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51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83
이 글은 1년 전 (2024/12/11) 게시물이에요
군것질 (특히 단 거) 안 좋아하는 사람들을 ... 내심 동경하는 달글........ 🍭🍫🍩🍬🍪 | 인스티즈
군것질 (특히 단 거) 안 좋아하는 사람들을 ... 내심 동경하는 달글........ 🍭🍫🍩🍬🍪 | 인스티즈
군것질 (특히 단 거) 안 좋아하는 사람들을 ... 내심 동경하는 달글........ 🍭🍫🍩🍬🍪 | 인스티즈


제목 뭔소리냐면 .....

내가 어릴 때 (약 7살) 삼촌이나 이모네 방에 놀러가면 항상 선물받은 군것질 거리가 많았거든? 박스로 된거나 곰인형에 포장돼있고 그런...(아마 그시절 유행이었나봄)

근데 내가 그런거 먹고싶어할때마다 삼촌, 이모는 가져가라 하셨고,

어느날 할머니네 놀러간 내가 평소처럼
삼촌방 실컷 털어먹다가 뒤늦게 정신차리고
왜 삼촌은 초콜렛 안 먹냐고 물어봤더니
그때 삼촌 대답이
“너무 달아” 인 거야

근데 난 그 대답에 치였음.....
정말 달아서 먹는 건데... 그래서 맛난 건데
뭔가 졸라 대학생적이고 어른스럽게 느껴진거야(어른 맞긴함)

그래서 아 나도 어른되면... 단 걸 싫어하게 되겠구나... 뭔가 멋있다... 어른되기전에.. 많이 먹어둬야지...
하면서 컸는데

대학생은 커녕 무려 서른나살된 지금까지도 단 거에 환장함
;

근데 아직도 뭔가 단 거 안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들 어른스러워보여서 동경하게됨
.....

당뇨 걱정돼서 참는 거 X
그냥 단 맛 자체를 불편해하는 거 O


혹시 나같은 여시 있나 댓글로 ㄱㄱ

대표 사진
준쨩안뇽?
단 맛 싫어요...
아예 안 먹는 건 아닌데 한두 조각 먹고 나면
목구멍에서 밀어내요... 입도 찜찜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참맛우유.
난 단거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었는데 35살 넘으면서부터 단거 잘 못먹어요....
보대껴....

1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컴퍼니  Hold on me
특히 초콜렛 제일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최강미묘 최렌  밍긴 고양이
단거 어케 참아요...? 어떻게 안좋아해요...? 진짜 너무 부러워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내의 더러운 과거...118
1:42 l 조회 61151 l 추천 3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30
1:41 l 조회 44167
후라이드 치킨 취향1
1:40 l 조회 702
잘생긴 남자가 말해주는 연애 꿀팁
1:39 l 조회 553
기영이 아빠 숨겨진 설정
1:39 l 조회 455
한국 최초의 계란빵 가게
1:38 l 조회 715
지구에 사는 고등 지적 생명체가 인간 밖에 없는 이유2
1:35 l 조회 2043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35
1:34 l 조회 52863
유부우동
1:31 l 조회 235
한식 잘하는 곳
1:30 l 조회 243
당근 진상한테 당하고 쓴 온도 구간별 특징
1:29 l 조회 3012
상남자의 부대찌개
1:28 l 조회 326
서울대식 욕
1:28 l 조회 229
용접 기술.jpg
1:25 l 조회 135
아파트 엘레베이터에 붙은 살인예고1
1:25 l 조회 1324
한국인들이 노로바이러스에 더 잘 걸리는 이유
1:24 l 조회 1008
원치않는 임신을 한 중학생이 남긴 말2
1:23 l 조회 9094
세상에 이런 일이 pd의 고자질
1:22 l 조회 242
일본 분식집의 소시지 김치라면 교자만두 공기밥 세트
1:21 l 조회 161
인생 최초의 새드 엔딩.gif
1:19 l 조회 268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