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67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13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유럽여행시 가장 호불호가 심한 도시....jpg | 인스티즈

유럽여행시 가장 호불호가 심한 도시....jpg | 인스티즈

유럽여행시 가장 호불호가 심한 도시....jpg | 인스티즈

유럽여행시 가장 호불호가 심한 도시....jpg | 인스티즈

프랑스

길거리 드럽고 냄새남 vs 예술의 도시, 그리고 에펠탑

대표 사진
날씨 알려주는 돌멩이
전 올림픽 이후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깨끗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뽀롱뽀롱뽀롱뽀로로
파리 너무 별로였고 프랑스는 남부가 찐인듯요
1년 전
대표 사진
크리스토퍼
2222
1년 전
대표 사진
불꽃도 꽃이란다  샤이니플레이브
유럽 9개국 갔다왔는데 프랑스가 제일 좋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민 경 훈  BUZZ
전 진짜 극극극불호 ㅠㅠ 이렇게 안맞을줄 알았다면 프랑스어 말고 다른 말을 배울걸...
1년 전
대표 사진
산 들  그렇게 있어줘
너무 좋은 곳이지만 인종차별이 제일 심했던 곳,, 애증 그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바람바람
맘에 들었던 구? 가 있었는데 일주일 내내 거기 갔어요,,ㅋㅋㅋ 관광지 많이 못다닌건 아쉬운데 그 공간이 좋았어서 호
1년 전
대표 사진
궉하  코알라 아닙니다
저는 극호
1년 전
대표 사진
our love is blue
파리는 안갔고 니스 갔는데 인생여행지에효..💗 니스최고ㅠㅠ̑̈ ㅠ̑̈ ㅠ̑̈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블라블
냄새남 ㅜ
1년 전
대표 사진
SSAMSSUNG  🦁
음식도 맛있고 풍경도 예뻐서 눈에 담을게 많아서 좋았지만 다신 안 갈 나라...인종차별 너무 심하고 독한 찌린내 다신 맡고 싶지 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우우아아
👍
1년 전
대표 사진
아이엠
이번에 니스랑 파리 다녀왔는데 이탈리아 먼저 찍고 갔더니 전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이것은아이디  위너 강김송이 박보검
저에겐 낭만 그 자체.. 무엇보다 유럽에 6개월 있었는데 파리 사람들이 항상 가장 친절했어요 매번 갈 때마다 놀라울정도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소비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ㅠㅠ 하지만 지하철 찌린내는 평생 못잊을듯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이안아  밤비
파리는 좋은데 파리 지하철이 최악이에요... 지하철만 아니면 너무 좋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hanwhaeagles_soori  한화 우승할때까지 숨참음 흡
길거리도 지하철도 제가 갔을 땐 괜찮았어요 확실히 인생 여행지까진 아닌데 볼 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luckyme
십여년에 갔는데 너무 좋았어요! 더럽다 느낄 정도 아녔는데.. 더럽기론 뉴욕이 갑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친절했어요! 영어로 물어보면 듣는 시늉도 안한댔는데 제가 길잃거나해서 가만히 서있기만해도 do you need help?하면서 다가오던걸요? 전 이탈리아가 제일 싫었어요. 캣콜링에 음식도 짜기만하고 여행객들이.. 피렌체나 로마는 그냥 현지인이 없다시피했어요ㅜ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큐양
헐 맞아요 전 너무 별로엮어요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재미없어
예술과 쇼핑 좋아하면 일주일도 짧아요
이주는 가야 돼요
다만 위생은 진짜 별로ㅋㅋ숙소도 낡았고 지하철 정거장엔 쥐가 바글바글
정거장 의자밑에 새끼 쥐가 바글바글 뭉쳐있던 거 보고 지하철 의자엔 절대 안앉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짱구아니용
너무너무 좋았어요 쥐도 못봤고 깨끗했는데 올림픽 준비기간에 가서 그럴수도! 특히 파리 근교 마을들이 진짜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석진아  사랑해
여름에 갔을땐 불호였고 겨울에 갔을땐 극호
1년 전
대표 사진
닉넴넴넴
그냥 길거리를 걸어다니는데 냄새가 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ChocoPie
극호 10월에갔는데 글케 엄청 더러운진 모르겠던데.. 런던이 더 더러움 ㅠ
1년 전
대표 사진
하하아줌마
볼게너무많음 4일간 3만보.. 다리터지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전소  연가시
미술관 박물관 보면 일정 꽉꽉 차서 좋은건 있지만 도시 분위기는 런던이 더 좋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geniechoco
생각보다 까끗했는데 길거리 담배 너무많이피고 테라스에사람 북적하고 길거리좁고 좋음과별로가 공존하는도시였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Google Play 스토어  어플들을 다 깔아버리겠어 크킄
올림픽 준비기간이라그런가 너뮤 좋았어요 으근한 인종차별은 있었지만 대놓고는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봄날의 곰  봄날의 곰만큼 좋아
저 저번달에 갔는데 냄새도 딱히 안나고 지하철도 이젠 괜찮아진거 같아요! 버스도 그렇고..오히려 이탈리아가 소매치기 진짜 심했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콜라  펩시vs코카콜라
저는 프랑스만 또 가고싶어요 빵도 너무 맛있었고 무엇보다 건물들이 너무 예뻐서
1년 전
대표 사진
다르시
파리만 3번 가봤는데 지하철이 진짜 극악으로 더럽고 치안도 나쁘지만 거리는 너무 예쁘고 낭만적이고 좋았어요... 유럽 그 자체... 저는 벨기에가 제일 별로였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가 나 디
파리, 남부, 지방 등등 프랑스 대부분 지역 다 갔다왔는데 진짜 유럽 전체중에 제일 친절하고 너무 예쁘고 다 좋았어요 진짜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만삭 사진 대신 찍어준 남편
06.23 15:27 l 조회 4009 l 추천 1
여자는 이해 못하는 남자의 세계1
06.23 15:26 l 조회 1674
티빙 개인정보 유출 규모 1953만 명…잠정치보다 650만 늘어3
06.23 15:24 l 조회 331
수원 버스정류장서 '마약 좀비' 비틀…"여기가 샌프란시스코냐" 충격
06.23 15:23 l 조회 2824 l 추천 1
박보검 악플러 벌금 200만원 선고…"끝까지 대응”2
06.23 15:12 l 조회 888
취사병 전설이 된다 작가가 직접 밝힌 수입2
06.23 15:09 l 조회 5671
간호사 서열정리 썰26
06.23 15:06 l 조회 24234 l 추천 6
남미 어느 치킨집 마스코트
06.23 15:04 l 조회 2251
갈림길이 나왔습니다
06.23 15:04 l 조회 513
창작자가 꺼냈다간 본전도 못찾는 발언
06.23 15:01 l 조회 2163
'테디 수장' 더블랙레이블 측 "소속 아티스트 악성 게시물 법적 대응” [공식]
06.23 15:01 l 조회 188
홍석천 피셜 워터밤 상탈 아티스트 컴백준비함
06.23 15:00 l 조회 996
화난 누나 진정시킬때 좋은 음식1
06.23 14:57 l 조회 2970
악감정 있어보임
06.23 14:56 l 조회 644
같이 일하는 형이 나 먹는 모습 보기 좋다고 하더라3
06.23 14:55 l 조회 4827
죽어버린 식물 구합니다2
06.23 14:54 l 조회 4531
깨달음을 얻은 김풍.jpg1
06.23 14:53 l 조회 2139
오빠 여동생 카톡 티키타카.jpg4
06.23 14:48 l 조회 5370
군대 3번 다녀오신 할아버지
06.23 14:47 l 조회 634
페더엘리아스 x 키빗업 태환 현민 콜라보
06.23 14:46 l 조회 231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