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하니형 ll조회 41905l 53
 출처
 
   
8일 전
ㅇㄷㅅㅎㄹ
어휴 개딸
•••답글
왜 개딸이죠...? 정확하게 하자는데...
근데 왜 개딸이라고 하는 건가요? 의미가 있나요? 남초 커뮤에서 이번 선거철에 계속 개딸이라고 하길래 궁금해서요
22 궁금해요
개혁의 딸이라는 뜻일걸요?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이재명이 예전부터 딸을 가지고 싶었다는데
이재명 2030 여성 지지자들이 많아서 스스로를 개딸이라고 부르는 거래용

혹시 성동일씨세요..?
이런 쓸데없는 댓글보단 정당한 이유를 가져와서 비판을 하세용^^ 할말없으니까 개딸 잡고 늘어지기ㅜㅜ본문 내용이 아니면 이러이러해서 아니다 말하는게 맞는거지요~
어휴 2번
여기서 왜 개딸이 나오는지요? 국민의 세금이 허투루 쓰이지 않았다는 건데요. 국민의 세금을 받고 일하는 이가 공익 환수한 일. 피의자와 피해자를 뒤집으려고 여론조작한 사건이죠. 늦었지만 밝혀져서 다행인 거죠.
이 글을 보고도 이런 댓글 다는건 지.능 문제 인가요?
혹시..?2번..?
알랭드1종보통  태정태세비욘세
ho2xy..?
우오ㅏ 우다다 달리는 거 ㅋㅋㅋ 인티 역시 좌파들이 다 먹었구나ㅠㅠ 2번 득실거리니 어쩌니 하는데 2번은 인티하면 안되나요? ㅋㅋㅋ 그리고 득실거린건 1번이죠ㅠ 여기 댓만 봐도 1번 냄새나요 ㅋ
네 안돼요ㅠㅠ 근데 2022년인데 아직도 좌파 거리시네요ㅜㅠㅠㅋㅋㅋ 이래서 정치가 발전이 없나봐요 ㅋㅋㅋ 그리고 내용 안읽을거면 댓글달지마세요 ㅋ 댓글창 지저분해지니까
누가 2번은 인티하지말랬음? 급발진오지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싸 개딸하는게 웃김ㅠ ~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런반응???
 
8일 전
이현욱  반오십 축하해 반백도 함께
와........ 대선전에 화천대유로 언플 엄청 했던 기억나는데 저게 저랬다고요.......
저걸 알면서 그렇게 잡고 물어졌다고......
정치판 진짜 말이안나오네요

•••답글
8일 전
오푸
결국 못된 놈이 잘되는게ㅋㅋㅋㅋ 아이러니~
•••답글
8일 전
먐먀 먹자
저거 대선 전에 선거 조작 하려고 나온 녹취록이라 지금 조사 중이에요 ㅋㅋ 제 2의 드루킹 사건이라고 해서 지금 조사 중. 이미 울산시장 때랑 드루킹 때 두번 전적 있고 심지어 저거 내용 보면 진짜 한숨 나오는 수준인데 주기적으로 끌올하네요 ㅋㅋhttps://namu.wiki/w/%EA%B9%80%EB%A7%8C%EB%B0%B0%20%EB%85%B9%EC%B7%A8%EB%A1%9D%20%EA%B4%80%EB%A0%A8%20%EC%97%AC%EB%A1%A0%20%EC%A1%B0%EC%9E%91%20%EB%85%BC%EB%9E%80
•••답글
드루킹은무슨ㅋㅋ
원래 놀던곳으로 돌아가세요ㅋㅋ

이거 믿으시는분들 진짜 순수해요
•••답글
나무위키 긁어오는 것보단 나은것 같애요
이런거 믿는 사람들 아무래도 광우병 걸린데 아닌가 하는 킹리적 갓심입니다
8일 전
엥ㅋㅋ
뭔 나무위키를 긁어오냐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여 뭐야
•••답글
8일 전
아기태양  (૭ ᐕ)૭
댓글들도 알바인가보죠?
•••답글
8일 전
익명O1
이게 어느정도 수준이냐면 박근혜 탄핵 운동이 한창 진행 중일 때 최순실이 자기 지인이랑 "내가 ~~를 하려고 했는데 박근혜가 막았어 박근혜가 난놈이야"라고 얘기한걸 지들 스스로 녹음해서 유포한 다음에 박근혜가 성군이라고 주장하는거랑 똑같은거에요.. 이재명 최측근으로 논란있었던 김만배가 화천대유 사건 논란된지도 한~참 뒤에 지들끼리 녹음한 내용인데 심지어 그게 이재명에 우호적인 내용이라는게.. 상식적으로 판단해야죠
•••답글
상식적으로 판단 한건데요
8일 전
세븐틴최한솔  내가오늘까칠한이유는까치때문이야
아직도 찢 찢 거리는 마당에 말해 뭐하겠어요
•••답글
8일 전
블라블라
2번들 알바 열심히 하네요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열심히하네요 여기 글 상주하면서? 아니 지가 답글 달아놓고 같이 상주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뭔소리지 하여간...2번 ㅎㅎ
이재명도 드루킹 피해자였는데요?ㅋㅋㅋㅋ
깔게 드루킹 뿐인가봐요. 몇년전 판결난걸 끌고오는거 보니ㅋㅋㅋ
8일 전
오잉또
으잉 좀만 찾아봐도 이재명 잘못 아닌거 다 나오던데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었네..
•••답글
그니까요 요즘 인티에 2번 엄청 득실하다던데 맞는듯
33… 이제 닉네임 외울 지경이네요 ㅋㅋㅋ
방탄소년단이랑  하이라이트 💙💛💚💜
그니까요 ㅋㅋㅋㅋ
그러니까요
8일 전
햄터터리
죽기 살기로 쉴드 치러 오네
•••답글
8일 전
슬라임
이재명은 돈 받은게 하나도 없고 정작 파보니까 나오는 건 죄다 국민의 힘 사람들인데 이재명한테 덮어씌우기 한거죠 ㅋㅋ
대장동은 이재명이 방송에까지 나와서 대한민국 역대 최대 공익환수한 걸로 자랑까지 했던 건데 이낙연이 경선과정에서 추잡하게 누명씌운겁니다ㅋㅋ 그래서 당내에선 민심 나락갔구요.
그 전에는 오히려 국민의 힘에서 물 생각도 안했어요 ㅋㅋ 오히려 자기들이 잘못한 걸 아니까 ㅋㅋㅋ

•••답글
222
33 이재명이 공익환수한걸 죄를 덮어씌우는 상황이 우리나라 현실이라니 적은 내부의 적이 더 무섭더라고요
아이구손가락에살이쪘네에  0518♟태민의 Advice
4
8일 전
  꽃 뿌리
댓글 개 망판이네 ㅋㅋㅋㅋ 무프사 8렙.. 과학..
•••답글
8일 전
프레즐티
선동이라니... ㅋㅋㅋ 선동이라고 말씀하시는분들 자기 처지부터 둘러봐야ㅋㅋㅋ
•••답글
8일 전
bloosanbi
제일 기분 나쁜 게
대통령 선거 때까지만 해도 '이재명 대장동 빼액!!!' 하며 엄청 시끄럽게 굴더만
당선된 이후 한 마디도 뉴스에 안 나와요
이것도 국힘들이랑 관련되어 있으니까
몇 명 꼬리들 자살 보도 내고 핵심을 흐지부지하게 만드는 것 같아서 그점이 상당히 불쾌함
결국은 그저 근거 없는 네거티브 찌라시로 쓴 것 같음

•••답글
8일 전
우리겨울이
근데 처음부터 다들 알던거 아니었나? 이재명이 화천대유한테 개인적으로 받아먹은것도 없었고 민간주도에서 성남시한테 이익 돌아가게 만든거란거 다 알려졌는데도 검찰이랑 언론이 이재명 의혹으로 몰아간거잖아 아무리 녹취록이나 증거 나와도 언론이랑 사법부까지 장단 맞춰주는데 결국 검찰이 판짜는대로 돌아갈거라 생각함 에휴...
•••답글
8일 전
왕곤이이
대장동 최종결재자가 이재명인데 관련없는 것처럼 왜곡하는 것도 참 희한한 풍경이네요.
대장동 화천대유로 잡혀들어간 유동규나 죽은 인물들, 전부 그당시 성남시도시개발청 요직들이라 이재명시장 측근들인데 이재명시장 철판 참 두껍습니다.

•••답글
ㅋㅋㅋㅋ그래서 누가 대통령되든간에 대장동 특검하자했는데 국민의 힘에서 이재명 대장동 범인이라고 난리치더니 조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선거철 비방용으로 대장동 이용한 그쪽들이 철판 두꺼운거 아닌가요?
8일 전
나야포도
알고보니 돈이 돈을 먹는 판에서
공공이익 환수한 사례
이재명 최대업적

•••답글
8일 전
세로토닌  헹복의 조건
이거 진즉 밝혀졌지 않아요? 뭐지...? 예전글 아닌데
•••답글
머 뀐 놈이 성냈네요?
•••답글
네거티브쪽 공부하시는 분들은 좀 적고 배우시길ㅋ
7일 전
앨리
알고있었지만 참... 무검유죄 유검무죄라는 대한민국 현실이 안타깝네요
•••답글
7일 전
(´∀`)
맞말인데 눈물겨운 쉴드 여기도 있네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재작년에 트위터에서 소소하게 실트였던 것...jpg614 언더캐이지 0:29 149342 6
유머·감동 미친듯이 갈리는 애플 맥북 색상370 군장병느낌 2:46 110046 19
유머·감동 인간이 망쳐버린 지구 날씨 근황455 까까까 07.01 22:54 134172
유머·감동 요즘 20대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인터뷰 짤 jpg328 사랑을먹고자 9:48 73989
유머·감동 여자들 100명이면 140명이 극혐하는 행동321 붐붐붐붐 11:30 68851
[마블] 자신을 위로할 수 있는 건 역시 자기 자신 뿐인가봐.twt 308679_return 16:48 1 0
네이트판 논란... 예쁜 찐따 vs 못생긴 인싸 하리보콜라젤 16:45 190 0
장마철 길거리 담배꽁초 근황...jpg1 붐붐붐붐 16:39 673 0
직장인 식대가 20만 원으로 올라갈 수도 있다는 소식 미니스터 16:37 859 1
[이상한변호사우영우] 오늘 회사에 신입 받았는데 신입이 자폐야..........1 Tony Stark 16:32 1216 3
신인 시절 갑작스런 상황변화에 멘붕온 로제4 하니형 16:23 3776 1
사람은 취미가 3개 있어야돼 누눈나난 16:15 2226 0
"윤석열정부, 코인전문은행 만들 것…세금 더 늦춰야” 데이비드썸원 16:12 1448 1
농협 횡령 또 터졌다...'허위 대출로 20억 횡령' 30대 직원 긴급체포 이차함수 16:10 605 0
자폐가 있어서 변호사는 되지 못할거라던 지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호사가 된 영우 김용국 아내 16:10 1384 0
워싱턴 내셔널스 :후안소토 13년 4억 2500만달러 연장제안 306399_return 16:08 85 0
임신중지"알아서 찾아라"여전히 음지에서 '혼란' 311354_return 16:08 812 0
혐주의) 발톱을 뿌리째 뽑아버린 사람3 천러러러 16:07 1696 0
[무한도전] 품격있는 여자 307559_return 16:07 609 0
한심문철... 스케이트보드 궤도수정 16:05 660 0
남자 수염의 중요성 마카롱꿀떡 16:05 1162 0
[지구오락실] 첫게임하자마자 매너리즘에 빠져버린 이은지 ㅋㅋㅋ.jpgif 311354_return 16:04 1096 0
리트리버를 개빡치게 하는 방법.gif4 거미의해안 15:57 4092 2
최근 4세대 대표 걸그룹 데뷔 무대의상 .jpg10 녹차말차킬러 15:52 7161 4
전체 인기글 l 안내
7/2 16:46 ~ 7/2 16: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 16:46 ~ 7/2 16: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