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투킹덤 뒷풀이 라방 올라왔는데
썸네일부터 흑백요리사 과몰입임ㅋㅋㅋㅋㅋ


밥 먹으려고 하다 말고 냅따 참가자로 빙의함 ㅋㅋㅋ ㅋㅋㅋ
근데 주변에 이런 친구들 진짜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으면서 심사위원 혹은 참가자인척 함
흑백요리사도 이슈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턴 멤버 윤성


| 이 글은 1년 전 (2024/10/14) 게시물이에요 |
|
로드투킹덤 뒷풀이 라방 올라왔는데 썸네일부터 흑백요리사 과몰입임ㅋㅋㅋㅋㅋ
밥 먹으려고 하다 말고 냅따 참가자로 빙의함 ㅋㅋㅋ ㅋㅋㅋ 근데 주변에 이런 친구들 진짜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으면서 심사위원 혹은 참가자인척 함 흑백요리사도 이슈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턴 멤버 윤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