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헬바운드 ll조회 84418l 24
 출처
 
   
😠
1개월 전
총몇명  오마이갓김취

1개월 전
안 묻는데요...;
1개월 전
잘 닦으면..안 묻을때까지 닦으면 팬티보자마자 으악 똥이다!! 할 정도로 묻지는 않는데...
그냥 본인이 대충 몇번 닦고서 마무리하니까 그런거지ㅠㅠ으 드러워

1개월 전
상상했어요 더러워요
1개월 전
궁금한게.. 저런 사람들은 💩을 닦다 마는 거에요..? 걍 대충 닦고 밖에 걸어다녀요..? 애초에 잘 닦으면 묻을 일이 없겠죠 💩꼬질환이 있지 않은 이상
1개월 전
한번도 묻어본 적 없는데요..
1개월 전
뭐 예..자기가 손빨래만 하면 사실 남의 팬티 알 바 아니긴 하져..
1개월 전
멈머이  멈머!멈머!멈머!
우욱... 뒷처리 제대로 하시고.. 그래도 묻으면 제모나 왁싱을 하시거나.. 치핵이 있는지 병원을 가시는게...
1개월 전
그게 왜 묻죠????? 헐......뒤처리 안하나요?
1개월 전
살면서 묻어본적이 없는데...
1개월 전
아 제목만 보고 thong 팬티인줄 알았더니.. 진짜 똥이네…
1개월 전
😥
1개월 전
똥이 평소에 질질 흐르는것도 아니고...
왜 왜묻어요...잘 닦기만 하면 되는구만

1개월 전
🤢🤮
1개월 전
🤢
1개월 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그럼 똥누고 왜 닦아요 어차피 팬티가 닦아주는데 ㅋㅋ
1개월 전
아무도 안 묻는데요..
1개월 전
글 보면 방귀끼다 묻는다는 거 보면 제대로 안닦는게 문제가 아니라 대장 안좋은 분 같은데 몸이 안좋아서 그런 거 가지고 더럽다고 비난하면 안될 거 같아요.
1개월 전
더러워서 자세한 설명은 어렵지만 대장이 안 좋거나 몸이 안 좋아서 그런 부류가 아니에요…마른 x분비물이 민들레 홀씨처럼 엉덩이 털에 매달려 있다가 후하면 날라가는 원리라고 하면 이해하실 수 있어요..
1개월 전
팬티에 똥이 와 묻죠,,,
1개월 전
저런 사람들은 괄약근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병원 좀 가보시길 ㅜㅜ

1개월 전
강세헌  법무법인 도국
왜 제대로 안닦냐구요...
1개월 전
제목 왜 이렇게 웃기죠ㅋㅋㅋㅋㅋ 똥팬티
1개월 전
그게어케묻어 ;....
1개월 전
우우우우욱
1개월 전
우욱
1개월 전
왜 애초에 안닦는거지?? 잘 닦으면 방귀 뀌든 치켜 올라가든 상관이 없는데요??
1개월 전
드런 새끼...
1개월 전
똥 달고 다니는 금붕어 생각남..
1개월 전
엑..
1개월 전
아니 잘 닦아야지
1개월 전
나이가 몇이길래 똥도 제대로 못닦나요
1개월 전
애초에 왜 묻냐고요..안닦아요??
1개월 전
..? 뭘 본거지
1개월 전
진짜 개더럽..🤮
1개월 전
네?
1개월 전
팬티가 불쌍...
1개월 전
변실금이신듯??? 병원가보세요
1개월 전
daydream_  네가 나의 기적이야
병원을 가셔야... 장 문제든, 항문 문제든
1개월 전
웩..
1개월 전
...?
1개월 전
똥좀 제대로 닦아 제발....진짜 더럽네 진심
1개월 전
우리 지훈이는  초코딸기주먹밥
더러워!
1개월 전
김러브💕  뉴이스트 준짱 재중
거짓말이라고 해줘....
1개월 전
아주 조금은 묻을수도 있는거같은데.....
1개월 전
안묻는데요....와 진짜 더럽다...
1개월 전

1개월 전
지리지 않는 이상 안 묻어요..
1개월 전
똥 묻을것같으면 휴지를 똥꼬 사이에 끼워놓으세요…
1개월 전
밀키줭  냅다밀키꺼하기
항문이나 장 질환있는것 같은데 빨리 병원가야할듯
1개월 전
그게 왜 묻는지 진짜 궁금한데요.. 저걸 더럽다고 못 느끼는 위생 개념부터가 경악스럽네요
1개월 전
세상에나
1개월 전
으악 제발 제대로 닦으세요ㅠ
1개월 전
아니 방구뀌다가 묻어나는 느낌이 들면 병원을 가세요;
1개월 전
남자분들은 항문 부근에 털이 많아서 속옷에 묻기 쉽다고 봤어요... 물론 깔끔하신 분들은 걱정없겠지만요🥲
1개월 전
...털을 없애는게 좋을듯
1개월 전
그래서 남자 엉덩이 브라질리언 왁싱하면 신세계라고 하는 게 뒷처리가 쉬워서 좋다더라구요...
1개월 전
그게 왜 묻어요? 어떻게 닦으시는지 궁금한데 또 알고 싶지는 않네요. 휴지로 안 닦이면 마이비데라도 갖고 다니면서 닦으세요
1개월 전
혹시 똥 안닦으세요...?
1개월 전
냄새나요,,,
1개월 전
그게 어떻게 묻어요ㅋㅋ
1개월 전
으 더러워
1개월 전
제목부터 더러워요ㅠㅠ
1개월 전
초랄라  subtitle❄️
오..노
1개월 전
????진지해보여서 당황스럽네
1개월 전
우욱
1개월 전
키리코  여우님, 모두의 길을 밝혀줘!
좀 잘 닦고다니세요 애도 아니고 무슨 개더럽네 진짜
1개월 전
위아래로 금붕어가된건가
1개월 전
….?
1개월 전
화산귀환 청명  대화산파 십삼대제자
허거걱
1개월 전
왜묻냐고요ㅜ...
1개월 전
역겨워...........
1개월 전
피치못할 설사면 우엑이여도 어쩔수없겠다하는데...저건좀
1개월 전
왜 묻죠;
1개월 전
방구 뀌는데 똥 나오면 괄약근이든 어디에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병원에 가보셔야 될 것 같아요 장시간 똥이 묻어있으면 피부에도 안좋고 냄새도 날텐데 본인한테도 주변인한테도 좋을게 없어요
1개월 전
비데로도 씻어내고 볼일 보고 나면 샤워까지 다 하고 나오는 사람이라 그런지 절대 이해가 안가는
1개월 전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안묻는데요...
애초에 안묻어날때까지 닦는게 정석아닌가요...?

1개월 전
남자들중에서 잘 묻는사람이 있다네요~ㅎ
1개월 전
여자들은 대부분 안묻습니다~ 남자들이 잘묻어용
1개월 전
드러워 죽겠네
1개월 전
네 다음 똥팬티
더러운거 모르면 계속 주변인한테 걸러지면서 사는 거죠 뭐...

1개월 전

1개월 전
푸틴이 쓴 건가
1개월 전
비데쓰면 절대 묻을 일 없음 휴지로는 어떻게든 한계가 있음 비데쓰셈
1개월 전
뭐지 변실금인가
1개월 전
아 진짜 제발 남들이 본인이랑 똑같을거라고 찐으로 믿는게 아니길...개더러워요 웩
1개월 전
??? 괄약근에 문제가 있으신 것 같은데요
1개월 전
그게 왜 묻죠...? 아니 설령 묻었다쳐도 그럼 배우자가 안보게 본인이 손빨래해야죠.
1개월 전
호랑이왕자권순영  세븐틴사랑해💖💙
안 닦는건가...?원래 안 묻어나올때까지 닦는거 아니에요..?
1개월 전
변실금아님? 병원가봐야할듯한데
1개월 전
항문에 털이 많아서 그럴걸요...
1개월 전
??
1개월 전
뉴튼   아르테미스 피도 스캐맨더
어떻게 묻히는거지
1개월 전
팬티에 똥이 왜 묻죠?
1개월 전
네이든  도영동주사랑단
좀 제대로 닦으세요
1개월 전
제대로 닦아도 묻어나오는건 털때문이라고 봤는데 똥팬티가 신경쓰이고 더럽다는거에 억울해할 시간에 돈고털 제모하러 갈듯..
1개월 전
-LINE  한국산외노자
항문에 털이 많아서 라기에는 저희 집안은 털 엄청 많은데 털때문에 팬티가 더러워진다거나 하는분은 못봤어요 본인 장이나 항문 건강이 문제라거나 개인의 위생상 문제인듯요...
1개월 전
한번도 뮫은적 없는데요 푸틴도 아니구
1개월 전
아오 털 많아도 안 묻어요
1개월 전

1개월 전

1개월 전
진심 구역질 나와요
1개월 전
으아아아악
1개월 전
진짜 한 번도 없어요
1개월 전
항문에 변 묻어있는 거 항문 건강에도 안 좋아요... 털 때문에 잘 안 닦이는 거 알겠는데 그래도 끝까지 닦으면 안 묻어나옵니다^^
1개월 전
JEONGHAN  하니해 ❤︎
우욱
1개월 전
오유월  슈슈슉. 슉. 슈슉
본인 빨면 그나마 괜찮음; 대부분 엄마나 아내가 빨아주니까 싫어하는거지
1개월 전
오유월  슈슈슉. 슉. 슈슉
그리고 방귀끼다가 묻는 느낌 들 정도면 대충 닦은거잖아요..
1개월 전
그게 왜 묻어요..? 왜??? 왜...???????
1개월 전
아 김밥 먹고 있는데
1개월 전
팬티가 기저귀냐구..
1개월 전
남자 항문 위치가 좀 더 앞에 있다고 하는데 아무리 그래도 역시 개인 위생의 문제가
1개월 전
근데 묻는다해도 본인이 빨면 상관이야없죠 절때 아무한테도 말하지말고 혼자 처리하며 사세여...
1개월 전
제발 제대로 닦으세요...
1개월 전
난 돈꼬 팬티 말하는 줄 알았지… 진짜 똥묻은 팬티 말하는 줄 알았음 안들어왔지……
1개월 전
?
1개월 전
살면서 묻어본적이 없는데 개신기하네
1개월 전
쩡차코  ૮ • ·̫ • ა
안묻는데용,,, 자기가 그러면 모두가 그럴꺼라는 생각 대박이구용..
1개월 전
근데 털때문에 묻는거면 그걸 자연스럽고 당연하다고 받아들이기보단 물티슈를 사용하는 습관을 들이든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든 깨끗하게 유지할 거 같은데 의외로 똥팬티가 자연스러운거라고 생각하는 남자분들 있더라고요…저도 놀랬습니다.
1개월 전
호추울  기쁜데 슬프다
물티슈를 쓰세요 으아악 더러워
1개월 전

1개월 전
우욱씹
1개월 전
🤮
1개월 전
토나옴
1개월 전
나이 먹고 똥도 제대로 못 닦는 사람...?🤷
1개월 전
기저귀 차고다니세요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더럽따....😱
1개월 전
민윤기 개인팬  윤기야!!멍멍ㅇ!!
아니 똥이 왜묻어 대체..
1개월 전
터지고있는  팡팡파라바라팡팡팡
아니 한 초등학생이면 그럴수있어요................... 근데 아니잖아요.........
1개월 전
세탁은 본인이 하는거 맞지요...?
1개월 전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스스로 빨면 아무 상관X 물론 저는 묻어본 적이 없긴 합니다
1개월 전
뀨링  🐨🐹🐱🐿🐥🐯🐰
물티슈 추천...
1개월 전
저분은 팬티보다 기저귀가 더 잘 어울릴듯요
1개월 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백번 양보해서 묻을 수 있다 쳐도... 아니 못 치겠음 으아악 그냥 그 더러운거 지 손으로 빨기라도 했으면ㅜ
1개월 전
비데쓰세요
1개월 전
?
1개월 전
예?
1개월 전
그럼 하루종일 똥 달고다닌다는 말임??
1개월 전
네?
1개월 전
진짜 개드럽네
1개월 전
😵‍💫
1개월 전
^^ 그냥 뒤처리를 잘 하기만 하면 됨. 털 많다는 것도 변명이예요.
1개월 전
네..?
1개월 전
유기현's  너를만나고참행복했다
난 똥싼바지처럼 흐물흐물하고 늘어진 팬티의 비유적 표현인줄
더러워요 아제발

1개월 전
...?
1개월 전
그정도면 병원을 가보시는게..
1개월 전
근데 진짜 팬티에 똥이 묻어본적이 없어서,,, 신기해요 어떻게 닦길래?
1개월 전
방귀끼다가 묻은게아니고 건강한사람이면 그냥 똥싸고 제대로 안닦은거니 더러운것
1개월 전
여러번 닦으면 되잖아ㅜㅜㅜㅜ
1개월 전
아 제발
1개월 전
그런적 없음
1개월 전
제대로 닦으면 안묻어요 ㅜ
1개월 전
한 번도 없어요...
1개월 전
괜히 읽었어요..
1개월 전
여러번 닦으세요...
1개월 전
태어나서 단 한번도 없음
아니 진짜 어떻게?
팬티에 그게 묻어있다는걸 인지하고 정상적인 생활이 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왜 깨끗이 닦을 생각이 머리에 없는 거야….
그리고 방귀 좀 뀌었다고 똥 나오는 분은 진지하게 병원 가서 진찰받으세요

1개월 전
아 드러워.....
1개월 전
이도철  태양은 없다
더러워 ㅜㅜ 죽어죽어죽어
1개월 전
아......
1개월 전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워너원 출신이란 이유로 대놓고 그룹 내에서 배척 당하는 배진영898 침침대 01.31 15:32 139408
이슈·소식 '부산 서면 돌려차기 사건' CCTV 원본을 공개합니다 (ㅎㅇㅈㅇ)484 벤츄리 01.31 14:49 108633
유머·감동 1052회 로또 당첨자 인증글.jpg424 까까까 01.31 19:05 69160
유머·감동 원룸이 단어 읽으면서 들어와봐175 Different 01.31 17:40 59288 6
유머·감동 본인들 앨범 만드는 공장가서 알바 뛰고 온 아이돌.jpgif282 청량섹시 김태 01.31 15:58 80763
장인은 이름이 구수해야 신뢰가 감 311344_return 4:30 1808 2
사장님 많이 바쁘셨나봐요 더보이즈 영 4:30 1166 0
250년 전 유럽 귀족들이 실제로 입었던 드레스들.jpg2 MANSAE 4:29 2982 4
8300억 로또 당첨자가 나온 산골마을에서 생긴 일 굿데이_희진 4:28 2185 0
나랑 과자 취향이 같은 만광이를 찾아보자! 311869_return 4:26 515 0
갑자기 새로운 노래 나온 아이유 (정식음원X)1 패딩조끼 4:23 1615 0
나뭇잎 으깨도 광합성 하나요? 색지 4:23 640 0
아저씨 아줌마들 국민 폰케이스.jpg2 원 + 원 4:22 2509 0
얘, 방석아~엄마가 과자 사왔다, 대신 하나만 먹어!!!!2 뭐야 너 4:22 722 0
쌍둥이 수준으로 닮은 비투비 민혁이랑 친형 나루호토 4:21 992 0
나를 닮은 동화 주인공은? 테스트3 데이비드썸원 4:21 676 0
헤드셋 끼고 들어보세요 나루호토 4:21 508 0
일본 방송의 코난 실험.jpg JOSHUA95 4:20 740 0
둘 중 한 명과 반드시 조별과제를 해야 한다면? 쇼콘!23 4:19 670 0
아이유가 칸 영화제 가서 해버렸다는 가장 별로였던 행동.gif13 Different 4:15 5531 2
김치찌개는 무조건 1vs2vs3vs42 김밍굴 4:14 905 0
표절논란으로 법정공방 갔던 사진 두장.jpg7 NCT 지 성 4:13 6102 1
불면증 색지 4:11 690 0
mbti ST들은 어떤 대화 주제에 흥미 느끼는지 궁금한 달글10 몹시섹시 4:06 4442 1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1 5:00 ~ 2/1 5: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