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윾머 ll조회 35550l 8
 
   
밥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했구나... 그래서 계속 대통령 뭐 먹는 기사가 주구장창 나왔구나... 그랬구나... 그래서 그런거였구나... 8일 전
누가 혼밥한다고 뭐라고 했나...... 8일 전
😥 8일 전
이번 정부 출범 이후로 본인 잘못 반성하는 꼴을 못 보네요 전 정부 핑계 언제까지 댈까 궁금 8일 전
혼밥이 왜나와 지금 8일 전
전정권 탓하는거 그만하자고 대통령이 말한게 얼마 안되었는데 계속하는거 보면 바뀔거같지않아보이는데요.
우리가 잘하겠다는 말은 정말 못하겠나봐요
8일 전
성과깎아내리는 건 본인들이 제일 잘하면서 뭔 소리람 8일 전
민주당 짝사랑 멈춰! 8일 전
뭔 혼밥,, 8일 전
성과가 있어야 응원하지요... 8일 전
혼밥이 문제가 아니라고!! 차라리 혼밥을 해! 욕하지 말고! 8일 전
성과같은 소리하지 마시고 욕 못하게 대통령 입이나 단속시켜요 8일 전
차라리 혼밥을 해라 성과는 커녕 있는 밥상도 걷어찬마당에 언제까지 전임 대통령 핑계만ㅋㅋㅋㅋㅋ 혼밥해도 할거다했다 8일 전
오잉 성과가 있기는 해요? 8일 전
혼밥이 뭐가 문제냐구요 혼밥이 왜 나와 8일 전
또또 핀트 나가지 으휴 진짜 쟤네는 걍 다 싹 사라져야됨 8일 전
성과가 있어야 깎아내리지 8일 전
양 반장  ⭐️뾰로롱🤗⭐️
또 또 또 전대통령 탓!!!! 또 혼밥 타령!! 8일 전
성과요...?있어요..? 8일 전
여기는 뭐 이렇게 먹는거에 꽂혔냐..지금 문제가 그게 아니잖아요!! 8일 전
맥락 파악 졸라 못하네 8일 전
하긴 파악 못하고 핀트 못잡는 척 안하면 설명이 안되니 ㅋㅋ
8일 전
역대급으로 전정권에 집착하는 듯,, 남이 어떻게 했든 본인이 못한게 잘한게 되는게 아닌데요 그리고 비교할 것도 없이 역대급으로 못하는 중 8일 전
밥이 문제가 아니고 성과를 보여달라고요. 밥 좋아하는 분 아니랄까봐 밥에 왜 이렇게 집착하심 8일 전
전 대통령 핑계대지 않으면 안 되나? 뭐만하면 비교여.... 8일 전
터지고있는  팡팡파라바라팡팡팡
전정권 없었으면 어쩔뻔했대요 진짜 현정권의 구세주급 아닌가요ㅠㅠ 8일 전
너희가 제일잘하던게 성과 깎아내리던거아닌가 8일 전
응원하고 격려 안해도 (오히려 온갖 각종 창조논란에도) 알아서 잘해주셨던 전 정권이 그립네요… 8일 전
성과가 있어야 깎아내리든가 말든가 할텐데 애초에 성과가 없잖아요.. 8일 전
성과가 있어야 깎아 내리든가 말든가 하지... 8일 전
성과가 뭔데요. 없는걸 어떻게 깎아내리죠?? 8일 전
피넬레피  자일리톨앞니
피해자코스프레 제발 그만하길..... 할줄아는게 그저 남탓에 플러스 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겨워요 그런 비판, 비난 듣기싫으시면 그냥 내려오시는게^^ 서민들은 죽어나가는데 지들 배불릴려고 혈안이되어있는거 뻔히 다 보이는데 무슨 응원에 격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일 전
피넬레피  자일리톨앞니
그리고 전정권 혼밥 먼저 깐게 그쪽들 아니였는지??
8일 전
혼밥은 문제가 아니었는데 국짐당 니들이 억까로 심하게 성과 깍아먹는 짓 해놓고 이제와서 무슨 소리세요?? 8일 전
왜 자꾸 혼밥을 물고 늘어지는지 모르겠어요... 혼밥이 잘못이에요? 8일 전
지금까지 뭘했다고 성과ㅋㅋㅋㅋ못하겠으면 빨리 내려오시든지 나라 말아먹으려고 작정했나 8일 전
역시 깔끔하게 인정하고 사과한다는 선택지는 없나보군요^^ 뭐만하면 변명, 남탓 하는거 진짜 역겹네요 부끄럽지도 않나ㅋㅋ 억까는 지금 본인들이 전정권한테 하고 있는게 억까구요 8일 전
왜 .ᐟ.ᐟ.ᐟ.ᐟ.ᐟ.ᐟ.ᐟ 자꾸 .ᐟ.ᐟ.ᐟ.ᐟ.ᐟ.ᐟ.ᐟ 나한테 .ᐟ.ᐟ.ᐟ.ᐟ.ᐟ.ᐟ.ᐟ 응원 “해줘” .ᐟ.ᐟ.ᐟ.ᐟ.ᐟ.ᐟ.ᐟ 하는데 .ᐟ.ᐟ.ᐟ.ᐟ.ᐟ.ᐟ.ᐟ 니들이 잘해야지 8일 전
혼밥,, 8일 전
자꾸 혼밥혼밥하는데 교민이랑 소통한다고 애초에 일정에 있었고 현지 식당으로 아침먹으러 간거였는데 그거 자꾸 혼밥이라고 그러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 순방가서 윤은 누구랑 밥먹었음? 호텔에서 혼자 밥먹은거 그건 혼밥아님? 누가보면 삼시세끼를 다 대접받고 같이 먹은줄알겠어ㅋㅋㅋ 같이 먹은것도 없지만 ㅋㅋㅋ 8일 전
ㅋㅋㅋㅋㅋㅋ 그놈의 혼밥 밥 혼자 먹으면 뒤지는 줄 아시죠? 이번에 비속어 쓰다가 전 세계적으로 망신 시키고 오신 성과 아주 잘 봤지요~ 8일 전
성과가 있나요? 8일 전
? 성과가 있긴 해요? 8일 전
언제까지 전정권 타령만 할 건지...역대 대통령 중에 임기 4개월만에 이정도로 외교적으로 사고친 대통령은 윤석열 빼고는 없을텐데요.. 8일 전
마데자루  강영현 와이프인데요
한게 있어야 깎아내리지 뭐 한거라곤 이xx 그거밖에 없지만 8일 전
밥 혼자 먹고 일하고 성과 가지고 오는게 훨씬 낫죠.
근데 비교조차 하기 힘드네요.넘 차이가 나서..
8일 전
성과는 커녕 국격 살살 녹이는 중이죠 8일 전
♡김민기민기♡  배우 김민기👍🏻
응원 할 게 있어야 하죠
댁이나 많~~~이 하세요~~~
8일 전
뭔 성과가 있는데요 8일 전
미국 국회랑 대통령 조롱한거는 어떻게 수습할건데요 8일 전
올려치길 못하니까 깎아내리기뿐.. 8일 전
밥밥 8일 전
Young One  영원하진 못하더라도
애도 아니고 진짜 ㅋㅋㅋ 8일 전
성과가 있긴했나요?🤔 8일 전
뭘 한게 있어야 응원을 하죠,,? ㅠㅠ 무턱대고 응원만 바라나😭 8일 전
문재인없으면 할말이 없죠? 모지리집단 8일 전
그놈의 혼밥 진짜 ㅋㅋㅋㅋㅋㅋ 8일 전
자기네들 하던 건 생각 안 하나보네..ㅎㅎㅎㅎ
응원...하려고 해도 자꾸만 못하게 만드는데 어떡하라구요
7일 전
STAYC 재이 (not 찐아이돌, yes 인티회원) 도 ‘혼밥’, 학점 깎아내리지 말고 대학생활 응원해달라 7일 전
혼밥이랑 욕설을 어떻게 같은 선상에.. 7일 전
어디가서 같이 밥 먹다가 또 말실수할까 걱정되니까 그짝은 제발 혼밥해주세요...... 6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윤석열정부 "겨울 공공기관 난방 17도.. 개인 난방기구 금지”546 triumph 10.01 14:31 131087
유머·감동 "박성제 사장 사퇴안하면 MBC 시청 거부 및 광고중단 국민운동 돌입"417 뭐야 너 10.01 11:01 127032 40
유머·감동 진짜진짜진짜 재밌는 웹툰 딱 하나 추천946 널 사랑해 영 10.01 11:53 128476
이슈·소식 조선족 맘카페 근황328 부대찌개덕후 10.01 17:10 102698
유머·감동 군무새들 가루로 만드는 짤300 zxer0036 10.01 10:39 143694 27
조선판 스카이캐슬? 드라마"슈룹"메인 예고편 이진기(30) 1:56 2 0
세돌이형도 생각 못 한 묘수 더보이즈 상 1:55 2 0
독구타련 휴방 빌드업에 낚인 기자ㅋㅋㅋㅋㅋ.jpg 큐랑둥이 1:53 166 0
결국 2종소형 면허 딴 박명수 311344_return 1:52 276 0
유병재가 출간한 책 추천사ㅋㅋ1 배진영(a.k.a발 1:50 403 0
머스크 재산 체감 .jpg 색지 1:47 659 0
영화 해바라기2 나온다1 ♡김태형♡ 1:45 475 0
눈썹 피어싱한 한소희 설아 1:44 745 0
'촛불승리전환행동' 정권 규탄 집회 djekxn 1:44 296 1
매번 늦는 사람의 심리.jpg 네가 꽃이 되었 1:44 609 0
전소민 근황 ㄷㄷ WANNA ONE 하 1:41 1273 0
삼성이 작정하고 만든 이번에 공개된 기술 .gif3 마유 1:39 1499 0
홈랜더를 연기하기위해 태어난 배우.jpg 베데스다 1:36 741 0
콘 아이스크림 제조과정🍦.gif5 311095_return 1:34 1778 1
넷플릭스 보는 이유 중 은근 중요한 것1 설아 1:32 1624 0
무한도전을 즐겨보던 사람들이라면 짤만 봐도 생각날 편들.jpg3 Side to Side 1:31 1596 2
왜 이러는지 설명하시오 218023_return 1:29 254 0
가을 패션 모음.zip (스압주의) 키토제닉 1:28 2393 4
의외로 갈리는 라면 계란 취향1 최승처 1:27 82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 1:54 ~ 10/2 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 1:54 ~ 10/2 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