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원래 수돗물로 끓이다가이거 한 번 후로 생수를 쓰긴하는데사실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비빔면 헹굴때는 냉장고에 있는 차가운 생수로 하긴 함연예인들도 나뉘는 듯 근데 확 끓이면 괜찮은거 아닌감.. 이 분은 근데 일단 수돗물로 라면 끓이실듯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