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비비의주인 ll조회 109430l 14
 출처
 
   
4개월 전
Benjamin  BTS 🐰🐯
에??????20개 잘못쓴거죠?
•••답글
4개월 전
조 아 용
아닌데요!!!
•••답글
4개월 전
대봉이
저한텐 저것들과 더불어 몽쉘도 추가.. 몇달간 못먹은 초코가 너무나도 먹고싶어서 6개들이 한통 샀는데 두개 먹고 상자 고이 닫아버림
•••답글
4개월 전
고영윤
전 팥도너츠는 많이도 가능해요 ㅋㅋㅋ
•••답글
4개월 전
룰루룬
크리스피크림은 무조건 6개들이 1인1판 아닌가요
•••답글
4개월 전
신발저장소  선바가 직접 운영하는 맛집채널
아닌데요????? 델리만쥬만 인졍
•••답글
4개월 전
구운허떡  허웅이💚
에?????? 델리만쥬 그냥 한 봉지 그자리에서 순삭 아닌가요??? 크리스피도 도넛이 약간 공기반 도넛반 그런 느낌이라 한 박스 다 먹어도 별로 먹은 것 같지 않던데요...? 팥도너츠는 제가 원래 썩 좋아하진 않아서... 그래도 한 번 먹을 때 최소 3,4개는 먹는데... 그냥 제가 돼지인가봐요 ㅎㅎ
•••답글
4개월 전
Disney
물리는 사람 부럽다. .
•••답글
4개월 전
T2R  티이라
설탕도넛 4개 꿀꺽 가능!!
•••답글
4개월 전
카와
델리만쥬는 인정. 하지만 글레이즈드와 도너츠는 그 자리에서 5~6개 가능해욥
•••답글
4개월 전
크래비티 형주니  크래비티 사랑해❤
1개는 진짜 맛있게 먹고 2개는 샀으니깐 먹어야지...라는 마음이고 3개부터는 안먹어요....
•••답글
4개월 전
MAXY  33
크리스피는 ㄹㅇ 한판 가능
•••답글
4개월 전
borntolove
다른건 맞는데 델리만쥬는 한봉지 먹을 수 있는걸료 …
•••답글
4개월 전
보물개발자
크리스피 반더즌 뭉치면 도넛 하나 아닌가요.....?
•••답글
4개월 전
Cabello
크리스피는 앉은 자리에서 한판 가능해요
•••답글
꿔바로우요! 딱 2개 정도가 적당해요.
•••답글
4개월 전
욱하지마진욱
자파게티인줄
•••답글
4개월 전
창돌
10개도 가능..
•••답글
4개월 전
연어랑파채랑
근데 요즘에는 치킨 피자도 한 두 조각 먹으면 질리더라구용... 괜히 속 메스껍고
•••답글
글레이즈드 한 더즌 삽가능
•••답글
4개월 전
동 운
4개월 전
All Too Well  Taylor's Version
크리스피 크림 정신 차리고 보면 한박스 없던데요,,,
•••답글
4개월 전
HI9HLI9HT  오래보자
크리스피가 진짜 물리긴 해요... 항상 두 개~세 개 이상을 못 먹는... 나머지 둘은 잘 먹고요
•••답글
4개월 전
오잉꾸잉
전 뿌링클이요..
•••답글
4개월 전
민민슈가
전 마카롱...
•••답글
4개월 전
밤9
델리만쥬는 ㅇㅈ
•••답글
4개월 전
별나무  반짝반짝 빛나는
으음~ 뭘 모르시네 정말🤔
•••답글
4개월 전
오뉴보이스
전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전정국  항상 밝고 즐거운 일만
1위 처갓집 슈프림치킨
•••답글
4개월 전
야옹잉
4개월 전
챠키
세상이 저를 속이고 있나요..?
•••답글
반복된치즈켘  포슬포슬 망개떡
22🥺
33ㅋㅋㅋㅋㅋ
4개월 전
♥윤양이손♥
다 없어서 못 먹는데요ㅠㅠㅠ
•••답글
4개월 전
심월  💙 沈月 💙
말도 안돼
•••답글
그럴리가욧!!!!
•••답글
4개월 전
SIK - K
크리스피 사랑해요,,
•••답글
4개월 전
Sayo_PPTNZ
바클라바 나올줄 알았으요… 진심 1개 먹으면 질리는 음식ㅠ
•••답글
4개월 전
옹썽우
델리만쥬 ㅇㅈ
•••답글
4개월 전
공기환
저는 슈프림…
•••답글
4개월 전
lunamoons
델리만쥬는 잘 먹는데 나머지는 한 개 먹는 도중에 물려여
•••답글
댈리만주 15개도 가능해요 진심
•••답글
4개월 전
윤기랑나랑  평생행쇼
크리스피 최소 두개가 스타트아닌가여 너무먹고싶다 ㅠㅠㅠㅠ
•••답글
4개월 전
콩시
처갓집 양념..
•••답글
4개월 전
딸기체리
델리만쥬는 한봉지 능인데 크리스피는 진짜 두개 이상 못먹겠음ㅋㅋㅋ
•••답글
4개월 전
Us  날 안았던 그 여름
저는 .. 뿌링클
•••답글
4개월 전
김연아
슈프림 ㅇㅈㅇㅈ
•••답글
4개월 전
박지미니
아닌데요..!!!!!
•••답글
그 뭐시여... 걱정 말고 우유 한 컵만 준비해주소...
•••답글
4개월 전
왕밤빵  빵을 먹자
저는 비빔면이욥
•••답글
4개월 전
JIN3701
델리만 인정
나머지는 어떻게 한개만 먹을 수 있나요 ㅠㅠ
있으면 다 먹지

•••답글
4개월 전
고먐미미  왈왈와ㄹ랄라ㅏ
델리만쥬 한 봉지 순삭인디 ..
•••답글
4개월 전
*`^ ´*  순영아 ! ❀´▽ ` ❀
델리만쥬랑 크리스피는,, 2박스씩 있어도 다 먹어유
•••답글
4개월 전
jungwooooo
다 인정.. 처음 먹을때만 행복해요 ,, 그 다음엔 약간 힘들고 ㅠㅋㅋ
•••답글
4개월 전
디오공주  치킨나라
입 엄청 짧고 느끼한거 안 좋아하는데 댈리만쥬는 한봉지 다 먹어요.!.!!!!
•••답글
4개월 전
요네즈켄시  잿빛과 푸름
?? 이 분야 갑은 탕수육인데
너무 물려..

•••답글
4개월 전
태연_ss  5세훈5
헉 하나도 안물려요 내 사랑💜
•••답글
4개월 전
Full_Xun  이해찬 사랑해
델리만쥬 한봉지 다 먹고 팥도넛 글레이즈는 3~4개는 먹을 수 있는디...
•••답글
4개월 전
떡잎유치원 원장  두목이 아니라 원장이에요
4개월 전
통통한피지
4개월 전
별둥이
델리만쥬는 혼자서 한봉지도 가능..
•••답글
4개월 전
버블띠
델리만쥬?하면서 들어왔어욬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조정뱅이
맞아여 진짜 물려요
•••답글
4개월 전
V-V  ㅇㅇㅇㅇ
델리만쥬 ㅠ요새잘안보여서슬픈 ㅠㅠ
•••답글
4개월 전
KlKl  마녀 배달부
크리스피 빼고 인정
크리스피는 아아메 1리터만 있으면 계속 들어가요

•••답글
4개월 전
ASIANA AIRLINES
네/???네????네????
•••답글
4개월 전
My Memory  탱구탱코모
4개월 전
에스파 Winter  NCT 재현💚 인간복숭아🍑
델리만쥬는 많이 먹을 수 있는데 도넛은 어떤 종류든 1개 먹으면 느끼..
•••답글
4개월 전
태연
없어서 못머거여
•••답글
4개월 전
모어쌍  풀리이으스이
셋 다 좋아욥
•••답글
4개월 전
아란델 국민
냄새는 당장 열개라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막상 한개만 먹어도 기름져서 다 남겨요…ㅠㅠ
•••답글
4개월 전
멍뭉머
저 델리만쥬 한번도 안먹어봤어여....
•••답글
4개월 전
입금완료
델리만쥬는 인정
•••답글
저는 조금 인정..
•••답글
4개월 전
개굴개굴개굴
20개면 인정
•••답글
4개월 전
차도현입니다
크리스피는 한판 가능인데
•••답글
4개월 전
Dobby is free
크리스피는 하나도 안 물려요..!!
•••답글
4개월 전
망블리  정신차려!디즈니!
4개월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크리스파 두 개도 못 먹어요....한 개밖에 못 먹음ㅜ
•••답글
4개월 전
공 찬 식
팥도넛? 두개부터가 시작이구
도넛 저건 앉은자리에서 아메나 우유있으면 6개 삽가
델리만주는 걍 안좋아해서

•••답글
4개월 전
쌀국수먹고싶어
저 얼죽안데 크리스피 크림 저거 겨울에 뜨아랑 먹으면 진짜 3개는 순삭이에요ㅋㅋㅋㅋㅋㅋ
•••답글
와 세 개 다 맞아요 분명 엄청 좋아하는 음식들인데 왜 2개 이상만 먹으면 물릴까요
•••답글
4개월 전
똥이나먹어SM
와 진짜 인정 그리고 뿌링클이랑 마카롱도 추가요...... 델리만쥬는 한 봉지 넘게 다 먹을 수 있는데 크리스피는 진심 한 입 먹는 순간 아.... 내가 이걸 왜 샀을까 싶어짐 찹쌀도너츠는 잘 튀긴 거 먹으면 괜찮은 것 같은데 역시 많이는 못 먹겠어요 김치 있으면 삽가능임
•••답글
4개월 전
마이Way
전혀요 없어서 못먹어요
•••답글
4개월 전
현랑
전 짜장면이 한입먹고 제일 물려요
•••답글
4개월 전
웅베이비
엥 델리만쥬 한봉지 순삭인데....
•••답글
4개월 전
쩨스초코
델리만쥬는 안 질리는데...
•••답글
4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2개 이상 가능해요
•••답글
4개월 전
呂珍九  여진구
델리만쥬는 순삭 가능...! 나머진 킹정 하나도 잘 못 먹겠어요
•••답글
4개월 전
먹고살기힘들지  방탄워더
델리만쥬 넘넘 사랑해요 ㅠㅜ
•••답글
4개월 전
궈언수운여엉
글레이즈드 도넛은 앉은 자리에서 뚝딱인데요 ..? 하나도 안물려요.....
•••답글
4개월 전
블라쉬
무슨소리죠? 주변에 델리만쥬 파는 곳 없는 분들 쿠팡에서 파는데 가격도 싸고 전자레인지에 10초만 돌리면 고속도로 휴게소 하나 뚝딱입니다..
•••답글
4개월 전
이건뭐어지
전 크리스피만 ㅇㅈ
•••답글
4개월 전
DAY6'
20개를 잘못 말하신듯 ㅠㅠ
•••답글
4개월 전
ha haha 무  이제 집냥이
저는 의외로 뿌링클 치킨이요ㄷㄷ 딱 한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놀랐는데 한조각 다 먹고 나니 물려서 못먹었어요ㅋㅋ
•••답글
4개월 전
룩끼룩
전 환장합니다
•••답글
4개월 전
VIXX_N 차에네넨  별빛 고마워. ‪☻
어우셋다ㅇㅈ
•••답글
4개월 전
거겨
델리만쥬는 끊임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답글
4개월 전
금요일에 만나요  우~ 이번 주 금요일~
도넛이랑 도낫쓰는 인정인데 만쥬는 인정할 수 없어요...
•••답글
4개월 전
쿨제이
먹을 수 있슴다
•••답글
4개월 전
Solanum
델리만쥬는 두봉지부터 물려요. 나머진 어느정도 인정요ㅎㅎ
•••답글
4개월 전
JEONGHAN  와이프
2는 인정 x
•••답글
4개월 전
조조칼국수본점
20개가 아니고요!!!!!!!!!!!!!!!!!!!!!!!!!!!!!!!!!!!!!!!!!!!!!!!!!!!!!!!!!!!!!!!!!!!!?
•••답글
4개월 전
오뚜기  딸기쨈
팥 도넛은 진짜 ㅠㅠ 가끔 잘못 걸리면 기름 심한 게 있어서... 물린다기보다는 입맛이 떨어지더라고요...
•••답글
4개월 전
루빵삥뽕
델리만쥬는 그 자리에서 한 봉지 클리어 가능인데 도넛같이 튀긴거는 진자... 특히 저 크리스피크림은 너~~~~~~무 달아서 두개 이상 못 먹어요...
•••답글
4개월 전
윤정한(17)  하니해🐰
델리만쥬는 많이 먹을 수 있어여.......
•••답글
4개월 전
윤나무 아랫니  귀염뽀쟉
델리만쥬는 인정이요 크림이 느끼해서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답글
4개월 전
시카고핫가이
엥 델리만쥬 완젼 제 사랑인데요?
•••답글
4개월 전
v크롱v  크롱크롱
어쨌든 전 아니네욬ㅋㅋ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KIM TAETAE
크리스피 하나 먹으면 질려요
•••답글
4개월 전
헹복  헹복의 조건
4개월 전
흥탄  소년단
아 크리스피 넘 공감해요… 저 이가 안 좋아서 그런가 단거 씹으면 어금니사이가 너무 시려서 2개도 겨우 먹네요ㅠ
•••답글
4개월 전
다케노우치 유타카  竹野内豊
델리만쥬만 ㅇㅈ
•••답글
4개월 전
아스트로 문빈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크리스피 도넛은 진짜 한 판 다 먹는뎁...
•••답글
4개월 전
98틴
헐… 크리스피는 커피만 있으면 무한대로 들어가는 거 아니었나요
•••답글
4개월 전
펜타곤 진호  진짜 진 작을 호
다 잘 먹는데요...!
•••답글
4개월 전
D-LITE  빅뱅의 허리
저는 셋 다 인정이요ㅠㅠ
•••답글
4개월 전
첫사랑이었다
크리스피는... 단거 진짜 잘 먹는데 맛 없어요
•••답글
커피랑 먹어도 우유랑 먹어도 그저 그럼..
던킨이 좋아요... 츄 종류로

4개월 전
'Antifreeze'
4개월 전
창비니
델리만쥬는 많이 먹을수있어요!!
•••답글
4개월 전
스펀지 밥  네모네모스펀지밥
델리만쥬는 냄새때문에 속아서 금방 물리는것 같아요
•••답글
4개월 전
황희태
2,3은 진짜 1개밖에 못먹겠어요
•••답글
4개월 전
  ISTP
밑에 두개는 넘 달아서 ㅠ 그렇긴한데 델리만쥬는 계속 들어가지않나 ?!
•••답글
4개월 전
트리규
델리만쥬 끊임없이 들어가여
•••답글
4개월 전
눈물지애  💙
엥 아니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아름다울美주  러블리즈 미주
크리스피 한판 너무 가능인디요..
•••답글
4개월 전
xxinn
피자도요
고르곤졸라같은 건 괜찮은데 토핑같은 거 많이 들어간 것들은 금방 물리더라고요

•••답글
4개월 전
김고은
저만 많이 먹을 수 있나봐요 ㅋㅋ 두개 먹어선 1도 안 질릴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서든어택
진짜 셋다 인정 델리만쥬는 6개 먹으면 질리고 크리스피는 3개 먹으면 질리고 팥도넛은 1개반 먹으면 질려요
•••답글
4개월 전
곰돌쿠키
ㅇㅈ이요..전 곶감이랑 약과두요
•••답글
4개월 전
모브  🐰
찹쌀도너츠는 1개 먹으면 바로 물림
•••답글
4개월 전
부에에에엥
막갈옹 있을 줄
•••답글
4개월 전
어쩌면우주의섭리  그냥 그랬던 거야
델리만쥬 ㅇㅈ
•••답글
4개월 전
TeSTAR 선아현
크리스피 크림은 우유만 있으면 진짜 다 먹기 가능
•••답글
4개월 전
9275
마카롱이 없다고?
•••답글
4개월 전
백현(BAEKHYUN)
살찔까봐 그만 먹으면 그만 먹었지 물려서 그만 먹은적은 없는듯요 ㅎㅎ
•••답글
4개월 전
구오즈김태태  최고비주얼 김태태
크리스피는 한박스 ㄹㅇ가능이여 꾸기면 한주먹거리도 안될듭
•••답글
4개월 전
나부키야코  矢吹奈子
델리만쥬는 계속 먹어도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먹고싶다
•••답글
4개월 전
배쿠sz  백현아♥
델리만쥬는 이해 못합니다. 1억개 가능합니다
•••답글
3개월 전
라피치
약과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답글
3개월 전
소듕소듕해
델리만쥬 안 물려요~~
•••답글
2개월 전
쩝쩝 박사
델리만쥬 빼고 ㅇㅈ이요 2개이상 먹어 본 적이 없어요 ㅋ
•••답글
2개월 전
연음
흐앙 다 맛있는데
•••답글
1개월 전
젱리
너무갠적인리스트..하나도공감안됌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이를 낳고 싶어하는 대한민국의 희망들♡♡523 헤에에이~ 10:59 86327
유머·감동 와.. 20살의 나.. 미친 듯...twt455 Tony Stark 7:17 113456
유머·감동 진짜로 은근 코어한 매니아들 많은 케이크.jpg214 디즈니풀렸스 8:39 102446 11
유머·감동 첫째 돼지도 이것보단 잘 짓겠다.twt218 뇌잘린 7:52 81738 16
유머·감동 노키즈존 카페 가려고 애들을 차에 두고 간 애비223 뭐야 너 10:46 68720 19
틴틴팅클 속 콩물이네 가족 이야기 모음🐱💦 qksxks ghtjr 18:39 188 0
우리엄마 시드물 다단계인줄 아심 세상에 잘생긴 18:39 224 0
피부 사진주의 박뚱시 18:38 206 0
탕웨이 인스타에 올라온 문특 재재ㅋㅋㅋ 맠맠잉 18:37 327 0
얘들아 시드물 다단계 아니지?.....2 오징어게임 일 18:36 721 0
더허억....! 누군가 시드물 후기에 금기의 단어를 언급해버렸어 '디자인'....... 남준이는왜이 18:35 453 0
댕댕이가 목마르다고 얘기하는 법.gif 청량섹시 김태 18:35 382 0
[새날] MS DOS 1회 지방선거 정리💙 (게스트 : 똑부 김동연 캠프 전략기획본부.. 언더캐이지 18:35 120 0
봉하 찾은 文, 이재명과 오찬…야유 들은 이준석·박지현 ♡김태형♡ 18:35 205 0
여시들 이거 봐 ㅋㅋㅋㅋ 오세훈은 선거 때마다 똑같은 짓 반복 중이네1 311869_return 18:34 459 0
박홍률 후보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A씨 음독 '의식불명' 양꼬치 떨어져 18:34 183 0
잘하는 사람만 욕 는 분야 갑 -환경보호 쇼콘!23 18:34 134 0
LG생활건강, 솔트카라멜향 치약 출시1 950107 18:33 627 0
박지현"오늘 10시 대국민 호소문 발표…당의 반성과 쇄신 필요” 세븐틴 원 + 18:33 118 0
: 전소민이 아니라 남자였어도 저랬을까? (feat 차은우) 언행일치 18:18 1231 3
[마블] 토르4: 러브앤썬더에 등장하는 크리스찬 베일2 sweetly 18:08 1496 1
칼빵 넣어드릴까요? qksxks ghtjr 18:08 1104 0
수능끝나고 친구끼리 그거하자며 쪼르던 남사친에게 카톡 보내기.jpg2 최민호(26) 18:07 2608 0
몰래 맛동산 먹나봐 디즈니풀렸스 18:06 86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5 18:40 ~ 5/25 1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5 18:40 ~ 5/25 1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