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Sigmundll조회 110343l 4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헤어지자는 여친 살해한26세 김레아 대학생 신상공개 | 인스티즈

집으로 찾아온 여자친구와 그 모친에게 흉기를 휘두른 20대 남성에 대해 검찰이 22일 신상 공개를 결정했다. 올해 1월 특정중대범죄 신상공개법 시행 이후 검찰이 신상을 공개한 국내 첫 사례로, 수원지검이 첫 시작을 끊었다.

김레아(26·대학생)는 지난 3월 25일 오전 9시 35분쯤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리 소재의 한 오피스텔에서 여자친구 A 씨(21)와 그 모친 B 씨(46)에게 흉기를 여러 차례 휘둘러 A 씨를 숨지게 하고 B 씨에게 중상을 입힌 혐의를 받는다

특정중대범죄 신상공개법 시행 이후 첫 번째 신상공개

자신의 신상이 공개된다는 걸 알고

신상공개 취소 신청을 했지만 기각당해서 신상공개 됨

추천  42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이 말 진짜 싫어하는데 안할수가 없다
관상...

1개월 전
내말이... 관상 is...
1개월 전
관상이 어떤가요..? (진짜 몰라서) 저는 너무 흔하게 생겨서 오히려 소름끼쳤어요
1개월 전
오타니왕자님  오직 너밖에 모르는 그런 나야
눈빛이 쎄해요.. 뭔가 텅빈느낌
1개월 전
22 너무나 평범하게 생겼는데..
1개월 전
33 진짜 흔한 대학생 얼굴..
1개월 전
444 진짜 평범하게 생겨서 더 소름끼쳤는데..
1개월 전
진짜 완전 흔하게 생기고 눈빛도 쎄하진 않는데
무슨 관상이 어떠길래

1개월 전
55 전혀 모르겠어요ㅠㅠ 저는 조심해야겠네요 앞으로도..
1개월 전
너무 흔해서 놀랐어요ㅠㅠ
1개월 전
저도요 넘 평범하다 느꼈어요
1개월 전
이 관상은 너무 평범한데
1개월 전
The Book of Us :  Gluon
앞으로도 다 공개했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22 전부 공개합시다
1개월 전
3333
1개월 전
4
1개월 전
55 살인은 평생공개해야 됨 진짜
1개월 전
222 이게 맞죠
1개월 전
PLAVE예준  WAY 4 LUV
6666
1개월 전
정다운  비비디바비디부
777
1개월 전
88888
1개월 전
이몽금  변화하지만 변함없는
9999
1개월 전
10
1개월 전
 
😠
1개월 전
😠
1개월 전
아똥이  이상이유인수김수현
😠
1개월 전
😠
1개월 전
사람 죽여놓고 꼴에 지 신상은 중요했는갑지...
1개월 전
222 양심어디갔는지 ?
1개월 전
이몽금  변화하지만 변함없는
33 허…?
1개월 전
4444
1개월 전
안녕하민이다  뿌슈🐈‍⬛
555
1개월 전
가해자 얼굴 생각보다 평범해보여서 놀랐어요...피해자 어리던데 너무 안타깝습니다 정말
1개월 전
취소 신청 이 난리 돌았나
1개월 전
😠
1개월 전
똑같이만 당해라
1개월 전
신상공개 각오도 안하고 저질렀나ㅋㅋㅋㅋ
1개월 전
아니 또 다른 사람인가 진짜 비슷한 범죄만 몇개를 보는거지 헤어지는거 무서워서 연애하겠음?
1개월 전
Sigmund  글쓴이
최근에 이슈된 이유정씨 죽인 건 거제고 김승진. 김승진 그 개xx한테 맞고서 엄마랑 통화하는 목소리 들으면 가슴 찢어집니다
1개월 전
아오아시  ⚽️
222
1개월 전
333ㅜ
1개월 전
444...
1개월 전
이효정
1개월 전
지 얼굴이랑 신상 까발려지는건 싫었나보네 기각 당해서 강제 공개 ㅋㅋㅋ
1개월 전
😬
1개월 전
난 관상 모르겠음 ㅋㅋㅋ 개흔해보이는 대리님 관상인데 걍 못생긴거지 관상은 개흔함
1개월 전
블래키  이브이 진화
222
1개월 전
KIMJONGHYEON  pockyjr
3 관상 쎄믈리에들 낄 데 꼈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44..
1개월 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55
1개월 전
안꾸미고 못생긴거보고 관상이 쎄하다고 하는겁니다만...
1개월 전
안꾸미고 못생겼다고 인성이 별로인건 아니니죠...ㅋㅋ 저렇게 생겨도 사람 안 죽이는사람널렸어요~ 사회생활을 좀 하세요 죽치고 인터넷만하고 아이돌만 보면서 살지말구.. ㅋㅋ꾸미는 사람들도 인성 개차반인 사람 많아여~ㅋ
1개월 전
님도 여자면 알텐데요..?실제로요.. '꾸밀줄 아는 남자 범죄자 : 안꾸미는(+못생김)남자 범죄자'
< 이거 실제로 일어난 사건들 범인 얼굴 비교해보면?
압도적으로 후자가 더 많아요 ㅋㅋ
안꾸미거나 (+못생김)만 선량한 남자들 비하하는거 아니고요!

범죄를 저지른 저 사람을 비하하는겁니다.

근데 당연한거죠
애초에 남한테 잘 보이고 싶으니까 꾸미는건데
안꾸미는 사람들은 남에대한 생각이 없으니까
죄 없는 사람 해치고도 별 생각없이 살잖아요? ㅋㅋ

비율로 따지라는거죠ㅋㅋㅋ

1개월 전
뭔 ㅋㅋ 여시랑 인티 트윗같은 여초커뮤 적당히하세요..ㅋㅋㅋ 님말대로면 40~60아저씨들은 싹다 살인자게요 ㅋㅋ 아빠한태 맞고 자라셨나..ㅋ 당장 대학교에서 강간하려다가 여자 떨어틀여서 죽였던 은송인지뭔지 그남자애도 와꾸만보면 잘꾸미고 멀쩡 하던데요 뭐 ㅋ 물뽕타고 강간했던 패배랑 그친구들중에서도 와꾸멀쩡하고 꾸미고 다니는 사람 있었고..ㅋㅋ 유노윤호도 룸다녔지만 꾸미고 다니긴했잖아여
1개월 전
dbananbb에게
ㅋㅋㅋㅋ 정유정같은 애들도 얼굴보면 나오잖아요~ (안꾸미고 얼굴 정리도 안하는거ㅇㅇ)
40-60대는 그 시대상이 있으니까, 남자들은 안꾸미는게 보통입니다만...?

1개월 전
dbananbb에게
걍인터넷에요 ㅋㅋ '남자 범죄자 얼굴' 쳐보고 제가 하는말이 맞는지 아닌지
팩트나 체크하세요 ㅋㅋㅋㅋ 님 남친이나 아버지가 범죄 저지르셨어요?
실상이 어떤지 이 세상을 좀 알아보시고 댓글 다시길 ㅎㅎ

1개월 전
6 그저 흔하디 흔한 관상이라고 생각해요
1개월 전
흉내내  짱구는수지를좋아해?
7
1개월 전
8
1개월 전
 
대법원에 무슨 피바람이 불었나요? 해가 서쪽에서 뜨려그러나 맨날 가해자만 죽어라 모자이크 해대더니 이번엔 공개했네요
1개월 전
이게 맞지!!! 이래야 뭔 짓 저지르기 전에 한번이라도 더 생각하지
1개월 전
Seong-Jin CHO  940528
얼굴 까발려지는게 두려우면 애초에 범죄를 안저지르면 됐었잖아..
1개월 전
Dylan O'Brien  Rhodes
😡
1개월 전
취서청구ㅋㅋㅋㅋㅋ살인할 용기는 있고 얼굴 드러낼 용기는 없고? 하
1개월 전
와 얘는 진짜 평범하고 흔하게 생겼다
1개월 전
매주 죽네요 또
1개월 전
모친에게도 흉기를 휘둘렀었다고? 했는데 최근에 본 사건이랑 다른 사건이네요 참나...
1개월 전
시나몬 팬케이크  는 맛있다
사람 죽여놓고 신상 공개되는 건 싫고..ㅋㅋ 찌질하네요
1개월 전
그러니까 누가 살인하라고 함? 지가 해놓고
1개월 전
아 좀 죽이지 마 좀
1개월 전
꿀감자  응애 나 아가 앙갱
ㅇㅈ 아니 뭔 맘에 안들면 다 죽이냐 진짜... 살인이 이렇게 쉬운 나라였나요 그래놓고 신상공개 거부 이러고있네 양심 뒤졋노
1개월 전
Harry Styles  Falling
대체 헤어지자는데 왜 칼을 휘두르고 죽이는지 이해가 안감…
1개월 전
빗살무늬 토기  빗살무늬넘매력적!
그냥 헤어지면 되는 일을 범죄나 저지르고 쓰레기
1개월 전
어렵다는 거 알지만 이런 일 있으면 걍 싹 다 얼굴 신상 공개하고 전국민한테 문자 돌렸으면 좋겠다 재난문자처럼
1개월 전
솔직히 이런 사건 너무 많아서 여자친구 살해한 놈 체포됨 하면 아 이게 그때 그건가 하면서 뭉퉁그려지는데 중대범죄로 얼굴 공개되면 다 개별의 사건이었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게 될 것 같아요
1개월 전
2222222
1개월 전
333
1개월 전
444 개별 사건들이 가해자 얼굴로 뚜렷해지는 느낌이네요!
21일 전
대체 이런 일은 왜이렇게 많이 일어나는걸까요... 너무 소름끼침
1개월 전
범죄 저지른거랑 별개로 신상공개는 왜하는걸까...
알고싶지도 않고 보고싶지도 않음 진짜
피해자 유족들한테만 공개했음 좋겠다

1개월 전
?
1개월 전
유기현본처  몬엑/방탄
? 잘못했으니까요~
1개월 전
생각좀
1개월 전
피해방지요~
1개월 전
님 옆집에 이사온다 생각해봐요
1개월 전
안보면됨
1개월 전
이렇게 이상하리만큼 흐린눈하거나 회피하는 사람 심리가 뭘까요? (자기 앞에 차가 돌진해도 눈만가릴거같은 사람 ㅋㅋ)진심으로 궁금함
1개월 전
누군지 알아야 피하죠..
1개월 전
 
얼평은 하면 안되는거지만 이번만큼은 도저히 안할수가 없네요 정말 잣같이 생겼네..
1개월 전
헤드라인을 보고 누르기 때문에 그런지 범죄자들 신상 공개 볼 때마다 너무너무 소름돋음..
1개월 전
관상 타령 좀 그만해라ㅋㅋㅋㅋ
1개월 전
죽어
1개월 전
생기다말앗네
1개월 전
예전보다 흉악범죄자 신상공개 잘돼서 좋아요
1개월 전
이름때문에 또 피해자 신상만 까진건가 했는데 다행이네요 가해자 신상공개 굿
1개월 전
너무 평범하게 생겨서 세상이 더 두려움
1개월 전
아니 너무 흔하게 생겼고 오히려 착하게 생겨보이는데 진짜 너무 충격적이다
1개월 전
같잖은 주제에 지 신상 알려지는 건 무서웠냐? 진짜 우습다..
1개월 전
쩡사탕그램  🍭🐶 🍬
🤬
1개월 전
햄쮸  🐹🧀
가해자 신상 공개 좋네요
1개월 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진짜 흔하게 볼 수 있는 얼굴... 앞으로도 범죄자들 신상공개가 많이 됐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몇년 사이에 비슷한 헤드라인을 얼마나 많이 보는건지. 자기 마음대로 안되면 무조건 헤치는건가요? 정말 세상이 미쳐 돌아가네요. 통탄합니다. 어머니 중상 치료하고 일어나셔도 돌아가신 따님 생각에 얼마나 통탄하실까요...제발 이런류의 범죄는 즉각 사형으로 처벌했으면 좋겠습니다. 화학적 거세라던지 어떤 물리적인 수단으로 응징하길 바라요. 그래야 후환이 두려운 자들에게서만이라도 보복 범죄가 근절되지 않겠어요?
1개월 전
주머빱쿵야  💙9월 4일💙
흉악범들 얼굴 다 공개하자
1개월 전
여자좀 그만죽여 ㅠ 헤어지자고 죽이는게 정상임?
1개월 전
엽떡후  외쳐!!!다 될거야
진짜 저런 애들이 일상 속에도 분명 숨어이ㅛ겠지 너무 무럽
1개월 전
남자 중에 입 저렇게 생긴사람 만나면 안됩니다
1개월 전
평범한게 제일 소름끼치는 부분ㅋㅋㅋㅋ
1개월 전
김민석어린이  는 유치원에갑니다!
이름, 번호, 차번호, 차종+차색깔
특이한 분들 혹은 특별함을 선택한 분들은 제발 부탁인데 도덕적이게 살아주세요
눈에 띄기 때문에 입에 오르내리는게 옅어질 확률도 적고 적발되기도 쉬우며 뺑소니라도 치면 당연하게도 기억해내기 쉬워 신고당하실테니까요
무엇보다 같은 이름, 비슷한 번호, 비슷한차종+색깔 사람들에게 민폐예요
당연히 모든 사람들이 도덕적이어야 되는게 맞는데 특징 가진 분들은 더 도덕적으로 살아주셔야죠

1개월 전
뭔 말이지
1개월 전
이분 본명이 레아 이신가봄
1개월 전
김민석어린이  는 유치원에갑니다!
범죄저지르지말고 도덕적이게 좀 살으란 말인데요
특히 이름 특이한 사람은 더 사람들 기억에 더 남으니까 같은 이름 가진 사람한테 엄청난 민폐라고 한말이예요
이 범죄자 이름이 특이해서요 분명 아기한테 고민해서 유니크하고 예쁜 이름으로 같은 이름 지어준 부모가 있을텐데 안타깝기도하고
주변에도 이름 특이한데 어느날 뉴스에 난 범죄자랑 같아서 놀림받은 친구 있었던 경험이 있어서 남긴 댓글이예요
그리고 차종 차넘버같은것도 같이 말한 이유는 운전하다보면 빌런들 하도 만나다보니 비슷한 이유로 같은 생각한 적 많아서 자꾸 편견생기려 하길래 같이 적었어요. 덕분에 새차살때 그 차종 사고 싶었는데 접었거든요

30일 전
이건 무슨 논리 ㅋㅋㅋㅋㅋ
1개월 전
김민석어린이  는 유치원에갑니다!
위에 댓글 단 것처럼 이유가 있어서 개인 생각 적은 댓글인데 뭐 문제있음?
정보글보고 내 개인 경험 생각나서 댓 다는데 님한테 논리 맞는지 판단받아야하나요? 선생님?

30일 전
이름은 너무나 이해가는데 차번호는 좀 특이하긴 해요 ㅋㅋ
21일 전
김민석어린이  는 유치원에갑니다!
차 관련된건 사실 개인적 경험을 포함해 이유가 쫌많이.....많이 길어요ㅠㅎ
방금.. 엄청엄청 길게 썼다가 진짜 이건 글로 쓰니 횡설수설 되는 것 같아서 썼다 지웠어요;핳
그냥 말그대로 특정되기 쉬운 겉모습(아이덴티티)으로 다닐거면 도덕적으로 좀 살으란 얘기예요..!
혹시 차 끌고다니시나요? 그럼 이해하기 쉬우실 거예요
사람으로 따지면 이름, 폰번호, 외모(스타일?) 정도로 볼 수 있고
그 사람이 운전자여서 차에 타면 타있는 사람은 안보이고 차만 보이니 차의 차종, 차번호, 차외관(색깔, 튜닝) 정도가 되는거죠
특정되기 쉬워서 신고당하기 싫어서라도(반어법) 제발 도덕적이게 살아라 인간들아! 하고 하는 말이고..
특히 제가 차끌고다닌 뒤로는 도로에서 빌런마주치면 그안에 사람은 안보이니 차종이나 차색깔, 차번호 등 이런 것들 외우기 시작했거든요
특이한데 빌런이기까지 한 차의 차주들은 상품권(벌금) 날라오는거 쉽죠
위반 시 차를 특정하기 쉬우니까요
뭔짓해서 차커뮤에라도 올라오는 날이면 다른 차주들 블박에서 화석 캐내서도 계속 줄줄이 소세지처럼 위반사항 끌려나오기도 하고요
차번호같은 경우도.. 폰번호처럼 황금번호나 연속번호, 차주 본인이 외우기 쉬운번호 들이 일단은 선호도가 높아요. 폰번호랑은 다르게 줍줍하거나 사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주어진 10개중 고르라고 하면 기억하기 쉽거나 유니크한 번호를 고르는게 사람 심리라서요
그럼에도 차커뮤나 카페에 차번호 물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 답변이 기억하기 어렵고 입에도 안붙고 연속성 없는 그런 번호 하라고들 해요 그런게 좋은 번호라고
이유는 제가 쓴 댓글과 같은 이치..
좋은걸로 유명해진다면 유니크한게 도움되고 오히려 좋죠
근데 좋지 않은걸로 유명해진다면요
그땐 제 댓글처럼 도덕적이게 좀 살걸 혹은 유니크하지 않는걸 선택할걸 하고 생각이 들거예요
이게 이름이라든지 어쨌든 연결고리가 있는 이유인데 생각을 풀어서 쓰려니 좀 어렵네요
하여튼 진짜 단순히 생각하면 이름과 마찬가지로 사람이 차에 탄다면 차가 그걸 대신하는거라 다 같은 이유라 보시면 돼요

21일 전
레일라  ⋆⁺₊⋆
개좍같이생겻네
1개월 전
5년 주기로 갱신해야 됨
1개월 전
같은 범죄를 대체 몇번이나 보는 건지..
1개월 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이제 누가 어떤 살인범인지 검색해봐야함 ㅋㅋ 하도 많아서
1개월 전
근데 왜 유독남자들만 이런게 심하지.. 흉기를 들고 사람죽이는건 솔직히 여자도 할수있잖아 칼들고 설치면 성인남자도 죽일수있는데 왜 유독 남자들만 이렇게 안만나주면 죽이고 헤어지면 죽이고 만나면서죽이는거임?
1개월 전
Sigmund  글쓴이
소유욕 때문이죠 사랑의 대상이 아닌 소유의 대상으로 보기 때문에 자신이 소유하지 못한다면 다른 누구도 가질 수 없도록 이 세상에서 추방시켜버리는 겁니다 아주 악랄하고 자기중심적이죠

여자들도 소유욕이야 있겠지만 남자들은 오래 전부터 무언가 정복하고 소유하는 강제권을 폭력적으로 다루어 왔기에 일부 저런 형태로 드러나는 것 같아요 물론 저런 극단적인 남자는 소수이긴 하지만요

1개월 전
MS.
어휴....
1개월 전
흔한 관상인데...제가 싫어하는 관상이네요(범죄자라 그렇게 보이는걸 수도?)
1개월 전
내가 만나게 될 사람이 어떤 미일지 몰라서 그냥 아무도 안 만나고 싶어요
1개월 전
흉내내  짱구는수지를좋아해?
전 오히려 너무 흔하게 생겨서 소름 돋는데요…
1개월 전
솔직히 얼굴만 저렇게 봐서는 길에서 못알아볼거 같아요 ㅠㅠ 그냥 앞으로 흉악범들은 출소시에 무조건 볼에다가 흉악범-죄질 이렇게 문신으로 적어놔주면 좋겠어요 ㅠㅠ 범죄자 한테 미래는 무슨미래 ㅠ 그냥 평생 사람들 눈에 안띄게 구석에 처박혀서 천천히 말라죽어가라 그래요 ㅠ
1개월 전
이마에 살인자라고 인두로 지졌으면 ㅈ좋겠네요 평생을 고통받으면서 살길
1개월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아오
1개월 전
저런 사고방식이 너무 이해가 안 가요 ㅋㅋ 헤어지자고 사람을 죽인다고? 아 진짜 너무 싫다...
1개월 전
다 공개해서 앞으로 여자만나는데 지장 있게 해야함 ㅋㅋ
1개월 전
한국  🇰🇷
😡
1개월 전
피곤하네여  매일매일
삽 아니 헤어지자 싫다 이걸 받아들이질 못하네 대체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았으면 이 꼴이 나나요? 부모가 다 ㅇㅋ하는 삶을 살게 해준건가? 그래서 남의 의견따위는 모르겠고 지한테 싫다하면 다 죽여패고싶고 죽이는건지
1개월 전
사람 죽여 놓고 자기 신상 공개 되는건 두려 웠니 이런 애들은 장기 하나씩 떼어놓고 형 집행 해야함
1개월 전
김태형(V)  방탄소년단
지 신상 공개 안 하고 싶어하는 거에 기가 차네
1개월 전
저런 사건이 너무 많아서 어느 사건인지 검색해보고 아 그 사건이구나 했음. 꼴에 신상공개 취소 요청을 하다니 어이가 없음
1개월 전
꼴에 신상공개 취소 신청.... 아오
1개월 전
벌좀 제대로 주라고 쫌
1개월 전
살인을 저질렀으면 평생감옥에있어야지.. 신상공개 취소를요청..?
1개월 전
Phantom  내 오페라를 망쳐버린
제발 누군가의 삶을 강제로 멈춘 사람의 죄를 가볍게 주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데이트폭력 기사가 이젠 익숙하다는게 너무 무서울 지경인데 왜 변하는건 없을까요
최근엔 또 19세 여성이 신고를 12번이나 했음에도 아무런 제재를 가하지 않아 결국 폭행으로 사망했는데도 불구속 입건...
언제쯤 죄에 맞게 형벌도 무거워질까요

1개월 전
아오
1개월 전
회사나 핸드폰 매장에 한명쯤 있을법한 관상이라 오히려 소름돋음..
1개월 전
인생은 벌꿀오소리처럼  정국아 잘한다
흔해빠진 얼굴이라 더 소름끼쳐요
1개월 전
얼마 전에 비슷한 기사를 봐서 같은 건가 했더니 다른 사건이네요... 꼭 엄중처벌 받길
1개월 전
백장미  🥀
🤬🤬
1개월 전
이렇게 계속 신상 공개했으면 좋겠네요... 저는 관상 잘 몰라서 그런지 너무 평범하게 생겨서 더 소름돋네요ㅠ 쎄한 느낌도 없고요...
1개월 전
입은 왜 저러고 있음?
25일 전
이게 머그샷처럼 범죄 저지르고 찍은 거,죠? 왜 입꼬리 올려서 쳐웃고 이여
21일 전
순진무구하게 생겨서 저런 흉악한 짓을 한게 말이되누..
책임감도 없나 부모님이 낳아서 길러주셨는데 살인엔딩이면 부모님 얼굴에 먹칠해 아들로서 불효야... 아무리 절박하게 살인충동이 들만한 짓을 당했다 한들 이성잡고 보복해봤자 내가 손해다 가족 생각하자 이생각 안드나

18일 전
김러브💕  뉴이스트 준짱 재중
하루가 멀다하고 여친 죽인 개찌질인간말종 기사가 뜨네, ..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친구가 취직 성공해서 파티했는데 일 힘들다고 이틀만에 그만둠.jpg231 알잖니05.26 16:27111996 2
이슈·소식 현재 댓글창 난리난 강유미 브라이덜샤워 편.JPG335 우우아아05.26 18:12130166
이슈·소식 현재 인천시 선언에 초비상걸린 서울시..jpg191 우우아아05.26 21:4197158 8
유머·감동 오늘 참외 깎는거 보고 충격먹음144 308679_return05.26 17:3287902 3
유머·감동 은근히 열받게 하는 '텔레파시 화법'204 담한별05.26 17:3889246 9
유재석이 샤이니 노래를 부르는 방법.jpg 기억해, 2015 10:21 4 0
태어나서 서울 한번도 안 가봤다는 38살 부산 사람 논란8 단발머리 소 10:13 1182 0
미스트롯3 전국투어 울산 콘서트 기사 현장사진 모음.jpg 넘모넘모 10:07 392 0
이찬원 "조현아, 밥-술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유명"('하이엔드 소금쟁이') 즐거운삶 10:06 572 0
정말 내 스타일로 연기한다 싶은 여자 배우 적고가는 달글3 엔톤 10:00 933 0
외국인들이 올린 가장 아이코닉한 케이팝 아이돌 사진들.jpg(깕.채움.스압주의)2 세기말 10:00 2130 0
중국에서 쫓겨난 42B종교 전능신교(동방번개) 국내에서 포교중 지상부유실험 10:00 675 0
쯔양 구독자 수 근황..JPG 데이비드썸원 10:00 4349 0
논란중인 침착맨 팬커뮤 글.jpg 어니부깅 9:57 1349 0
아이돌 자컨 티저 중에 젤 독기 넘치는 거 같은 예고 영상 킹s맨 9:57 1333 0
언어덕후들 사이에서 미니외대로 통하는 학교.jpg2 인어겅듀 9:56 3986 0
호불호 쎄게 갈리는 서울살이1 성우야♡ 9:56 1111 0
이제는 촌스러운 아이템이 되버린듯한 하이힐 311354_return 9:56 2517 0
'PA간호사 보호' 법제화 무산…비대면진료·연금개혁도 줄줄이 밀려 더보이즈 상 9:56 124 0
미리보는 5월 마지막주 별자리운세 장미장미 9:54 359 0
여사친 많은 남친 어떠세요? / ...죽일거에요...1 게터기타 9:54 695 0
이준석 "尹, 보수 아냐.. 어떤 보수가 해외직구 규제하나”1 블루 아카이 9:48 2324 0
외국에서 반응 좋은 듯한 에스파 카리나 'Armageddon' MV Teaser (..1 친밀한이방인 9:47 526 1
지지 정당별 대통령 탄핵 찬반 여론조사.jpg1 블루 아카이 9:42 1095 0
민희진 피셜 좋아요 실수 307869_return 9:41 466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0:20 ~ 5/27 1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슈·소식 인기글 l 안내
5/27 10:20 ~ 5/27 1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