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286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57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2/12/13) 게시물이에요


경상도에서 밥도둑이라는 것 | 인스티즈
경상도에서 밥도둑이라는 것 | 인스티즈
경상도에서 밥도둑이라는 것 | 인스티즈
경상도에서 밥도둑이라는 것 | 인스티즈



대표 사진
DAY6 (Even of Day)
엑... 처음 보는데 저런 거 장어국이나 추어탕 먹을 때만 넣는 정도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백호는어흥
그건 걍 다진 거고 저건 짜글이? 그거 아닌가요? 요즘 되게 유행하던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용하디용한용자
처음 봅니다만
3년 전
대표 사진
썸머메리
진짜 맛있어요 밥도둑👍
3년 전
대표 사진
인포에댓글달지말기  니의견있고내의견있어요
뭉순임당이 했던..
3년 전
대표 사진
김밥에는오이우엉이죠  FromAceToChase
유트루님네 브이로그에서 봤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노래 듣는 돼지
이게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STICH
낙지젓갈
3년 전
대표 사진
황민현(5)  민현이의 유년시절
진짜 밥도둑이에요... 또 먹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귀여운아이  행운이엄마👶🏻
입맛없을때 반찬이 부실할때 저거하나만 있으면 한그릇 싹싹 비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남도현,
경상도인데 처음 봤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깨비는깨비하고우는중
첨봐요..
3년 전
대표 사진
머물지 않아도 봄은 봄이고
밥도둑이에요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뾰로롱꼬마마녀
이거 된짱지개 비벼먹을때 넣으면 짱맛입니다.. 가끔 김치볶음밥같은 볶음밥류에 간 안맞을때 소량 넣으면 딱 좋구요 진짜 맛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아침에 눈을 떳을 때  텅 빈 방안에 나 홀로
너무 좋아하는거에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vitamin127  제 치료제입니다💚
밥이랑 먹으면 한그릇 뚝딱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펭반장  펭펭
첨버는데여
3년 전
대표 사진
뮌휀
진짜맛있어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삼성 오승환
입맛 없을 때 먹으면 한그릇 뚝딱입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NCT Lee
경남 쪽 음식인가여??
3년 전
대표 사진
Paper_plane  투명하게 비추는
아뇨! 저희집 경북인데 자주먹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NCT Lee
저도 경북인데 첨봐요!!식당에서도 못본거 같아서 경남 음식인가했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Paper_plane  투명하게 비추는
여름에 무조건 해먹어요 밥에 고추장물 넣고 계란후라이까지 넣어서 비벼먹으면 진짜 꿀맛..
3년 전
대표 사진
나리마야
경남 쪽 사람 첨봄. 경북쪽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빌런
와 한 번인가 먹어봤는데 꿀맛이에요
3년 전
대표 사진
옥슈수
이름이 고추장물이었군요. 고추볶음 고추조림 별별 이름으로 검색했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아이린애들러  The Woman
밥 쓱쓱 비벼서 계란후라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혬닝이
진짜 오랜만… ㅋㅌㅋㅋㅋㅋㅋㅋ 전 경북살았었고 자주 먹어서 싫었는데 이젠 그립네융
3년 전
대표 사진
道枝 駿佑  初心Love
고추작물(?)인줄 알았는데 고추장물이었군요ㅋㅋㅋ
밥맛 없을 때 이것만으로도 밥 한그릇 뚝딱 할 수 있어요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생각이없네
짱 마싯움
3년 전
대표 사진
피자는사랑이죠  콜라필수
진심 밥도둑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23173
이름이 저랬군요
그냥 다대기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나교니
무슨맛 나는거에요???넘궁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선선하이좋심더  마 날씨가 쥑이네예
저도 매운거 못 먹어서 친구한테 물어봤는데 고추만 들어가는게 아니고 마른멸치도 같이 넣고 만들어서 매콤하면서 고소하대요
3년 전
대표 사진
선선하이좋심더  마 날씨가 쥑이네예
고깃집 가면 반찬으로 나와요 좋아하는 친구들은 한 대접 가져다놓고 먹더라구요 이거 넣고 땡초김밥이라고 김밥도 파는.. 얼마 전에 TV에서 경상도 쪽에서만 먹는 소스라 그래서 신기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히히힝
저거 있으면 밥 두그릇도 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TeSTAR선아현
진짜 맛있게 생겼다
3년 전
대표 사진
#차학연  VIXX
김이랑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왕밤빵  빵을 먹자
고추다대기인 줄 알았건만...
3년 전
대표 사진
delario
고추장물이라고 부르는지는 몰랐지만 진짜 맛있어요 이거...🥹
3년 전
대표 사진
재환얌  김재환♡
대구집에서는 고추다대기라고 부르더라ㅜㄱ여
3년 전
대표 사진
Shine:P
이거 우리엄마가 주기적으로 해주시는뎅
3년 전
대표 사진
츄러스사주실분
무슨맛이예요? 매콤하기만 한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탱크보이이!
달달+짭짤+ 생각보다 매콤하지는 않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643805275
울 아빠 페이보릿
3년 전
대표 사진
DPRLIVE
고추다데기라고 부르지 않나여 개짱맛임
3년 전
대표 사진
심심몬
22 고추다데기라고 하는데 짱맛임
3년 전
대표 사진
BTS_JIN_92
신기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CHARMING
지인이 해줬는데 처음먹어봤는데 매콤하니 jmt... 멸치도 들어가있었던거같은건 착각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또이
헐 저는 고추멸치라고 불렀는데 이름이 고추장물이었군요
3년 전
대표 사진
찌만
짱맛
3년 전
대표 사진
사조참치
저것도 그냥 다대기라고 했는데 이름으 따로 있었군
3년 전
대표 사진
오호라...?
밥도둑.. 주물럭 먹을 때 올려먹어도 맛있고 저거랑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유류유유
첨봐요..
3년 전
대표 사진
이와타 타카노리  岩田剛典
진짜 맛있어요....... 다른 반찬없이 저거랑 밥이랑만 먹어도 최고예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pochi
짱맛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지수찌
오오.. 토박인데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그런지 본 적 없어서ㅓ 신기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李在允  이재윤
진짜 맛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톰과하리보젤리  네향기너무좋은걸🌈
맛있어요 할머니는 저기에 다슬기넣어서해주시는데 꿀맛..
3년 전
대표 사진
으갸갸갹
이거 짱 좋아하는데 우리 가족 중에 이름 아는 사람 아무도 없어서 고추쫑쫑쫑 이라고 불러요ㅋㅋㅋㅋㅋ 이름이 고추장물이었군요..!! 진짜 맛있어요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순간은 영원이 되었다  ❤️
아귀야워욬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영순
걍 소스 아닌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도 겉으로 볼땐 체격좋고 과묵한 상남잔데
20:31 l 조회 80
사당역 치킨집에 등장한 짝슨황
20:29 l 조회 40
녹색전차 해모수 제작자
20:28 l 조회 140
저연차 공무원 퇴사율이 올라가는 이유1
20:16 l 조회 2290
외국에서 골든 리트리버를 부르는 별명4
20:15 l 조회 2054
일반인과 오타쿠가 음악을 들을 때 차이점
20:15 l 조회 674
퇴사한다니까 사장한테 1시간 설교 들음
20:14 l 조회 1533
아이돌이 시간 없다는 거 다 거짓말입니다
20:10 l 조회 987
롯데리아 신메뉴4
20:08 l 조회 3467
남자목소리를 가진 20대여대생+여자목소리를 가진 19세남학생
20:05 l 조회 561
나락행 멕시코 눈찢남
20:04 l 조회 2207
한국인들 쇼파 사용법
19:59 l 조회 1413
전세사기 당하고 차에서 1년 반 살고 새집 입주한 사람3
19:58 l 조회 5193
이석훈한테 막말하다가 한소리들은 악성내성인 정일영.jpg1
19:58 l 조회 3231
손님차를 몰고 마트 다녀온 사장님2
19:57 l 조회 1967
부산 북항 환승센터 계약해지 통보.jpg
19:55 l 조회 2011
"너 팔이 없어…” 흐느끼던 친구5
19:52 l 조회 11477
리센느 리브의 위엄1
19:48 l 조회 6546
슬슬 시동거는 환율 근황
19:46 l 조회 1520
10년 전 나한테 딱 3글자 전달할 수 있다면.jpg5
19:44 l 조회 77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