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나천재 ll조회 219167l 12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

진짜요 ㅋㅋㅋ 이쁘지만 먹기 힘든,, 기본적인게 젤 맛있더라구요 이제는 1개월 전
재찬이 잘알고있네... 1개월 전
재짱이 최고에요 1개월 전
맞아요 예쁜데 손대기가 머쓱해지는; 1개월 전
아 말하는 사람이 너무 귀엽네... 1개월 전
22ㅋㅋㄱㄱㅋㄱㅋㅋㅋ 말하는 사람이 너무 귀여움
1개월 전
공감 뚱카롱이랑 크림 넘치는 와플 싫어요… 뭐든 적당한 게 베스트 1개월 전
오리예나  마이쮸 머글랭?🐥
인졍... 높게 쌓아올린 모든 것들 먹기 힘들어요 1개월 전
조 승우  스누조~ 아해~
되게 박재찬 닮았다 하며 내렸는데 재찬이구나...? 더 잘생겨졌네... 1개월 전
뚱카롱 세워서 먹으면 크림 안나오는뎅 1개월 전
먹을줄아네
1개월 전
ㄹㅇ핑거푸드 아니면 그냥 포크로 손목 안쓰고 편하게 먹는 디저트가 좋은데 1개월 전
솔직히 인스타용 디저트들 방사능 오염처럼 괴랄해보여서 싸보여요 약간 중국이 리폼한 느낌
1개월 전
ㄹㅇ딱 인스타용 디저트들 1개월 전
디저트는 무조건 맛이 중요해서 오리지널 좋아해요
뚱카롱이나 크림 잔뜩 든 와플 같은 거 안 먹습니다..
1개월 전
뭐가 많이 있는 거 좋아하긴 한데 밖에서 먹기 좀 그래서 진짜 땡길 때 사가서 집에서 와악 먹어요.. 1개월 전
와중에 재짱이만 보인다... 1개월 전
Benjamin  당근보다는 딸기가 좋아요 🍓
역시 천재 재짱이 맞말쟁이 1개월 전
재짱이 진짜 똑똑이 1개월 전
역시 재짱이는 똑똑해 1개월 전
와플이 진짜ㅋㅋㅋㅋ 크림 왕많이 들은거 먹기 너무 불편해요 1개월 전
와 그래서 저중에 아무것도 안사먹어요...뭘 지저분하게 먹는걸 너무 싫어해서 1개월 전
본문 짤들 ㄹㅇ 1개월 전
민PD  방탄소년단
역시 재찬이 똑똑이 1개월 전
탸뉴  앎뒒뛞똚쀖귉늵홁웺쐯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찬이가 나올줄야ㅋㅋㅋㅋ맞는 말이다... 1개월 전
똑영애 역시... 1개월 전
갑자기 본진나와서 놀랐네요ㅋㅋㅋㅋㅋ본문 ㅇㅈ 근데 맛있어서 멈출 수 없는..ㅎㅎ 1개월 전
공감돼요....
저도 그래서 뚱카롱 안 좋아해요
1개월 전
뚱카롱은 좋아하는데 왜이렇게 음료를 작은 컵에 가득담아주는 거죠?? 큰컵에 담아줘요 1개월 전
저도 그래서 뚱카롱 안좋아해요 1개월 전
인정ㅠㅠㅠ 그래서 혼자 먹어요...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크으 역시 우리 똑영애 우리 똑또기 말이 다 맞아용 먹기 편한게 최고 진짜 1개월 전
굽네치킨  굽굽굽네를원해
진짜 공감이요 뚱카롱, 크림 한가득 든 와플, 토핑 잔뜩 올린 케잌 등등 예쁜 사진만 건지고 맛도 느낄 새 없이 지저분하게 와구와구 먹어야 하는데 너무 불편해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그래서 집에서만 먹습니다 1개월 전
ㄹㅇ 사진찍기용 디저트 많아요 ㅋㅋㅋ
결국 돌고 돌아 스탠다드가 최고
1개월 전
저도 저런거 안먹어요 ㅎ 보여주기 위한 음식들 1개월 전
애기 말이 다 맞다.. 1개월 전
역시 똑부러지는 아가 .. 1개월 전
뚱카롱은 한입에 넣으면 됩니다 ㅇ,<
뚱카롱 제외하고 다른 건 진짜 불편해요
1개월 전
그치만 맛있는걸 1개월 전
가루 후두두 떨어지는거 ㄹㅇ 불편 1개월 전
아가 진짜...... 1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탸뉴  앎뒒뛞똚쀖귉늵홁웺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마음으로 낳은 그런...zzzz
1개월 전
오 저도 그래서 디저트 잘 안먹어요 먹기 불편해서 1개월 전
뚱카롱 좋아하는데 공감돼요ㄱㅋㅋㅋㅋ 뚱카롱 외에도 겉모습을 위해 먹을 때 불편하게 만든 음식이 많은 것 같아요 1개월 전
작은 그릇에 탑처럼 쌓아주는 빙수.. 넘나 싫어요 1개월 전
아 저거 재찬이 목소리들으면서 보면 너무진심이라 더웃겨욬ㅋㅋㅋ 1개월 전
박지민 요정  매직샵 주인장
인정이요ㅠㅠㅠ 보기 귀엽고 예쁜것도 알겠는데... 1개월 전
역시 똑똑하고 영리한 애기ㅠㅠ 1개월 전
오 맞아요...빙수는 그래도 좀 나은데 뚱카롱이나 저렇게 크림 많이 들어간 와플이라든가..디게 먹기힘들고,..물리고...그래요..맛은있지만.. 1개월 전
되게 먹기힘든데 맛있음 그래서 포기를 못함...😭 뚱카롱 사랑해.... 1개월 전
제 왕자님이세요.  최고 전사 강영현
뚱카롱 얼은채로 주면 뭣모르고 먹다 턱주가리 나걀 거 같아요.. 그냥 적당히 도톰한 크림이 최고에욥.. 1개월 전
DKZ 박재찬  재찬아, 찬란하게 빛나라
재찬이 말이 다 맞아 1개월 전
맛있으면 전혀 상관없어요 더티 플레이팅도 쥬아 맛있기만 해..🤍 1개월 전
솸플릭스  소중한 나의 사랑
영상으로 보면 더 귀여워요... 열심히 설명하는 고먐미... 니 말이 다 맞아 나 오늘부터 뚱카롱 안 먹는다 1개월 전
저두 뚱카롱 별로 안좋아해서 재짱이가 말할때 엄청 공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재짱이가 잘알아〰️ 1개월 전
재찬이 말이 다 맞다~~ ㅎㅎ 1개월 전
스탠다드가 죠아유 뚱카롱 별로 안좋아해서 보면서 공감함ㅋㅋㅋ 재짱이가 짱이야 1개월 전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박우리애기ㅠㅠ 저도 완전 공감해요ㅠㅠ 1개월 전
공감ㅋㅋㅋㅋ 그나저나 재찬 표정이 진짜 다양하네요 '뚱카롱별로' 5글자 설명하는 중에 본 표정이 몇 개인지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헐... 대공감... 뚱카롱 먹기 불편ㅠㅠ 1개월 전
재찬이 말이 맞지 1개월 전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ㅇㅈ 그래서 포장해서 집에서만 먹어요 1개월 전
ㅇㅈ 다 흘리고 손으로 먹을수도 없는데 포크로 집어지지도 않는 그런 디저트 너무 불편해요 1개월 전
재찬이 말이 다 맞아 고럼고럼 1개월 전
ㅇㅈ 1개월 전
맞는말만 하시는 먹잘알 쩝쩝박사님이시네요! 그러니까 디저트드실땐 꼭 저랑 같이 가기! 1개월 전
ㅇㅈㅇㅈㅇㅈ 1개월 전
ㅋㅋㅋㅋ맞아요 그리고 크림같은건 저렇게 넘치게 주면 맛없던데 ㅠㅠ 적당히 있어야 좋은것같아요 1개월 전
아놔 안그래도 오늘 티라미수 와플 사먹었는데 진짜 먹기 너무 불편했어요ㅋㅋㅋㅠㅠㅡㅋㅋ 1개월 전
진짜... 시키기 전에 먹기 편한 모양인지부터 확인해요 ㅋㅋㅋㅋ 1개월 전
아 맞는 말만 한 게 맞긴 한데 댓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1개월 전
태민(29)  곱창은소곱창 돼지고기는 막창
맞아 재찬이 말이 다 맞다 1개월 전
재차니 말이 다 맞아여 ◜◡◝ 1개월 전
맞아요 저도 그래서 뚱카롱 안좋아해요 1개월 전
맞아요 1개월 전
맞아 특히 빙수 좀더 큰 그릇에 줬음 좋겠어 1개월 전
뚱카롱보다 그냥 파바에 파는 얇은 그런 마카롱들이 더 좋음ㅋㅋㅋ너무 두꺼우면 달달함이 과하고 느끼한 것 같음... 1개월 전
말하는거 귀여워ㅠㅠㅠ 생크림 같이 생겼당 역시 똑똑하고 영리한 애기 1개월 전
맞아욬ㅌㅌㅋㅋㅋ 아니 저거 영상 찾아봤는데 영상이 더웃겨욬ㅌㅌㅋㅋㅋ 그거 어뜨칼거야!!!! 이럼 진짜 1개월 전
이재현_15  재현아 아프지마🥲
역시 재찬이 말은 다 맞다( •̀ᴗ•́ )و ̑̑ 1개월 전
글죠글죠 재찬이 말이 다 맞지..나도 처음에 뚱카롱 나왔을때만 먹어보고 그 후로는 안머겅.. 1개월 전
아 귀여워 1개월 전
밀키스맛  형 싸움 잘해요?
맞아 재짱이 말이 다 맞다..... 1개월 전
미남수집이취미  미남이우주를구한다
아고 우리 재짱이 자기 생각도 이렇게 똑부러지게 말 잘해요 역시 우리 똑영애 1개월 전
미남수집이취미  미남이우주를구한다
난 그래서 반 갈라먹어 재찬아..
1개월 전
재찬이 말이 다 맞음 ^.^ 1개월 전
어우 말도 잘해 1개월 전
어휴.. 당신 그렇게 귀엽게 말 하다니 진짜 1개월 전
부숭관  부승관님 어디에 계신가요?
전 뚱카롱은 좋아요 근데 다른 것들은 공감 1개월 전
공감ㅋㅋㅋㅋ심지어 크림만 디따 많으면 별로 맛도 없어요ㅠㅠ 1개월 전
맞아요.. 그래서 덜 찾게 되는 거 같아요 30일 전
설빙 빙수 안드럽게
먹는 법 연구 중에 있습니다,,,,발견하면 논문이라도 쓸까봐요,,,
21일 전
저랑 같아요 저도 스탠다드가 즇아여 19일 전
12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윤석열 정부, 청년내일채움공제 폐지 추진524 귀여운 강아 12:40 50947 37
유머·감동 역대급으로 사고 친 윤석열 정부796 네가 꽃이 되었 8:49 94789
유머·감동 독립운동가와 친일파가 환생한 것 같은 현상황845 09.29 23:15 173561
유머·감동 별 그리는 순서356 꼬마우뇽이 6:23 41932 7
유머·감동 초딩이 내 차 긁고 이렇게 해뒀는데 봐줘야 할까?280 라오어 11:18 52425 13
이렇게 일 해서 돈 버는 것도 노력과 능력이다 vs 그건 아니다 항상중립 15:24 148 0
지금 나오면 팬들 난리 날거같은 그때 그시절 아이돌 코디.jpg 초코치킨 15:22 176 0
BJ 전부인 폭로글 결시친에 올렸습니다 sanghoo1002 15:19 365 0
엔믹스 수록곡 'COOL (Your rainbow)' 스페셜 비디오 311328_return 15:19 66 0
오늘 뜬 윤석열 정부의 각종 예산 삭감과 요금 인상안 모음 다비나 15:18 441 0
대통령실 공문 작성법 첨삭지도❗️ 붐붐붐붐 15:16 661 0
대우조선 이어…산은, HMM·KDB생명 등 민영화 속도 낼듯 이등병의설움 15:15 735 0
모델료 엄청 세게 지불한 거 같은 MAC 코스메틱(ft.블핑 리사).jpg2 에자키히카루 15:13 1200 0
DKZ 7th Single Album 'CHASE EPISODE 3. BEUM' .. 바를정 15:08 323 0
브이앱 악플 읽는 여자 아이돌들 캐리와 장난감 15:07 2009 1
부산시교육청 직원 임용시험, 부정청탁 정황 확인 설아 15:04 431 0
블랙핑크 지수의 손모양을 오해한 리사....gif8 306869_return 15:04 2596 3
일주일만에 컨셉 180도 바뀐 케플러 송쭈네 15:03 1048 0
'연쇄 성폭행범' 김근식이 이번 달 출소한다 ('그것이 알고싶다') 라즈베리퍼프 14:53 2144 1
마라탕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이유32 카리나12 14:50 4756 5
부산 서면 클럽서 합성대마·코카인 판 클럽MD 징역 3년 라즈베리퍼프 14:48 1223 0
케플러 신곡 We Fresh 티저.jpg 훈둥이. 14:47 379 0
여돌 취향 캐리와 장난감 14:44 502 0
3호선 정발산역서 코레일 작업자 지하철에 치여 병원 이송 라즈베리퍼프 14:35 193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9/30 15:22 ~ 9/30 15: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30 15:22 ~ 9/30 15: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