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ll조회 22220l 18
 출처
 
1개월 전
SBS  내일을 봅니다
헐 물론 안 본지 꽤 됐지만 괜히 시원섭섭한 이 기분은 뭐지
•••답글
말랑오리  말랑쫀득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넴하고 본문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
sbs님까지 안본지 꽤됐으면 종영할만하네요..
•••
충주사과  사과 하십씨오!!
안보시면 어떻게해요ㅋㅋㅋㅋㅋㅋㅜㅜ
•••
5V7BTS13SVT11WOSF9  = 사랑❤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닉네임 ㅋㅋㅋ
•••
하하하 너무 웃겨요  하하하 웃겨죽는줄
골목식당에는 내일이 없나요ㅠ 내일을 보시는 분이 안보시면ㅠ
•••
ENFJ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
백장미  🥀
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lm_____ltm
1개월 전
양파맛 쿠키
예전에 비해 재미 없어지긴 했어요
•••답글
1개월 전
스탠딩 에그
홀랭… 몬가 코로나의 영향도 있을 듯 하네욥…
•••답글
식당끼리 대결하는거 진짜 뭔가 싶긴 했어요
•••답글
1개월 전
갓구
코로나도 그렇고 소재 고갈
•••답글
1개월 전
설화
예전에 재밌게 봐서 그런가 뭔가 씁쓸하네요
•••답글
헐.. 그래도 매번 챙겨보는 프로였는데…
•••답글
1개월 전
HI안녕빛LIGHT  LIGHT
최근에 더 챙겨보지 못해서 더 아쉽네요 ...
•••답글
1개월 전
#SEVENTEEN  세븐틴해줘서고마워
선생님 스트레스 받으시는 거 너무 안타까웠어요 ㅠㅠ
•••답글
33 보면서 백쌤 표정에 저도 이입되가지고 .. 차라리 다행이 아닌가 싶으면서도 ㅜ
•••
1개월 전
ㅋ̤̫ㅋ̤̮ㅋ̤̻
너무 좋아요 빌런식당 억지로 도와주는거 싫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Sayo_PPTNZ
굿굿 그 백종원님만 믿고 회사 때려치고 가게 연다고 했던 글 생각나네요….! 잘됐어요
•••답글
1개월 전
로또1등기원
스케쥴 하나 비셨으니까 스트리트푸드파이터 한국편 찍어주세요!!
•••답글
와ㅠ 너무 좋아요... 제발 찍어줬으면
•••
헐 너무 좋라요ㅠㅠㅠ
•••
사브레_  DAY6
제발요🥺🙏🏻🤍
•••
1개월 전
아바라절대지켜
내 최애 프로그램이었는데 ㅜㅜ 식당끼리 대결하는걸로 바뀌고는 안보긴했지만..
•••답글
1개월 전
펭수처순이
짱잼이였는데 아쉽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MIKE 와조스키
조보아님 하차한 이후로 안 보긴 했지만 아쉽네유 ㅜㅜ 그래도 되게 재밌었는데
•••답글
1개월 전
213458789
ㅋㅋㅈㅋㅋ
•••답글
1개월 전
완두콩순이
솔루션 이후에 바뀌고 백선생님 핑계대시는 그런 식당 보고 저도 엄청 슬펐는데ㅜㅜ
스트레스 그만 받으시고 행복하게 스트리트 푸트파이터 이런거 찍어주세요ㅠ

•••답글
1개월 전
이유빈  T1 FAKER
1개월 전
매직샵주인장   미스터페어리
헐랭 아직도 챙겨 보는데 ㅠㅠ
•••답글
1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와...최근에 안봐도 많이 봤었는데..
•••답글
28일 전
앙글강쥐  EXO
헐 매주 챙겨보고있는데...
•••답글
28일 전
비투비 서은광  토닥토닥
최근에 서바이벌식으로 포맷바뀌고나서 안봄..
•••답글
27일 전
혜묘
솔직히 초창기에만 잠깐 좋았지 지금은 뭐 그냥 백종원 간판 달고 싶어서 나오는 가게들만 많고, 빌런들 나와서 시청률이나 화제성만 올리는게 보여서 아예 보지도 않았어요..

지금도 아마 살아남은 가게는 몇개 안된걸로 알고 있는데 백종원님이 생각하신 순기능 보단 악기능으로 작용이 많이 된듯한 느낌이라 아쉽네요 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New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685 순영아호랑해 12:47 61519 6
유머·감동 아빠와 딸의 20대 스펙차이.jpg267 거미의해안 15:06 76433 30
유머·감동 스우파 외모 top3.gif159 내 마음속에 저 10:42 94309 16
이슈·소식 만취 여성 머리채 잡고 마구 흔든 경찰관…대기발령146 벤츄리 14:06 50645 17
유머·감동 전여친 vs 현여친 딜교 레전드.jpg123 BBANGYA 6:22 110173 11
7063640 특이점이 온 일본 룩북.gif 부산외쿡인 21:29 1 0
7063639 현재 넷플릭스 차트 상황 송희진 21:25 254 0
7063638 제이통 - 하하하하하하하하하 (Feat. Northfacegawd) 임팩트FBI 21:25 71 0
7063637 참크래커 먹던 문도 패딩조끼 21:24 190 0
7063636 우희 몸매.gif (데이터 주의) +ordin 21:24 292 0
7063635 일본 사람에게 페미니즘에 대한 생각을 물어보았다.jpg 라이언챙 21:20 692 0
7063634 아침에 이거하면 하루종일 나른하다는 사람이 많음 오징어게임 일 21:19 1290 0
7063633 쵸비 인스타 몹시섹시 21:17 235 0
7063632 '인생은 X스' 지하철 3호선서 드러누운 빌런녀 더보이즈 영 21:17 809 0
7063631 역류성 식도염 만렙되는 법3 S.COUPS. 21:15 1448 1
7063630 세계 10대 악취 음식.jpg2 next 21:15 848 2
7063629 왜 반대쪽을 볼까? gif 뇌잘린 21:15 112 0
7063628 AKB48 마에다 아츠코 느낌난다는 엠넷 10대오디션 캡틴 우승자 누눈나난 21:14 473 0
7063627 [단독] '펜트하우스' 최예빈, '현재는 아름다워' 출연…180도 연기 변.. 지수 20:55 2091 0
7063626 김치 잡아주는 큰태리한테 반한 관종언니ㅋㅋㅋㅋㅋ2 화이자 20:53 3581 3
7063625 해명합니달라 화이자 20:50 648 0
7063624 스파이더맨이 될 뻔한 디카프리오.jpg1 존 스미스 20:48 2517 2
7063623 [단독] 정해인X지창욱, '바퀴 달린 집3' 출격…역대급 게스트 뜬다 지수 20:44 1024 0
7063622 코에이 삼국지 시리즈 능력치 총합 평균 랭킹10 wjjdkkdkrk 20:42 25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8 21:26 ~ 11/28 2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8 21:26 ~ 11/28 2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