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에자키카루 ll조회 152650l 15
 출처
 
   
3개월 전
서영락 대리  제가 필요하시잖아요
엥 1인 독서실엔 왜 달려있죠...?
•••답글
안젤리나 졸리  안졸리다구요. 안졸려요!
막댓같은 일 있을까봐요.... 개더러...
디오오오오오오옹  도경수 사랑해
당연히 달려있는줄…
3개월 전
名探偵コナン
3개월 전
봉바로록
또 도탁스
•••답글
3개월 전
감스트
3개월 전
서용
저거 cctv가 아니라 몰카래요
방마다 각도 다른 거 보면 몰카 맞는듯
댓글 보니까 다른 독서실 알바, 독서실하는 분들이 자기네는 저런 거 전혀 없다고 하더라고요

•••답글
아 몰래 설치했다는 게 아니라 카메라 종류가 그렇다는 겁니다! 씨씨티비는 방마다 달기 비싸니까 몰카 제품 ? 초소형 카메라 달았다는 말이에요
물론 저 독서실은 이용자들에게 설명 미리 했을테구요

3개월 전
벚꽃씨
저희 독서실은 1인실에 없었어용… 제가 총무였는데 복도쪽만 있었어용
•••답글
3개월 전
공범
근데 저기가 여성용 독서실인가요..? 아님 제가 여성용이라는 단어를 못 봤나요? 왜 저 댓글 단 사람이 판녀가 되는 거지
•••답글
3개월 전
Donotouchme  최우식
다인실은 도난 때문에 그러려니하는데 도대체 1인실엔 왜 ⸌◦̈⃝⸍ʷʰʸˀ̣ˀ̣ˀ̣...?
•••답글
3개월 전
별따먹자
저건 몰카.. 🤮 복도쪽에만 달려있는데 원래;
•••답글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22
3개월 전
닉네임1475182212
근데 저도 안에서 브라 벗고 그랬는데 저렇게 달려있는줄 알았으면 화장실 갔을텐데...
•••답글
3개월 전
뚜룻뚜루
처음 안내받을 때 cctv든 소형카메라든 일절 언급 안해놓으면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거죠? 나중에 다른 사람들이 직접 발견하고 나서야 뒤늦게 깜빡했다고 고의 아니라고 우겨도 소용없고?
•••답글
네 근데 대부분 cctv도 같이써서 복도나 공용공간에는 씨씨티비 달고 1인실은 칸마다 설치라 저런 몰래카메라 형태로 할거에요 그래서 1인실엔 없는줄 아는사람이 많죠
3개월 전
djqjwjjwjs
나 아는애도 그래ㅛ는데..
•••답글
sheesh  비타민 챙겨먹기!!
오오우 그랬다는게 혹시 막댓에 그...행위 말하시는건가요 🙊
3개월 전
반했음  💘
저건 좀.. 진짜로 있다고요?
•••답글
3개월 전
뿡빵뽕빵  SNVX
일반 독서실은 저런거 아니고 대놓고 달려있어요 그리고 보통 개인실 안까지는 안찍는데 저기는 뭐 등록할때 미리 알려줬을듯
•••답글
3개월 전
Asher  WINTER BEAR
코코 인스티즈 맞습니까,,?
•••답글
Asher  WINTER BEAR
그런데 독서실 들어가기 전 키오스크 쪽에 모니터 설치되어 있어서 CCTV 돌아가는 화면 보여주잖아요
3개월 전
시각  🐯
제가 다닌 1인실은 없었어여..
•••답글
3개월 전
강세헌  법무법인 도국
대체 왜 독서실에서 그런 짓을 하는거예요
•••답글
3개월 전
좋은 날
전 없었는데 있긴한데 저런 개인적인 영역은 없었어요..저거 몰카..아닌가..
•••답글
3개월 전
싸브레  xoxo
판녀인지 판남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ㅋㅋㅋㅋ
•••답글
맞아요ㅋㅋㅋ 일반화하면 안 되죠^^
33 출처보니..
3개월 전
234260_return
외투벗고 달라붙는 쫄티만 입고있었는데ㅠ
•••답글
3개월 전
레모네이드
집에서 해라 ...
•••답글
3개월 전
maniac
별걸 다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mimibear
근데 저런글은 누가 꾸준히 퍼오는거죠? 맨날 댓도 별로 없는데 이런글 인기글 올라와있음
•••답글
3개월 전
냥이강쥐
세상에 1인실가면 항상 브라 후크풀었는데...
•••답글
3개월 전
탑차이
제목봐라~
•••답글
3개월 전
봉달
독서실 총무인데 방 전체적으로 볼 수 있게 달려있지 저렇게 한 방씩 안 달려있어요 그리고 저렇게 달 수도 없는게 그럼 관리랑 돈이^^.. 보통 스터디카페들은 그냥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정도만 확인 할 수 있게 보여요
•••답글
3개월 전
일레이 꿔바로우  꿔바로우가 둘째아들램
판녀라고 되어있어서 여잔가 했는데 글 읽어보니까 여잔지 남잔지는 어디에도 언급이 없네요^-^
•••답글
3개월 전
ㅁㄱㄸㅁㄱ
저 일한 독서실에는 cctv 없었어요~ 저기만 그런듯
•••답글
3개월 전
김석진 지지단  집사
근데 1인실이면 편하게 있다보니ㅠㅠㅠ 저도 1인실에서는 옷도 갈아입고 막 널부러져있고 그럴때 많았는데ㅠㅠ
•••답글
3개월 전
김원식(VIXX)
저 다니는 독서실도 방마다 하나씩만 있더라구여
•••답글
3개월 전
제이와에스
판에도 남자들 많은 거 글쓴이만 모르나봄ㅋㅋ 도탁스발이네요 역시^^
•••답글
3개월 전
a lovely night
보자마자 헐레벌떡 캡쳐해서 올렸을거 생각하니 역겹네ㅋㅋ
•••답글
3개월 전
싱귤벙귤  귤이 웃으면 싱귤벙귤
거기서 옷을 왜 갈아입어요??? 진짜 궁금해서..!
•••답글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교복입고 독서실가서 체육복으로 갈아입었어요 저랑 제 칭구들은,,,
싱귤벙귤  귤이 웃으면 싱귤벙귤
아아... 그런 경우도 있군요... 전 그냥 교복입고 하거나 집에서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나왔어서 왜 거기서 갈아입지 싶었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Levi Akerman  진격의 거인
22저도 학생때그랬ㄴ데ㅠㅠ 진짜 놀랬네요..퓨ㅠ
3개월 전
우리우리우리
독서실다니면서 칸마다 씨씨티비있다는 안내 본족이없는데..
•••답글
3개월 전
배추상추
저기 성별 거의 반반이고 결시친처럼 성별표시된것도 아닌데ㅋㅋ
•••답글
토즈다닐때 상담하면서 씨씨티비 다 훑어봤는데 일인실 내부에는 없고 복도, 다인실 내부에만 있었어요
•••답글
3개월 전
청아술
저건 보안이라고 하기엔 사생활 침해도 도를 넘은거 같아요😡
•••답글
3개월 전
베개 위 수건  올리고자면꿀피부된뎅
씨씨티비있어도 보통 맨 위에 사진처럼 복도 정도만 보이지 않아요? 도난 문제도 있을 수 있으니까.. 근데 저렇게 1인 하나하나 감시하듯 씨씨티비있는거 처음봤어요
•••답글
3개월 전
뚜꾸
남자든 여자든 1인 독서실에서 자위를 왜해
역겹네

•••답글
3개월 전
보고싶은삐롱  쓰담쓰담
칸마다는 아니고 다인실 하나 일인실 하나 도난방지용으로 있었던것같아요
•••답글
3개월 전
귤라임오렌지
3개월 전
object
원래는 보통 1인실에는 방마다 있는게 아니라 복도에만 있어요 오픈된 공부 공간은 당연히 몇개만 설치해도 다 보이고요
•••답글
애초에 방마다 설치하면 그게 돈이 얼만데…독서실 입장에서도 쉽지 않습니다…
3개월 전
최하린
판녀라면서 여자인증거어디있징
•••답글
3개월 전
이상혁(ФωФ)  치부(치요파파)
저 치마 벗고 스타킹만 신고 공부햇는데…
•••답글
3개월 전
홈런볼초코
독서실총무했었는데 복도에만 있었어요
•••답글
3개월 전
교환  환불
제가 일했던곳은 복도에만 있었습니다
•••답글
3개월 전
송이송
으…싸지른 제목이나 음흉하게 캡쳐해서 이런데 의도적으로 올린게 딱봐도 한국ㄴㅈ재질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정예인  이태민 도경수 엔시티
저두 독서실 알바 했었는데 토즈엔 없었서요..
•••답글
정예인  이태민 도경수 엔시티
복도만 보임
3개월 전
루시 신광일  포챠코
스카도 씨씨티비 있는데 대놓고 코 후비고 책상에 묻히는 남성분 보고 경악했어요
•••답글
3개월 전
하나얌
여자라고 어디에 적혀있어요?? 또 한 남초에서ㅋㅋ
•••답글
3개월 전
맑음
복도에 달려있는 거 아닌가요? 1인실 각각 달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공지도 없었다는 게 문제 될 텐데요
•••답글
3개월 전
위갓문탤
저희 독서실은 복도에만 있었어요...뭐지
•••답글
3개월 전
핼미
몰카 같은데요 각도가 ㄷㄷ
•••답글
3개월 전
하얀하늘
헐..... 스터디카페 안에서 속옷 벗은 담에 책상 위에 보이게 올려 놓은 적 많은데..... 저 막댓 같은 일은 당근 안 했구여,,,, 스카에도 있으려나..................?
•••답글
3개월 전
세븐틴_DK  의 부인
헐 나 코팠는데
•••답글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저도 코풀었눈데..
3개월 전
osoll
미리 고지만 해주면 달아놔도 상관 없을거같은데.. 워낙 드러운짓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지금 기억 가지고 8살로 돌아가기 vs 이번주 로또 1등899 우디르 05.19 16:51 143716 10
정보·기타 리얼돌 저항모드 ㅎㅇㅈㅇ807 배고픈먼지 05.19 16:59 198651 43
이슈·소식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사실이었다…피해자 "2차 가해 고통, 극단 시도→자퇴까지"[..864 jeongjaehyun 05.19 16:58 164446
유머·감동 모니카 저격한 댄서들 편 들어주는 엠넷451 언더캐이지 05.19 23:52 103148
유머·감동 오킹 유튜브 근황.jpg380 참섭 05.19 18:05 149389 24
상담사가 들었던 가장 어이없고 웃긴 사례 950107 10:01 415 0
사냥모드의 고양이를 TV로 본 고양이.gif1 Tony Stark 10:01 321 0
김종국 최근 식단 공개 아야나미 10:01 208 0
수증기와 싸움중인 냥이 마유 10:01 358 0
은근 못하는 사람이 많은 동작1 뭐야 너 10:00 312 0
나한테 맞는 수제맥주 찾기 Wannable(워너 9:59 285 0
거미: 조정석 싸움 잘하냐고 왜 물어보는거야? 나 뺏어가려고? 사랑을먹고자 9:59 458 0
에스파가 학교축제 오면 안되는이유 311354_return 9:59 419 0
머그컵 손잡이 만들기.gif 용시대박 9:56 568 0
현재 난리난 구디슨파크 마카롱꿀떡 9:55 418 0
내 취향 팬아저 모음.jpgif 옹뇸뇸뇸 9:53 454 0
그리스 작곡가 반젤리스 사망 더보이즈 영 9:51 186 0
갑자기 날리는 아이돌 훈둥이. 9:48 668 1
맘카페에서 이게 진짜 가능한 거냐며 난리난 박정아 딸12 218023_return 9:45 3084 4
근무 중에도 틈틈이 주식했는데 손해를 봤을 때 마음을 안정시키는 법 디귿 9:44 926 0
이정도면 첫사랑 안찾아줬으면 집가서 울었을것같은 최지우.jpgif2 김낑깡 9:43 1430 0
메뉴말하면 맛있었던 브랜드 달아주기 950107 9:43 335 0
제우스 바람과 헤라의 진노에 대한 재해석 최민호(26) 9:39 1023 1
실제 발칸포 사격 속도1 세기말 9:38 99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0 10:04 ~ 5/20 1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0 10:04 ~ 5/20 1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