너지실듯..

•••답글
1개월 전
NCT 127
와 진짜 왜저래...
•••답글
1개월 전
냥냥♥
제발 주작이라고 말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멈머이  멈머!멈머!멈머!
1개월 전
너의누나
글만보면 음 싶었는데 카톡보니.. 아이고
•••답글
1개월 전
이순간 우리 언제라도  하얀 눈
1개월 전
황 Enough  충분히 완벽한 인엽
왜저래 진짜
•••답글
1개월 전
결실
1개월 전
버즈 라이브
정신에 문제 있으신가...?
•••답글
1개월 전
미역국99
남편이 탐나나보네..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계속 받아 주면 나중엔 둘이 만나자 할 듯
왜 저래 진짜..

•••답글
1개월 전
베니아
아....첨엔 예민하신가 싶었는데 카톡보니까 이해되네요
•••답글
1개월 전
앤 마이어스
선을 심하게 넘었네.....
•••답글
1개월 전
국밥포장이요  엄마가 너랑놀지말래
저거 원글 댓글에 한분이 남편카톡내용 보고 보통 남자들이 본가를 굳이 ‘시댁’이라고 칭하냐고 주작아니냐는 말 있던데…
•••답글
진짜요.. 도련님 집에 잘 들어왔어요 부분도 좀..!?! 보통 잘 들어 ‘갔’냐구 하잖아요
•••
1개월 전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아 너무싫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돼지바 신제품 공모중663 홀~ 08.04 14:02 216036 27
유머·감동 마법의음료중 한가지만 마실수있다면?436 307559_return 08.04 10:13 111693 14
유머·감동 전국 항문성교 반대연합.jpg621 토끼네 08.04 15:37 200981 46
유머·감동 또 하나 남은 한국 금메달 후보448 NUEST-W 08.04 16:30 197028 118
유머·감동 우리과 97년생 조빡치네 ㅅㅂ.jpg307 몹시호시 08.04 18:36 152731 17
7010020 스테파노 라바리니 볼 터치 ㅋㅋ e)(o lucky on 4:08 1 0
7010019 제노스 코스프레 .서로가 서로 4:05 68 0
7010018 ??? : 국힙 누구? ♡김태형♡ 4:04 81 0
7010017 3대독자요? 전 5대독자를 낳았습니다 청량섹시 김태 4:02 116 0
7010016 여러분 바로 그거에요 김성규내꺼`ワ 3:59 182 0
7010015 국내에서 나온 역대급 피지짜기 영상(혐오주의) 널 사랑해 영 3:57 493 1
7010014 ??? : 여러분 모두 즐거우셨나요?? 초코틴틴세븐 3:56 2 0
7010013 우정잉 운전스타일 마유 3:56 3 0
7010012 경찰에 포위당한 범죄자가 주로 하는 행동 jpg NUEST-W 3:54 85 0
7010011 ??? : tv꺼라.......(주의) 풀썬이동혁 3:52 7 0
7010010 [풀메탈패닉] - 편지 고백의 위험함 jpg 원우얌 겨론 3:52 7 0
7010009 [텔레그라프] 리옹 오나나 협상 종료 Wannable(워너 3:52 3 0
7010008 ??? :"아이 ㅅㅂ 4강가네" ㄷH학수학능력 3:52 110 0
7010007 The One and Only She 3:52 4 0
7010006 팔씨름 세계챔피언의 한끼 식사량..gif 세훈이를업어 3:51 14 0
7010005 입만 열면 거짓말인 연예인.GIF 백챠 3:51 279 0
7010004 매너손이 답답했던 연예인.jpg 장미장미 3:40 1033 0
7010003 혐주의) 극한의 한입충 상어.jpg10 쇼콘!23 2:54 5080 1
7010002 동생을 본 고양이 반응3 토끼네 2:46 29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4:08 ~ 8/5 4: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5 4:08 ~ 8/5 4: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설명-이승기사주가 천재지변 피해간다는 말이 있음단, 전쟁났을때 이승..
시작은 맛탕가슴눈을 의심하는 표정팬티 안에 두글자놀토 신화-너의..
루시퍼가 목사인 교회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