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53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983
이 글은 2년 전 (2024/6/09) 게시물이에요

이거 없는 회사는 무조건 거른다는 취준생 은근히 많음 | 인스티즈

직원 식당

대표 사진
닉네임171790047157088
워라밸 아닌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초록나무숲  아이스크림
없어도 ㄱㅊ 근데 주위에 밥 먹을 곳 없으면 고민됨
2년 전
대표 사진
나는 살을 뺄거야
몰랐는데 점심 사먹어야하는 회사 가보니까,, 진짜 중요하더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아뭐내고
그냥 밥을 지원해주면 오케이임
2년 전
대표 사진
배우 김성철  911231
2
2년 전
대표 사진
고양이혓바닥
3
2년 전
대표 사진
cocor
4
2년 전
대표 사진
little summer
저는 가는 곳마다 식대 지원 해줬던 곳이 없었던...
2년 전
대표 사진
몽다  기자회견 사양
식대 7000원인데 택도 없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터키즈온더블럭  잡아야지~ 못잡겠지~ 멍충멍충
저거로 거르면 갈 수 있는 회사가 너무 없어요 흐흑
2년 전
대표 사진
영원다이어터
중식제공...마저도 없는 곳 많더라고요. 진짜 최대 복지는 구내식당 직원식당이라 생각하는 사람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인성갑
점심식대 만오천원인데 그냥 구내식당 있으면 좋겠어용 ㅠ
2년 전
대표 사진
촐림
규모가 있어야 저거 있지 않나여ㅠ
2년 전
대표 사진
  
벗, 저런 회사 생각보다 없음 ㅎ 식대 나오는 회사도
2년 전
대표 사진
호호호후  냬가..?
저는 식대 나오는 회사가 더 좋더라구여 식당 밥 맛이 없었어서 그런가 ,,
2년 전
대표 사진
이진*
식대 지원만 나와도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드림월드
있다 없는 회사로 가니 소중함을 알겠어요… 메뉴 고민하는 것도 일임
2년 전
대표 사진
애쥬
예전 인턴하던 곳이 진짜 좋았는데... 아침도 주고 야근 안 해도 저녁 도시락으로 가져갈 수도 있고 맛있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가수
식당 응근 중요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권순영귀여워  호랑이파워
이직하는 회사마다 구내식당 있어서 좋아용
2년 전
대표 사진
노스티즈
직원식당 없는게 대부분일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민트쪼아  민트맛있다구영
중소는 없는 곳이 많아서 식대만 주면 전 괜찮아요ㅎㅎ 밥 안주는데 식대도 안주면 거를거같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말차라떼펄추가
식대 주면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회적색여우
무조건 있어야죠. 요즘 밥값이 비싸서..
2년 전
대표 사진
맑은
직식 있고 식대까지 제공하는데 진짜 좋아요 한끼에 2천원대인데 대만족
2년 전
대표 사진
댕꾸르
복지의 일부지.. +주차장도
2년 전
대표 사진
왈왈왈라비
구내식당있는 회사가 얼마나된다고...
식대만 지원하면 상관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73738675
돈도 돈인데 회사 주변 식당 개수가 한계가 있으니까 몇년 다니다보면 질려요...급식의 소중함을 느끼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파래김팔
최근에 밥주는 회사로 갔는데 걍 좋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고구마알리오
막내면 그 날 밥메뉴 정하는 것도 일이잖아여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닿을듯말듯  🌱💕
주차장 하면서 들어왔는데...밥이야 식대만 지원해주면 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옝 ? 없어두 댐 ...
2년 전
대표 사진
석진아  사랑해
식대 별도 지원이면 괜찮음
2년 전
대표 사진
백치미 화풀이쇼
난 구내식당 있는거 중요
시간 아끼고, 반찬 수 조절해서 식단가능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ㅁ^
저흰 도시락 주고 각자 자리에서 먹어서 오히려 좋아요 남들이랑 먹는 거 눈치 안 봐도 되고 유튜브 볼 수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643322598
구내식당 유무 차이 진짜 커요
2년 전
대표 사진
데이지123
있는 곳 흔치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넥슨  a.k.a 돈슨
있는 곳 별로 없는데 식대만 줘도 오케임
2년 전
대표 사진
풍선
식대만 주면 ㄱㅊ음
2년 전
대표 사진
구운파인애플피자
식당보다는 식대
2년 전
대표 사진
창의력대장
ㅠ..제 로망...
2년 전
대표 사진
난돈이좋아
식대 지원, 중식제공 안 해주면 전 안 가긴 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명129764  ㅇㅅㅇ?
메뉴 고르는것도 일이라서 구내있는 곳으로 왔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NCDinos  ☆ 엔씨 다이노스 V1 ☆
밥은 먹이고 일합시다.. ㅠ
2년 전
대표 사진
보라색을좋아해
밥안주는곳 가지말라는덴 다 이유가 잇더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푸름여행
그동안 배달음식 시켜먹고.. 나가서 먹는.. 그런 회사 다니다가
처음으로 구내식당 있는 회사를 오게 되었는데 천국입니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루태  빱! 빠~
있으면 좋긴 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널디
워라밸이 중요해서 식당도 식대도 근처에 먹을 곳도 없지만 나름 만족하고 다니는 중 맞는 곳 찾아가야하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블리
하 진짜 솔직히 인간적으로 구내식당이나 식대나 뭐 아무거나 좋으니까 밥은 좀 줘라 월급도 거의 최저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ZIAN17
대기업 중견기업 아님 갈 곳 없겠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랜디 커닝햄  닌자보이 랜디
밥을 차리라는 것만 아니면 됨😭😭😭😭너무 힘들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행복나무
그래도 각자 밥먹는 분위기면 ㄱㅊ 막내가 매일 메뉴 정하고 취합하는 곳이면 진짜 싫어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도담길
식대지원 빠방한거랑 없는거랑 모을 수 있는 돈의 정도나 여윳돈이 차이가 엄청나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전 식단해서 그냥 식비지원이 좋아유
2년 전
대표 사진
쫙까볼  뿌꾸뿌꾸뿌
구내식당 있으면 일단 점심시간이 암청 남아서 좋아요 ㅠㅠ 그래서 저는 식대보단 구내식당
2년 전
대표 사진
또각또각  0927🔫키의BadLove
ㄹㅇ 구내식당 없어서 힘들어요 밥값 감당이안됨 주변 다 비싸서
2년 전
대표 사진
군대
공감
나가서 먹는 곳 일해봤는데
메뉴 정하기 귀찮 + 점심 시간 순삭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생귤탱귤2
식대없어서 도시락 싸서 다녀요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저런곳 많지는 않아서ㅠㅠㅠ 진짜 밥주는게 짱임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Ryan Reynolds
식당 있는 곳 ㄹㅇ 상위5%임
1년 전
대표 사진
Ryan Reynolds
저는 서초에서 점심값 7000원 받음.....개빡 근데 퇴사해서 괜찮아요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두비
그냥 식대만 줘도 갑니다 저희회사는 한끼에 만원이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블링블랑  비 온 뒤 영원
없으면 식대라도 넉넉히 책정된 회사를 가죠 직원식당있으면 같은 점심시간이라도 쉴 수 있는 시간도 많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정 윤오(NCT)  물복강경파
밥 안주는 회사는 안가영
1년 전
대표 사진
T0T
구내식당 잇으면 큰회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귄지용
2시출근7시퇴근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깨돌이
도시락 싸는거 좋아해서 돈으로 주면 더 좋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새우텐동 먹고 넘 맛있어서 춤추는 샘스미스
5:13 l 조회 1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지옥 시소마..
5:12 l 조회 1
아이돌 산업의 특수성 설명해놓은건데 이거 통찰력 대박이다
5:11 l 조회 1
요즘 드라마 보는 사람들에게 은근 인식 많이됐을거같은 중년배우
5:11 l 조회 1
90년생 집에 하나씩은 있던 시계
5:10 l 조회 1
"왜 친구들 몫까지 살아야 하나요"…세월호 생존 학생 끝내 세상 떠났다
5:10 l 조회 1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특혜 아냐…지역 갈라치기 자제를”
5:10 l 조회 1
EU가 한 젤 같은 정책
5:06 l 조회 1
확률 100프로 피임법
5:05 l 조회 56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3
2:58 l 조회 8219 l 추천 1
진정한 발레코어룩3
2:56 l 조회 7591 l 추천 1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3
2:51 l 조회 9145 l 추천 2
내 심정
2:38 l 조회 388
24년전 오늘
2:32 l 조회 488
투닥투닥 맏막즈 조합이라는 아이돌
2:22 l 조회 203
일본 여행중인 김나연 치어리더 근황.jpg
2:18 l 조회 2823
남자친구랑 지만 알고싶어서 가게공유 못한다는 친구5
2:18 l 조회 2847
근데 여자들은 진짜 미용실 비용만 아껴도 1년에 100만원은 아낄 듯1
2:18 l 조회 1341
퍼스널 컬러가 직업군인 같은 고경표1
2:15 l 조회 678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22
2:13 l 조회 12256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