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511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임신하면 하지 말아야 할 행동 개충격적임....twt
190
1년 전
l
조회
117496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3
48
3
1
짱이되야지
헐... 온수매트를 못써요? 반신욕 스트레스 및 긴장완화에 좋아서 많이 하는데?!!! ㅎ 어이가 없네
1년 전
미이뇽
쓸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곧이곧대로 믿지마시길
1년 전
헬로에부리완
어..근데 현 임산부인 제 지인도 이 말하면서
겨울에 온수매트 못 썼다더라구요.
상식 늘었다 생각했는데 카더라군요.
1년 전
아트러버
카더라요ㅋㅋ
사우나,매트,온탕 다 됩니당.
양수 뜨거워질까봐 쓰지 말라는건데, 그정도되려면 엄만 이미 쓰려졌을듯요.
1년 전
어휴..또시작이네
진짜 우리나라 성교육 뜯어고쳐야 돼
1년 전
미이뇽
온수매트 사용 가능합니다 ㅎㅎ
트위터를 곧이곧대로 믿지마세요
1년 전
쟝원영
🎀
그럼 몸이 따듯해지면 안되는건가요?
1년 전
병찬햄
족욕 이런 건 가능하지 않을까요
1년 전
우우키키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킼
20분이상 권장 안할뿐 온수에 들어가도 됩니다...
1년 전
tototo2
이런건 왜 성교육때 안알려주지..
임신의 단점은 전혀 안알려주는 우리나라
1년 전
미이뇽
저건 사실이 아니니까 알려주지 않은겁니당
1년 전
호루라
ㅋㅋㅋㅋㅋ
1년 전
곰팽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몰리몰리
ㅋㅋㅋㅋㅋㅋ 레전드
1년 전
감자빵맛나
온수매트도 못 쓴다는건 처음 알았는데 정말 조심할게 많군요..
1년 전
미이뇽
쓸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곧이곧대로 믿지마세용
1년 전
평플하는플릐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태아의 신경이 형성되는 임신 초기에는 장시간 고열에 노출되는 걸 피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장애나 기형을 유발할 수 있다고
산모의 고열이 태아의 기형을 유발하는 건 확실한데 장시간 외부 고열이 양수에 그정도 영향을 미치는지는 근거를 찾을 수 없었어요 메디컬 뉴스에 나온 내용이기는 하니까 그냥 그러려니 정도로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1년 전
짱이되야지
임신 초기에 장시간 고열을 피해야 하네오! 알려쥬셔서 감사해요
1년 전
전지적 독자 시점(ORV)
온수매트를 못 쓰면 전기매트도 못 쓰는 건가요????
1년 전
미이뇽
온수매트 전기매트 다 쓸 수 있습니다
정말 초고온이 아니라면요^^...
1년 전
전지적 독자 시점(ORV)
아하 감사합니다
1년 전
해규
온수매트 전기매트
모두 온도 너무 높게만 설정안하면 쓸 수 있는데
또 뭔 헛소리를 사실마냥 써놨다냐
임신 중이라 궁금해서 의사한테 물어봤었음 직접
1년 전
우우키키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킼
그니까요...ㅎㅎ
1년 전
나난나난
뜨거운 물 샤워도 안되나요..??
저 완전 끓는물에 씻는데..
1년 전
우우키키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킼
됩니다 20분 이상 탕목욕을 권장하지 않을뿐!
1년 전
나난나난
어휴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1년 전
펄샤
회랑 육회 못먹는다는것도 충격이었는데..
온수매트도 안된다니......
1년 전
마스카포네치즈아이스크림
회랑 육회도 먹구요 온수매트도 됩니당
1년 전
해규
먹어도 돼요
먹지마라는건 식중독 걸릴까봐 그런거구요
식중독 걸리면 약 쓸 수가 없으니까요
신선한 회는 임신부도 먹어도 된답니다 ㅎㅎ
1년 전
펄샤
오 다행이네요ㅠㅠ
1년 전
곰수니
곰탱이들 세젤귀
저희 엄마가 저 임신하셨을때 1일 1회를 드셨는데 저는 그냥 회 킬러가 될뿐 엄마도 저도 건강해여!!
1년 전
뮤서하
회 킬렄ㅋㅋㅋㅋㅋㅋㅋ 안심되네요ㅠㅠ 멋지세요!
1년 전
아락실
아기 관련 병원에서 애가 몇살되면 회 먹여도 되나요 하니 의사선생님이 어른도 안드시는게 좋습니다 하더라구요. 나이는 관계 없고 회자체가 이득이 없다 하심
1년 전
로우니아기
맞아요 양수 데워지면 안돼서... 저도 허리 아파서 온찜질하다가 안된다는 정보 보고 식겁했음여 ㅜ
1년 전
LenNya
어? 생각해보니 미국에서 출산하면 얼음물준다던데 올리버쌤 채널에서 봤어요. 국내는 차가운건 안주긴하지만 아마 연관이있을것 같아요.
1년 전
미이뇽
양수랑 상관 없고
출산했으니 자궁수축 빨리 되라고 얼음물 주는거임
1년 전
LenNya
아하 정보 감사합니다.
1년 전
미이뇽
사람들 진짜 비판적으로 수용하는 능력 부족하다 ㅋㅋㅋㅋ 그냥 트위터발 멍소리를 팩트라고 그냥 다 받아들이네
1년 전
I.N.F.I.N.I.T.E
정말요?그럼 겨울에는 어떻게..
1년 전
미이뇽
정말 아니고요
온수매트 쓸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바로바로 믿지마시길
1년 전
honjowolf
따봉 미이뇽님 고마어요
1년 전
연세대학교
엥 아닐거같은데
1년 전
logosunny
전혀 못들어가는거 아닌데 오래 있지말라고 하고
온찜질도 배부위말고 허리에 잠깐해도 문제 없엇
커피랑 율무차도 마십니당
1년 전
참맛우유.
트위터발 정보는 사실진위여부 확인하고 믿으시길...
온수매트 전기장판 욕조 등.. 시간제한이 있을 뿐 다가능합니다...
배에다 직화로 양수 끓이는것도 아닌데 저런걸로 양수 온도가 올라가면 얼마나 올라간다고...
1년 전
별당아씨
한복예뻐요
양수온도 때문에 탕목욕 오래하면 안된다고 하지만 사실 그것보다는 임신중에 혹시나 미끄러져 넘어질까봐 대중목욕탕은 안갔어요.
1년 전
익인02826101
마자요 몸도 무겁고 발밑도 잘 안보이는지라 미끄러운곳은 진짜 위험해여
1년 전
朴孝信
소울트리
양수온도가 올라가면 아이에게 치명적이기때문에 목욕탕,사우나는 안된다고 들었어요.; 전기장판도요!!
1년 전
SO HEE
맞아요 저도 제 담당의가 딱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간단한 샤워는 가능한데 대부분 목욕탕에 샤워하러 가진 않으니까요
1년 전
저는평화롭게살고싶어요
모두 가능합니다
근데 예전만큼 뜨끈~~~ 하게 오래 몸 지지는건 못할뿐..
평소에 온탕에서 몸지지는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성에 안찰수도..
1년 전
깡아찌
가능한데 조심하셔야하는건 맞아요
1년 전
SO HEE
전기매트는 혹시 모를 전류때문에 사용 권하지 않으셨고
따뜻한 물에 몸 오랫동안 담그고 있으면
양수 온도 높아져서 안되긴 해요
그래서 대부분의 임산부가 목욕탕 안가긴 합니다
1년 전
SO HEE
근데 금지된거 많긴 해요
몸 온도 높이는 행위는 다 안된다 보시면 돼요 (파스포함된 전문의가 처방하지 않은 약 , 족욕, 좌욕, 탕목욕, 발마사지 등등)
1년 전
어두운바다의등불이되어
헉 근데 배랑 꽤 떨어져 있는데도 족욕도 불가능한가요.....?
1년 전
SO HEE
족욕하면 체온이 높아져서 양수 온도도 같이 높아진다더라고요 ㅠ
1년 전
어두운바다의등불이되어
헉..ㅠㅠㅠ 쉽지 않네요... 만삭되어갈 수록 몸이 무거워서 다리랑 발도 쉽게 피로해질텐데ㅠㅠㅠ
1년 전
SO HEE
어두운바다의등불이되어에게
맞아요 막달 다 돼 갈 수록 붓기+밑빠진 느낌+소변마려운 느낌때문에 어디 돌아다니지도 못하겠더라고요 😭
1년 전
어두운바다의등불이되어
SO HEE에게
ㅠㅠㅠㅠ으악 밑빠지는 느낌 생리 때 하루이틀만 그래도 견디기 힘든데ㅠㅜㅜ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그럼에도 아이를 낳겠다는 선택을 하신 거 정말 대단하신 거 같아요.. 아이와 행복하시길...💕💕
1년 전
이청아
언니 사랑해
전 임신 중 족욕이랑 발마사지는 거의 매일 했는데 애기 아주 튼튼하게 잘 낳았어요! 탕목욕만 피하고 나머진 다 하고 지냈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ㅎㅎ
1년 전
SO HEE
저는 손 발이 원래 찬 체질이라 피로를 남들보다 좀 많이 느껴서
임신 전엔 더풋샵에서 정기적으로 족욕+발마사지 받았었는데요
매장에 임신했다하니 의사 소견서 없인 안해주신다 하시더라고요
잘못되면 책임 못진다고.. 🥲
산부인과에 소견서 받으러 갔는데도 양수온도+자궁수축때문에 권하진 않는다고 거절당했었어요 ㅠㅠ
1년 전
이게뭐지
발마사지는 혈자리때문에 자궁수축 등 이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해요!
1년 전
SO HEE
이게뭐지에게
네네 그래서 거절 당했어요 ㅠㅠ
1년 전
아트러버
다 됩니다 ..
1년 전
SO HEE
제가 임신했을 때 직접 전문의한테 들은건데요 황당하네요
특히 약은 아무약이나 막 먹으면 안됩니다
임산부는 먹을 수 있는 약이 정해져 있어요 파스도 안된다 하셨고요;
이 분 진짜 큰일나실 분이시네
1년 전
미친합격
저 개인적으로 궁금한게 체력관리나 운동, 면역등등 관리는 임신 전에 하셨나요? 제가 3개 다 안하는 편이고 좀 면역도 별로인데다가 손발이 차서 걱정입니다ㅠ
1년 전
SO HEE
저는 임신 전엔 PT 일주일에 2~3번+정기적 발마사지 받는게 다였어요
임신 후엔 입덧+빈혈이 심해서 따로 운동하는건 없었습니다
그나마 막달에 순산하고싶어서 짐볼 운동한 정도?
영양제는 무슨 패기였는지 따로 챙겨 먹진 않았다가
임신 확인하자마자 엽산, 유산균, 철분제 시기 맞춰 먹었습니당
저는 손 발 찬 것 보다 오한, 입덧으로 고생했었어요 ㅠ
1년 전
미친합격
와... 일주일에 2번 피티면 그래도 꽤 운동하신 편인데.... 임신자체가 여성에게는 큰 손해인 것 같아요(단순하게 몸만 봤을 때) 순산 축하드립니다!
1년 전
SO HEE
맞아요 사실 임신 자체가 여성 몸만 생각했을 땐 치명적이긴해요
그래도 그만큼 너무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겨서 느끼는 것도 많고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고 있어요 ☺️
1년 전
우 도환
임산부 하지 말아야 할 게 너무 많아서 힘듦... 목욕탕이나 온천, 찜질방도 장시간 이용 못하니까 가도 무의미함... 약도 못 먹고 못 먹는 음식, 주의해야할 것도 너무 많으니까 더 우울하고 임산부는 사람도 아닌가 싶어서 힘듦...
1년 전
주토피아닉
ㅠㅠ고생이 많으세요
1년 전
우 도환
막상 임신하고나니 이래서 힘들고 저래서 스트레스고 호르몬때문에 기분은 오락가락하고 우울한데 이것도 하지말아라 저것도 하지말아라 하니까 힘드네요ㅠㅜㅎㅎ 임신때문이 맞는데 또 진짜 그렇게 탓하기엔 아가한테도 미안하고 잘못되기라도 할까 마음 고쳐 먹곤 하지만 그렇다고 힘든 게 안 힘들 순 없네요 하핳
1년 전
이청아
언니 사랑해
술 담배랑 이상한 한약 빼고 먹고 싶은 건 다 드세요! 날 것도 신선한 거면 먹어도 괜찮고, 먹지 말라더라 떠도는 엔간한 음식은 한 트럭 먹는 거 아닌 이상 괜찮아요! 파이팅이에요!!💪
1년 전
우 도환
병원에선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ㅜㅠㅜ그래도 초기 지나고 나선 가끔 초콜릿도 먹고 그러는데 생각해보니 안 좋을까봐 딱히 음식 찾아먹는 건 없네요ㅠ 육회도 먹고 싶은데 소화기관이 약한지라 임신하고부터 계속 소화불량이랑 복통에 시달려서 먹었다 괜히 탈날까 걱정도 되고🥲 약이 없단 게 제일 힘든 것 같아요 흑흑 뭐 이리 하지말란 게 많은지 모르겠어요ㅋㅋㅋ 감사합니다 덕분에 위로가 됐어요🥹
1년 전
댕찌
저두 온수매트랑 전자파 안나오는 카본매트 저온으로 해서 사용했는데, 애기 건강하게 나왔어요! 의사쌤도 너무 뜨겁지만 않으면 상관없다고 하셨어용
1년 전
인생은 벌꿀오소리처럼
정국아 잘한다
너무 뜨거운 물에 오래안들어가면 되고 온수매트 사용가능합니다
1년 전
닉네임1573738675
목욕탕은 위생이랑 미끄러질 위험 때문에 안가던데
1년 전
가새가
ㅜ헐..........
1년 전
아트홀
여성의학은 매번 공포조장 유형의 루머가 너무많네요 성교육뿐만 아니라 너무 곧이곧대로 믿는 것도 문제인듯
1년 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날것의 음식은 먹고 탈나면 약을 못써서 먹지말라는것뿐이고
목욕탕 전기매트같은건 양수온도가 올라갈정도로 절절끓는 온도아니면 상관없고
탕목욕하지말라는건 온도도온도인데 감염위험성때문도있긴해요
저 트위터는 어설프게아는사람이 쓴 가짜...
1년 전
류청
위에 된다고 우기는 사람들 있는데 20분 정도만 가능하면 그게 도대체 무슨 의미가 있나요? 목욕탕 사우나 20분만 있으려고 가는 것도 아니고. 전기매트든 온수매트든 자는 동안 6-7시간 따뜻하게 있으려고 있는 거지 온도 낮춰서 짧은 시간만 하면 어쨌든 제대로 못 쓴다는 건데 왜 아무 문제가 없다는 듯 말하는 건지
1년 전
비비무슈
22공포감 조성하는것도 문제긴 한데 무조권 다 된다고 말하는것도 너무 무책임한 말인듯,, 뜨끈하게 지지면서 샤워하거나 온수매트 틀거 자는 사람도 있는데 그런게 안된다면 충격적일수 있지
1년 전
해규
사우나는 20분 정도 권고하는거고
온수매트 전기매트는 지나치게 뜨거운 온도아니면 자는 내내 몇시간이고 사용가능해요
1년 전
우우키키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킼
하지 말아야 한다고 써 있으니 바른 말로 고쳐준거죠. 탕 목욕 아예 못 하는거랑 20분정도는 가능한거랑 천지 차인데요? 무조건 다 된다고 말하는게 아니구요, 저도 임신중에 담당 선생님이 탕 목욕 20분 내로 하길 권장한다 말씀해 주셔서 그렇게 알고 있었던걸 알려드린것 뿐입니다만 ㅎ
1년 전
아트러버
아뇨 ..20분이상있어도 되고 12시간씩 뜨거워도 됩니다. 다만 사람에 따라 반응이 다르고 ..만삭에 가까워지면 조심하는게 좋을 시기라 타이트하게 말하는거죠; 몸이 둔해져서 그냥 넘어져도 크게 다치는 시기잖아요.
하라고하면 다들 엄청 과하게 하니까 더 말하는거고요;
그리고 일반인도 사우나는 20분이상 하지말라고하고 온수매트도 화상입으니 약하게 틀라고합니다!!!
결론은 임산부도 일반인 기준이랑 똑같습니다.
다들 듣고싶은것만 듣는듯요
1년 전
toast
토스트
저는 먹는건 술빼고 다 먹었고 온수는 38도 이상만 아니면 된다해서 샤워도 온수로 하긴 했어요~
1년 전
So_
근데 온수매트 안써도 돼요.. 남쪽 출신이라 좀만 바람불어도 겁나 추위탔는데 임신 후 초겨울까지 반팔입었어요 양수때문에 몸이 더워져서 여름에 더위타는 사람 심정 처음 이해하게 됨. ㅠ
탕에 들어가면 혈액순환 확 된다고 또 발마사지 받으면 자궁문 열린다 뭐 이렇게 들어서 안했던 것 같네요 회는 노로바이러스 걸리면 약을 못써서 회 먹지 말라고 했어요 ㅋ 임신하면 애걱정에 하지말란건 누가 말 안해도 안하게 됩니다 ...
1년 전
우누양없
0522 AB6IX
어엉? 저는 안된다 그래서 반신욕 좋아하는데 엄청 참았어요ㅠㅠ 전기매트도 안된대서 안 틀었는데 탄소매트인가 온수매트는 높지않게 틀어도 된다고 하셨습미당
1년 전
이리와바유
임신중인 내가 못하는거
1. 한증막 오래있기(잠깐은 ㄱㅊ) > 오래있으면 양수온도도 올라가는데, 산모가 금방 어지러움
2. 온천욕 자제 > 감염위험
3. 눈썹문신 > 마취크림 위험
4. 파마매직 > 화학약품 위험
5. 육회 금지 > 신선한 생선회는 가능하나 육회는 기생충 균이 다르대
6. 배에 충격가는 운동 > 자전거 못탐 ㅠ
7. 해외여행은 32주 전까지 가능
8. 약, 파스 금지
생각나는 건 이정도이려나
1년 전
옆집개
파스 사용을 못해요…? 와 첨 알았어요
1년 전
이리와바유
파스에 소염진통제 성분이 있어서 피부를 통해 흡수된대요
그게 태아에게 안 좋을 수 있대요!
1년 전
이또롱
여기에 더해서 멀티비타민중 비타민 A함량 높은거 먹지말기
1년 전
우짐근
댓보니 장시간이 문제되는 거 같은데 앞뒤 설명 다 자르고 그냥 안된다는 것과 차이는 있지만 20분이면 사실상 하지말라는 거 같기는 한데요 트위터 특성상 매우 간략화돼서 말하다보니 전문성은 떨어지지만 사실체크를 해도 임신 상태는 참.. 거시기하다 싶네요
1년 전
훌라훌라댄스
20분이면 못 하는 거나 다름 없져...
1년 전
이또롱
온수매트 사우나 탕담구기 다 되는데 너무뜨거운 온도에서 아주 지지는거나 장시간이 안되는거에요 생각보다 체온이 쉽게올라가고 임산부 기초체온이 원래도 높은점+컨디션 쉽게영향받는 이유때문에 병원에따라 하지말라고 권고하기도해요. 마치 말도안된단 식으로 믿지말라는 말이 있어서 검색해서 찾아왔어요. 임신중에는 걷는것도 조심 눕는것도 먹는것도 다 조심하는 시기인데 참고로 알아둬도 나쁠것 없잖아요. 아기가 잘못됐을때 엄마들은 자기탓을 하니까요 ㅠㅠ
1년 전
세바 나츠키
회사에 임신한 분 계셨는데 본문에 있는 이유로 전기장판 못 써서 겨울에도 전기장판 없이 보내셨음
1년 전
SO HEE
+ 임신초기에는 지루성두피염(항진균제) 샴푸 사용도 조심하라 하더라고요
1년 전
도도한나쵸칩
칠리치즈과카몰리
차에서 엉뜨 트는 것도 안 좋다는 말을 들었는데 온수매트랑 비슷한 원리겠군요..
1년 전
와라
겨울에 하루종일 온수매트에서 살아야하는데....난방비 엄청 나오겠다....
1년 전
슈븅
불가능 한 거 아니다 저온이라면 장시간 가능하다 하는데 온수매트 전기장판을 저온에서 쓰는 사람이 있나요? ㅋㅌㅋㅋㅋ 불가능 맞는 거 같은데
1년 전
도븨야언니다
나 약간 땀 날 정도로 전기장판에 등 지지는 거 좋아하는데 임신하면 못 하는 거냐구 ㅠㅠ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미지근한 느낌이면 괜찮긴할거에요. 근데 하지말란거 하다가 자궁수축오고 뭐하고 하면 아 안되겠다...싶을겁니다 ㅋㅋ배가 꿀렁해도 걱정 배가 잠잠해도 걱정인 시기라서요
1년 전
용화
김성규의 사계절
안돼… 뜨거운 김나는 물에 샤워30분하고 전기매트 최고로 올려서 자는게 낙인데 ㅠ… 허렁 ㅠㅠㅠ 10개월이면 참울 수 있으려나 ㅠ
1년 전
인간은잡식덕질도잡덕
임신중에 못하는게 너무많은데 그걸 10달이나 참고 고생해서 낳고 낳고보니끝이아니라 육아시작과 내몸 체력이 예전같진않고..남편은 남편대로 일한다고힘들고 정말 산후우울증 왜오는지 알거같아요 모든 엄마들 대단하십니다
1년 전
일생가?
난 불가!
트위터발 헛소리 무저항으로 받아먹는게 진짜 웃김ㅋㅋㅋㅋㅋ 아직도 자궁에서 샴푸냄새가 난다고 하는 사람없으려나
1년 전
익인159357
트위터발을 믿는 게 더 저지능
1년 전
징닝
무조건 트위터발이라고 믿지마라 다 된다고 하는것도 이상한데요...? 임산부면 최대한 조심하는게 좋죠 태아가 얼마나 약한데
1년 전
xo0
무작정 다 된다고 하는 사람들이 더 무책임한 것 같은데요...ㅋㅋㅋㅋ
1년 전
깡아찌
학교 기술가정 선생님이 바르는 약도 안되는거라고 하셨음
1년 전
세성
병원에서 하지말라는데 된다카는건 뭐임
1년 전
딸기햄찌
트위터는 진짜 경계선 지능장애 정신병 모은 곳인가
1년 전
조니
목욕탕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도 탕속에 오래 있으면 양수온도 올라가는건 팩트고요. 그때문에 위험성이 아무리 낮다고 해도, 그 작은 확률로도 애 잘못될까봐 두려워서 대다수 임산부들이 목욕탕에 가지 못하는 것도 팩트예요. 내 새끼 생명이랑 건강은 확률게임이 아니니까요.
1년 전
어르니
끄아아앙
온수매트는 모르겠지만 양수온도 때문에 목용탕이나 사우나는 금기에요
1년 전
키티치피차파차파
초기에만 조심하면 됨 ㅇㅇ 그리고 너무 뜨거운 온도로 오래만 하지 않으면 상관없음 (내가 지금 둥이 24주 품고있는 임산부임) 하지만 임산부들은 혹시나싶어서 안하게 되는것임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까
1년 전
구살쌀
22
1년 전
모카맛고양이
꼬리음슴
저 임신기간동안.전기장판 목욕탕 못간거 진짜 한으로 남았는데 진짜양수뜨거워질까봐 못씀
1%의 안좋은확률도 피하고싶어지기때문에
아이가아프면 엄마는 자책을하니까요
1년 전
살빼고콧털깎읍시다
그런거 하나도 모르고 온수매트에서 임신기간동안 늘 따뜻하게 잤네영...ㅋㅋㅋㅋㅋ 아기 매우 건강함
조심해서 나쁠거 없겠지만 너무 이거저거 다 안된다하면 산모들 스트레스임 ㅠㅠ
1년 전
Nizy
저게 안되는거면 40도 웃도는 여름에는 어떻게 사는거죠
1년 전
마리넷
목욕탕 가는 건 정말 웬만하면 피해야한다더라구요
1년 전
너가나를보듯이
족욕만
1년 전
여울정우
정우보기위해태어난사람
트위터 안 믿어용
1년 전
내가봤슈
하지 말라는 건 그냥 임신 안 한 성인들에게도 안좋을 수 있는 행동들이에요
탈나면 치료에 제한이 있으니까 그냥 조심하라는 거지
1년 전
귀여운아이
태전동핵불닭주먹
뜨거운탕에 들어가면 안된다는말은 들은적있음 사우나랑
근데 온수매트는 썼어요.. 하지말라는건 술안먹는거 약먹는거 파스바르는거 빼곤 다한듯 ㅋㅋ
1년 전
ONCEHUMAN
산모 불안도가 높으면 하지 말라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다 해도 된다고 해서 하루에 한잔 믹스커피도 마셨고 집에서 뜨끈한 물에 반신욕도 했어요.
전기매트는 기초 체온이 올라서 더우니까 안해도 괜찮았어요.
제 담당 의사는 하고 싶은걸 못해서 스트레스 받는거보다는 평소보다는 적은 양 혹은 시간으로 즐기며 스트레스 안받는 편이 좋다 라고 얘기해주셨어요.
저는 입덧을 유난스럽게 해서 잘 못먹었지만 하고싶은거 다 해서 그런지 건강하고 순한 아이 낳아서 잘 키우고 있어요.
본인이 불안하다면 안하는게 맞고 이거 못하면 죽을거 같다 싶은건 제한을 두고 하는게 맞아요. 아이한테 안좋다며 억지로 참으면서 스트레스 받는거보다 짧게 향유하면서 엄마 마음이 편한게 최곱니다.
1년 전
우너자이저
012101💙🖤
임산부 언니랑 목욕탕 매주 갔었는데...
1년 전
노랑너랑
윗 댓글들 보면서 국내 성교육의 문제점을 매우 잘 알것 같긴 하네요.. 임산부도 할거 다 할수 있어요.
혹시나 하는 맘에 좀 조심하자 하는 수준이고 절대 안된다 식은 몇개 없음..
1년 전
287615_return
근데 원래 이거 해도 되냐 물으면 웬만하면 안되는 거죠 뭐 해도 된다고 했다가 잘못되면..??
1년 전
나는 공쥬
트위터 아니고 병원에서도 하지말라던데요?
1년 전
201_return
별걸 다 트집잡는 느낌...왜 충격이예요? 뱃속 아이와 나자신을위해 조심하라는건데 이것도 억울해할 일임? 그렇게 따지면 건강위해서 뭐먹지마라 먹고눕지마라 같은 건 괜찮나요? 진짜 임신 출산에 온갖 혐을 갖다붙이려 노력하네요
1년 전
콘초오감자
22 그렇게 억울하면 그냥 혼자 사세용
1년 전
큥냥이
3 댓 정정하는 이유도 이런 이유에서겠지요
1년 전
우우키키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킼
44 이게 억울하고 싫으면 임신 안하면 되는거;
11개월 전
fvbnwovaei
트위터에 띡 한 줄 써진 걸 곧이곧대로 믿는 건 대체 어느정도 지능인 걸까
1년 전
탁호
댓글 읽어보니까 말이 엄청 갈리는데 조심해서 나쁠건 없다는거네용... 무작정 믿거트위터 트위터를 믿는 지능은 뭐냐 아득바득 욕하는것도 이해 안됨 공포감 조성하는 사람이나 무조건 된다고 말하는 사람이나 별 다를게 없는데 음
1년 전
고고라니
근거가 심즈 ㅋㅋㅋ
1년 전
블루베리훙
찾아보니까 웬만해서는 안 하는 게 좋다 하고 병원에서도 안된다 한 사람들 많다는데 굳이 굳이 조롱을 하고 가는 지능이 너무 신기함
1년 전
트론860
인간냄비네 ㅣㅋㅋㅋㅋㅋ 끓지않을정도만 데워라 냄비야 이건가
1년 전
마르
무조건 안 된다고 함 = 안 한다고 크게 문제 생기는 거 아님. 그냥 불편하고 짜증나는 정도.
무조건 된다고 함 = 정황상 그러다 큰일 날 수도 있음. 그러면 지가 책임질 수도 없으면서 걍 내뱉는 거.
1년 전
그레즐리
모든건 다 사바사임….. 진짜 임산부마다 너무 증상이나 결과가 천차만별이라 데이터 모으기가 힘듦. 게다가 임산부 본인도 처음이니까 항상 이게 맞나? 하는 일이 태반임… 내 몸이 예민하고 약하면 참는거고 무던하고 컨디션 항상 좋으면 좀 해도 되는거임.
1년 전
수미칩스
엥 우리 의사쌤은 가고싶으면 가도되는데, 자기는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심. 조심해서 나쁠거 없다고... 트위터발이라고 다 믿거하는것도 웃기넹 ㅋㅋㅋㅋ
1년 전
카드값줘체리❀
트위터를 곧이곧대로 믿는 건 문제가 맞다
1년 전
날카로운말에 상처잘받아여ㅜ
임신 혐오를 멈춰주세요 ..
11개월 전
레몬방울
트위터도 곧이곧대로 믿는 것도 위험하지만 인티도 댓글 곧이곧대로 믿는것도 위험하네요. 댓글에서도 트위터 가짜뉴스다 아니다 사실이다 이러니
1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현재 일본 상황 : 총리가 3명.....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출산율 낮은 게 ^ㅣ발 존Lㅏ 짜증나셨던 이용진 개그맨님
이슈 · 4명 보는 중
AD
공개된 중국 밀크티 체인점 차지 한국 가격
이슈 · 1명 보는 중
윤식당이 만든 오해
이슈 · 3명 보는 중
여드름 흉터가 생기는 과정
이슈 · 5명 보는 중
AD
임신 6개월차 아내가 차린 남편 식사
이슈 · 6명 보는 중
AD
얼굴 중 유일하게 성형이 안되는 부위
이슈 · 3명 보는 중
최근 헌터헌터 히소카 근황 .jpg
이슈 · 2명 보는 중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이슈
AD
나 종아리 어떤지 판단 해주라… 많이 두꺼워?
일상 · 1명 보는 중
AD
가슴 성형 전문의 원장도 딸이 한다고 하면 절대 안된다고 그러네
이슈 · 6명 보는 중
이소라 홍진경 프랑스 파리 현지 모델 에이전시에 메일 보낸 결과........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이슈 · 2명 보는 중
엄마가 사준 싸구려 크리스마스 선물
이슈 · 1명 보는 중
고아라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해외반응 난리 난 한국관광 감성..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265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296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76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83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05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50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152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49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42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97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37
BBC 구독자들 : 한국 너네 일부러 졌지?
27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32
애플 : 니네 자꾸 비싸게 팔면 중국꺼 써버린다!??
24
우리는 사실 마지막 세대임..twt
28
실제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전래동화
13
06.25 10:42
l
조회 26294
l
추천 6
의외로 장르 소화력이 미쳤다는 그룹...gif
1
06.25 10:21
l
조회 1458
먀약 참는 느낌 = 급똥 폭풍 설사 참기
12
06.25 10:21
l
조회 21473
l
추천 1
남아공전서 '또' 옌스 안 쓴 홍명보⋯손흥민과 벤치 대기 [북중미 월드컵]
8
06.25 10:16
l
조회 19559
intp 인팁 남자 회사사람이 특이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해서
4
06.25 09:45
l
조회 3459
l
추천 1
국가유산청, 종묘 앞 세운4구역 개발 인가 취소 절차 착수
12
06.25 09:43
l
조회 6823
l
추천 4
고양이 : 아 언니. 이 케익 안전한지 내가 맛본거라고!!! 화내지말라구
3
06.25 09:42
l
조회 6407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대동여지도 족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
3
06.25 09:41
l
조회 8068
월 1천만원 벌고 하루 3시간 자는 남편...오은영도 "이건 안 된다" 충격 ('결혼지옥')
06.25 09:34
l
조회 3129
대구요 3글자로 사람들 기절시킨 외국인.swf
06.25 09:27
l
조회 712
한문철도 눈튀어나오게 놀란 영상(한문철 또 레전드)
2
06.25 09:17
l
조회 3280
3주 만에 몸무게 4배 '쑥'…에버랜드, 막내 판다 근황 공개
6
06.25 09:12
l
조회 6459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
06.25 09:10
l
조회 1714
에어프라이어 처음 산 독일인
5
06.25 09:08
l
조회 969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애니/2D
추가하기
IBK기업은행
추가하기
왕이보
추가하기
기타
추가하기
조승우
추가하기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86
06.25 09:07
l
조회 108610
l
추천 1
'2030 남성' 보수로 확 쏠렸다...오세훈 시장에 몰표 준 이유
06.25 09:05
l
조회 726
개 상해비를 얼마를 물어줘야할지 조언 부탁드려요.blind
7
06.25 09:02
l
조회 8258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
65
06.25 09:00
l
조회 50205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영상]
3
06.25 09:00
l
조회 1209
문신한 韓男, 태국서 음란물 올리더니⋯경찰 급습에 '수건 한 장' 걸친 채 검거
3
06.25 09:00
l
조회 3440
더보기
처음
이전
36
37
38
39
40
41
42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18
1
"내 특기는 고점 물리기"…아옳이, SK하이닉스 사자마자 3000만원 손실
2
2
"저 대신 꼭 이의신청서 내주세요”…스무살 유서에 8200명이 답했다
1
3
국장 못지않게 매운맛인 옆나라 주식근황
1
4
디지몬 디지바이스 새로 나온다함
20
5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
14
6
미숫가루 식혜 논란
2
7
도시철도 공사 도중 발견된 유물들
3
8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30
9
한국에 못생겨서 열등감 가진 사람이 적다 .jpg
3
10
감각으로 주식한다는 사람
11
상대적으로 말이 통하는 의사
12
이번 월드컵이 특히나 감정적으로 빡치는 이유
6
13
식물성 기름과 동물성 기름의 섭취량이 전체 사망률 및 심혈관질환 사망률에 미치는 영향
1
14
옌스 수비 까던 조원희 인스타 근황.JPG
3
15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30
16
영화) 토이 스토리 5 새 포스터
17
과한 외모정병의 실체는 사실 과한 자기애라서 유독 은 것 같애
18
초2 여자아이 자는 동안 부모 둘이 심야영화 보러 감
4
1
지금이 저녁 6시라고요..?
14
2
진짜 개화난다 엄마아빠가 자취방 정리하러 갔는데 내가 분명
10
3
현관에 홈캠 달려있는데 방금 모르면 좋았을걸 봤네
2
4
이거 대상포진 맞아..? ㅎㅇㅈㅇ
8
5
4040 썸타는데 누가 여소 해준다더라 얘기 왜 하는거임???
16
6
소비습관 어떻게 고쳐? 제발
14
7
160에 41키로인데 엉덩이에 살 찌려면 어떻게 해야해
24
8
사람때문에 회사 그만두는거 몽총한거임?
10
9
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
1
10
닭도리탕에 라면 사리 맛있을까?.....
7
11
여행다녀와서 회사사람들 선물 돌렸는데
2
12
하 공시 하지말까 ㅋ 아무리 생각해도 공부머리는 아닌가같는데
4
13
영화 보고 홈플 들러서 이것저것 구경하는거 ㅠ 좋아했는데
14
편알하는데 중고딩들 너무 시끄러우면 조용히해달라해도되지?
3
15
부산 가는데 나시에 긴팔셔츠입으면 쩌죽음?
6
16
160/68이면 살때매 얼굴 커보일 정도야?
1
17
목소리 큰사람 개 민폐네
18
일본에서 호텔 운영하시는 한국분 계시네..
1
19
웹툰중에 이건 꼭 레전드다 봐야한다 완결 유료웹툰 추천좀
4
20
친구 티켓팅 너네 도와줘?
5
1
어떡해... 가게 왔는데 안에 알바생분이랑 사장님 싸우고 계심
11
2
채연이 단발 엄청 예쁘넹
9
3
선릉 청담 압구정에서 카페 알바해봤는데 연예인들 많이보긴함ㅋㅋ
5
4
화장품 인플루언서한테 뿌리는거 지인보니까
5
5
장기하 이상형이 하얗고 청순한 사람인듯
2
6
뭐지...? 급해서 타긴 했는데 버스기사분이 나 보더니 청소년요금 누르심 ㅋㅋㅋㅋㅋㅋ
1
7
서울 익들아 서울여행은 돈 얼마정도 들고가야 할까
5
8
국대 감독 이 짤이 딱 맞는듯ㅋㅋㅋ
9
왕뚜껑 라볶이 어떻게 먹어여 맛았어?
10
10
재현 제대하더니
3
11
헐 투어스 도훈 데뷔후 첫 염색
3
12
다이어트땜에 한동안 배달 음식 안먹었는데
13
맨끝줄 어때?? 재밌어??
5
14
얘들아 만약 너네는 가격 같다면 육회vs마라탕
2
15
하투하 스미니 갖고 싶은데 포카 빼고 파는 사이트는 없겠짘ㅋㅋㅋㅋㅋ ㅠ
4
16
헉시 나 댓 암더나 하나만 달아중사람 ㅠ
10
17
난 백현은 유엔빌리지가 아직도 제일 어울리는 듯
1
18
10년전에 오줌 필터 ㄹㅇ 극혐임
2
19
백수 익들아 너넨 콘서트 감? 안 감??
7
20
방탄 재입덕함ㅎㅎㅎ
5
1
맨 끝줄 소년 친구 엄마 꼬시는 내용이야?
4
2
핑계고 최민식 말 진짜 많넼ㅋㅋㅋㅋ
5
3
맨끝줄소년
개미친변태드라마네
2
4
와 벨드 보는데 남주 얼굴이 ㄹㅇ정극배우같아..
33
5
급상승
맨끝줄 소년 재밌어??
24
6
허남준 실용음악 학원 선생님 본인등판하심
12
7
맨끝줄소년
불륜 누구랑 하는거야? ㅅㅍㅈㅇ
6
8
맨끝줄 스포말고 결말 마음에 들었어???
7
9
변우석 먹는 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
13
10
질투의화신 1화 처음보는데 공효진 왜 저렇게 몸 만지는거야?
13
11
맨끝줄소년
어디까지가 상상이고 어디까지가 실제인지 모르겠음 (ㅅㅍㅈㅇ)
2
12
선엎튀보는게 선재입장에선 솔이때문에 과거가 많이꼬여있네...
2
13
헥 유느랑 최현욱 어머님 동갑이래
24
14
김부장 보는데 학생들 못대따
15
맨끝줄소년 새벽까지 다 보고 잤는데
3
16
허남준 고딩때 실용음악 보컬 전공했었나봄
15
17
윤두준은 배우소속사랑 계약 안하나
8
18
최현욱 나이깡패네
9
19
맨끝줄소년
이강 후반부 소설에서 (ㅅㅍㅈㅇ)
20
주말에 볼 드라마가 너무 많다 뭐부터 볼까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