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2690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엘리베이터 고장난 29층 찜닭 배달 리뷰
502
3년 전
l
조회
117047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 검색해보니까 찜닭집 사장님인지 올린 글을 찾은거 같아서 리뷰랑 답글 가져옴
185
66
185
연관글
엘베 고장난 29층 배달갑질
1
2
8미리볼펜
다 돌려받을거다
3년 전
룰루쌈바휘바휘바
정신병이 있는거 아닐까...?? 치료받아야될것같음...
3년 전
허
수
집에 배달 간 게 아니고 소각장에 배달을 가셨네요....
3년 전
사이클로이드
양심뒤진 인간도 아닌 무언가
3년 전
길위에서쓰다
29층+15층까지 결국 라이더님은 44층에 달하는 계단을 오르셨네요. 얼마나 힘드셨을지...ㅠㅠ
3년 전
길위에서쓰다
와 엘베 점검중인거 알면서 배달을 시켰다구요? 참 같잖은 갑질이네요 대단하다 진짜.. 그 와중에 배달음식이 꼭 필요하다면 중간에서 만나자고 배달원분께 양해를 구하든 아님 1층까지 내려가든 하셨어야죠
3년 전
짱구는 옷말려
아오🤬🤬🤬🤬🤬🤬🤬🤬🤬 29층에 엘베 고장이면 좀 해먹어라 돈도 많을 거 같은데
3년 전
라일락.
저건 인간도 아님
요즘 아파트에는 동물도 사나봐요
3년 전
사삼일
별점테러 인성보소 점주님이랑 라이더님이 너무 불쌍해요 제발 급똥신호왔는데 엘베 고장나는 인생 사시길🙏🏻 당신의 불행을 모르는사람 수십명이 기도하고 있을 겁니다ㅠㅠ
3년 전
고진고진
엘베 고장난거 본인들읔 알지않나
3년 전
降谷 零
•̀︿•́
와 29층..평소 마인드 딱 보이네
3년 전
降谷 零
•̀︿•́
저 정도면 배민에서 강제탈퇴 시켜야 하는거 아닌가
3년 전
天竺
우리들의 나라 천축
아주머니 인생 똑바로 사세요 그런식으로 업보 쌓고 다니면 누가 악의 품고 해코지할 수도
3년 전
뾰:려
? 왜 갑자기 아주머니가 나오는거죠....? 여기서 성별 밝혀진분은 배달하느라 고생하신 라이더분이 여성이라는것밖에 없는데, 저 29층 손님이 아시는분인가요? 지금 배달로 고생하시는 라이더분께 인생 똑바로 살라고 하시기전에 넷상에서 악플다는 님부터 업보 쌓으시는것같은데요...ㅋㅋㅋ
아니면 이때다 싶어서 여자를 까고싶으신거나, 난독증이신가요?
3년 전
카멘친트
뉴스보니까 시킨사람도 여자고 배달한 사람도 여자라고 하더라고요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天竺
우리들의 나라 천축
네 저도 뉴스 봤고 이 기사가 얼마나 화제가 됐는데 그놈의 성별.. 여자여서 아주머니 달고 욕하면 뭐 큰일나요?
3년 전
뾰:려
天竺에게
댓수 제한으로 삭제후 댓씁니다.
본문에 뉴스 링크가 있었나요? 전 오늘 처음보는 사건이었고, 뉴스 본적도 없이 해당 본문만 본 상태인데 댓에는 아줌마 욕밖에 없어서 의아했습니다.
본문에는 배달기사 성별이 여자라는것밖에 없으니까요.
하도 커뮤에서 여자한테 아줌마라고 욕하는게 많으니까, 본문만 본 입장에선 여성이라고 드러난게 라이더밖에 없어서 죄없는 라이더님한테 욕한건줄알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일반 사회 토픽까지 일일히 챙겨보진 않아요; 전 ytn 하루종일 틀고보는 사람인데도 처음봐서 그랬습니다.
3년 전
해규
뾰:려에게
그냥 오해해서 죄송하다 하셔요....
3년 전
天竺
우리들의 나라 천축
뾰:려에게
님이 처음 본다고 제가 처음 보는 사람을 위해 이 사람 아주머니라고 뉴스 밝혀진 거 하나하나 설명하며 댓글 달아야 하나요? 이거 며칠 전부터 계속 화제되고 있는 일이라 아는 사람은 이미 알고 있잖아오 카멘친트님도 알고 있고 다른 사람들도 알고 욕하는데 모르면 오해해서 미안하다는 사과가 먼저가 아닐지?
그리고 제가 언제 아줌마랬어요? 아주머니랬지? 성별싸움 예민하면 아줌마랑 아주머니가 주는 어감 차이 절대 모르지 않으실텐데?
3년 전
뾰:려
天竺에게
다른 댓들도 다 정신나간 아줌마하면서 욕하길래 왜 그런건지 궁금해서 댓 달았고, 님은 비록 아주머니라고 했을지언정 유독 인생 똑바로 살라느니 같은 말씀까지하셔서 똑같이 쓴겁니다.
제가 기사님한테 한 말인줄알고 오해해서 댓쓴건 죄송하지만, 그렇다고 님도 곱게 댓 써서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한건 아닙니다.
본 글의 댓들의 약 5개 미만만이 주문자의 성별을 지칭했으며 그 누구도 29층 주문자에 대한 비하인드 설명이 없었기에 당장 본문만 본 사람은 충분히 오해할 여지가 있습니다.
3년 전
天竺
우리들의 나라 천축
뾰:려에게
정신나간 아줌마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인생 똑바로 살라는 말이 어디가 나쁘게 들리고 어떻게 눌렸길래 유독?^^^^ 그리고 틀린 말 했나요? 인생 똑바로 살라는 말이?
오해해서 죄송하면 죄송하다는 말로 끝내기나 하세요 구구절절 달아서 님 스스로 저 본문 아주머니 또이또이한 수준으로 만들지 마시고
앞으론 본문만 보고 댓글 몇개에 급발진하는 것보다 먼저 묻는 습관부터 가집시다? '본문에 성별은 안나와있는데 왜 아주머니라고 하셨어요?' 라고 댓글 다는 게 그렇게 어려우신가요? 이게 어렵고 자기가 여전히 옳다고 생각하면 상대할 가치가 없어서요
3년 전
고운눈
뾰:려에게
님도 참 여러 의미에서 저 진상과 다르지 않는듯
3년 전
weoi35.
뾰:려에게
이게 오해의 여지가 있는 댓글인가요? 천축님 댓글 처음봤을 때 저는 주문자의 성별을 몰랐지만
뭐야 아주머니? 저 주문자가 여자인가? 라는 생각먼저들었어요
상식적으로 저기서 라이더를 욕하는 사람이 이상하잖아요 ㅋㅋ
본문만 본 사람이더라도 기본적인 맥락파악능력만 있으면 당연히 라이더한테 욕하는게 아니란걸 알지 않나요...?
여기있는 댓글 전부 주문자 욕하고 있는데... 저걸 라이더 욕한다고 해석한건 뾰려님 혼자뿐이세요
지나가던 사람이지만
뾰려님 본인이 잘못 해석해놓고 사과도 똑바로 안하고 본인말이 맞다고 우기는 꼴이 웃겨요...
3년 전
꺄하
weoi35.에게
엥 저두 이글 쭉 읽었을때 여성이라고 지칭된건 라이더분밖에 없었는데, 댓에선 아주머니라길래 본문 다시읽었어용. 요즘 유입 남초들이 난독처럼 여자욕하는게 하도 많으니 저두 엥하고 다시읽은건데... 이 뉴스 저도 처음본건데 다들 모르는게 이상하다는 태도인것도 좀 이상하네여 하루종일 커뮤만하셔서 다 알고계신건가
3년 전
고운눈
꺄하에게
당연히 모를 수도 있는데 모르면 먼저 물어보는 게 상식이지 저렇게 시비거는 댓글 남기진 않을듯요 무지성 여자 욕하는 댓글이 아니니까 자기가 오해했다 미안하다 이러면 될 일을 기를 쓰고 오해하게 했다는 둥 말도안되는 말을 남기니 여러 사람들 복장 터지게 하는듯요
3년 전
weoi35.
꺄하에게
네 저도 꺄하님처럼 아예 주문자 성별이 몰랐기에
처음 댓글 읽었을 때
뭐지 아주머니?? 저 주문자가 여자였단 말이 있었나?? 라고 생각하고 본문 다시 읽었어요
꺄하님도 저 댓글봤을 때
뭐? 본문에 라이더는 여자뿐이었는데 지금 라이더욕하는거야?!? 이렇게 해석하셨나요?
당연히 욕먹을 대상은 주문자이니 여자인 라이더를 욕하는게 이상하다고 느껴져서 주문자 성별을 재확인하려고본문을 다시 읽으신거 아닌가용
3년 전
톰히들스턴
뾰:려에게
진상.....이세요
3년 전
Joe Wright
조 라이트
뾰:려에게
이분은 스스로 오해해놓고 사과하기 싫어서 아득바득 우기며 책임전가를 하시네요
그쪽이 주문자가 아주머니인지 몰랐다 한들 천축님이 미리 설명해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3년 전
대기말고대기
저질말고수질
뾰:려에게
왜 이걸 성별프레임 씌워서 몰아가는거죠. 이렇게 무턱대고 성별프레임 씌우는 사람이나 아무 이유없이 여혐이나 남혐하는 정신나간 사람이나 똑같아보임.
3년 전
고운눈
뾰:려에게
오해해서 죄송하다는 사과가 먼저일듯 님이 딱 악플로 업보 쌓는 그.. 정석이신디
3년 전
푸르르푸르
뾰:려에게
잘못한 부분 사과는 전혀 안하고
자기 입장만 구구절절 말하는게 저 리뷰 쓴 여자 같으세요.
3년 전
나는잘모르겠다
푸르르푸르에게
2 이걸 왜 성별프레임을로 몰아가요. 원댓님은 뉴스 읽고 성별을 아신 상태에서 댓을 다신건데.. 그냥 오해해서 죄송하다 하시면 될 것을..
3년 전
天竺
우리들의 나라 천축
혼자 더럽게 앞서나가시네요 주문자가 여자라고 뉴스에서도 땅땅 된 지 얼마나 됐는데 뭐에 씌였길래 이걸 성별갈등 성별프레임으로 몰고 가요? ㅋㅋㅋ 딱봐도 그 주문자 욕하는 댓글에 뭘 어떻게 억측하고 싶길래 배달기사 욕한 걸로 만드는 건지ㅋㅋㅋㅋ 님도 업보 달달하게 쌓으시네요 혹시 주문자세요?
3년 전
오징어부추전
성별프레임에 갇혀서 아주머니란 단어 하나만 꽂혀서 판단력이 흐려지신건 본인같네요 그러지마세요 이게 더 성별 조장 일으킵니다
3년 전
냉짬뽕먹고싶다
저 갑질 아줌마 아들있어요...댓글쓰시려면 좀 자세히 보고 쓰세요 아유 수치..
3년 전
롤랑
진짜 전국적으로 다 알려졌는데 본인 쪽팔린 줄 좀 알았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도 일부러 안받은건지 모르고 안받은건진 몰라도... 저정도면 전화 안받으면 알아서 가져다주겠지< 라고 내심 생각했을 것 같은 인성이라 그저 어이가 없을 뿐
3년 전
은지원
죄받길 꼭..
3년 전
망개떡냠
⋆⁺₊⋆아포방포⋆⁺₊⋆
29배로 돌려받길 바랍니다...... 저렇게 살면 좋은가? 저 집 아들이 뭘 보고 배우려나......
3년 전
하 삼색
haha ha 딸
너무 황당하네요..
3년 전
욕하고싶은데
진짜 개미이네 와 씨바 진상은 지가 진상인걸 모르는구나 캭퉤
3년 전
백장미
🥀
🤬
3년 전
View
아 열받네 진짜^^
3년 전
겁이 난 없지
29층 와
3년 전
lenkek
눈물난다 진짜... 배달원분이 내 가족이거나 지인이면 억장 무너짐 그렇게 살지마세요 그거 찜닭 늦게 먹으면 뱃가죽이 곪아 죽나요
3년 전
sesei
진짜 에바다 사람이 어떻게 저래
3년 전
ㅊㅇㄴ
할말도 많고 욕도 하고 싶은데 익잡도 아니고 인티니까 참을게요...^^
3년 전
무교
♪
개쓰레기인간말종새끼
3년 전
역시소주는진로
v인생은전쟁v
😡
3년 전
극적극적
알면서도 시켰다고........ 진짜 최악이네
3년 전
INFINITE L
와... 29층... 진짜 너무하다
3년 전
방ㄱㅜ
찜닭 시켜먹기전에 없는 인성부터 챙기길 인생은 부메랑 ^^
3년 전
망기
망선
진짜 못됐다
3년 전
수묵
진짜 너무하다..
3년 전
고랭
배민 저 댓글 신고하고 왔어요 ㅎ 29층 레전드
3년 전
스키챱챱
Always stay
와 진짜 요즘 생각없이 지 쪼대로 사는 사람들 많네요... 너무하네요 정말...
3년 전
@harrisonbrome
갑질 레전드
3년 전
윤도뀽
진짜.. 왜이렇게 쓰은 사람들이 많죠?
3년 전
치즈1
도경수x이지은
헐. 배곧이네? 29층이면.. 암튼 그 지역 아파트들 초기에 엘리베이터 많이 고장나서 배달원분들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저희 아버지도 치킨집 했었는데 그 지역 배달해봐서 알거든요. 10년도 더 됐는데 아직도 엘리베이터 고장나고 그러나요?
3년 전
New George
악마
3년 전
나아다크
배곧에 엘레베이터 고장난 아파트 찾기 쉬울거같은데 ,,,,,,
3년 전
짱구는말릴수있어
차준환
진짜 찐 진상이다...ㅋㅋㅋ
3년 전
내뒤통수호빵맨처럼패였어
뒤통수 동글해져라~
엘리베이터 점검은 항상 미리 안내하는 부분인데 그것도 생각 못하고 배달 시켰으면서 왜 저러는건지
3년 전
나는잘모르겠다
에효 ... 그걸 또 회수해 가라는 심보... 게다가 리뷰까지...ㅋㅋ
3년 전
어머나~다시한번말해봐~
텔미텔미텔테레텔텔미
진짜 악질 진상이네;
3년 전
잔재
엘베 고장난 줄 알고도 29층 걸어올라와서 배달하라고 주문 넣은것 자체가 소름끼쳐요 예견된 진상...
3년 전
웅니 나야
하니야🫶🏻
진짜 악질
3년 전
요 맨
나중에 꼭 돌려받아라… 제발
3년 전
단백질헤어에센스
소름..기사님 힘들게 올라가셨는데 다시 회수하러 올라가시느라 얼마나 힘드셨을지 ㅠㅠㅠㅠ
3년 전
냠냠띵굴
저게 왜 취소사유가 되나요 저런건 취소 안 된단다고 해야죠.
3년 전
건국대 할리갈리과
몬찐수가호프뷰짐꾹
저런 진상한테는 아무것도 팔아선 안 됨. 수렵채집해서 식사 해결하세요
3년 전
시우민 요정
김민석 사랑해💙
어디야 했더니 우리동네네요... 저희 동네 카페보니까 이미 어디아파트인지까지 다나왔네요 아이구야...
3년 전
튤립둘
창피한줄 아세요…
3년 전
악마는브라자를
쫙찢죽
3년 전
소네트
저런 인간은 배달 막아야 함 ㄹㅇ
3년 전
아오아시
⚽️
22
3년 전
또히히
한신더ㅎ 라는곳이라네요 대단하다정말
3년 전
꾸신냐능
신상 털렸더랑
3년 전
Esthela
인간이 아니네 걍
3년 전
망개애착
지민...내꺼?
악마
3년 전
빅뱅이론3
와.. 지한테 3천원주고 29층까지 갔다와라하면 가지도 못할인간이.. 진짜 악마같은 인간
3년 전
쿼카는행복해
쿼카는 귀엽지
ㄹㅇ 정신이 아픈사람..
3년 전
D a h l i a
저런거는 배달 갈 이유가 없는거같아요. 아니면 본인이 직접 내려오든가.. 미친거같다..
3년 전
선선하이좋심더
마 날씨가 쥑이네예
그와중에 소보원에 피해구제 요청한다는 말이 참..
서비스직만 만나면 갑질 하시는 분들 꼭 하시는 만큼 되돌려 받으시길 바라요 얻는 인류애보다 잃는 인류애가 더 많은게 서비스직인걸 이 글 보면서 다시금 느끼네요 진상손님들 때문에 서비스직 그만 뒀는데 잊고 있었다가 아 내가 이런거 때문에 그만뒀지 하고 깨달았네요 고객이 왕이다란 말도 갑질도 진짜 싫어요 갑질을 당연하게 느끼는 사람들은 꼭 살면서 되돌려 받았으면 좋겠음
3년 전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배민 계정 정지좀 시켜주세요 ;
3년 전
딸기마카룽
Shinin
29층... 고장난거알고시킨거면...음...
3년 전
고동만
똥만이는 똑땅해
리뷰자체도 뭐가 맘에 안들었는지는 없고 그냥 고소하겠습니다 이게 다네요ㅋㅋㅋ
본인도 뭐가 불만이였는지 모른다는거죠ㅋ
진짜 먹고 싶었고 엘베 고장난것도 알고 있었으면 도착예정시간은 중요하지 않았겠죠
일부러 시킨거 같네요 엿먹일려고 장난으로 재미로
3년 전
지구를 지켜요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 사용
진짜 배달 업체 하다보면 이상한 사람 진짜 많음
3년 전
황제갈비
ㅋㅋㅋㅋ아니 이거 우리동네래요
3년 전
노효정
진상 부린 저사람 지역이 어딘지
어디 아파트에 사는지 몇동에 사는지 이미 다 털렸던데요 카페 보니깐...
3년 전
노효정
그리고 이건 배달한 라이터 분이 네이버 카페에 댓글 다셨더라구요 너무착하심ㅠㅠ
3년 전
노효정
이건 29층 진상 당사자가 쓴 네이버카페 댓글...
3년 전
yammmy
끝까지 사과 한마디 없이 정정보도 시전 ㅋㅋㅋㅋㅋ 인성 알만하네요~
3년 전
공주1
아니근데 뭐가 저리 당당하시지? 너무 당당해서 사실여부가 다르게 퍼졌나싶을정돈데 다른말은 없나요? 참나.. 뻔뻔 ㅜ 저 카페 분위기도 궁금하네요
3년 전
노효정
긴 장문으로 해명글 올렸더라구요 근데 누가봐도 변명만 늘어놨더라구요
3년 전
가시처럼발라줄게
아 보고싶은데 엑박...검색해서 봐야겠네요!!
3년 전
성태한여민
미쳤다 어휴
3년 전
DPRLIVE
미친 정신 나간놈 왜케 많아 진짜 열불나네
3년 전
DPRLIVE
저정도면 배민에서 블랙리스트 해야하는거 아니레료?
3년 전
날좀바라봐
저 아들은 본인 엄마가 배달일을 저렇게 한다고 생각해도 저렇게 취소 할 수 있었을까?
3년 전
hoohoohoo_
같다
3년 전
HypeBoy_
💖
취소 사유가 뭔가요...?
3년 전
러블linus
러블리즈
밑댓에 사건반장 영상이 있는데요
배달 예상시간 50분을 초과 한 시간에
배달 받아서 취소했다고 합니다
3년 전
qwerty0257
알고서 저랬다고요??? 무슨 생각이지 소름이 확 끼치네...
3년 전
러블linus
러블리즈
본문 관련 영상 가져왔습니다
3년 전
HAILO
인간쓰..ㅠㅠ 사회에서 안 마주쳤으면
3년 전
릴보이
🌊
진짜... 인류애 사라짐
3년 전
어쩌면우주의섭리
그냥 그랬던 거야
왜저러냐 화가난다 진짜 하
3년 전
영순
진지하게 손님 죽이고싶다
3년 전
혜묘
아파트 고층에 살았다면 해당 시간대 엘레베이터 고장 났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겠죠? 하물며 지어진지
20년 넘어가는 아파트 들도 갑작스러운 점검이나 고장나면 바로 방송 하니까 모를일은 없을테구요.
만약에라도 하필이면 음식 주문하고 나서 엘레베이터가 고장이 닜다면 배달가게나 배민센터나 라이더분이 전화나 문자라도 했을텐데 이걸 확인을 안한게 저는 이해가 안가요.
만약에라도 음식 주문하기 전부터 엘레베이터가 고장이 난 상황이라면 상식적으로 배달은 안시키는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3년 전
설날에가입햇슴다요롱로용
그걸 또 뭐 회수하라하는건지 심보 레전드네
3년 전
dustyblue
고장난거 모르셨을까요. 아셨을텐데.. 배달도 사람이 하는 일인데요
3년 전
꼬순내킁카
오구오구 끄덕끄덕
리뷰 지웠네 ㅋㅋㅋ 상식이 없는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은걸까요ㅠ
3년 전
힝구ㅇ
라이더님 피해보상금 넉넉히 타시길
3년 전
천상천하유아독존
天上天下唯我獨尊
와 악마네요. 어쩜 사람이 저럽니까? 29층까지 올라오라는것도 레전드인데 다시 회수해가라고...ㅋㅋㅋㅋ 진짜 못돼 었다. 아파트에 소문나서 고개 못들고 다니면 좋겠네요
3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원래 호텔델루나 피오 역할로 오디션 봤었던 이도현. gif
이슈
AD
이거 손가락 넣어서 구멍 벌린거 같지 않아?
일상 · 8명 보는 중
메가톤바 신상 2종+와바 민초+옥동자 헤이즐넛 실사.jpg
이슈
AD
오늘 난 장남으로서 여동생과 전쟁을 선포한다
이슈 · 2명 보는 중
일본음식은 나라 전체가 성수동 맛집이다.jpg
이슈
맥주 안주로 은근히 매니아층 많다는 감자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광복에 실패한 대한민국
이슈 · 4명 보는 중
일론 머스크 "저축 안해도 됨. 10년뒤 돈 무의미"
이슈 · 2명 보는 중
AD
과즙세연 인플루언서 광고 컨텐츠 시드물 입장, 사과문
이슈 · 7명 보는 중
직장인이면서 노후저축을 시작한다면 이렇게 해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종량제 봉투 품절사태
이슈
518스타벅스사태 확인사살
이슈
주식투자하고 우울증이 사라졌다는 공무원
이슈 · 7명 보는 중
무빙2 새로 교체된 봉석역을 맡은 배우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너넨 이중에 몇번 몸매 걎고싶음?
일상 · 4명 보는 중
일머리 없다고 소문난 직원들의 모습 top 5
이슈 · 17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195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16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14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99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77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79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56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47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80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51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62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48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43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52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35
바늘에 찔리면, 찔린 만큼만 아파하면 된다
21:32
l
조회 111
당신은 너구리의 엉덩이를 보았습니다
21:27
l
조회 607
아르테미스 2호에서 아이폰으로 찍은 지구
21:25
l
조회 516
컴공과가 알려주는 코딩 잘하는 사람 특징
21:22
l
조회 1366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4
21:19
l
조회 2084
병원 주사실에 붙은 주사실 예절
1
21:17
l
조회 2098
그래픽카드 티어표 2026
1
21:14
l
조회 945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5
21:10
l
조회 7688
이민가고 싶다는 라이더
21:09
l
조회 885
면접빨로 지원한 병원 전부 합격한 썰
1
21:08
l
조회 2127
l
추천 1
이게 음식이 맞나 싶은 번역 레전드
21:06
l
조회 930
13살 연하가 들이대서 사귄다는 남자
2
21:06
l
조회 1571
대충 보면 자연스러운 사진
1
21:05
l
조회 1887
꼭 챙겨먹는 건강보조식품
21:04
l
조회 295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ㅋㅋ 친구한테 진짜 뭔말을 못하겠네
51
제베원ㅋㅋㅋ못온 김지웅대신 웅니니
24
태연이한테 물어봤어? 이어서 라이즈 원빈한테 물어봤어?
24
260622 변우석 인스타
25
요즘 애들이 나약할 수 밖에 없는 이유
11
110,870엔짜리 새우볶음밥
1
21:02
l
조회 2017
미국에 파는 스팸의 종류
21:02
l
조회 1179
궁금한건 무조건 물어본다는 오사카 사람들
1
21:01
l
조회 1695
l
추천 1
누가봐도 확실한 K-달팽이
2
20:51
l
조회 7056
l
추천 1
면접 망치고 울어버린 딸
20:51
l
조회 2466
l
추천 1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17
20:44
l
조회 10874
l
추천 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34
1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5
2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
15
3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17
4
미국인들의 췌장을 극한으로 시험하는 음식
17
5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
11
6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4
7
병원 주사실에 붙은 주사실 예절
1
8
누가봐도 확실한 K-달팽이
2
9
CJ 빵집 이름이 뚜레쥬르인 이유
9
10
컴공과가 알려주는 코딩 잘하는 사람 특징
11
면접빨로 지원한 병원 전부 합격한 썰
1
12
당신은 너구리의 엉덩이를 보았습니다
13
면접 망치고 울어버린 딸
14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
4
15
요즘 애들이 나약할 수 밖에 없는 이유
11
16
바늘에 찔리면, 찔린 만큼만 아파하면 된다
17
아르테미스 2호에서 아이폰으로 찍은 지구
18
이게 음식이 맞나 싶은 번역 레전드
19
해외 Z세대들이 카페에서 견디기 힘들어하는 것
1
1
SK하이닉스 진짜 충격적이다......
2
2
우리 지금 북한 큰일난거야??
13
3
대박 이 강아지 찾는 전단지 본 사람,,??
13
4
하이닉스 200중반대에 반신반의하면서 탔는데 40
4
5
아니 하닉 295만원이네;
2
6
하닉 삼전 언제 팔아야될지 모르겟음
1
7
연애 서로좋아해서 했다가 헤어지는 이유 뭐야?
8
8
나 구매 고민 중이던 물건 사진 보여주니까 다들 바로 ㅇㅋ해줌
3
9
성형 많이하먄 사진은 진짜 이쁜데 실물은 뭔가 좀..
5
10
와 진짜 나 퇴사할까?
2
11
중소 좋은점은 그거임
1
12
친구들 평균연령 31.5세인데 아직도 단체 멘헤라임ㅜㅜ 멘헤라 언제 없어져
1
13
나 진짜 욕 먹을거같은데 빈티 나는 사람 별로 안끌려ㅜㅜ
2
14
요즘 전체적으로 다 맛이 없어진 느낌인데 나만 글케 느낌..?
12
15
와나 하닉 280뚫었단말을 3일전에 했는데
16
아 일경험 인턴 되서 첫출근 했는데 의욕 확 꺾임..
11
17
피부가 이렇게 됐는데 병원가면 뭐해줘..? ㅎㅇㅈㅇ
1
18
❗️나 이 자세하면 손끝까지 땡기고 찌릿찌릿한데 왜이러지40❗️
3
19
진심으로 축하안해주는 친구랑은 어떻게 지내?
6
20
강아지 보내고 눈물 안나는건 왜이래..?
6
1
나두 하닉 6주 사고 천만원 벌어써 캬캬캬캬컄
5
2
영웅재중 보아 내가 안 본 사진인거야? 아니면 Ai 사진인거야?
12
3
와 소시 내년에 컴백 하는데 좀 크게 한다네 활동도 그렇고
24
4
성찬이 안무가님한테 선물했나봐
1
5
보넥도 중국 업자 티켓팅 근황
1
6
원빈 이런 스타일 첨보는데 진짜 잘어울리네
13
7
급상승
올해 유행은 레몬색인가보내
1
8
하투하 올해 컴백 끝난건가?
2
9
ㄱ
비엘 웹툰인데 진짜 제목 찾음‼️‼️
19
10
아 방탄 알엠씨가 토익 915점이라는 소식을 들었어....
5
11
으르렁 늑대와 미녀.. 이런거 지금 가지고 사람들이 좋아하나?
9
12
송은석 진짜 미쳤네ㅜ...
1
13
영원즈 미쳤니
2
14
와 라이즈 원빈 요즘 얼굴폼 미쳤네ㅋㅋㅋ
21
15
아니이거 ㄹㅇ일깤ㅋㅋㅋㅋㅋㅋ6번이 눈물나는데
16
육아일기 촬영 이미 다 끝났엉??
1
17
흐물흐물한 폐급수박 진짜 개열받는다
2
18
원빈은 놀토도 달리기하는것도 수트입은것도
19
원희 1기 vs 2기 뭐가 더 취향이야?
17
20
저녁 불닭 먹고 싶은 거 일부러 참고 다른 거 먹었는데
4
1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X황정음 인생네컷
4
2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
20
3
허남준 서가대 비하인드
16
4
한소희
한소희 더블유 코리아 화보
7
5
오늘 원래 화제성 나오는날 아닌가??
3
6
박보영 윤아 김태리 차주영 동갑예능이 왜 안되는지 모르겠음
10
7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
34
8
김지원
단발 김지원 진짜
2
9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채서안 인스타
8
10
멋진신세계
모창 끗발 기가 막히네요 앞으로도 잘 지내봅시다<<허남준ㅋㅋㅋㅋ멘트 ㅋㅋㅋ
4
11
멋진신세계
서리본 말투 고민한 이유를 알겠어
3
12
참교육 마지막회 사이다야???
3
13
허남준 소속사 대포짤 매니저가 직접 찍더라
10
14
강회장
손현주가 이준영한테 말투가 내 동년배랑 얘기하는거같다 그랬대 ㅋㅋㅋ
2
15
허남준 멋진 신세계 종영 인터뷰 모음
3
16
멋진신세계
차세계 1회 때 맞선 장면 다시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17
아 근데 진짜 멋진 신세계 첨부터 끝까지 너무 완벽했다..
2
18
김태리는 뭐할까
2
19
멋진신세계
나 좀 이해시켜줘...
3
20
서인국 박지현 엘르 착장 다 이쁘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