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스파이더맨 트릴로지의
스파이더맨은
"큰힘엔 큰 대가가 따른다"
를 원칙으로 행동함
피터 파커의 삼촌이
이 조언을 해준 이후로
그가 몸소 이것을 지키지 않았을때의
후회를 겪게되고
진정한 영웅으로 각성하기 시작
1. 스파이더맨 트릴로지가
찐따 피터 파커가 진짜 영웅이되는 이야기라면
2.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친숙한 이웃 청소년 미성숙한 꼬마 이야기이기 때문에
본인이 한 선택이 후회할만한 결과로
나오게 되고 그걸 직접 겪게 되는데
조언해줄 아이언맨도 없다
과연 그가 나올 것인지...

인스티즈앱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