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세기말 ll조회 65950l 29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홍홍홍홍홍
리정 사랑해..... 있지도 안무 넘 잘살림
•••답글
1개월 전
프레이 TV
와 류진 진짜 느낌 그대로 잘 살렦네
•••답글
1개월 전
미니미니미닌
류진 진짜 찰춘다 대박임
•••답글
1개월 전
최예은  국가대표
확실히 댄서는 다르군요
•••답글
1개월 전
김낌
리정ㅜㅠㅠㅠ안무도 너무 잘 만듬 최고야
•••답글
1개월 전
EVANESCENCE.
리정 최고 류진 최고 둘다 멋있어용
•••답글
1개월 전
유강민'
류진 느낌 진짜 잘살렸네용…
•••답글
1개월 전
퀸야먕
와 류진도 진짜 잘한ㄷㅏ
•••답글
1개월 전
비밀이다
댄서님 대박 ㅠㅠㅠㅠ 근데 어깨춤 파트 류진이 맡은 이유가 있네요 제일 잘살리는거 같아요 센터가 딱 저렇게 추니까 느낌이 사네요
•••답글
1개월 전
다기
안무가랑 가수랑 이렇게까지 비슷한 경우 처음보는것같아요ㄷㄷ 보통 잘 추고 못 추고를 떠나서 댄서와 아이돌은 춤 느낌이 많이 다른데
•••답글
1개월 전
강크리  푸른 밤
류진 진짜 춤 잘춘다...
•••답글
1개월 전
두다지  ♡♡
리정언니 나랑 결혼
•••답글
1개월 전
안읽은메세지
한명은 어깨 안흔들고 그냥 팔만 뻗는것처럼 보이네..ㅠ
•••답글
도자캣  Doja
그러게여 맨 왼쪽
•••
1개월 전
맨날숮이야
류진이 진짜 쩐다.. 있지 너무 멋있ㅇㅓ..
•••답글
1개월 전
에스파 Winter  NCT 재현💚 인간복숭아🍑
류진이 진짜 대박 ㅠㅠ
•••답글
1개월 전
釉珍
아무리 커버댄스를 봐도 류진만큼 잘 살리는 사람이 없는듯
•••답글
1개월 전
비내린다
옴마 리정이 안무였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게로게로리
오 리정분 되게 태권도 같이 추신다
•••답글
1개월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헐 이거 리정이 짰구나...리정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김일꾼
있지가 진짜 춤출때 힘이 빡빡 들어가는게 느껴지는 아이돌 그룹중 하나에요
•••답글
1개월 전
하쿠마타  ㆍ_ㆍ
리정 너무 좋아요...!!! 류진 님도 안무느낌 잘 살린 듯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레몬잼  보고싶은 김연경
리정 사랑해요💖
•••답글
1개월 전
윤오부인  무야~호~
류진 춤 정말 잘춤..
•••답글
1개월 전
팔 내미는 동작에서 어깨를 어떻게 흔드는거여...진짜 대박이다 춤
•••답글
채령님 짤린거죠??
•••답글
왜요…?ㅠㅠ
•••
그것까진 모르겠네요...?
•••
1개월 전
전정국(JK of BTS)  의 아내
느낌이 비슷해보이는게 류진이 느낌을 잘 살렸네요
•••답글
1개월 전
댕댕이기여워
와 류진님 잘 추시네
•••답글
1개월 전
xeesoxee_
류진이 느낌 진짜 잘 살린 것 같아요 힘 빡빡 주고ㅠㅠ리정 류진 다 최고ㅠㅠ
•••답글
1개월 전
택운이
와 이게 리정이 만든 안무였구나 대박....근데 류진이 느낌 진짜 잘 살린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CoC
이렇게 안무가랑 비슷하게 추는 아이돌은 처음이네..류진 진짜 저춤 잘 어울리는듯ㅋㅋ
•••답글
1개월 전
일반인도 아닌 연반인  재재👨‍🦰❤
저 춤을 만든 게 넘 대단하고 저걸 소화해낸 있지도 대단하고👍
•••답글
1개월 전
켄마  네코마
리정 대박
•••답글
1개월 전
찡구왕이찡기  빛나는샤이니^▽^
어깨 뽀샤질거같다,,,,
•••답글
1개월 전
뷔폴로  태형이의 하프
헐 이 춤 리정이 만든거였구나...대박
•••답글
1개월 전
통아몬드
류진 진짜 잘살린당
•••답글
1개월 전
오빠들이어떻게해야겠니?  푹쉬니?
와 류진 ㅋㅋㅋㅋㅋㅋ 이렇게봐도 잘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찬나나
류진 느낌 엄청 잘살린다
•••답글
1개월 전
네모의 미
댄서는 내가 추는 춤을 봐라고 아이돌은 춤을 추는 나를 봐라 이 느낌이라는데 뭔말인지 알것같아요 둘 다 잘 추는데 형광색 형광펜 / 핑크색 형광펜처럼 단순히 그런 차이인 것 같네요
•••답글
채령님 왜 잘려있지
•••답글
확실히 댄서가 다르네용
•••답글
1개월 전
dlgksruf
어떻게 저런 안무를 만들지
•••답글
1개월 전
메이즈쥬얼리
아 춤선 개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행복한 호랑이  Young Forever 🤟
우리리정 ㅜㅜㅜㅜㅜㅜ 있지도 넘 잘하고 귀여우
•••답글
1개월 전
donut  ?
류진이 센터라 몰랐는데 유나도 시원하게 동작 잘살리는듯
•••답글
1개월 전
딱딱한복숭아
와 류진 진짜 잘하는데요 댄서랑 별 차이 없어보여요 느낌 진짜 잘살린듯
•••답글
1개월 전
나라의 세상
댄서와 아이돌의 차이는 있겠지만 있지 진짜 춤 잘추는 아이돌 맞네요 제 눈에는 똑같아보여요
•••답글
1개월 전
마루기획 이진우  진우
찰떡같이 소화하네......
•••답글
1개월 전
동스청부인  동스청큐트라고지금
와 그래두 있지 분들 잘 살리셨네여
•••답글
1개월 전
햄쮸  🐹🧀
포인트 안무 진짜 잘 짜시는듯 있지 안무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안무인데ㅠㅠ류진은 진짜 느낌있게 잘춘다..
•••답글
1개월 전
레몬 유자차
류진 진짜 잘 살린다 와
•••답글
1개월 전
181338 땡  방탄방탄 방방탄
리정 사랑혀 . . .
•••답글
1개월 전
달이예쁘네요
헉 제어깨가 탈골될것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재언
류진 진짜 쩐다잉
•••답글
1개월 전
프루티
맨 왼쪽 안무 영상 찍는데 동작을 그냥 날려버리네… ㅋㅋ
•••답글
1개월 전
쏘니쏜  nice one
류진 진짜 잘 춘다
•••답글
1개월 전
3월23일
와 리정 너무 멋있구 류진도 정말 잘추네요…
•••답글
1개월 전
KlKl  마녀 배달부
채령 "이친구(류진)는 춤을 자비없이 춰요" 가 생각나는 어깨춤
•••답글
1개월 전
라부라부리
있지도 ㄹㅇ 잘추네요
•••답글
1개월 전
스장  암어 빌런 왜 아닐거라 생각해
리정 최고야..최고…
•••답글
1개월 전
Minami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역시 센터는 이유가 있군요…
•••답글
1개월 전
김징니  아따배불르다잉배불러
류진진짜 잘춘다
•••답글
김징니  아따배불르다잉배불러
춤선도 너무이쁨
•••
류진... 정말멋져.....
•••답글
1개월 전
샤벹  Endingpage
리정,,,ygx 간지 뿜뿜인 사람들,,🖤
•••답글
1개월 전
방탄정국부인
와 류진...
•••답글
1개월 전
와르르르
와 류진 대박...
•••답글
1개월 전
잠봉뵈르  와 커피
류진 그대로 살리네 ㄷ... 굉장해요...
•••답글
1개월 전
넌나만의박신양  애기야 가자
리정 정말 천재만재... 언니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쀼이이잉
류진 진짜 잘한당
•••답글
1개월 전
다시 만나자
류진...갓...
•••답글
1개월 전
얄랄라
류진 멋져
•••답글
리정리두
•••
1개월 전
파이링  🍊🦊🧡
와 류진이 리정 느낌 잘 살렸음 진짜짫
•••답글
1개월 전
뽁불뽁
어우 류진 잘해
•••답글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있지도 엄청 파워풀하게 춘다고 생각했는데
안무가쌤은 더 강하네..
쨌든 양쪽 다 춤 잘추네요

•••답글
29일 전
편지  인피니트 방탄 소년단 세븐틴
리정님이 안무를 진짜 잘 만드셨는데 류진님이 리정님의 그 느낌을 또 잘 살리신 듯
•••답글
28일 전
퍼플코튼캔디
와 류진님 춤 잘 추신다..
•••답글
보름 전
와르르르
보통 이런건 차이나는데 둘이 스타일이 비슷한데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람마다 다 갈린다는"누가 여주인가?"828 언행일치 10.18 18:14 142127 19
유머·감동 옷 살 때 무조건 거르는 디테일 있으면 말해보는 달글840 311342_return 10.18 11:41 198765
유머·감동 유승호로 보는"너 나 좋아하잖아”.gif462 배진영(a.k.a발 10.18 22:29 64597 46
유머·감동 의외로 칼로리 엄청 낮은 스타벅스 메뉴205 한 편의 너 10.18 11:57 177543 13
유머·감동 방탄 정국 약간 20% 부족한 광공재질529 굿데이_희진 10.18 20:19 80384
7044827 최근 놀면뭐하니 촬영 유재석 실물짤 Bring back to 5:16 1 0
7044826 엄마 아빠 연애시절 사진 보는 애기들 후기.jpg 수인분당선 5:15 70 0
7044825 방구뀐저런새끼 유기현 (25) 5:14 3 0
7044824 왜 우주 사진은 잘려있을까? (데이터주의) 보이프렌드 민 5:14 89 0
7044823 마피아 두목 이재명 당신을 찢어버리겠어흐어! 꾸쭈꾸쭈 5:13 43 0
7044822 [오월의청춘] 매회마다 엔딩맛집이라고 소문난 드라마 .gif 남준이는왜이 5:12 105 0
7044821 아몬드를 처음 먹어본 다람쥐 봄처녀제오시 5:11 36 0
7044820 배우들 금지 시키기 더보이즈 이주 4:30 741 1
7044819 촬영지로 가장 많이 쓰이는 한국의 아파트2 다시한번말씀 4:18 6002 0
7044818 유치원생과 아기의 차이.jpg4 몹시섹시 4:18 4452 0
7044817 방석이들의 시험기간은 언제부터? 얼마나 공부해? 알케이 4:15 127 0
7044816 그거 마이크 아닌데요.gif 따온 4:14 210 0
7044815 판매자 무슨 생각했을까....jpg1 내 마음속에 저 4:11 1598 1
7044814 방금 팬에게 탈룰라 한 아이돌 최민호(26) 4:09 1940 1
7044813 유재석이 이런 실수 하는 거 처음 봄2 할리뱅입니더 4:05 5251 1
7044812 티켓팅 메크로 속도7 ㄷH학수학능력 4:02 4089 0
7044811 빅스(VIXX) - 기적 (2014)1 초코틴틴세븐 4:02 16 0
7044810 [단독] 간식 먹다 노인 사망…신고 않고,"심장마비” 속여 큐랑둥이 4:01 4232 2
7044809 생리대 쓰면서 대부분 공감하는 상황들.twt4 박뚱시 3:52 394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9 5:14 ~ 10/19 5: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