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107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방금 논란된 울프독 산책 견주 입장문 뜸
197
1년 전
l
조회
102221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1
13
1
1
2
캐럿
NCT
위협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되지만 입마개 필수 견종도 아니고 스타필드는 강아지 출입 가능하지 않나요...... 서로 좋게 얘기할 수도 있는 일인데 너무 날 세우는 거 아닌가 싶네요
1년 전
리디a
스타필드 출입이 문제가 아니라, 사고의 위험요소를 컨트롤하지 못한것에 대한 책임을 묻는 문제 아닌가요
1. 소형견도 아니고 저 대형견을 입마개 없이 데리고 나왔다 → 칼들고 돌아다니면서 안찔러요 걱정마세요 이러는거랑 뭐가 다를까요
2. 본인이 저 대형견 3마리를 컨트롤 가능하다 → 한마리 튀어난가도 성인남자는 그냥 끌려가요. 성인여성은 절대 대형견 컨트롤 불가합니다.
결론적으로 본인이 사고발생시 컨트롤할 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최소한의 안전장치조차 하지 않고 어린이나 노약자가 많은 장소에 나왔다는게 문제인거죠
1년 전
쇼콜라체리밤
22
1년 전
캐럿
NCT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저도 리디a님 의견에 충분히 동의하고, 같은 반려견 기르는 입장으로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다른 선진국처럼 반려견 교육이나 관련 제도, 견주와 비견주의 태도와 인식 모두 더 잘 정비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1년 전
사유리니
와 댓글 좋아요 있으면 달고싶어요
1년 전
philo
본인 능력이나. 법을 떠나 이런? 시선. 오해 당연 생길 수 밖에 없지 않나요?
1년 전
아이고야
입마개 안해도 되고 본인 자유인데 저 같으면 스타필드에 애기들도 많고 사람들도 많고 혹시나 개 무서워하는 사람들 생각해서 입마개를 보여주기 식이라도 채웠을 것 같네요..
1년 전
류민석 Keria
T1
다른 물림사고 견주들도 우리애는 안물어요 합니다... 애들이 순하더라도 그건 주인만 아는거고 타인은 아이만한 개 3마리를 여성분 혼자서 컨트롤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견주면 우리애는 안물어요, 순해요 할게 아니라 타인에 대한 배려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법 위반이 아니고 어쨌든 무사히 다녀왔고 어쩌고 그게 아니라 배려요 배려. 사람들 많은 스타필드까지 데리고 나왔으면 그만큼 다른 사람들을 배려해주는 것도 필요하지않을까요?
중간에 댓글보니까 견주님이 다른 개들 봐서 개들이 흥분했었다 사회화 교육 시켜야겠다. 이렇게 글 쓰셨다는데 그럼 입마개는 더더욱 채워야됐던게 아닌지..
1년 전
강희
이분 잘못 모르겠는 분들은 제발 반려동물 키우지 마시고요...입마개 안채우고 다니던 대형견한테 본인이 물어뜯기든 자녀가 물려 죽든 아량 넓게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저러고 다녔다가 사고나서 사람 죽였으면 견주만 아무렇지 않게 살고 피해자랑 공격한 개만 죽는거에요. 사고 안났으니 그만? 안난걸 천만다행으로 여기셔야죠 물려서 목숨 잃는 피해자가 님들 가족이 될수도 있는걸 왜 모르세요 그때가서도 똑같이 이해할거 아니면서 죽도록 원망할거면서 지금 당장은 아무일 없었다고 나몰라라 하는게 얼마나 생각없는 행동인지 제발 아세요.
1년 전
강희
그리고 전적 운운하는데 전적이 없긴 뭘 없어요 해외에서는 울프독이 공격해서 사람 죽은 일이 한두번 일어난게 아닌데ㅋㅋㅋ 언제부터 국내에서 사고 없었으면 전적 없는거였죠?ㅋㅋ 진심 이런 저주는 하기 싫었는데 오늘부터 물떠놓고 빌어야겠네요. 아득바득 쉴드치는 모든분들 입마개 의무 아닌 대형견한테 꼭 사고 당하세요! 가족이든 본인이든 반려동물이든 꼭 물어뜯기고 꼭 넓은 마음으로 의무도 아니고 순한 견종이니 물어뜯긴것도 이해한다고 견주 꼭 다독이세요^^ 절대 절대 원망하지 마세요! 법적으로 문제도 없는데 당연히 이해하셔야죠!
1년 전
노랑너랑
산불화재시 소방헬기를 향해 골프샷 날리던 사람도 불법아님
하지만 전국적으로 욕먹었죠..
공공장소에서 울프독 세마리 입마개 안하는거 불법 아님.
하지만 전국적으로 욕먹고 있죠.
저런사람때문에 관련법이 더 엄중해지거나
견주들을 향한 시선에 가시가 박히거나
뭔가 변화가 조금씩 일어나겠죠.
그 사람은 그 책임같은거에서 자유로운 멘탈일테니 저렇게 자기방어적 글을 쓰는걸 테구요.
사람도 이유없이 해치지 않는다고 해도 흉기들고 길 오가면 다른사람들이 공포감을 갖게 되는것과 같아요.
개들도 자기 무기 다 가지고 돌아다니면 당연히 일반 사람들은 무섭다구요.
그걸 왜 이해를 못하는지, 아니 안하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다른 사람들은 무섭다구요. 공공장소에서는 제발 최소한의 안전장치를 했다는걸 보여달란게 그렇게 어려운 요구인가요..
1년 전
내가봤슈
저도 견주지만 '우리 개는 안물어요'는 모든 견주들의 희망사항 아닌가요? 우리 강아지가 언제 돌변해서 물지 나도 모르는데 어떻게 저렇게 확신하죠?
컨트롤 잘 되는 목줄이 따로 있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자꾸 여성견주 타령은 왜 하는거지 남자여도 마찬가지인데
1년 전
박지훈먕먕
이런거 저런거 떠나서 개들도 불편해 보이는데
1년 전
오우무아무아
현실은 법 위에서만 움직이지 않아요. 요즘 "불법은 아니잖아."라는 말을 무기처럼 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법은 말그대로 최소한의 도덕률, 최소한의 질서, 최소한의 상식이에요. 세상을 더 넓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1년 전
왑제삐
공감과 배려도 지능이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고 갑니다
1년 전
알렉스 터너
Submarine
ㅋㅋㅋㅋ 위협을 한 적이 없다고요?
저 상황 자체가 누군가한테는 공포인데
내가 저 스타필드에 있었다면 혹시 몰라서, 무서워서 저 사람은 피해서 갔을거임
그 상황 자체가 위협이 아닐까
1년 전
연기가 메케메케
길걸으며 담배피지
ㅎㅎ입마개가 법적으로 필수가 아닌 개에게 물려본적도 있고 입질하는것도 본적있는 입장에서는 .........ㅎㅎㅎㅎㅎㅎㅎ
1년 전
nævis.
너무 무섭게 생겼는데….
1년 전
순무순
무순무
저 개 진짜 좋아하고 대형견도 본가에서 키우고 있는 입장이지만, 사람들 반응 이해 못하고 ‘법과 사실’ 얘기하시는 게 좋아보이진 않네요. 안전은 항상 적극적으로 대비하는건데요.. 공사장에서도 아무리 베테랑이어도 안전모 다 쓰잖아요? 안떨어질거고 안전하다 하더라도 혹시! 혹시 모르니까. 아무리 자기 새끼들이고 자기가 컨트롤할 수 있다고 자신하지만, 자기 몸도 아니고 다른 개체인 커다란 개 3마리가 자기 수족처럼 항상 움직일거라고 자신할 수 있나요? 그건 견주의 오만 또는 경솔함 아닐까요? 영상 밑에 개들이 다른 개들보고 흥분도 했다면서요. 위험요소가 많은 상황에선 법이니 사실이니 하지 말고 본인이 먼저 조심하는 편도 좋을 것 같네요..
1년 전
물음표 'ㅁ'
난 동물을 좋아하고 이슈들에 딱히 관심없는
사람이지만..저 영상보고는 진짜 놀람.
입마개 안해도 되는 견종이고 나발이고
순간의 사고가 났을때 저 여자 혼자 쟤들을
감당할 능력이 되느냐다.
한마리도 성인 남성이 못 떼어내던데...
저 영상 보며 느낀건 저 개들 끌고 다니며
시선 끌려는 관종으로만 보였음.
1년 전
리디a
아 그리고 울프독 원래 '맹견'으로 분류되었던 종임.
수렵하는 애들이고 2018년까지는 맹견이었다가 다른 종이 더 위험하다 판단하여 재분류한건데, 이래도 위험성이 없음?
1년 전
리디a
미국에서 사람 가장 많이 문 견종 5위: 울프독
1년 전
기적의 별에서
본인이 예상할 수 없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기때문에 예방책이있어야죠 법률상 문제없다 여태그런적이없다 그런얘기하기엔 넘 불안함
1년 전
세세니니
사고나봐야 정신차릴려나 진짜... 깝깝하다 저런애들...
1년 전
네모라기
본인 덩치보다 큰 동물이라 돌발상황이 발생하면 한 마리도 컨트롤 안될 텐데 무슨 자신감이신지...
개 싫어하는 사람은 앙칼진 소형견도 무서워하는데 너무 배려가 없으신 듯...
저런 사람들은 기본적인 수준의 공감능력조차도 부족한 듯 합니다
1년 전
logosunny
강아지 키우지만 ㅠㅠ울프독은 무서워요
1년 전
lllIllIIIllIlI
무심한 표정 세팅하고 주변의식하는거 너무 티나서 길티ㅠㅠ 누가봐도 전시용으로 키우는 강아지ㅋㅋ
1년 전
마니모고죠
🍚
입마개 보여주기 식으로라도 해주세요
도끼 흔들면서 지나가는 사람 보면 무섭잖아요 나쁜 마음 없이 그저 도끼 사서 집에 가는 길이라고 해도 쇼핑백도 없이 냅다 도끼 손에 들고 가면 주변 사람들은 묻지 마 범죄 생각나면서 공포감에 휩싸이는 것처럼 개 물림 사고도 종종 일어나니 대형견 3마리가 입마개도 없이 돌아다니면 공포스럽죠
1년 전
옹리킴
개키워보면 알건데 저거 진짜 몰상식한 행동인거....
당장 5키로도 안나가는 푸들 한마리에도 튀어나가면 반동때문에 놓칠 수도 있는데 ㅋㅋㅋㅋㅋ
견주가 천하장사라서 황소 때려잡을 수 있는 사람이면 또 몰라
1년 전
미레이
표정과 눈빛에서 우월감이 보이는데..
1년 전
이지은 (IU)
워더
저 큰강아지를 세마리나 여성분이...
나도 견주입장이긴 한데 입마개 해야하지않나
1년 전
이지은 (IU)
워더
우리집 개는 순해서 안물어요 제가 컨트롤 할수 있어요
이런걸 떠나서 지켜보는 제3자는 전혀 안그럼... 보여주기식으로라도 하는게 좋을듯
1년 전
numnum
남에게 위협감 주면서 뭐가 저리 떳떳하지 ㅋㅋㅋㅋㅋㅋ 실내다중이용시설인 스타필드를 꼭 대형견 3마리와 함께 갈 이유가 있을까요? 개 훈련장이라도 있나요? 거기다 한분은 촬영 ㅋㅋㅋㅋ 칼들고 안찌를거에요 걱정마세요~ 하는거랑 뭐가 달라요 강아지공포증 있는 사람은 마주치면 얼마나 무섭겠어요. 본인이야 키우는 반려동물이니까 귀엽게만 보이겠죠
1년 전
skt9311
아무리 훈련이 잘된 개라 한들 한마리가 흥분하면 같이있는 다른 개들도 당연 흥분할거고 만약 사고라도 나면 저 여자분 혼자서 세마리가 되는 대형견을 과연 컨트롤 할수있을까? 난 못한다고 봄 사고는 발생한 후에 대처하는게 아니라 미연에 방지해야 되는거임
1년 전
숑숑나라의공주님
하윤아사랑해
공포감 조성만으로 너무 싫은데 표정 너무 뻔뻔
1년 전
outoflove
사고는 아직 안 일어났으니 괜찮은 게 아니라 언제라도 일어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본인이 개를 데리고 산책하고 싶은 자유만 중요하고 남이 안전할 권리는 우습게 여기는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1년 전
머야머야
노답
1년 전
머야머야
저러다 누구 물면 사람 죽거나 다치고 지 개도 죽는건데 책임의식이 결여된것
1년 전
라지.
저분 인스타 자주 보는데 울프독이라는데 완전 순둥이들이던데ㅠㅠ 생긴걸로 매일 지적받는 견주분 힘드실듯 ㅠㅠ 제친구는 레브라도 리트리버만 키워도 입마개 해야 되는거 아니냐고 지적 엄청 당한다는데 강아지 색깔이 검다고 무조건 사나운 강아지도 아닐뿐더러 엄청순하고 사람한테 먼저 다가가지도 않는데 지레 겁먹고 뭐라하는 경우를 너무 많이봐서 진짜좀 많이 안타까운데 울프독 키우시는분이면 더 심하실듯 ㅠ 능력도 책임감 없는 견주들이 사고를 많이내서 편견에 갇혀 사는 견주분들도 안타깝긴함
1년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울프독을 다 보네
1년 전
징버거
모시깽이
제발 ㅋㅋㅋ 주변사람들이 위협적이라는데 수용하는 척이라도 해주세요
1년 전
빼트
지새끼 지만 이쁘고 순해보이지
1년 전
주토피아닉
보면서 대응이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본 영상에서 글 보니 한번은 제어가 어려웠다고도 써놓으셨던데.. 위법은 아니지만 어린아이들도 많은 곳에서 충분히 돌발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까요..(저도 강아지 키웠고 정말 순한 아이었지만 동물이다보니 가끔 돌발행동을 하더라구요.. 동물은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아무튼 조심해서 나쁠건 없는 상황에 위험하지 않냐는 댓글들마다 비꼬듯이 반응하셨던 걸로 기억해요.. 영상 화제되기 전에 릴스 내리다가 우연히 봤었는데 이분 왜이럴까라고 생각하긴했아요
1년 전
내꾸너꾸
주인한테는 순하겠죠; 저도 개 좋아하고 키웠었지만 짐승은 언제 어떻게 돌변할 줄 몰라요
1년 전
반반무마니
와 댓글쓰는 꼬라지 보니 주인 뇌가 빠져있네
나도 운동하는 사람인데 저 개 한마리도 컨트롤 못할 것 같은데..늑대가 조상인데..ㅋㅋ 그걸 어케 컨트롤함?
11개월 전
막걸리
물림사고 나야 정신 차리겠당ㅋㅋ 아 그래도 똑같으려나
11개월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다음주 냉부에서 선 쎄게 넘는 손종원.jpg
이슈 · 4명 보는 중
사람몸에 가장 최적화된 운동
이슈 · 6명 보는 중
AD
바나나맛 우유 식기 세트
이슈
고유가피해지원금 이번에도 60만 원 받는다!!
일상
AD
AD
연예인에 미쳐서 지 아빠 장기 팔은 돈으로 팬미팅 간 패륜아
이슈
이번 한소희 무탠다드 여름 화보
이슈 · 1명 보는 중
샤일로 초딩때부터 "안젤리나 졸리는 왜 샤일로 트젠수술 안시키냐' 했던 미국인들
이슈 · 10명 보는 중
AD
다이어트 성공한 악뮤 수현
이슈 · 1명 보는 중
신차 정보 떴다는 현대차
이슈
AD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최근에 욕먹은 하이디라오 면은우 반전..JPG
이슈 · 4명 보는 중
이유도 모른 채 자주 손절 당하는 애들 1순위.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3년 전에 여행 싫다던 신혜선 근황
이슈 · 7명 보는 중
조현병에 걸리기 쉬운 사람들 특징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땜빵용으로 만들었는데 대박난 드라마.jpg
이슈 · 12명 보는 중
하루 아침에 1억 5천 빚더미 생긴 사람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208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187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103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105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80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96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90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70
여행유튜버 레전드 썸네일
69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78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49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54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78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60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39
화장실에 숨어있는 동아줄
06.19 08:54
l
조회 518
고장난 전자레인지
06.19 08:54
l
조회 468
AI야 쌀국수에 고수 좀 넣어줘
1
06.19 08:53
l
조회 1099
치킨 사면 무 공짜
06.19 08:51
l
조회 395
곰국 먹는 커플
06.19 08:51
l
조회 1195
허스키 + 리트리버
06.19 08:48
l
조회 726
바니가 좋아하는 당근 케이크
06.19 08:47
l
조회 472
매장 입장 거절당한 손님
2
06.19 08:40
l
조회 2190
호주의 흔한 노숙자
2
06.19 08:40
l
조회 1752
두 종류의 편의점 손님
06.19 08:39
l
조회 486
빗소리가 꿈을 적시던 밤
06.19 08:36
l
조회 585
냉장고 사용시 주의
06.19 08:35
l
조회 1226
남친의 고개운전
1
06.19 08:33
l
조회 1504
미국 게임덕후들의 성지
06.19 08:32
l
조회 55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채수빈
추가하기
앤더블
추가하기
베베
추가하기
아르바이트
추가하기
ㄱ
년짼
추가하기
번개 치기 직전 신호
06.19 08:31
l
조회 1579
쌍팔년도는 몇년도일까요?
06.19 08:29
l
조회 1201
루브르 탈출한 썰 푼다
06.19 08:28
l
조회 1958
운동화 끈을 묶어보자
06.19 08:28
l
조회 199
스푼 몇 개 드릴까요?
06.19 08:27
l
조회 115
먹이사슬에 맞지 않아
1
06.19 08:26
l
조회 654
더보기
처음
이전
201
202
203
204
20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38
1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6
2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8
3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
3
4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
5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6
6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40
7
도서관 훼손 도서들 박제
8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9
9
발라드 무대에 화려한 시계 착용해서 지적한 추성훈.jpg
2
10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62
11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68
12
한국에서 아이돌로 데뷔한다는 중국에서 1000만뷰 찍던 아이...gif
13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8
14
무기징역범 장대호 옥중편지 근황...jpg
15
설영우 고소 공지에 대한 어느 외국인의 일침.jpg
16
탈북자가 북한에서 생긴 가장 큰 트라우마
1
진짜 신입어카냐....
7
2
하닉 내일 프장 300만
5
3
아 우리 엄마 자취하는 혈육한테 적은 편지ㅋㅋㅋ
8
4
애인이랑 연락텀길면 이게 슬픔
1
5
축구는 원래 욕하는게 문화야..?
8
6
헬스장 등록하는데 왜 신분증을 요구하지
9
7
다들 isa 계좌로 뭐 모으고있엉
4
8
이거 허리라인 같어?40
9
168 69면 뚱이지?
11
10
지금 주식 삼전하닉 빼고
1
11
신기 처음 타보는 버스다
2
12
쿠팡 알바 한번 갔다온 후로 쿠팡 안쓰게 됨...
1
13
아메리카노 얼음 많이 요청 들어와서 혼신을 다해 꽉꽉 담아줬는데
7
14
혹시 이렇게 생긴 선크림 뭔지 알아??
15
공시 1년하고 이번에 합격권인데 공부 안하는거 어색하다
3
16
위고비 찐 마지막 후기(25.4~26.5)
17
반도체 없음청년 여기로 다모여
9
18
애플뮤직이 그렇게 좋아??
4
19
목요일 최악이다
1
20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
1
1
와 진짜 못됐다.......
21
2
근데 나 홍명보 잘알인데 쟤 그거같애 기싸움한거임
26
3
최근 슈화 근황
4
4
수정함다+)김승규가 인터뷰에서 손흥민 벤치 오늘 미팅 때 알았다고 했대
17
5
박주호가 독일에서 뛰었어서 독일쪽으로 수소문함
8
6
설영우랑 축구해본 사람들이 말하는 실력
6
7
홍명보 국대감독 하려고 원래 감독 하던 팀 놔두고 간 거 아니었나
12
8
임형철 해설위원 인스스
14
9
라이즈 축구유니폼+날티
2
10
홍명보는 2012 런던 올림픽때도 손흥민 안데려갔잖아
6
11
근데 요즘 돌판은 뼈말라가 유행인거야?
12
12
벤투 울면서 떠난거 아는사람??
19
13
외신들 고의패배 얘기 나오는거 넘웃기네
10
14
근데 조2위보다 조3위가 대진운 더 좋은거
1
15
정몽규는 사퇴하는 속셈이 뭘까
4
16
근데 전현무는 멕시코 갔다가 한국 갔다가 다시 멕시코 갔어?
1
17
홍명보 이번 월드컵 끝나고 나가는거 확정이지?
4
18
홍명보 어록 "나는 나를 버렸다. 이제 나는 없다. 내 안엔 대한민국 축구밖에 없다.”
5
19
옌스가 인터뷰에서 자기 잘못이라고 하네ㅠㅠ
4
20
은석이 진짜 깔끔하게 생김...
1
1
내일도출근
아니 서인국 박지현 답변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
토이스토리5 눈물나? 급히
8
3
임지연은 진짜 얼굴이 꽉 찬 느낌
14
4
나미야잡화점은 누가 주연인거임?
8
5
정보/소식
[공식] 이준영, 유재석 만나 입대 심경… '유퀴즈' 출연
6
6
변우석
미친 소나기 사탕 나옴??ㅌㅋㅋㅋㅋㅋ
4
7
모자무싸 뒤늦게 보는데 너무 재밌는데?
7
8
지금 초록글 이상하지않음?
8
9
허남준에게 헤어지자고 해봤다
12
10
아이유가 볼콕해주니까 허남준표정 ㅋㅋㅋ
42
11
수지
고려대 수지vs 연세대 수지
8
12
허남준 인기 많다 여기 팬 많네
16
13
넷플 결제 연장할지 말지 고민됨...
14
원더풀스
채니 순간이동 완전 날먹이네
2
15
서인국 차기작 운명을 보는 회사원인가 이거인 거 같은데
1
16
근데 고아성이 못할말 한건 아니야..
308
17
동궁 포스터 이제봤는데
18
허남준 서가대 헤메코 이날 왜케이쁨
1
19
내가 좋아하는 배우 이준영 허남준
7
20
멋진신세계
와 허남준 고모한테 애교 개껴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