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27565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런 여자가 이상형인데 까다로움??
56
3년 전
l
조회
19968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3년 전 (2022/11/26) 게시물이에요
7
4
7
디디디드
난데
3년 전
Blue_Rose
화려하거나 날카롭게 생기면 왜 안된다는건지...자기 말 잘 듣게 생긴 여자 바라나봐요 웩
+) 생각 다르면 제발 그냥 좀 지나가세요
그렇게 싫다는데 꾸역꾸역 답글달지좀 말구요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Blue_Rose
삭제한 댓글에게
저 짧은 두줄자리 댓글과 웩이라는 한마디 한 걸 마구 소리를 지르고 광란한 분노를 일으키는걸로 인식하신다면 님의 지능과 판단력에 문제가 있네요.
다수라고 하기엔 고작 님 포함 5명이네요. 그중에 4명은 무프사 8렙이고요^^ 그래도 이걸 다수라고 치고 말한다면, 다수결이라고 무조건 옳은건 아닙니다. 여러명이 싫어하는 의견이라고 해서 문제있다는 것도 문제있는 시각이고요. 원래 사람은 다수인걸 내세워 지 맘에 안드는 의견을 패고 다니면서 다수가 싫어하니 문제있는거라고 가스라이팅 하기도 하거든요. 본문의 내용을 어떻게 해석하든 제 판단과 제 가치관이고 님이 제 가치관이 틀렸다고 지적할 자격은 없으세요^^ 너 문제있다 고쳐라 라고 가르치듯 말하는것도 아주 시건방지시고요. 아무리 문제라고 장문으로 급발진해도 생각 바꿔줄 생각 없어요^^ 그리고 다수가 문제라고 하면 자신을 되돌아봐야 한다...아 5명이 저한테 시비걸면 문제있는 사람이 되는거군요. 그럼 저도 님이 문제있다고 말씀드릴테니 자신에게 어떤 문제가 있는지 님도 한번 되돌아보세요! 5명이 말하면 문제있는거고 1명이 말하면 문제없는거라 주장하실건 아니죠?
3년 전
삭제한 댓글
Blue_Rose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Blue_Rose
삭제한 댓글에게
말을 거신게 아니라 태클을 건거셨죠. 태클 안받겠다고 적어놨은데 꾸역꾸역 답글로 태클거니까 화를 낸거지 제가 처음부터 화를 냈나요? 점잖은척 말하면 혼자 정상으로 보이는줄 아나...먼저 저 짧은 2줄자리 문장에 급발진하면서 장문으로 달려든거 님이잖아요🤦♀️ 본인 사회생활이나 걱정하세요. “웩”이란 한글자를 이렇게 엄청난 공격의 의미로 받아들이고 장문으로 달려드는 사람 처음봤네 진짜ㅋㅋㅋㅋ
3년 전
무멍멍
Blue_Rose에게
네
태클안받으실 권리가 없어요
질척인다고 비난하실 권리도 없구요.
왜냐면 공론장에 여전히 의견 게시해두고계시니까요ㅎㅎ 그 의견에 대한 대댓글은 역시 자유! 입니다~
그것만 인지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당
3년 전
무멍멍
삭제한 댓글에게
그건아닌것같다는 대댓글 하나 감당 못하시고 시비로 치부하는것도 그렇고 생각이 다르면 그냥 넘어가라 강요하는것도 좀 이해 안되네요ㅎㅎ 왜 본인 생각대로 사람들이 따라줘야되나요. 똑같이 의견표출중인뎅
솔직히 처음보이신 의견 뭐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남들 대댓 통제하시는게 너무 내로남불이셔요
3년 전
Blue_Rose
“뚱뚱하거나 키 작은 걸 꼽으면 몰라도요라는 말도 이해가 안 되는데, 키 작은 걸 싫어하는 것과 화려한 외모를 싫어하는 건 어떤 차이가 있길래 전자는 용인되고 후자는 용인이 안 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라고 하셨는데
아무래도 현대 미의기준에서 뚱뚱하고 키 작은건 못생김에 가까운 특성이죠. 반면 화려함은 아름다움에 가까운 특성이고요.
“너 진짜 키작고 뚱뚱하다” >>욕으로 쓰임, 외모가 못났다는 뜻
“너 진짜 외모가 화려하다”>>칭찬으로 쓰임, 외모가 잘났다는 뜻
정말 이 둘의 차이를 모르시나요?🤣 그러면 전자는 못난 특징이고 후자는 잘난 특징이라면 보통은 이성의 외모를 고를때 못난 외모를 기피하고 잘난 외모를 선호하는게 일반적이지 않나요? 잘난 외모를 선호까지하진 않더라도 기피하는 외모특징을 꼽을때 진짜 못생긴 특징(대머리, 뚱뚱함, 비율나쁨 등)도 많은데 굳~~이 화려하고 예쁜 외모를 기피 대상으로 꼽진 않잖아요?
그래서 특이하고 이상하다 한겁니다. 더 못생기고 더 추한 외모 특징을 가진 여성은 기피 안하면서, (일반적으로) 예쁘다 여겨지는 화려한 외모의 여성은 기피하는 남성이 특이하고 이상해 보여서요^^
외모를 지능에 대입하면, 멍&청한 여성을 기피하는 남성은 평범해보이지만, 똑똑한 여성을 기피하는 남성은 어딘가 이상해보이는 것과 비슷하다고 해야할까요ㅎㅎ
현대사회에서 “화려함=외모적으로 좋은것”이고 “똑똑함=지적으로 좋은것”이니까 비교가 가능하다 봅니다! 그니까 화려한 외모의 여자를 굳이 기피하는 남성은 뭔가 똑똑한 여성을 기피하는 남성과 결이 같다고 느껴져서요!ㅎㅎ
3년 전
무멍멍
이런댓글이 싫으면 지우시면되고ㅋㅋ 남들 자유 침해는 마세용ㅋㅋㅋ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무멍멍
이게 왜 시비일까요
댓글기능이 있어 반대의견 내신거잖아요
당신이 쓰면 정당하고 누가 거기 똑같이 반대의견 내면 시비에요?ㅎㅎ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무멍멍
삭제한 댓글에게
어머
어떤 피드백도 받기싫은것같은데 말섞기싫으면 댓을 지우시라니까요ㅎ 여긴 자유롭게 글쓰는곳이잖아요.
왜 본인 일기장에 쓰면될걸 공개장소에 올려서 시비니 뭐니 분노중이실까요.
3년 전
엽얍욥윱얩
삭제한 댓글에게
대댓글 기능이 없는 커뮤니티를 이용하시면 돼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규칙이 있는 인티에서 댓글 달지 마시구요..
3년 전
공대 포켓몬
신기하다 이런 사람 ㅋㅋㅋㅋ
3년 전
엽얍욥윱얩
추가 내용까지 완벽
3년 전
dhsjkkl
저는 동감합니다 !!
3년 전
꾸익꾸익
꿀꿀꿀
여성분들이 너드남 원한다는 글쓸때도 이렇게 분개하셨는지궁금합니다!!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꾸익꾸익
꿀꿀꿀
네 님얘기를 요약하자면 남자가 자기 이상형 어필하는건 불편하지만 너드남 찾는건 그래도 된다 라는 내로남불이 님 종합적인 의견이네요.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꾸익꾸익
꿀꿀꿀
삭제한 댓글에게
아까 지운댓글에서는 이제서야 여자들이 너드남 찾아다니니까 다행이라면서요.여자는 그래도되고 남자는 안된다고 말하시는건가요? 좋아하는점어필할수도있고 싫어하는걸 어필할수도있죠 ㅎㅎ 이런 남자깬다 이런거 정떨어져 이런글도 많이 봤는디요?
굳이 찐따같이 자기보다 못나보이고 만만한 여자, 같이 있으면 자기가 비교적 우위를 느낄 수 있는, 정복감 느낄수 있는 여성을 좋아하니까 그 취향이 찐따같고 다는거죠 << 이게 너드남찾는거랑 뭐가다른건지요. 그떄도 분개하셨는지 물었는데 그렇다고 답변하지 않으신점을 보아하니 그건 안불편하셨지만 남자가 따지려드는건 불편하게 생각하신다고 이해하면 되겠지요 그게 내로남불아니면 뭔가요?
3년 전
Blue_Rose
꾸익꾸익에게
이해력이 딸리셔서 그런지 요약을 정말 못하시네요.(외모, 지능, 신체능력 등이) 잘나고 우월한 여자 좋아하면 누가 뭐라 합니까? 굳이 자기보다 못한 여자, 만만한 여자, 자기가 쉽게 지배할 수 있고 같이 있으면 본인이 남성으로서 우월감을 느낄 수 있는 여성을 좋아하니까 그런 취향이 찐따같고 빻.았다는거죠^^ 여자들이 잘나고 우월한 알파남 좋아하듯이 잘나고 우월한 알파녀좀 좋아하면 어디가 덧나나요?
+댓글 지운건 답글수 5개 제한 때문에 지운거고, 여자들이 너드남 찾아서 다행이라는 의견은 철회한적 없습니다만ㅋㅋ 여자들은 너드남 좋아해도 잘생기고 기본 능력치가 우수한데 단지 여사친 없고 내향적인걸 좋아하는거죠, 님같은 일부 남자들처럼 외모랑 능력치 전반이 다 자기보다 못난 여성을 보고 남성으로서 우월감 느끼고 싶은게 아니라요!
+님도 여자들이 너드남 찾아서 그렇게 분개하고 기분나쁘신거면 남자들이 화려하고 샤프하게 생간 여자 기피하고 순하고 맹하게 생긴 여자 찾아서 기분 나쁜것도 이해하셔야죠? 본인은 여자들이 너드남 찾아서 기분나쁘면서 제가 남자들이 순하고 만만한 여자 찾아서 기분나쁜건 이해 못하는건 모순 아닌가요?
3년 전
꾸익꾸익
꿀꿀꿀
Blue_Rose에게
너드가 찐따라는 의미인데요? 찐따에 친구별로없고 자기가 해야할말 잘못하고끌려 다닌다는 뜻아닌가요. 잘생겨야한다는건 거기에 +요인으로가져 다붙힌거죠 ㅎㅎ 너드라는게 여자기준에서 선호할지몰라도 사실 사회적으로 좋은것이라 말할수있는사안은 아니지 않나요? 위에 본문이랑 뭐가다른지요. 그리고 님말대로 좋은점만 바라며 열거해놓은건 유니콘 바란다면서 까내리던게 여기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ㅋㅋ알파만 바라면 별말안한다는게 무슨궤변인지 모르겠네요 . ㅋㅋ그래서 여성분이 써놓은 이런남자꺤다 이런거 정떨어진다 하는 글에도 지금같은 감정을 느끼셨을지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여성분이 뭘원하건 상관없는데요.그냥그렇구나하고 존중합니다.제가 님처럼 내로남불로 여자가 그러는건별로다 이건별로다 라고했나요? 님은 성별에따라 마음가짐이 달라보이니까 내로남불이 우스워서 말씀드리는건데요? 성별을 기준으로 두지않고 같은 잣대로 대하시는게 정답이다라고요
3년 전
Blue_Rose
꾸익꾸익에게
아닌데요 그건 님 생각이고요. 너드는 해외서 유래한 개념이고 한국의 찐따와는 결이 다른데요. 해외서 말하는 너드의 전형은 빅뱅이론의 쉘돈인데 머리좋고 천재에 친구 있고 자기 해야할 말 매우 잘 합니다. 끌려다니지도 않고요. 그리고 잘생긴 외모는 플러스요인이 아니라 반드시 갖춰야 할 기본전제로 붙습니다. 그러니까 너드가 찐따라고 쳐도 결국은 유전적으로 우월한 남자 좋아한다는거잖아요? 근데 남자들은 유전적으로 우월한 여자 한번이라도 좋아해주긴 했나요? 아담한 키(=작은 키), 육덕진 몸(=통통한 몸), 만만한 얼굴도 남자기준에서 선호할지는 몰라도 사실 유전적으로 우월하다 말할 수 있는 특징은 아니잖아요? 아무리 너드남 좋아해봤자 (일부)남자들이 만만한 여자 사랑하는거 못이기니까 걱정마세요.
그리고 저는 남자들이 우월한 여자 찾는거 유니콘 바란다면서 까내린적 없는데요? 전 남자들이 제발 좀 눈을 높여 만만한 여자 대신 잘난 여자좀 찾아줬으면 하는 입장이라 잘난 여자 찾는 남자분 칭찬해줬으면 했지 절대 까내리지 않습니다. 까내리는 여자들 정말 싫어해서 보이면 키배뜨는데요 저는?ㅋㅋ 그분들과 저는 이 부분에 대해선 생각도 입장도 정반대인데 왜 같은 커뮤를 하고 같은 성별이라는 이유만으로 저를 그들과 동일시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분들의 주장과 저의 주장이 정반대임에도 성별이 같다는 이유로 하나로 합치려고 하니까 모순이 생기지 따로 놓고 보면 모순 없고 궤변이 아닌데요?
여자가 쓴 이런남자 깬다 정 떨어진다 하는 글에도 지금 같은 감정을 느꼈냐고요? 네, 느꼈는데요? 남자는 여자가 빈틈 있고 모자라고 어리숙해서 지켜주고 싶은 여자 좋아하는거랑 반대로 여자는 남자가 조금만 찌질해보여도 싫어하고 정말 철저히 우월한 남자만 찾는구나 남녀의 이상형이 이렇게까지 반대구나 현.타 느꼈어요^^
님이 여성분이 뭘 원하든 상관없고 존중한다고 해서 저도 그래야 하는 건 아니죠. 전 남성분이 여성에게 어떤 외모, 능력, 성격적 특성을 요구하는지 상관 있고 마냥 존중 할 수는 없습니다. 님이 여자들 이상형 그냥그렇구나 한다고 저도 남자들 이상형 그냥그렇구나 하라고 강요하지 마세요. 저는 앞으로도 일부 남자들이 여자한테 순종적인 현모양처상이나, 푸근한 여성상, 백치미 찾는 거 태클 걸고 다닐 예정이니 억울하면 님도 여자들 이상형에 태클 거세요. 님이 태클 걸어주면 오히려 좋아요^^
성별에 따라 마음가짐 달리한적 없고 내로남불 한 적도 없습니다. 오히려 성별을 기준으로 두지 않고 같은 잣대로 남녀를 바라보기 때문에 남자한테는 우월성이 요구되는데 여자한테만 어리숙하고 모자란 특성이 요구되는 걸 경계하고 반대하는겁니다.
3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쩝..쩝...츄릅....
별로 안 까다로운 거 같아요
3년 전
알흠다워
가출쟁이
성별을 떠나서 많은 사람들의 이상형일꺼 같은데 만나긴 쉽지않은 분들이죠 저런 사람이 되고싶다는 생각은 해요
3년 전
갓생실천
그냥 사람 중에서 저런 사람이 몇 안되지 않나요..
3년 전
김밥에는오이우엉이죠
FromAceToChase
누구 눈에나 멋져 보이는 사람이네요
3년 전
리린
40대쯤 으로 가면 정말 많은타입인데
20대에서 찾으시려면 많지는 않은..
3년 전
나는두부
20대 여자로 한정하면 잘 없을거 같아요
뭔가 연륜이 생겨야 갖추는 덕목들 아닌가요
3년 전
윤오씨
이상형이 이상형인 이유이죠. 세세한 것 하나하나 취향이 확고하신데 저 조건을 모두 충족 시키는 사람을 찾기란 쉽지 않죠 그래서 이상의 유형이라 부르는 거..
3년 전
당신의 지인
진짜 저런 사람만나면 너무 좋겠다…
3년 전
라이온캣
어흥
글 제목에만 답하면 진짜 까다로움ㅋㅋㅋㅋㅋ
3년 전
라이온캣
어흥
일단 저걸 다 확인하려면 엄청난 시간을 들여 엄청나게 다양한 상황을 겪어야하는 것부터...
3년 전
다크초코나무숲
솔직히 저 글쓴이는 저 본문에 있는거 다 해당되진 않을거 같네요...
3년 전
닉네임1643322598
저도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ㅋㅋ특히 자기 객관화 부분이요
3년 전
키티키티키티
두개 빼고 나네
3년 전
전 이만 갑오개혁
괜찮은 사람이 이상형이라는건데, 원하는 사람을 단어로 나열하니 까다롭게 보이는 것 같아요.
3년 전
suxxerlover
저도 저런 사람이 이상형이에요 그치만 없못만.. 그래서 저부터 저런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중
3년 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ㅋㅋㅋ이상형 맞춰 사람과 이어지는 건 불가능하다는 거 .. 아마 막상 인연을 만나면 알게 되실테니까요 뭐
3년 전
룰루는딜러에요
세자빈 뽑는 기준같네요.. 더할나위없이 좋은 사람이겠지만 쉽지만은 않은 기준이요...
3년 전
5월6일
넹 까다롭네요
3년 전
소로미
🖤
와 제목을 여자->남자로 바꾸면 본문은 완벽하게 제 이상형이네요... 흔치 않죠,,,ㅜ
3년 전
dhsjkkl
아니 말만 번드르르 써놨지 남초 커뮤에서 이런 여자 걸러라 하는 편견 다 써놨음
사상 알만한데
3년 전
본계
22
3년 전
말랑말랑말티즈
사랑은당신의가치를높여줄것이다♡
유니콘... 저런 사람은 누구나 좋아해서 애인자리 없을듯요ㅠ
3년 전
녜롱주주
저런 사람이 어딨어요
3년 전
사랑보다소중한슬픔
진짜 유니콘이네요...
3년 전
alru
있을법한데 그런타입이 연애에 관심이 있진 않을듯
3년 전
파자마파티
자기 취향인데 뭐 어때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불가리 행사 드레스에 플랫슈즈 신은 장원영
이슈 · 1명 보는 중
AD
특이한 피자 많이 시도하던 사장님 최신 근황.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요즘 어린이집에서 챙긴다는 부부의날 ⋯
이슈 · 3명 보는 중
배우 경수진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지능이 박살난 사람의 특징
이슈 · 3명 보는 중
🪷불교에서 전해지는 최고의 복수💥
이슈 · 6명 보는 중
AD
젊은 세대 물가 상승 체감갑
이슈 · 2명 보는 중
'님아 그 강을...' 강계열 할머니 별세…향년 102세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스타성 𝙅𝙊𝙉𝙉𝘼 터졌다는 이재용 사전투표..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강동원이 태어난 시간 안 알려주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결벽증의 배달 요청사항
이슈 · 1명 보는 중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이슈 · 2명 보는 중
AD
ㅇㅎ) 미국에서는 제작 금지인 포르노 장르
이슈 · 11명 보는 중
시위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일상
AD
사태가 진짜 꽤나 심각해지는 스타벅스 518 비하 마케팅 논란
이슈
과에 휴학하고 강정 판다고 소문남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276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253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251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186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22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97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142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115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85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96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82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92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65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97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
60
오늘같은 맑은 초여름에 들어야하는 🫧 뉴진스 Bubble Gum
1:43
l
조회 7
한국인들이 세계의 나머지가 《기생충》과 《오징어 게임》을 봤다는 사실을 완전히 잊어버린 게 웃기네
1:38
l
조회 743
어디서 고양이세수 배워온 러바오🩵
1:38
l
조회 12
강원도 예식장 뷔페 메뉴에 진심으로 감동함
1:33
l
조회 1499
전라도와 경상도 지역 사람들은 중학생이여도 지역감정을 가지고 있을까?
1:32
l
조회 329
말문터진 18개월 예린이
1:31
l
조회 218
남미 여성도 지적하는 남미 케이팝 팬들의 질투
1:29
l
조회 254
나이들어서 보면 다르게 보이는 '타이타닉' 찐 주인공 "로즈”
2
1:29
l
조회 1772
로또 20억 당첨 됐지만..
1:26
l
조회 1519
사람들은 힘들때 술을 마신다
1:25
l
조회 402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A형 간염에 걸린 이유
1
1:25
l
조회 708
생각보다 심각했던 그 시절 박명수 간수치
1
1:24
l
조회 1268
박명수 간염 걸려서 오늘내일하는데 콘텐츠로 만든 무도 피디.jpg
1:22
l
조회 1155
로튼토마토 평 좋은 넷플릭스 신작 로코 영화(공개한지 4일째)
1:21
l
조회 756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김채현
추가하기
김종현(JR)
추가하기
B1A4
추가하기
한소희
추가하기
변현민
추가하기
갑자기 정육점에 난입해 빨아달라 요구한 여성
1:19
l
조회 926
"친구 몫까지 살라"는 잔인한 격려…세월호 생존자 안타까운 부고
1:16
l
조회 963
최근 공중에서 고장난 미국 놀이기구
1:13
l
조회 1269
도파민 중독자 증상 말해보는 달글
3
1:11
l
조회 629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6
0:57
l
조회 3519
l
추천 2
백제쌀국수 멸치맛 불림정도: 15분
0:57
l
조회 105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0
1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10
2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9
3
은행먹고 응급실 실려갔을때 구급대원도 의사도 병원 관계자도 간호사도 나보고 왜 은행 120개 먹었냐고 설마
4
4
나이들어서 보면 다르게 보이는 '타이타닉' 찐 주인공 "로즈”
2
5
포인핸드에서 유기묘 데려온 남돌
8
6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6
7
강원도 예식장 뷔페 메뉴에 진심으로 감동함
8
생각보다 심각했던 그 시절 박명수 간수치
1
9
보고나면 충격먹어서 맥도날드에 정 떨어지는 영화.jpg
5
10
로또 20억 당첨 됐지만..
11
기강 딱딱 잡힌 빌라ㅋㅋㅋㅋㅋ
4
12
한국인들이 세계의 나머지가 《기생충》과 《오징어 게임》을 봤다는 사실을 완전히 잊어버린 게 웃기네
1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
14
2
얘기하다가 이클립스 꺼내서 주면
13
3
진심 isfp 싫다..
10
4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
13
5
내 주식보면 다들 웃더라..ㅎ
7
6
스토리 보는 거 참는 거 너무 힘들다
7
7
전주 진짜 미친듯
4
8
내 기준 모솔 마지노선은 24살임
14
9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
10
능력 없는 사람은 원래 상대방한테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
10
11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
7
12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2
13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14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
1
15
코디 양자 택일 해줘ㅜㅠㅠ 잠못자는중
6
16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
3
17
헐 내발왜이럼
1
18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
2
19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
4
20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
김연아는 후배들 위해서 피겨 해설도 안한대
9
2
이강인 마드리드로 가나봐
13
3
이짤은 한국 축구역사상 두고두고
4
sm 이성수 대박이다 유일하게 쓴 두 곡이 소년 소녀를 만나다랑 내가 사랑했던 이름????
3
5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
2
6
진짜 메시 or 월드컵하면 이 짤이 영원히 레전드 같음...
7
7
감스트가 축구 후드려패는게
3
8
정보/소식
광화문 거리응원 다녀온 익의 꿀팁 공유
4
9
호날두 진짜 개찐따 같은게 누가 최애 선수 메시라고 하니까 익명으로 그 사람한테 문자 보냄...
4
10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
1
11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
6
12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
3
13
아무리 생각해도 손흥민이 진짜 신기함
1
14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5
요즘 보넥도 영상 좀 보는 중인데 리우 성격 되게 매력있어보임
1
16
아니 공차 개 비싸네
17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
18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9
호날두팬들 그래도 고마운거 하나 있음
9
20
라이즈 삼성 갤럭시랑 뭐 잇어??
6
1
이준영 인스스에 박지훈
16
2
이준영 인스스 하나 더 떴다 ㅋㅋ 취사병이랑 운전병이랑
14
3
ㅎㅅㅊ 보석함 진짜 신기하다
16
4
변우석 손 진짜 예쁘다
5
5
해외팬들이 허남준 유퀴즈 영상 트윗에서 번역해주는거 봤는데
6
6
ㅋㅋㅋㅋ울엄마 취향 좀 확고한데 유퀴즈보고 허남준 잘생겼대
5
7
허남준 아이홀땜에 각도에 따라 완전 다른 인상되네
5
8
닭강정 드라마 처음 보는데 내용이 이해가 안 감
5
9
절창 가상캐스팅에 허남준 언급한 거 문학동네가 알티함ㅋㅋ
6
10
이준영 박지훈 사진도 완전 약영 찍을 때 올라왔던 사진 같네 ㅋㅋㅋ
8
11
난 그래도 멋진신세계 다음으로 올해 가장 반응 체감되는 드라마가 참교육 같은데
5
12
당잠사 다시 보고 싶은데 ott에 없네
11
13
윤두준 요즘 얼굴폼 좋은데 작품 좀 찍어줬으면 좋겠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