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09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128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3/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 이런 비극적 엔딩 나만 좋아하냐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코코팜하니
망한사랑 맛있죠......
2년 전
대표 사진
오새봄  MAXXAM 리더
맛있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hoohoohoo_
낮에뜨는달
2년 전
대표 사진
hoohoohoo_
은시경이랑 공주님도 이쪽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차원  ▄︻̷̿┻̿═━一
아…. 텍스트로는 맛있는데 실제 소설의 감정선 따라가면 진짜 새드엔딩인 망사는 못 보겠음. 애증, 혐관으로 인한 배드는 좋아하는데. 살아는… 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안라무복  오래가자 오래보자 사랑해
아 맛있다
저도 찌통사랑 끝은 새드엔딩 너무 좋아해요 .9.

2년 전
대표 사진
소이소이오
슬퍼욤..
2년 전
대표 사진
얼음동동
츄베릅
2년 전
대표 사진
숲고양이
저에용 해피엔딩보다 새드엔딩 좋아해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Cuzz  KDF
아... 엔딩이 저러면 너무 슬퍼요 인상엔 많이 남겠지만 감정소모 너무 심해서 저게 한 에피정도로 끝나고나 메인이 아니여야 맛있다 정도로 넘길수 있음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TㅅT)つ
내기준 선덕여왕도 저런 느낌이었는디ㅜㅜ 맛도리
2년 전
대표 사진
무한도전 짤 전문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월화수목금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712558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맛있어보이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김성규 대표  인피니트 컴퍼니
마지막 최고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바옹  아여사님
맛도리... 전 그래서 새드엔딩도 좋아해요 무조건 해피로 끝나면 여운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허 영생  왕자님💚
최고최고최고... 다 끝나고도 여운 남아서 내 하루까지 슬퍼지는 내용 개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더이상 할 게 없겠지
ㄹㅇ 좋음 근데 영상으로는 절대 못보고,,, 글 형식만 가늣
2년 전
대표 사진
앙냥냥앙냥냥냥  뿅★
아 잠만요...하.. 진짜 좋은데..이입 너무 돼서 잘 못 봐요...
제발 환생엔딩 빌게 되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보영
망사만큼 맛도리인 게 없죠..
2년 전
대표 사진
레츠게리따피자
전부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 스토리군요
아이러니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2년 전
대표 사진
시섬리된다
2222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rhj5451
마싯당
2년 전
대표 사진
동쪽의봄
그래서 이런 내용의 드라마나 영화 추천좀요...🥹
2년 전
대표 사진
초미
222 추천 원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찜빵  💜🍞

2년 전
대표 사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도쿄mer
2년 전
대표 사진
감튀칠리
해운대 이민기 생각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결정장애
🤤
2년 전
대표 사진
kkkaw
이거완전 선덕여왕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얼음산호
에필로그로 보면 비극적 엔딩, 프롤로그로 보면 어떤 한 복수극의 시작일 것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gjf
수전노 변호사 이야기 너무 취향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큥큥이
와씨 저런게 볼때는 되게 슬퍼서 왜 새드야ㅠㅜㅠ이러지만 또 생각해보면 기억에 남는 소설이 다 저런 엔딩이더라구요ㅋㅋㅋ그나저나 설정 완전 맛도리네여..
2년 전
대표 사진
어쩌면우주의섭리  그냥 그랬던 거야
텍스트만 보면 짱맛인데 실제 소설 감정선 따라가면 너무 힘든.,.
2년 전
대표 사진
최애야사랑해
맛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묘옹해유
어.. 잠만 나 지금 부폐 밖에 안보여.... 미치겠다ㅠㅜ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방콕
가볍게 짤이나 유튜브로 요약보는건 괜찮은데 기다려가면서 본 컨텐츠라면 감정소모 너무 커서 싫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오아오아
글만 읽어도 감정소모 심해서 저는 안봐요 ㅠㅠ 특히 서사 지독할수록 거의 주인공마냥 피폐해져서 해피엔딩 추구해요,,제발 다들 절대 행복해.
2년 전
대표 사진
날아올라
진짜 죽으면 안됨ㅠㅠㅠ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요즘 소아비만 2배 폭증해서 난리 난 상황에 뜬 캐나다 연구 ㄷㄷ.txt
10:08 l 조회 2
물댕댕이 옮기기
10:02 l 조회 184
"최애 따라 한국 간다"…관광공사, K팝 성지순례 띄운다
9:18 l 조회 1535
원작 카트라이더 부활소식4
8:29 l 조회 6576
양양 낙산사 근황1
8:28 l 조회 11025
김민재 "완전 자연스러웠겠지??”1
8:27 l 조회 1295
여자들이 걸리기 쉬운 발 질환
8:26 l 조회 4059
급발진 주장 '20년 경력' 택시기사.gif8
8:25 l 조회 4552
콘서트숙소에서 담배안폈는데 담배폈다고 20만원 요구받음10
8:24 l 조회 8648
20살 때 사진이 머그샷인 이유 : 강간범 얼굴을 박살내서 (끔찍한 사진 없음)
8:24 l 조회 3450
영국인들 살짝 충격 먹은 것 같은 요즘 한국 - 영국 1인당 GDP 격차
8:22 l 조회 3673
풍자, 전 남친과 결별 이유 충격…"웰컴티 준비할 때 도자기 훔쳐갔다"
8:22 l 조회 1447
닝닝이 부르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Toxic
8:20 l 조회 101
모나미 똥펜 근황
8:19 l 조회 1782
성시경이 에스파랑 같은 비행기를 탄적이 있는데..
8:19 l 조회 4371
쯔양이 운동을 그만둔 이유5
8:17 l 조회 7101
한국인들의 통제성향 지적하는 명예영국인
8:16 l 조회 1616
당신의 최애 볶음밥은?
8:14 l 조회 253
EMET SOUND ver 비트박스를 몸으로?
8:12 l 조회 144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34
8:12 l 조회 1298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