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94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23
이 글은 2년 전 (2024/2/02) 게시물이에요

한중일 식사 중 숟가락 젓가락 사용 빈도 차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허남준사랑해
mc님 뒤에 국이 없으면 눈이 없는 것과 같다는 멘트 너무 광기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우와 생각해보니까 저도 밥 엄청 느리게 먹는데 밥 먹을 때 숟가락을 안 쓰네요 국에 밥 말아 먹는 것도 싫어해서 국도 건더기만 젓가락으로 건저 먹구요 떡국도 젓가락으로 먹어요 ㅋㅋ
숟가락은 면류나 길다란 채소 먹을 때 받침대 용도로 쓰는 것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청춘  날 널 믿어
애국자
2년 전
대표 사진
앟름  힘들다
그래서 서구권에서는 아시아권 음식 먹을때 숟가락 쓰면 창피한건줄 아는 사람 많더라고요ㅠ 한국 음식먹을땐 숟가락 맘껏 써도 되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재잔지  빅스귀염둥이메인보컬
침고이네용 츄릅
2년 전
대표 사진
공유 (공지철)
그래서 외국인들 (아시아권도) 비빔밥먹을때 젓가락으로 집어먹는거 보면 너무 안타까워요... 비벼서 한숟갈 떠먹어야 비빔밥인데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스윗리를키티
나만 밥 왼쪽, 국 오른쪽에 위치하지 않는 거 신경쓰이나 ㅎㅎ 거기다 숟가락 젓가락은 쇠여야 한국스타일이죠.
2년 전
대표 사진
미존개오  토실토실
대한민 국
2년 전
대표 사진
점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정국아 밥은 먹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케이준샐러드  샐러드그만막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ㅁㄹㄱㅇ
오 신기하다 저도 식사할 때 숟가락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 원래 한국인들은 숟가락을 젓가락만큼 사용하는군요ㅋㅋㅋㅋㅋ 저는 찌개나 탕의 국물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숟가락 쓸 일이 거의 없고 죽이나 국밥 비빔밥 먹을때만 숟가락 사용하는데 생각해보니 국물 좋아하는 분들은 당연히 숟가락 사용빈도가 높겠네요 오호
2년 전
대표 사진
방금짜파게티먹음
한국 메뉴가 젤 끌리는거보니가 난 한국인이 맞구나. . .
2년 전
대표 사진
Chovy  Gen.G 정지훈
그냥 일반식은 젓가락만 써도 되지만 숟가락으로 왕창 떠서 우왕 먹어야 맛도리인 것도 많죠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BBIN  
한식봐 군침
2년 전
대표 사진
죠말랭이
나만 밥 젓가락으로 먹나...????!
2년 전
대표 사진
치킨양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 사랑 역사가 있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TXT 단짝즈
한국만 밥그릇을 들지 않고 먹는 것도 영향이 큰 것 같아요. 국그릇 자체를 들고 마시면 딱히 숟가락이 필요 없긴 해서... 개인적으로 저도 식사할 때 국, 탕, 찌개류 국물을 거의 안 먹는 편이라 숟가락을 거의 안 쓰긴 합니당
2년 전
대표 사진
제니쓰
오 저두요! 국탕 종류 아니면 집에서 먹을때도 숟가락 따로 안놓고 젓가락으로 먹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최지팡
숟가락 최고
2년 전
대표 사진
리디아_영
국을 먹을 때는 그렇다치고 요즘은 숟가락으로 밥 먹는 사람이 적지 않나요? 어르신들은 여전히 숟가락으로 밥 드시긴 하는 거 같은데, 구내식당에서 밥 먹을 때를 생각해봐도 주변에서 숟가락으로 밥 드시는 분들 거의 못 본 거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natachai  햄냥
전 젓가락 자주 써요 숟가락 쓰면 한 번에 밥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팟치민
전 젓가락써요 ㅋㅋㅋㅋ 숟가락은 ..그 뭐랄까 숟가락을 긁어먹을 때 기분이 썩 유쾌하지않더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테일러쉬프트  Love,Taylor
난 국먹을때만 숟가락 쓰는뎅
2년 전
대표 사진
동사무소가는고양이
다른 국가들은 국이 아예 없으니까 숟가락 안 쓰는게 당연해보이는데여.. 국 먹을 때만 숟가락 쓰는 사람 많아여
2년 전
대표 사진
노앙
근데 전 설거지 귀칞아서 저도 걍 일본인처럼 먹어여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썸 탈때 호불호 나뉘는 남자 말투.jpg
20:40 l 조회 1
현재 트위터에서 무섭다고 난리난 곽튜브 유튜브 영상.twt
20:36 l 조회 369
미친 사고날 뻔
20:35 l 조회 218
심각하다는 대만 출산율 근황
20:24 l 조회 1496
조원희 "옌스, 안쓰러울 정도로 움직임 없었다…컨디션 이슈 있었나”1
20:24 l 조회 596
같은 지진인데 특정 건물만 무너지는 이유
20:22 l 조회 350
나는 그래도 한국이 32강 진출하길 바란다 / 그냥 광탈해야한다
20:21 l 조회 249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1
20:21 l 조회 2168
대만 여행객들의 부산병 인증샷
20:21 l 조회 1960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7
20:12 l 조회 5040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13
20:08 l 조회 8806 l 추천 2
?? : 우리남편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20:03 l 조회 1088
나는솔로 28기 돌싱특집 옥순 영호 둘째 임신
20:03 l 조회 960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6
20:03 l 조회 5638 l 추천 6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
20:01 l 조회 812
어떻게 기획했나 싶은 귀녹게하는 조합..jpg
19:58 l 조회 848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14
19:47 l 조회 13870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19:47 l 조회 25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4
19:44 l 조회 1608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19:41 l 조회 223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