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81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192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1/0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대딩때 사놓고 처박템되는 갬성제품 top 3 | 인스티즈

폴라로이드

 

 

대딩때 사놓고 처박템되는 갬성제품 top 3 | 인스티즈

포토프린터

 

 

대딩때 사놓고 처박템되는 갬성제품 top 3 | 인스티즈

라벨기

 

 

 

 

 

쓰는 사람들은 진짜 열심히 쓰는데 

안쓰는 사람은 갬성 해보려고 샀다가 얼마안가 무한의 처박템 된다는 제품들

대표 사진
박성훈  무대해
선물로 많이 들어오는데 들어올때마다 족족 잘쓰는 친구들한테 처분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이때밀이
라벨기는 주부들이 더 잘씀
2년 전
대표 사진
쌀강아지
22
2년 전
대표 사진
제로베이스원_한빈  제베원2집많관부!!
33 정리수납 일할때 많이 써요❤❤
2년 전
대표 사진
뽀롱뽀롱뽀롱뽀로로
애기 생기면 더잘씀ㅋㅋㅋ 이유식 큐브, 유아식 재료들 정리용
2년 전
대표 사진
햄뚜
폴라로이드 갖고 싶어요 ㅠㅠ 근데 디지털로 되있는거.. 진짜 탐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지아룽
그것도 결국 처박히드라구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진혼기  우린 할 수 있을 겁니다.
포토프린터로 포카 만들고... 가족 사진 인화해서 냉장고에 붙이니 좋더라구여
2년 전
대표 사진
요륌~
다꾸하는거 아니면 잘 안쓰는거 같어요 ㅋㅋㅋ 저두 다꾸할때만 쓰거든용
2년 전
대표 사진
VLAST  뚝스
아 찔려
2년 전
대표 사진
신청려
그나마 라벨기는 가끔 쫌쫌따리 써요
2년 전
대표 사진
잉어빠앙
아놔 두개나 집에 처박혀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박효신와이프  Lovers2019
폴라로이드 필름값이 너무 비싸서..ㅜ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박효신와이프  Lovers2019
8장에 2만원 후반....
2년 전
대표 사진
최지팡
필름 너무 비싸요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아자아자!오늘도 화이팅이닷!  명예쭈친~!
ㄹㅇㅋㅋㅋㅋ 라벨기는
살림할때 조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방울토마토지롱
라벨기 신혼집 입주했을때 많이썼어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A.i
생각보다 쓸모없어요ㅋㅋㅋㅋ 특히 폴라로이드 필름값도 너무 비싸고 폰으로 사진 찍어서 인화하는게 젤 좋더라구요 요즘 폰 화질도 좋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권현빈
폴라로이드 샀다가 팔아ㅆ....
2년 전
대표 사진
김고은  💕
라벨기 진짜 공감이요
ㅋㅋㅋ 처음 샀을땐 진짜 엄청 만들어서 여기저기 다 붙였는데 진짜 잠깐이더라고요
전 어디있는지 기억도 안나요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강여상  헤헷(ˊσ̴̶̷̤⌄σ̴̶̷̤ˋ)
포토프린터 너무 사거 싶은데 몇 번 쓰고 짱박아둘 나를 잘 알기에,,,,,,,,,
2년 전
대표 사진
두산베어스v7  두산베어스
다있네 하하
2년 전
대표 사진
체릿  ʕ•ﻌ•ʔ
라벨기보다 무드등이요 ㅋㅋㅋㅋ 한개씩 느는게 문제
2년 전
대표 사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포토프린터랑 라벨기는 갖고싶당.. 유아교육 종사자라 일하면서 유용하게 쓸 것 같은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고기만두🥟
여유있으시면 꼭 사세요…유치원에서 가끔 쓸 일 있는데 넘 좋아여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혹시 어떤 제품 사용하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고기만두🥟
리락쿠마 라벨기 쓰고 있는데 애들 이름 붙일 때 잘 쓰고 있어용!! 근데 폰트가 돋움 밖에 없어서 다른 라벨기 추천합니다...ㅎㅎ 캐논 포토프린터는 애들 사진 가끔가다 뽑고 엽서 뽑는데 방이랑 다이어리 꾸밀 때 잘 쓰고 있어여! 근데 필름값이 비싼 편이라 꼭 필수는 아니에용
2년 전
대표 사진
응암동윌리엄
소름^^
2년 전
대표 사진
응암동윌리엄
근데 나 빼고 다들 유용하게 잘 쓰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김선배
여행 다니기 시작하면서 포토프린터 샀는데 코로나 터지고 어디다뒀는지도 모르겠네요ㅜㅜ 같이 여행간 친구들에게 선물하기도 좋더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DAWNnDAY
포토프린터.. 짱박아뒀었는데 언젠가부터 엄청 쓰고 있습니다 헤헤 한 번 쫙 정리해야지! 하면 그 날 엄청 쓰는 그런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DAWNnDAY
라벨지... 사고 싶다... 비싸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금은동독수리 금  담당 양요섭
포토프린터 선물 받고 나서 잘 안 쓸 줄 알았는데 의외로 제일 잘 쓰고 있어요ㅋㅋㅋ다이어리 꾸미고 길게 쓰고 이런 건 못해서 매일 사진 하나씩 기록하는 식으로 모아서 붙여두기도 하고, 여행 앨범 남기기 너무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우체국  ^~^
라벨기 덕질하고 포카 모으면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SKT T1  #T1WIN
와 인정이요......
2년 전
대표 사진
두끼가면치킨만먹음  25년만기다려
폴라로이드 필름이 너무비싸요 ㅠ 그리고 은근 어디 들고다니기 귀찮고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헤헤헹히
마자요 ㅋㅋㅋ 큰건아닌데 막상 가지고 나가려니 손이 안감ㅋㅋㅋㅋㅋ 걍 휴대폰이 짱짱맨…
2년 전
대표 사진
뿌뿌
1 2 합쳐진 코닥꺼 잘 써요.... 근데 1처럼은 안쓰고 2로만 쓰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카카오 56%
포토프린터 주기적으로 잘써요.
직장인되고 친구 만나기 힘들어지니까 한번 만날때 사진 찍어서 프린트해서 모으면 좋더라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슈팅 가드  No.31 성준수
폴라로이드 그래도 좋아요 기념일에 한두장 찍기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찌와 여섯애기들
포토프린터는 진짜 안써서 처박아놨는데 할아버지 장례식 때 오신 가족분들한테 생전 사진 프린트해서 드렸어요 그때 유용하게 잘 씀 좋아하시더라구요 있으면 쓸 날이 오긴 한다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황인준07
요즘 라벨기 정리 때문에 너무 탐나는데 비싸서 바라만 보는 중이요.... 하 진짜 잘쓸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뭐하지
라벨기 회사에서 요긴하게 씀
2년 전
대표 사진
크루
인스탁스 잘씁니다,,, 즉석이랑 프린터되는거 두개있는데 프린트되는 느낌이 달라서 둘다잘써욥
2년 전
대표 사진
진격캐넌  권태광 사랑해
20대 초반에 폴라로이드 사서 여행 다닐때 정말 잘 썼는데 망가진 후로 새로 사진 않고 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다르킨
라벨기 군대에서 많이썼는디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황민현정재현
뼈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말랑이는말랑해  💚
라벨기는 왜..? 하는 나는 30대..ㅋㅋ 정리수납할때 개꿀탬
2년 전
대표 사진
라마토끼
라벨기 추천해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말랑이는말랑해  💚
앱손..짱
튼튼 내구성 사용력 굿

2년 전
대표 사진
손나은  손나 이쁜
인정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라마토끼
포토프린터 애기낳고 더잘씀
2년 전
대표 사진
팟치민
무드등이요 .... ㄹㅈㄷ임 심지어 라섹하고나서는 그냥 불끄면 폰을 안해서 무드등도 안쓰요 ...
2년 전
대표 사진
(☆´3`)
다꾸인들한테 필수템
2년 전
대표 사진
로우니아기
오우 다 하나도 안 산 것들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짜앙구
폴라로이드 잘 쓰고 있는데ㅜ
2년 전
대표 사진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라벨기 짱
2년 전
대표 사진
티끌모아티끌
휴대용 포토프린터 있으면 유용하지만 출력방식에 따라 사진퀄리티가 나락가는 경우가 있으니 잘 보고 구매하셔야합니다. 일단 zink방식은 거르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정종현
감사합니당!
2년 전
대표 사진
SO HEE
포토프린터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때때  소시 몬엑 사랑해
포토프린터 박아논 게 아까워서 다꾸하는 취미를 강제로 만듦
2년 전
대표 사진
리본  
헐 전 폴라 완전 잘 써요! 어디든 들고가서 친구들 찍어주고 선물 해주는 재미가 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백장미  🥀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Deer boy  성찬 RIIZE
폴라로이드 진짜 열심히 써요
2년 전
대표 사진
의기냥냥
그래도 가끔 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유민규
헉...너무 좋아하는데 잘써요
2년 전
대표 사진
너목들
필카요...
2년 전
대표 사진
카멘친트
나 폴라로이드 있었는데 어디갔지 ㅠㅠ 기억이안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말티뜌
라벨기 여러가지로 잘 쓰고있어요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Monica Geller  f•r•i•e•n•d•s
폴라로이드 넘 좋은데 필름값이 ^^... ㅜ
2년 전
대표 사진
잔망루피깡
제 기준 캔들워머... 환기 시키는거 귀찮은 입장이라 관상용 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일반인이 어깨빵으로 마약사범 잡음
14:23 l 조회 1
"낮에 혼자 못 다녀"…통영 살인사건 보름째 미궁
14:22 l 조회 3
현대과학 = 마법인 이유
14:22 l 조회 121
짬뽕밥과 짬뽕 논쟁...jpg1
14:22 l 조회 3
이걸로 죽고 싶어
14:20 l 조회 245
외지인을 반기는 대구 명물 모음
14:19 l 조회 127
주식으로 부모님 차랑 폰 바꿔드림!
14:17 l 조회 403
우리 애기가 너무 안 자라요
14:16 l 조회 653
미소녀 마스크를 산 사람
14:15 l 조회 434
남편이 바람피면 부인이 알 수 밖에 없는 이유.jpg1
14:14 l 조회 1327
영어단어 공부하는데 어이없네
14:14 l 조회 220
픽시타는 급식 출입금지 시킨 편의점
14:13 l 조회 594
남녀 몸매 등급표 A~D
14:13 l 조회 868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들 많은 화법
14:10 l 조회 713
스레드 민간요법 피해자
14:09 l 조회 874
산골에서 살던 임영웅 의외의 생활 능력…jpg1
14:05 l 조회 1022 l 추천 1
쯔양 위, 대장 내시경 검사 결과
14:04 l 조회 1351
??? : 다 컸으면 자립하라고!!!
14:01 l 조회 1375
중국업체와 일하면서 느낀 점
13:57 l 조회 2119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1
13:57 l 조회 222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