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yanginae1 ll조회 99416l 30
 
   
공원소녀 미야  언니잘생겼어요
했던말이 기억이 안 나면 치매임
2개월 전
국민을 얼마나 로 봐야 이정도로 무시할수있을까요?

하긴 그전부터 문제가 보였는데
뽑아준 놈들이 있는데 당연한가..

2개월 전
그러니까 지금 사과 인정 이런게 아니라 회피 기억안남을 택하신거죠?
2개월 전
치매
2개월 전
알코올성 치매인가
2개월 전
자기가 한 말 기억 못하는 사람이 무슨 대통령을해
2개월 전
치매인가보네요 본인 발로 내려오세요^^
2개월 전
기적같은 현상  너를 만난 기적
알콜성 치매~!
2개월 전
기적같은 현상  너를 만난 기적
정도껏 추하세요 할아버지
2개월 전
치매시면 그냥 내려오시는게..
2개월 전
습관이니까 기억 안나겠죠 ..
2개월 전
아이고 추해라
2개월 전
기억안나면 이어폰 끼워서 들어봐라 잘들린디
2개월 전
본인한테는 너무 일상적인 말이라 그렇죠 저급합니다
2개월 전
영상으로 남아있는데 기억안난다 시전말고 반성을 하세요
2개월 전
진짜 다시봐도 어이가없네
바이든 말안한건 기억나고
욕한건 기억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사도 좀 생각하고 씁시다

2개월 전
치매도 대통령 할 수 있는거임?
2개월 전
dntlrdl_  삐약삐약🐥
영상 있으니 계속 봐보세요~~
2개월 전
그냥 사과를 하세요 언제까지 잡아뗄거임 국민들이 똥몽총이인줄 아시나??
2개월 전
영상 보시면 기억 날거에요
2개월 전
우리나라를 치매 걸린 사람한테는 못 맡기겠는데요
2개월 전
뻔뻔
2개월 전
진짜 가지가지하시네
2개월 전
이런 것도...대통령..?
2개월 전
차라리 인정 사과가 낫지 않나... 그런 말 하고 기억 못한다는 거는 그만큼 평소에 그런 말을 많이 썼다는 것 같은데... 그게 아니면 정말 치매같은 병에 걸린건데 그것도 그거대로 문제임.
2개월 전
윤현민  최고의예능라켓보이즈
영상을 보고도 기억 안 날 정도로 오락가락하면 그 자리에 앉으면 안 되죵...^^
2개월 전
“아 몰 랑 “
2개월 전

2개월 전
아 몰 랑
술꾼버전

2개월 전
웬만하면 정치글에 댓 안 쓸려고 했는데
레알 입만 열면 사고치고 반성없는 저 뻔뻔한 태도….
하……..
윤석열 대통령 탓 하지마세요
윤석열 대통령은 솔직한 사람입니다
처음부터 나 이런사람이다 라고 보여줬던 사람이잖아요
이게 다 눈막 귀막 흐린눈 하면서 알고서도 뽑은 2번분들 덕분입니다
2번분들 정말 장하십니다
그러니 2번분들께서 책임지세요

2개월 전
22 윤석열은 정직하죠ㅋㅋ 대선때부터 자신이 얼마나 모자라고 무식하고 추잡한 사람인지 다 보여줬는데도 알면서도 뽑은거잖아요ㅋㅋ 정권만 바뀌면 집값 잡겠지 근거도 없는 헛된희망 품은분들, 서민복지는 알필요 없고 내 재산 불려주겠지 착각한 부자호소인분들, 피해의식에 사로잡혀서 여가부 폐지해야한다고 박박 우기던 텅텅이분들 제발 모른척 하지 말고 책임을 지세요 책임을
2개월 전
빨간망토 차차  마음씨가대머리예요!
22222 책임지세요
2개월 전
공감해요
2개월 전
NU'EST_김곽강황최  ❤️🐢🐶🐯🦊🐰🐷❤️
555 격하게 동의합니다
2개월 전
공감합니다
2개월 전
777(번호정리)
2개월 전
 
치매면 국정운영에 결격사유가 될 수 있지 않나요? 몇 달 전도 아니고 며칠 전에 본인 입으로 한 말도 기억 못하고, 뭐가 옳고 그른지 사리분별도 못하는 것 같은데.. 이렇게 오락가락하는 사람에게 국정을 맡기는 건 너무 위험하지 않나 싶네요
2개월 전
치매면 일하지 말고 은퇴하슈
2개월 전
숑숑파워  하윤아사랑해
ㅋㅋㅋㅋ아…부끄럽겠지…ㅋㅋㅋ내가 다 오그라져
2개월 전
빅히트 정국  정구기는 동구래미
🤦‍♀️
2개월 전
Golden Beryl  찬란했던 좋은 날
그거 기억안해도 됨 어차피 영상에 남아있으니까요^^!
2개월 전
Golden Beryl  찬란했던 좋은 날
기억안난다고 영상에 떡하니 찍힌게 없던 일이 되나 어떻게 저런 발언을ㅋㅋ
2개월 전
그냥 인정을 하는게 욕이라도 덜 먹겠어요 제발 ㅋㅋㅋ
2개월 전
기억안나면 영상보시면 됩니다^^
2개월 전
그게 말이 되니?
내가 무슨 바보니?
그 말을 믿으라고?
한두 번도 아니고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손해야 이 바보야
그냥 떠나 (남자답게)
말도 안 되는 말 그만해 좀
제발 끝났단 걸 왜 몰라
왜 이제 와서 이래
이젠 그 입 좀
Shut Shut Up

2개월 전
손바닥으로 하늘이 가려지나요 ㅋ
2개월 전
네..근데 하셨고요. 온 국민이 다 들었고요. 아무때나 뇌 안 거치고 입으로 똥싸는 스타일인 거 이번에 밝혀졌으니 앞으로 주둥이 좀 다무시길
2개월 전
치매인거같은데 대통령 해도 되나요? 치매환자한테 나라맡기는거 넘 불안한데 퇴진좀ㅜㅜ
2개월 전
입은 먹을 때만 쓰세요 제발
2개월 전
NCT 127 태일  문태일부인입니다^^
하ㅡ... 진짜 바보아님?
2개월 전
국민을 로보는거죠..?
2개월 전
전세계가 다 보고 기억하는데 그게 기억 안난다면 진지하게 치매를 의심해야죠 건강을 위해 어서 빨리 퇴진하고 치료에 매진하시길 바랍니다
2개월 전
이것도 해외에 번역되서 나가겠지? 진심 쪽팔리고 입을 안열고 걍 일을 아무것도 안하고 대통령한다면 꾸역꾸역 참을까 그게 아니면 진짜 못참겠다
2개월 전
치매야?? 기억안나? 방송타서 알려졌으니 이젠 알지도 모르겠네 알았으면 사과해야죠 어디서 발뺌이야
2개월 전
꾸꾸칭구  삶은 아름답다.
하… 환율 국제정세 다 개판나고 지금 해결해야 할 문제가 산더미인데 대통령이란 놈이 저런 걸로 말장난이나 하고 쓸데없이 있는 집 놔두고 여기저기 옮긴다고 돈이란 돈은 다 퍼먹고 온갖 비리와 적폐의 온상지가 되고 있는 이 꼬라지 대체 언제까지 봐줘야 하는거죠. 아 진짜 인티라 욕도 못하겠고 근데 너무 빡쳐요. 이러다 혈압 올라서 나라 망하는 꼴 보기 전에 먼저 죽으라고 저러는 걸까요… 진짜 돌아버리겠어요 저거 진짜 어째요?ㅠㅠㅠ
2개월 전
한 나라의 대통령인데 치매이면 큰일인데 얼른 하야하라
2개월 전
진짜 수준ㅋㅋㅋㅋ..
2개월 전
영상 확인해보시면 되잖아요... 아니 이미 꺼낸 말 촬영돼서 영상까지 남아 있는 마당에...
2개월 전
1995.12.30  누가나를막아도
도대체 사과하면 죽는 병에 걸린건가여 잘못 인정하고 사과하는게 뭐 어렵다고 추하게 변명만 구구절절... 죄송합니다가 어려우면 걍 하야하면 되는데ㅎㅎ
2개월 전
그냥 말이 아주 왔다갔다 바쁘시네요
2개월 전
치매
2개월 전
초딩이냐
2개월 전
욕설한건 기억안나는데 바이든이라고 말안한건 어떻게 기억해요? 여기가 법정입니까 그 말이 통하게?
2개월 전
국민들을 바보로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어이없어요
2개월 전
아 기억이 안난다 시전~! 국짐당 하면 빠질 수 없는 발언~ㅋㅋ
2개월 전
DTOWNSUGA  비트 위의 루나틱
과학적으로 갑시다
2개월 전
기억력이 그따구라 9수 했음? ㅋㅋ
2개월 전
기억 안 날 수 있죠. 근데 영상에 찍혔잖아요. 그것도 모르쇠입니까.
2개월 전
Abcdef  늘 이자리에
영상이 떡하니 있는데 본인이 기억안난다하면 다인가요^^
2개월 전
아 누가 뽑았냐 진짜 답답하네요
2개월 전
본인이 대통령 됐단것도 잊어버려서 하야했음 좋겠다..
2개월 전
저사람은 원래 저랬고 토론때도 그렇고 항상 일관된 태도를 보였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뽑은 들이 더 심각함
2개월 전
빨간망토 차차  마음씨가대머리예요!
추한 꼴 그만 보이고하야나 해라
2개월 전
사과 한 번이면 끝날 걸..
2개월 전
영상이 남아있는데 기억안난다 한적없다 잡아떼면 끝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도해도 너무하네…국짐이랑 대통령이랑 하는 짓 너무 추하네요 사과를 하세요 지금이라도ㅋㅋㅋㅋㅋㅋㅋ본인이 자초한 말실수도 저렇게 잡아떼는데 앞으로 얼마나 더 뻔뻔해지려나
2개월 전
치매다 치매
2개월 전
제가 창피하네요...
2개월 전
알콜성 치매가 대통령을 한다..?!
2개월 전
2찍들 문재인대통령께 치매니뭐니 막말 해대더니 현대통령은 대놓고 자기가 치매라 하는데도 눈막귀막 쩌러따
2개월 전
국민을 어떻게 보면 저런 말을 할까요
2개월 전
이런사람이 대통령이라고 앉아있다니~^^
2개월 전
daydream_  네가 나의 기적이야
더 얼마나 대단한 일을 벌일까...ㅋㅋ 진짜 무섭다 무서워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마루는 강쥐  나 사람 됐다 짱이지...
그냥 인정하고 사과하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
2개월 전
핫초쿄  따뜻해야마시쪙 핳
진ㅋ짜 바락바락 인정 안하려고 하는 꼴 진짜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매는 바이든이 아니라 저인간이 왔구만
2개월 전
추하다
2개월 전
치매네요........
2개월 전
CYPHERS  샬럿 마스터💧
ㅋㅋ... 아리셉트 좀 처방받아 드셔야할듯
2개월 전
조만간 미국 갔다온 것도 기억 안난다고 하겠네ㅎ
2개월 전
치매인가보다 그만 자리에서 내려오는 게 좋을 것 같네요~
2개월 전
호랑이왕자권순영  세븐틴사랑해💖💙
영상으로 확인하세용!
2개월 전
진짜... 이게 대통령인가
2개월 전
GIF
(내용 없음)

2개월 전
괜차나영 영상이 다 있어요!!! 까먹으셔도 국민들이 기억해주니까요
2개월 전
no_on  선선한 가을
영상이 있는데 저런 말을?ㅋㅋㅋㅋ 걍 인정하고 사과하고 끝내지 추하다 추해
2개월 전
굥 이 새끼
2개월 전
아 잠만 내가 욕했나… 아 잘 모르겠어요
2개월 전
기억은 없어도 증거는 있죠
2개월 전
치매네
2개월 전
치매네요
2개월 전
너무나 완벽하게 기대에 부응하는 분이셔서 슬퍼요.... 그래도 조금은 내 기대를 져버리고 뭔가 잘 해주면 좋았을걸... 어쩌다 이 나라는 이렇게 됐을까ㅠㅠ
2개월 전
너무 많이 해서 언제했는지 기억이 안 나시는 건가용~?
2개월 전
수니언니  @wowwh제꺼라죠
본인부터가 기억 안나느니 ~ 이러시는데 국정일은 어떻게 하시려고.. 참모들도 계속 이리저리 말 바꾸고 말세다
2개월 전
평소에 언행이 얼마나 저급하면 말했는지, 아닌지도 모를까용?
2개월 전
생각을 하고 말을 해야한다는 것 조차 모르고 그 자리에서 생각없이 말을 했다고 당당하게 말한다는 거 자체가 어이가 없다ㅋㅋㅋㅋ 들은 사람이 몇인데 이걸? 아 사람이 아니라 개 돼지로 봐서 발뺌하는건가
2개월 전
자기가 한말도 기억 못하는 사람이 대통령이라니... 치매면 내려오세요
2개월 전
말이 몇번 바뀌냐?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 살아 아
2개월 전
효진 이션  김효진이창윤
모르쇠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어휴
2개월 전
국민을 바보로 아는구나
2개월 전
헉 어떡해용ㅠㅠ치매이신가봐요ㅜ
빨리 하야해야할듯!ㅜ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그만 내려와..
2개월 전
이젠 스스로도 좀 알겠죠?? 얼마나 분수에 넘치는 자리에 있는지. ㅋㅋ
2개월 전
하 진짜.. 이정도면 휴..
2개월 전
하 진짜 무슨 산악회 회장 자리도 안저러겠다…
2개월 전
@ldh_sky  이도현씨나타나주세요
어제 먹은 밥은 기억나냐?
2개월 전
빼쉐  해물뚝배기파스타
제가 이분 때문에 요즘 찬물 샤워만 해요
2개월 전
ㅋ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어케 될런지
2개월 전
누가 뽑았을까..?
누가...
왜...뽑았을까..?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2개월 전
영상이 남아있는데 끝까지 모른척하네 자기가 내뱉은 말은 자기가 주워 담으세요..
2개월 전
아 어
2개월 전
J J K  전정국♥️
기억 안나는 게 더 큰일 아닌가여ㅋㅋ ?
2개월 전
동영상이 남았는데...
상대가 미국인데.ㅠㅠ 하아...

2개월 전
주어빼도 내용이 주어 알려주는구만ㅋㅋ
2개월 전
기억이 안나면 사퇴 갑시다
2개월 전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오디오 추출 모르시나
2개월 전
일 최악으로 크게 키우는 것도 재주다... 걍 평생을 사과 한 번 안 하고 살아서 사과하는 법을 모르는 사람 같아요...
2개월 전
그렇게 말하면 뭐합니까~~이미 미국에 퍼졌는데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당근이세요?  바니바니단군단군
더 웃긴건 어찌어찌 내논 해명을 그 누구도 안믿는다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이게 딱 당신의 평판이자 지지율인겁니다ㅜ
2개월 전
대통령이 있는곳이 곧 상황실이라 하지않있나
태풍땐 그렇고
외쿡에선 아닌가봄

2개월 전
그냥 우습다...그걸 해명이라고 하니
2개월 전
스펀지 밥  네모네모스펀지밥
우물안의 개구리..
2개월 전
2번 뽑으신 분들 정말 모르셨나요 ㅜㅜ 굳이 뽑아서 이 지경이 되야 알게되는건가요 ㅜㅜ 우리나라 대통령이 저분이라는게 너무 창피해요
2개월 전
고양이가 대신 말했나보다ㅜㅜ~~
2개월 전
피유  트위치 스트리머 피유 ♡
국민읗 우롱하는 대통령.. 아 대체 누가 뽑았지...
2개월 전
아 좀
2개월 전
술 좀 적당히 처 먹고 다니든가… 벌써 치매 왔네
2개월 전
치매네. 얼른 내려오시길.
2개월 전
저런 거 그알에서 좀 봤는데... 기억 안난다면서 유리한 건 못 박는 거...
2개월 전
엉타마 유튜브에 검색해봐^_^
1개월 전
    
 
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10대들이 뽑은 라면 최악의 토핑 1위220 백호랑이 12.07 21:29 62271 11
유머·감동 친구가 사건의 지평선 듣고 눈물난대서 난 그 노래 진짜 싫어해 이랬거든379 Sour candy 12.07 15:22 101833
유머·감동 상담하러 학교에 갔는데 이거 내가 잘못한건가?..jpg264 Sour candy 12.07 14:16 82915 27
유머·감동 3년사귄 여친한테 돈쓰는 문제로 차인 남자252 피벗테이블 12.07 12:51 96772 28
유머·감동 롯데월드 갔다가 매직패스에 극대노한 아저씨215 패딩조끼 1:19 24202 17
코빅 레전드로 뽑히는 일반인 고딩 방청객.jpg B1A4산도리 4:01 415 0
권소현한테 커피차 보낸 현아2 손 석 구 1:02 3637 2
비켜 챌린지 찍은 철수네 Djsjwk 0:16 200 1
더탐사 압수수색 폭력이 난무하는 불법 폭동의 현장 나비야s2 12.07 21:34 981 0
브아걸 가인 최신 근황.jpg37 법규 12.07 21:10 52586 35
"숨진 김 이병, 극단선택 아닌 총기 사고" 軍내부 익명 제보 '발칵' 워너원(17061 12.07 20:13 1482 0
우리 콘서트장에 수상한 씨큐가 있다 MyDream 12.07 19:12 1154 0
강남 한복판에 꾸뱀 출몰✨ 꾸사장님과 100명에게 붕어빵 팔기 │ [겁도없꾸라] E.. 뜌누삐 12.07 18:59 580 0
[단독] '츄 퇴출' 이달의 소녀, 1월 컴백…11인조 첫 활동 지수 12.07 18:54 1017 0
2023년 빅5병원 레지던트 지원 현황51 세데이션 12.07 18:44 24508 6
12월은 원래 캐롤 듣는 달 아님? 위클리 드디어 첫 캐롤 나옴 달려오는귀여 12.07 18:25 427 0
더 아이돌 밴드 2화 예고 그대의 창 12.07 18:24 276 0
대책회의가 아니라 은폐회의네. '압사'단어 빼라?? 바프찍자 12.07 18:21 712 0
아무도 모르게 이미 끝난 전쟁.jpg (feat.아바타2 예매)18 우우아아 12.07 18:09 11659 1
애기를 잘 보는 DKZ 종형2 짱이야짱 12.07 17:52 1037 0
"하루 12시간 수업"…배우 이범수, '갑질 의혹' 반박→과거 발언 재조명10 다비나 12.07 17:18 5900 0
요즘 여자들 임신 출산 거부하는 행태보면 진짜 안타까운 이유.blind13 붐붐붐붐 12.07 17:04 5159 0
[단독] 이태원 참사 다음날, 대통령 주재 회의서 "'압사' 단어 빼라” 지시 다비나 12.07 17:00 717 0
[단독] 배우 이범수, 교수 갑질 의혹…"1학년 절반이 자퇴·휴학"139 지수 12.07 16:23 40711 4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5:58 ~ 12/8 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