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06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731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2/28) 게시물이에요

 

여중여고 생각보다 내신 따기 쉽고...진짜 반에서 땀냄새 난적 한번도 없고 다 향수 냄새 남.twt | 인스티즈
여중여고 생각보다 내신 따기 쉽고...진짜 반에서 땀냄새 난적 한번도 없고 다 향수 냄새 남.twt | 인스티즈
여중여고 생각보다 내신 따기 쉽고...진짜 반에서 땀냄새 난적 한번도 없고 다 향수 냄새 남.twt | 인스티즈
여중여고 생각보다 내신 따기 쉽고...진짜 반에서 땀냄새 난적 한번도 없고 다 향수 냄새 남.twt | 인스티즈
여중여고 생각보다 내신 따기 쉽고...진짜 반에서 땀냄새 난적 한번도 없고 다 향수 냄새 남.twt | 인스티즈
여중여고 생각보다 내신 따기 쉽고...진짜 반에서 땀냄새 난적 한번도 없고 다 향수 냄새 남.twt | 인스티즈
여중여고 생각보다 내신 따기 쉽고...진짜 반에서 땀냄새 난적 한번도 없고 다 향수 냄새 남.twt | 인스티즈




여학교가 내신 따기 좋다니...




12

대표 사진
전빵중
오우 저는 반에서 냄새났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코코냥(VIXX)
내신따기 완전 어려웠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fhusnwdje
근데 내신은 학바학임 여고라도 빡센데가 있고 걍 개판인데가 있어서ㅋㅋ그리고 냄새 좋은 건 아님 보통은 깨끗한 애들이 더 많지만 반마다 한명씩은 드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장성규
담임쌤 왈 교실에만 들어오면 시체 썩은 내가 난다
제발 환기 좀 해라 이것들아

2년 전
대표 사진
밥다디라라
여고 나왔는데 걍 추잡스러워요ㅋㅋㅋ 일단 체육 끝나면 땀냄새 오집니다 냄새랑은 별개로 먼가 변태 아저씨들 같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야잘잘
내신 따기 어려움
피구는 사바사 케바케 반바반
땀냄새랑 바디 미스트 냄새, 음식냄새가 섞여서 혼종의 냄새를 풍김

2년 전
대표 사진
4 진재유  지상고등학교
여자 고릴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여름엔 아이스커피
인문계 여고출신인데 여고생들 체육시간 목숨걸고 뛰어놉니다... 피구한번 하면 공에 맞아서 멍들 각오로 던져요...체육시간 일주일 한번이라고 점심시간 석식시간 밥먹자마자 뛰어나가서 산책하거나 배드민턴치는게 일상이었습니다...ㅎ 꽃향기라...ㅎ 여중여고 안나온사람의 환상이 분명한거 같네요...ㅎ 그리고 내신...진짜 빡세요... 공학들은 이리저리 서로 눈맞아서 연애할 건덕지라도 있지 여학교들은 할거라곤 덕질아님 공부 둘중 하나! 이런느낌이라 진짜 공부 손놓은 하위권 빼고는 다들 열심히 해요.. 남학교도 공학보다 내신따기 어렵다고 들었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유죄  예의있으면결혼해줘라
ㅋㅋㅋㅋㅋㅋㅋㅋ향수냄새라니 발냄새나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우리루이
당당한 여자 양성소인 여중여고 보내려고 하는 기출변형인데 댓글 왤케 진지하노
2년 전
대표 사진
떡복희
일부러 오라고 저렇게 적은 줄 진짜 너무 다 반대여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치즈으
공학인데 어차피 분반이라,, 내신따기도 좋고 ㅋㅋ 냄새도 좋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AMOR PATI
여고나왔는데 냄새난적은 없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Likememore  Always
일본아가씨학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Likememore  Always
근데 정말 냄새나면 다들 사물함에서 향수 꺼내와요
2년 전
대표 사진
말차바치케
여중여고 나왔는데 솔직히 냄새난 적은 없는 것 같긴 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00193788273
내신 진짜 빡세고 머리 안감아서 떡진 애들은 많았는데 냄새는 그닥 안심했어요 코가 적응을 해서 그런건지 반마다 스너글 이런 올영 탈취제 들고다니는 애들이 있어서 그런건지ㅋㅋㅋ 이런거 들고다니면 일주일동안은 주인 책상 위에 있다가 이후에는 교실 뒤 사물함 위에서 공용으로쓰임
2년 전
대표 사진
역대급천재괴물  KERIA
여학교는 땀내와 떡튀순 냄새가 같이 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고소미
진짜 맨날 쌤들이 반 들어오면서 어후 반장 창문 좀 열어놔 라고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긋한 향수냄새 나는 애들이야 많죠 근데 냄새 빌런 1명만 있으면 그 반은 냄새나는 반 되는거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맨 위 트윗은ㅋㅋㅋ 일부러 반대로 얘기한거잖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KAI
아니 근디 좋은 냄새는 맞아요 같교단 남고랑 붙어있어서 몇과목은 남고랑 쌤이 같았는데 그 쌤들이 남고수업갔다가 여고오면 아오 숨쉬어진다 이러시고ㅋㅋㅋㅋ 가끔 쌤 도와드리러 심부름으로 남고가면 진짜..진심 교실엔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교실있는 복도에서 부터 울오빠방 쩐네가 뭉쳐있는거 같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주아임
비오면 다같이 양말 벗어놓고 말리는데 먼
2년 전
대표 사진
dbananbb
공학 여고 다녔는데 남자들 있는 교실은 채육하고 들어오면 아빠 발남세 나고 여자들교실은 따듯한 이불속에서 뀐 방귀냄세?아님 쓰레기통 냄새남 냄새 안나는 날도 있는데 여름에 점나는듯 그리고 냄새 예밈한애들은 향수나 바디미스트 뿌려서 좋은냄새 날때도 있읍
2년 전
대표 사진
석류맛쿠키
공학에서 여학생들 많이 몰린 문과반에서도 얼마나 치열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쫑코미  쉽게 일어나지 않아여
여중여고 였는데 시험기간에는 다들 미친듯이 공부하고 쉬는 시간에도 조용-했어요. 공부 놓은 애들도 시험기간 만큼은 조용했고 심지어 떠든다 싶으면 노는애들 쪽수보다 이닌애들 쪽수가 많아서 조용하라고 하고 밖에 나가서 떠들라고 하면 그런 애들은 다 군말없이 나감.
내신 따기 힘들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김히어라  왈왈
여고 출신인데 체육 수행으로 배드민턴, 발야구, 플라잉디스크 있었거든요..? 진짜 애들 목숨 걸고 함ㅋㅋㅋㅋㅋ
점심 시간 종 치면 다들 우르르 달려가서 점심 후다닥 먹고 남은 시간에 저거 연습하고 그랬어요ㅎㅎ.. 공부보다 체육에 아이들..

2년 전
대표 사진
하라케케  진기오빠도 촉촉촉
공학에서 여고 전학갔을때 대걸레빠는곳에서 다같이 아침에 머리감고 있어서 충격이였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고영윤
근데 향수는 아니고 바디미스트 들고다니는 애들은 꽤 많았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natachai  햄냥
진짜 가끔 다들 피구 열심히 하고 와서 땀냄새 좀 나려고 하면 바로 아~~ 누구냐 하면서 바디미스트 엄청 뿌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후회공
뭔소리에요 전쟁터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티모시샬라메   ◡̈
향수는 아니고 푸뿌리? 바디미스트 이런게 많았음 나는 너무 싫었던 복숭아향…
2년 전
대표 사진
유니콘항문주전도사
냄새 개많이나요 머리기름냄새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헤헤헹히
냄새는 공감해요 여고나왔는데 냄새기억은 없어요 바디미스트나 그런거 한명 들고오면 줄줄 다뿌림ㅋㅋㅋㅋㅠㅠ 학겨에서 머리 감는애들은 많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강혜인
냄새는 안 나긴 해요 근데 오늘 머리 안 감음 이런 애들 많고 깔끔하진 않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학교는 공부도 많이 시키는 편이라 내신 따기 힘들었어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복권당첨예정
ㄹㅇ 다같이 죽어보자 물귀신작전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구랭
냄새 안나는건 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nlyonne
중딩때 남녀분반에 여고나왔는데 땀냄새는 없긴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꾸린꾸
애들 맨날 간식 들고와서 꼬릿한 과자냄새남
2년 전
대표 사진
자두는  맛있어
바디판타지? 그거 종류별로 섞인 냄새 났음
2년 전
대표 사진
GOT7진영
냄새는 근데 진짜 안났어요
나머진 다 틀린말이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챔치매요
여자고릴라우리 인정함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apfhd
여자아저씨들뿐이었는데 그리고 진짜 수업시간에 대놓고 트름하고 꺼얽..이렇게 어휴
2년 전
대표 사진
Jendeuk  루비제인
땀냄새는 별로 안나는데 음식 냄샠ㅋㅋㅋㅋ아 추억이당
2년 전
대표 사진
고슈 스에드
땀냄새보다는... 안씻는 애가 한명씩은 꼭 있어서 걔 근처애서는 엄청 냄새 났어요 ㅠㅠㅌㅌ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복실ee  💎
너무 정반대라 그냥 일부러 반대로 말한거 같아요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난로
드립이 아니었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ㅇㄹㄴㅇㄹ
사춘기 남자보단 냄새안나는거 맞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냄새나요ㅋㅋㅋㅋ특히 먹을거
2년 전
대표 사진
5월을 머금은 빛
학바학인가..사탐같은 건 블랭크도 심심치 않게 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NEWJEANS HANNl
체육시간에 목숨 걸고 하긴 했지만 땀 냄새는 별로 안 났던 것 같고 내신 따기는 힘들었습니다,,, 학바학이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자코모  천사를 봤어요!!
케바케겠지만 대체적으로 여학교가 내신따기 어려워서 아들있는 집들은 남여공학이 아니라 남고희망이 진짜 높았는데 뭔 내신따기 쉽대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먐묨몀
여중여고 내신따기 쉽다는 말은 생전 첨 들어보는데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닳다
여고 정말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정호석_BTS
땀냄새는 아니고 그 음식물쓰레기냄새.. 우유급식도 우유만 나오는게 아니라 원하는 음료 선택할 수 있어서 그런가 애들이 자기꺼 먹고 안 치우면 냄새가 장말
2년 전
대표 사진
감조자림
땀냄새는 안 나는데 음식냄새가 엄청남 특히 매점만두,,,
2년 전
대표 사진
영화매니아!
향수 열심히 뿌리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여자부 유일 트레블 우승 구단
여고는 아니고 분반이었는데 땀냄새는 안나요 근데 발냄새가 ^-^...
2년 전
대표 사진
dldmddldmd
근데 여학생들 냄새나도 남학생만큼은 안나는듯; 남동생 맨날 씻는데도 냄새나요; 환기안하면 진짜 냄새남 딸 둘에 아들 하난데 엄마가 저희방에 오면 좀 치워라 그러고 동생방에가면 환기 좀 시켜라 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르세라핀 카즈하
퀘퀘하고~ 그냥 보통여자하꾜 느낌이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101937_return
내신따기 어렵고 ... 체육시간엔 딱 반으로 나뉘는듯 ㅋㅋㅋㅋ 열정과다애들과 쌤저아파요애들 글구 반 딱 들어가면 뭔가 ...땀냄새라기보다는 따듯한 정수리냄새? 하교시간되면 과일향꽃향 바디미스트냄새풍기고 교실뒤 벽에는 비비틴트존
2년 전
대표 사진
알비레오
여고출신인데 영어 수행평가로 영단어-영어로 설명된 단어 뜻 맞추는 수행평가 있었어요^^... 한번에 100개정도씩 4번.. 이거 다 외울정도로 독기넘쳐야 1등급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왐냠냠
공학 와서 냄새 한 번 맡아보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평행선ㅡ
중학교 공학다니다 여고 와서 수행 점수땜에 우는 애들 반에서 1명은 봤음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신인치고는 다소 파격적인 어린 시절 공개.jpg
11:28 l 조회 1099
잘 안 알려진 독립운동가 이봉창이 체포된 이유.jpg
11:27 l 조회 770
어떤 남돌의 팬티 문구.jpg1
11:13 l 조회 2288
범죄자 인권 잘 챙겨주는 나라1
11:11 l 조회 1157
[유퀴즈] 모든게 궁금한 남자가 단 한가지 궁금하지 않은 것
11:11 l 조회 1072
???: 남자끼리 친한애들 모이면 지능이 떨어지는거 같아요
11:09 l 조회 712
백종원은 왜 '장터광장'에 집착하나…더본코리아 상표 재출원 논란
11:08 l 조회 1107
한국인들은 동아시아의 아르헨티나인들이다3
11:05 l 조회 3346
얼굴에 탁구가 없다는 우리나라 혼합복식 탁구 감독2
11:03 l 조회 1703 l 추천 1
북촌의 동쪽은 한옥이 왜 적을까? - 1980~90년대 한옥보존 정책 -
11:01 l 조회 307
부산 3호선 지하철 전동차에 페인트 낙서... 용의자 2명 추적
11:01 l 조회 1811
역사에서 감정이입을 이용할 때 5가지 단계
11:01 l 조회 314
실제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전래동화6
10:42 l 조회 10057 l 추천 3
의외로 장르 소화력이 미쳤다는 그룹...gif1
10:21 l 조회 1438
먀약 참는 느낌 = 급똥 폭풍 설사 참기9
10:21 l 조회 11336
남아공전서 '또' 옌스 안 쓴 홍명보⋯손흥민과 벤치 대기 [북중미 월드컵]6
10:16 l 조회 11126
intp 인팁 남자 회사사람이 특이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해서3
9:45 l 조회 3168 l 추천 1
국가유산청, 종묘 앞 세운4구역 개발 인가 취소 절차 착수10
9:43 l 조회 6089 l 추천 4
고양이 : 아 언니. 이 케익 안전한지 내가 맛본거라고!!! 화내지말라구3
9:42 l 조회 5885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대동여지도 족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3
9:41 l 조회 767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