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조회수 + 좋아요가 점수인 대결에
다른 팀이 아이돌, 연예인 섭외한 상황
아니 솔직히 말해서 댄서들끼리 배틀한다 생각하고 나왔는데
여기서 연예인이랑 싸우고 있는 게 XX 웃겨
댄서들끼리 똘똘 뭉쳐서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로 했으면
끝까지 그렇게 가든가
여기서도 뒤에 서게 생겼어 애들
왜 직업에 대한 아이덴티티를 생각 못 하는 거지?
인기 많으면 짱인거야??
댄서들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라는 걸
제발 잊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연예인 누구 나왔다고 긴장하는 게 말이 되냐
작품 이야기 할 수 있는 댄서들끼리 뭉쳤으면 좋겠다
연예인 지인 없어서 서러워서 살겠나
여기는 연예인 분들 파티네요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