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09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128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3/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 이런 비극적 엔딩 나만 좋아하냐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코코팜하니
망한사랑 맛있죠......
2년 전
대표 사진
오새봄  MAXXAM 리더
맛있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hoohoohoo_
낮에뜨는달
2년 전
대표 사진
hoohoohoo_
은시경이랑 공주님도 이쪽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차원  ▄︻̷̿┻̿═━一
아…. 텍스트로는 맛있는데 실제 소설의 감정선 따라가면 진짜 새드엔딩인 망사는 못 보겠음. 애증, 혐관으로 인한 배드는 좋아하는데. 살아는… 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안라무복  오래가자 오래보자 사랑해
아 맛있다
저도 찌통사랑 끝은 새드엔딩 너무 좋아해요 .9.

2년 전
대표 사진
소이소이오
슬퍼욤..
2년 전
대표 사진
얼음동동
츄베릅
2년 전
대표 사진
숲고양이
저에용 해피엔딩보다 새드엔딩 좋아해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Cuzz  KDF
아... 엔딩이 저러면 너무 슬퍼요 인상엔 많이 남겠지만 감정소모 너무 심해서 저게 한 에피정도로 끝나고나 메인이 아니여야 맛있다 정도로 넘길수 있음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TㅅT)つ
내기준 선덕여왕도 저런 느낌이었는디ㅜㅜ 맛도리
2년 전
대표 사진
무한도전 짤 전문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월화수목금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712558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맛있어보이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김성규 대표  인피니트 컴퍼니
마지막 최고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바옹  아여사님
맛도리... 전 그래서 새드엔딩도 좋아해요 무조건 해피로 끝나면 여운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허 영생  왕자님💚
최고최고최고... 다 끝나고도 여운 남아서 내 하루까지 슬퍼지는 내용 개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더이상 할 게 없겠지
ㄹㅇ 좋음 근데 영상으로는 절대 못보고,,, 글 형식만 가늣
2년 전
대표 사진
앙냥냥앙냥냥냥  뿅★
아 잠만요...하.. 진짜 좋은데..이입 너무 돼서 잘 못 봐요...
제발 환생엔딩 빌게 되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보영
망사만큼 맛도리인 게 없죠..
2년 전
대표 사진
레츠게리따피자
전부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 스토리군요
아이러니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2년 전
대표 사진
시섬리된다
2222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rhj5451
마싯당
2년 전
대표 사진
동쪽의봄
그래서 이런 내용의 드라마나 영화 추천좀요...🥹
2년 전
대표 사진
초미
222 추천 원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찜빵  💜🍞

2년 전
대표 사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도쿄mer
2년 전
대표 사진
감튀칠리
해운대 이민기 생각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결정장애
🤤
2년 전
대표 사진
kkkaw
이거완전 선덕여왕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얼음산호
에필로그로 보면 비극적 엔딩, 프롤로그로 보면 어떤 한 복수극의 시작일 것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gjf
수전노 변호사 이야기 너무 취향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큥큥이
와씨 저런게 볼때는 되게 슬퍼서 왜 새드야ㅠㅜㅠ이러지만 또 생각해보면 기억에 남는 소설이 다 저런 엔딩이더라구요ㅋㅋㅋ그나저나 설정 완전 맛도리네여..
2년 전
대표 사진
어쩌면우주의섭리  그냥 그랬던 거야
텍스트만 보면 짱맛인데 실제 소설 감정선 따라가면 너무 힘든.,.
2년 전
대표 사진
최애야사랑해
맛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묘옹해유
어.. 잠만 나 지금 부폐 밖에 안보여.... 미치겠다ㅠㅜ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방콕
가볍게 짤이나 유튜브로 요약보는건 괜찮은데 기다려가면서 본 컨텐츠라면 감정소모 너무 커서 싫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오아오아
글만 읽어도 감정소모 심해서 저는 안봐요 ㅠㅠ 특히 서사 지독할수록 거의 주인공마냥 피폐해져서 해피엔딩 추구해요,,제발 다들 절대 행복해.
2년 전
대표 사진
날아올라
진짜 죽으면 안됨ㅠㅠㅠ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파닭 원조집 특징
4:46 l 조회 2
아들 키 180이상으로 키우는 법
4:46 l 조회 2
누나 사랑해
4:44 l 조회 201
여름에 땡기는 면
4:43 l 조회 65
30대 어휘력 근황
4:42 l 조회 166
하이디라오 후기
4:41 l 조회 325
하늘을 나는 바위
4:40 l 조회 80
김치찌개 앞에 일본어가 불편하네요
4:39 l 조회 182
편견없는 편의점 아주머니
4:37 l 조회 219
인생이 마음대로 안될 때 해야하는 것
4:37 l 조회 163
자취 처음 시작하는 사람의 고민
4:36 l 조회 227
미국인이라면 메이저리그를 꿈꾸는 이유
4:35 l 조회 135
영어가 세계 공용어가 된 이유
4:34 l 조회 466
배달아저씨 괜찮아요?
4:34 l 조회 199
평냉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용기가 필요한 일.jpg
4:33 l 조회 222
일본에서 로망이라는 호수에서 도시락 먹기.gif
4:32 l 조회 291
플라톤 : 진짜 남자는 남자를 좋아한다.jpg
4:29 l 조회 509
라면 맛있게 먹는 법
4:27 l 조회 657
포유류의 친척 반룡류의 피부화석이 연구되다
4:25 l 조회 229
자카르타 공항에 있는 소화기
4:21 l 조회 28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