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308679_return ll조회 94487l 33
 출처
 
1개월 전
용용이
절대 그럴일 없을듯요 ㅋㅋㅋ

학교 이미지 얼마나 떨어지는건데

학교측에서 유급을 만들까요?? ㅋㅋ

어떻게ㅡ해서든 유급 안 시키고 졸업 시킬듯요

•••답글
1개월 전
탱구탱구탱탱구
고딩 동생왈 방학때 나오라해서 그러진 않을거래요
•••답글
도렘  💜
으악 최악이네요 방학 때 학교라니...😰😰
•••
아 계절학기 개념인건가요,,
•••
와나 계절학기 개념으로 생각하니까 넘 빡센 것....
•••
일본의 시스템이랑 비슷하네요 ...
•••
1개월 전
쒸트트
선생님들이 힘들어지겠네요.. 공부할 맘이 있는 애들에겐 효과적이겠지만 공부할 맘 없는 애들 졸업시키려면..으이구
•••답글
1개월 전
김성규 배우
전 좋다고 생각해요… 기초 학습 능력이 있어야 의무 교육 시설 졸업 가능한 것. 진짜 학습능력 미달로 야기되는 문제가 많다고 생각해요.
•••답글
공감해요
•••
1개월 전
오드
방학때 수업들으라고 할것같아요
•••답글
1개월 전
WANNAONE박우진
요즘 중고등학생들 방학때 보충수업안해요....???저희때는 방학때 학교가는게 너무 당연했었는데...ㅠ
•••답글
시베리안허스키  멍멍멍왈멍왈왈왈멍멍
그니깐요 .....
실제방학 1주있고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모랑  볼링치면도랑
작년에 고3이었는데 여름방학수업 하긴했었는데 강제가 아니라 자율로해서 안 들을사람은 신청안하고 하고싶은 사람들만 신청넣어서 수업들었어요
•••
그러게요 고등학생 때 사실상 방학은 개학 전 1주일이 온전한 방학이었는데...
•••
전 자율이었어요! 신청한 사람만 들었어용
•••
저흰 방과후 빼고 없어요
•••
lavella  86129011
요즘 방학때 수업듣는거없어요?어?난갔었는데.....좋아졌네요😉
•••
최근 2년 동안은 못 했죠 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코로나때문에 못하는거지 빡센 학교들은 계속 해요
•••
저도 무조건 들었던 세대!
•••
저희도 실질적인 방학은 일주일도 안 됐던 거 같아요 ㅋㅋㅋ 방학식날 다음주에 보자~ 했던 기억이..
•••
 
1개월 전
鄭 閏伍  정윤오
이런 식으로 해서 학교 공부의 필요성을 살리고 정시 비율을 점차 늘려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와 나였음 평생 졸업 못했을듯.. 그나마 일찍 태어나서 다행..ㅋㅋ
•••답글
1개월 전
윤정한토끼파  세븐틴 오버워치
일찍 태어나서 다행이다... 수포자 막차 탔네요 하하
•••답글
1개월 전
소소한아이들  까마귀가 싫어요 힝
저렇게 하는게 부모들 한텐 나은 선택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학교 측에선 진짜 어떻게든 점수 채우려고 할텐데... 잘되려나 ㅠ
•••답글
오 이미 졸업한지 한참인지라 새로 도입된 시스템으로 고등학교 다시 다녀보고싶어요, 뭔가 학습에 대한 책임감을 배울 수 있는 기회일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쿠루루루
막차타서 다행이다..
•••답글
1개월 전
싱귤벙귤  귤이 웃으면 싱귤벙귤
저거 시행 전 졸업해서 정말정말 다행이네요... 고등학교만 몇년 다닐뻔했네...
•••답글
1개월 전
llboomll
걱정ㄴㄴ
절대 학교에서 유급만들 일 없음

•••답글
1개월 전
네메리스
와 그럼 이제 반이라는게 사라지겠네요
•••답글
1개월 전
건담이말을건담
좋긴 좋은데 그럼 학교 공부나 수능 난이도를 낮춰야 하는거 아닌가유 수능 공부도 하면서 학교 공부도 하면 인생 넘 빡센디
•••답글
1개월 전
BBQ치킨  깨끗한기름만 고집함
유급 늘어나면 그만큼 자퇴자도 늘어날것 같아서 오히려 걱정인데용
•••답글
1개월 전
젠희
학교 쌤들 말하는거 들어보면 실질적으론 유급은 거의 없을거라 그러더라구요
•••답글
22 별로 달라지는 건 없을 거래요
•••
1개월 전
체리피커
그럼 월반도 가능하게 해주나요?
•••답글
1개월 전
The Demon
유급 만들 일 없을 걸요 무조건 멱살 잡고 끌고 가지…
•••답글
1개월 전
지깜
그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져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서인재
전 이거 좋다고 생각했어요. 대학교 때 시간표짜는 게 좋다고 느껴서 그랬는 지는 모르겠지만
•••답글
1개월 전
저질러 버리고 만 오늘  for all dancers
이거 교사 수급 문제도 해결되어야 할 것 같아요ㅠㅠ 학생들이 원하는 인기 과목이 있을 텐데 그 학교에 그 과목 교사가 없거나 부족면 개설이 안되잖아요..
•••답글
1개월 전
주양갱  응애 나 아가 앙갱
잠만 쳐자고 수포자 영포자한 00익... 정말 일찍 태어나서 다행입니다 ㅠㅠ 엉엉
•••답글
1개월 전
김쩨알
고교학점제 미리 운영하고 있는 학교 교사인데 자세하게 말할 순 없지만 계속 미인정결석 하지 않는 이상 유급은 거의 없을 겁니다 하하... 고교학점제 그런 거 왜 하는지 ㅎㅎ
•••답글
22..ㅋㅋ 탁상행정 웃겨요
•••
1개월 전
웅냐냐냥
저렇게라도 최소한의 교육은 받게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실질적인 효력은 없다는 댓글들이 걸리네요ㅜㅜ괜히 선생님들만 힘들어지는게ㅡ아닐지,,
•••답글
1개월 전
~Loveholic~  happyhappy
저도 이게 좋은 것 같아요! 대학 입학하라는것도 아니고 정말 기본적인 지식은 기르는 정도로 저 정도면 충분할 것 같구요.
•••답글
1개월 전
부기부쩨알  날 갖고 놀지만
저도 이게 좋은거 같아요! 남친이 교사인데 수업 안들어도 졸업 가능한거 자체가 웃기고 저도 캐나다에서 학점제로 들었을 때가 더 열심히였던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띠용띠욘
학교측에서 과목마다 출석점수랑 기본태도점수 해서 40프로는 기본점수로 만들어줄거같은뎈ㅋㅋㅋ공립학교라면..자기네 급 떨어지게 하는 일은 절대절대 안할듯요
•••답글
1개월 전
구름꽃  황홀경, 그 순간
미국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cxxx
헐...
수포자익 일찍 태어나서 그나마 다행...

•••답글
고딩인데 학교가면 선생님들이 다 알아서 짜 주세요
•••답글
1개월 전
다시 만나자
할거면 제대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실질적 효력이 없다면 왜하나 싶네요ㅜ
•••답글
일본이랑 비슷하네용
•••답글
1개월 전
핑크복숭아
전문가들은 다 반대하던데ㅋㅋ준비도 없이 시행한다고 그리고 저렇게 이상적인 방향으로 운영이 될까 의문임
•••답글
계절학기라니.. 끔찍
•••답글
1개월 전
_PEACH
난이도는 한국 ㅋㅋㅋ 방식은 미국 ㅋㅋ 잘 될지 모르겠네
•••답글
1개월 전
죽빵이
와... 공포자 일찍 태어나길 잘했네요ㅋ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저런 시스템 도입할거면 기본적인 공식, 공부만해도 풀릴 문제도 내야 할것 같아요.. 저는 기본 공식외워갔는데 1번부터 막혀서 걍 다 찍고 잔적도 많거든요....
•••답글
1개월 전
앵기앵기  고추참치송에 불러봐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192학점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지수, '멜로퀸' 수지 뛰어넘는다! '설강화', 시청률은 아쉽지만 지수는 ..404 붐붐붐붐 12:07 117601 39
유머·감동 치즈크러스트가 만들어지는 과정326 맠맠잉 8:28 131549 41
유머·감동 어제자 아는형님 이진호 상황극 센스...jpg484 레몬 목소리 10:38 114003
유머·감동 욕으로 융단폭격 당하고 있다는 KBS 동물학대 의혹 사과문341 널 사랑해 영 15:00 83766
이슈·소식 [단독] "누가 아이 안 낳는지 밝혀졌다" >고학력·직장인 여성 출산율..237 PTD 20:12 23139 13
7087392 은가누 시릴가네 초간단예상 311869_return 21:20 1 0
7087391 솔직히 여기 있는거 다 해봤다 손! ♡김태형♡ 21:20 1 0
7087390 룸메가 너무 무서운 대학생.jpg 캐리와 장난감 21:18 122 0
7087389 은근 섹시하고 이쁜 노지선.gif 부산외쿡인 21:17 200 0
7087388 학점 콜렉터.jpg 군장병느낌 21:17 78 0
7087387 고질라 소식 +더 배트맨 소식 311342_return 21:17 60 0
7087386 어릴때 이 노래 들으면서 일어나면 지각이었음 뭐야 너 21:16 199 0
7087385 고속도로운전중 날아든 쇳덩이 ㄷㄷ 송희진 21:16 105 0
7087384 신나서 비켜줌 950107 21:15 306 0
7087382 힙합동아리 회장 되는법 화이자 21:10 770 0
7087381 mbti별 라떼아트 반응.jpg10 EⅩO 20:52 3644 0
7087376 역시 히어로..임영웅, 교통사고 현장서 생명 살렸다4 베이비 20:31 1496 1
7087375 실시간 서가대 수상소감 스테이씨 배수민 얼굴.twt2 녹차말차킬러 20:30 3733 3
7087372 유퀴즈 역사상 상금이 가장 절실했던 사람15 붐붐붐붐 20:29 10810 10
7087371 최신스마트폰만 써진다는 단어319 @agustd 20:27 11124 2
7087370 다시보는 코인용 공지.jpg1 S.COUPS. 20:26 2343 0
7087369 익스트림 놀이기구 311354_return 20:26 352 0
7087368 아 흔들고 싶다 션국이네 메르 20:25 139 1
7087367 ???: 친언니분이 미인이라는데 미주야 혹시 나랑 사돈 맺지 않을래?1 뭐야 너 20:25 28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21:18 ~ 1/23 2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3 21:18 ~ 1/23 2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