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소고기 육전 ll조회 74126l 3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바아람
지금까지 본 사람중 최고동안 ㄷㄷ
•••답글
1개월 전
하울의 음~ 쥑이는 성  
사랑해요
•••답글
1개월 전
그대로
1개월 전
햄스터뒤꿈치
진심 96년생인줄..
•••답글
1개월 전
조이트론400  안녕하십니끄억~
그리고 피부
•••답글
22 맞아요 피부가 완성입니다,,
•••
집에!!!보내!!!!줘!!!!!!!  집가고싶다...
할로우룡  친등 맞등💙
1개월 전
만월.
26이라고 해도 믿을듯..
•••답글
1개월 전
비포 선라이즈  나와 함께 비엔나에 내려요
안녕..하시렵니까!
•••답글
1개월 전
주연 부인  Juyeon’s wife ᰔᩚ
진짜 96이라고 해도 위화감이 없음…
•••답글
1개월 전
진주강다니엘  강동원의 여자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에드머
안녕하시렵니까?
•••답글
1개월 전
내 핸드폰 내놔
타고난 것입니다..흑
•••답글
1개월 전
한양대  한양대학생
진짜 잘생기셨네요…
•••답글
1개월 전
My hope J-hope
피부도 너무 좋으셔요 부럽다..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36살이요...? ㄴㅔ...?
•••답글
1개월 전
리을ㄹ
일단 코 짧으면 어려보이는건 맞말
•••답글
1개월 전
우주♡  EXO
36살...?????? 군대 안갔다 왔다고 생각했는데ㄷㄷ
•••답글
1개월 전
우뇽이
주민번호 앞자리가 다른데 나보다 동생같네ㅎㅎ
•••답글
1개월 전
pendant
예????????? 서른여섯???????? 이요????????
•••답글
1개월 전
삐진만듀
스타일링도 큰 것 같아요 옷을 잘 입으셔서
•••답글
1개월 전
dhRkaWlr
엥.. 진짜 26살같은데
•••답글
1개월 전
NCT 127 재현
몰랐는데.. 정말 동안이시네요 👍🏻
•••답글
1개월 전
백장미  🥀
사랑해요 주우재 좋아해요 주우재 우윳빛깔 주우재 와아아아아아ㅏ아앙아!!!!!!!
•••답글
1개월 전
극세사담요  
헐 이때까지 20대 후반정도로 알고있었는데 36이라니..
•••답글
1개월 전
토우야아키라  신의 한 수
1개월 전
권 피 치
안녕하시렵니까..?
•••답글
1개월 전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안녕하시렵니까
•••답글
1개월 전
카톡개 프로도  신성록 아님 암튼 아님
나보다 어려보이시네…
•••답글
1개월 전
늘푸른보검
와 전 진짜 20대이신줄
•••답글
1개월 전
닉네임뭘로하지
이분 36살이었어요...??? 연예인들 어려보이는거감안하고봐서 20대후반으로 생각했는데...
•••답글
36....?네..?
•••답글
1개월 전
마미는 외계인  엄외가 근본🤎
대학생이라고 해도 믿을듯
•••답글
1개월 전
MONSTA  X
연참으로 주우재님 알게 됐는데 진짜 20대인줄 알았어요...
•••답글
222 엄마랑 같이 깜놀
•••
1개월 전
에스파 KARINA  결혼해주세요
? 36...? 아니 이때까지 20대인줄알았는데요...
•••답글
1개월 전
늉파랑
여태 20대 중반인줄. .
•••답글
1개월 전
옙뻬이비
오빠 짱...
•••답글
1개월 전
UNDERTONES  행복한가요~췤!
36이요??????????????
•••답글
1개월 전
세븐틴총괄리더에스쿱스  950808
사랑해요
•••답글
1개월 전
악어쿵쿵  늘 그자리에 있어,
와 저도 비법 알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윤도 복숭아  오마이걸사랑해
1개월 전
alth
36..? 당연히 20대신줄
•••답글
1개월 전
요랑요랑
많아도 30이라고 생각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손흥민 7  
그래서 오늘 입은 옷 정보는요?!
•••답글
1개월 전
FULL월량
36이요??????????
•••답글
1개월 전
코코호도
1개월 전
B0321
아니 36이요????? 네??
•••답글
1개월 전
또또똥  ○0○
와우..20댄줄
•••답글
26이라해도 믿을듯,,,,
•••답글
1개월 전
홍초  나의 빛 나의 우주
아무리 봐도 20대 같다...
•••답글
1개월 전
도02
개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애오오오옹
주우재님 예전에 본 적 있는데....정말 잘생기겻어요
•••답글
1개월 전
네시의에피파니
일단 피부탄력도랑 스타일링이 제일 크죠…
•••답글
1개월 전
JEONGSEWOON
피부랑 목소리나 말투도 한몫 한다고 생각해요
•••답글
1개월 전
레몬맛포도
안녕하시렵니까? 마저도 사랑해ㅠㅠㅠ 주우재!! 주우재!!! 주우재!!!!
•••답글
1개월 전
줌바즈 러버  고마워 아름다워줘서
헐 절대 36으론 안 보여요...
•••답글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나보다 10살이나 많은거 실화.... 솔직히 동갑이래도 믿겠음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BTS SG
사랑해... 주우재... ❤️
•••답글
1개월 전
비투비 서은광  토닥토닥
코-턱선 조합이 말도 안된다고 생각... 피부도 좋으시고......
•••답글
1개월 전
DRX DEFT  🅓Ⓡ🅧Ⓦ🅘Ⓝ
1개월 전
태형아 여기봐  한시윤안태주집들이
36??그럴리가..26아니고요..? 짱 동안이야..
•••답글
1개월 전
場地圭介
????많아봐야 30대 초반인줄... 친오빠랑 동갑이네...(충격)
•••답글
26일 전
950502  삼이육
24살이라 해도 믿겠...
•••답글
24일 전
김테형  방탄소년단
얼굴은 20대 같고 근데 연참 나오는 거 보면서 걍 30대 초반이겠거니 했는데...
•••답글
20일 전
0110_1
30대 초로 보이는데 후반인게 신기
•••답글
20일 전
청려
많아도 32일 줄,,
•••답글
18일 전
눈이 높은건 절대 아닌데  쏘쏘
36....? 거짓말
•••답글
17일 전
보노보노ppt
동안비결:타고남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내일오후 전국 폭설 예정185 김용국 아내 01.20 23:02 138415 17
이슈·소식 요즘은 스윗 40, 50 이라고 부르더군요.jpg161 하라구 14:10 25765 8
유머·감동 2개 이상 먹으면 엄청 물리는 음식 삼대장140 비비의주인 0:41 68963 10
유머·감동 올리비아 핫세로 알아보는 차은우와 결혼하는법?175 쇼콘!23 2:32 60871 13
유머·감동 성관계없는 연애 어떤가요?133 언더캐이지 8:23 53183 7
7086343 엄마를 암살한 범인을 찾는 딸.jpg 모큐 16:27 1027 0
7086342 남자를 착각하게 만드는 여자들의 행동 발터 모델 16:13 1896 0
7086341 운동 한 부위만 조지는 타입.gif4 솔의눈아침햇 16:04 3469 0
7086339 동생한테 전화해서 "미쳤어" 라는 소리 들어야 하는 미션.twt3 레몬 목소리 16:00 3220 2
7086338 번개 맞은 러시아 소유즈 로켓.gif 천러러러 16:00 1152 0
7086337 H워얼V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1 더보이즈 김영 16:00 1510 0
7086336 인형 모발 이식.gif1 박뚱시 16:00 1937 0
7086335 [골때녀] 팀의 무승 2패에 속상한 윤태진.jpg 더보이즈 상 16:00 310 0
7086334 여성 운전자들이 운전하기 어려운 이유15 He 15:58 4506 2
7086333 너네 사는이유가 뭐야?1 션국이네 메르 15:58 542 0
7086331 본인의 분노유형은?4 내 마음속에 저 15:53 907 0
7086330 성추행 하면서 돈 버는 교수1 MANSAE 15:51 2066 1
7086329 기차에서 대화를 나누게 된 중국인과 한국인4 Vitro 15:48 4259 0
7086328 맘스터치 상폐 선언.."외부 영향 최소화 위한 결정"3 청량섹시 김태 15:47 4135 2
7086326 [앙ㅋ의이게임을아시나요?] - 드래곤 슬레이어 영웅전설 2 보이프렌드 민 15:42 219 0
7086325 1인당 3만원 식당2 하품하는햄스 15:40 3014 0
7086324 키드밀리 (Kid Milli) - Summer (Feat. 박재범) 다시 태어날 15:38 74 0
7086323 외국 학생들에게 최고의 도시 언행일치 15:33 1878 0
7086320 도로 위 야생동물 생태통로를 이용하는 동물들.jpg8 초코틴틴세븐 15:05 4537 8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6:40 ~ 1/21 16: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 16:40 ~ 1/21 16: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