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608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조만간 의사들이 온갖 곳에 뿌릴 자료들.jpg
105
1년 전
l
조회
82676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2
8
2
연세대학교
예..? 생명으로 장난안치는 의사요 ㅋㅋㅋㅋㅋ
1년 전
Doremis
사명감있는 의사
1년 전
LV.O
B 뽑아놓으면 소비자가 알아서 소비하겠죠
1년 전
이선넘으면침범이야삡
럭끼럭끼🍀
결국 의학 공부는 대학교에서 하는건데 학창시절 전교 1등 꼭 필요한가요.. 그리고 능력이 안 되면 유급되던가 국시 불합일텐데
1년 전
그리스
222222
1년 전
HLE_Viper
전원우 아내
33
1년 전
수수꽃다리나무
444
1년 전
행복한생선전
55 1은 근데 대부분 미용과 열지 않나...
1년 전
김_철
ㄷHㅁト왕☆
66.. 그리고 솔직히 공부만 하고 의대 나와서도 의사자격 없는 사람들 너무 많잖아요... 사명감이랑 실력이 중요하지 무슨 성적이람
1년 전
다시다맛다시다
77 공부만 잘하면 머함 범죄 저지르고도 다시 개업하는 의사 개많던데
1년 전
여름이었다
88
1년 전
명소진
99
11개월 전
EkdzhdaufclqhRdma
10
1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새우듬뿍짬뽕
어차피 입학 후에 의사가 되기 위한 수련과정이나 시험들은 똑같이 겪는거 아닌가요 ??? 의사될 깜냥이 아니면 거기서 탈락되는거 아닌가 이해가 안돼서요
1년 전
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고 뭐고 사람 목숨갖고 인질잡는 싸패짓보다야 뭔들
어차피 진료도 안보면서 1등이든 뭐든 뭣이중헌디....?
1년 전
jesnoe
ㄹㅇ 사람들 심리에 얼마나 무관심한지 알 수 있는 대목 ㅋㅋ
1년 전
쑈타로
소비자는 선택사항이 많아지면 좋죠ㅎㅎ
1년 전
울랄랄라
정원이 늘어서 실력없는 사람이 의사가 되는게 걱정이면.. 학년 진급이나 면허 취득시 변별력 있게 하면 되는거 아닌가용..?
1년 전
도화선
입시 시험 칠 때 의사 사명감이 어느정도인지 테스트 좀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00점 맞는 건 본인 욕심으로 하는 거지 생명을 다루는 직업을 성적 갖고 누가 더 낫녜 아니녜 하는 것부터가 의사 자질이 부족한 거 아닌가요? 이미 저런 걸 질문이라고 물어보는 것 부터가 똑똑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만
1년 전
tnsmdeoqkr20
b는위험하긴한데
솔직히 간호조무사가 간호사역할하는거랑 비슷한거아닌가
1년 전
tnsmdeoqkr20
솔직히 좀 비상식적인건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의사내려치기 그만하고 그리고 존중좀 합시다 의사들도 환자들을 환자들도 의사들을
1년 전
tnsmdeoqkr20
지능이 어느정도 되어야 의사도 제대로 수술하고 진료보고 다 하죠
수능이 괜히 수능인가
0.1%가 괜히 되는줄 아나
저사람들이 몽총해서 반대하는게 아닙니다
1년 전
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비판하는 사람들은 몽총해서 동의하는것 같으세요? 어차피 빅5나 대학병원같은 3차외엔 단순 문진만 하는 가벼운 1차수준의 질병은 증상같은거 잘 설명하면 생각보다도 지피티가 진단 및 대응 잘 하던데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 똑똑하시니 필수과나 지역은 거점이래도 다들 기피하는데 어쩌라는건지....
추천제는 또하나의 조민같이 입학사정관 악용하는 꼬라지 날게 뻔하지만, 이미 무너진 지역의료는 님이 그리 무시하시는 수준이라도 절실히 필요한 수준이지 않나요?
결국 의사도 서비스직에 빡센일이라 성품과 사명감이 필수여야되는데, 소크라테스 선서하신분들 어디가셨어요?
1년 전
tnsmdeoqkr20
다른 제도를 도입하고 법을 강화하고 의사 면허 박탈권을 세게 도입해야죠~ 인성검사도입해서 인격장애 필터링은 필수이고요
1년 전
tnsmdeoqkr20
그리고 의사가 되고 싶으면 본인이 공부를 잘 해서 의대를 가면 됩니다
1년 전
tnsmdeoqkr20
기본문진은 챗지비티가 할 수도 있겠지만 의사가 기본진료만 하나요? 얼마나 많은 과로 나뉘어지고 수술같은 경우는 얼마나 장기전으로 요구가되는데 치료방향과 목적도 세우고 플랜도 세우고
1년 전
조잘조잘씌
고딩때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은게 뭔 상관.. 고딩때 전교 1등을 할 정도였다고 꼭 의사로서의 실력이 뛰어나다고 볼수도 없고 추천제여도 의사가 될 인물들이라 어느 정도 성적도 되어야 추천을 해주지, 성적이 저 낮은 곳에 있는데 그냥 아무나 추천해주진 않을텐데 ㅋㅋㅋ실력도 있어야 하고 진짜 사람들 제대로 살리고 싶은 의사인지 아닌지가 중요하지
1년 전
조잘조잘씌
몽총해서 반대하는건 아니겠지만 자기들 밥그릇을 엄청 중요히 생각하는 집단이긴 하잖아 의사 수가 그렇게 부족하다고 힘들다면서 적정량의 의대 증원부터도 반대를 하는 걸 보면 ㅋㅋ 물론 윤석열이 기하급수적으로 증원시키려고 한건 문제였지만 증원 좀 해도 의대는 의대여...의대 지원할 정도면 공부 머리도 있단거고 성적도 된단거잖아 기피과가 발생하는건 또 다른 정책을 찾아야겠지
1년 전
궤엑
목숨줄 가지고 값질 하지 않으면 오케이... ^^ 전공의 1년 딸깍하면 다는 것도 아니고 사실 의사도 따지자면 기술직이잖아요 ㅋㅋㅋㅋ
1년 전
궤엑
그리고 ㅋㅋ 필슈의료과보다 의료수가 꿀빠는 진료과 or 피부미용 이런 쪽으로 많이 가면서 뭔 염천을 하시는지...?
1년 전
혬닝이
지방엔 그런 의사도 없어요…
1년 전
대물버
어차피 수준 미달이면 졸업도못할텐데 상관 없지 않나요?
1년 전
꽃반지
구럼
내신 따려고 그냥저냥 고등학교 가서 전교 1등만 한 의사 vs 성적 받기 어렵기로 유명한 고등학교 가서 어쩔 수 없이 공공의대 입학한 의사
1년 전
jaehyunn
대학과정 수료한다면야 뭐.. 학창시절이 중요한가
어거지로 전교1등하다 대학와서 놓아버리고 수료 못하는 케이스도 말짱 도루묵일텐데
그리고 국시를 통과해야 하지 않나요 제 머리론 택도없어서 의사 국시 눈독도 안들여서 모르는데 뭐 의사국시는 의대 입학자 혜택인양 쉽기라도 하나요
1년 전
LOΛE315
뉴이스트 사랑해💖
의사가 되고싶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일정 수준 이상이니까 의사가 됐겠죠
누구나 고를수 있는 상황이면 더 좋은 병원, 더 실력 있는 의사를 고르겠지만 안되면 누구한테라도 진료 받을것같아요 병원을 안갈수는 없잖아요
1년 전
곰곰23
내 건선 연고를 처방해주거나 칼에 베인 상처를 봉합해주는데 서울대 의대까지 나올필요 없음
1년 전
너는 왜 계속 우서?
어차피 시험봐서 의사되는 건 똑같잖아요
1년 전
또돈냄뻑킹
수술은 a한테 받아야지
모든 수술은 응용을 해야하는데
빡대갈들이 그게 되겠냐고
1년 전
Good Day
공감 ㅋㅋ공부가 즉 자기절제고 지능과 비례하는데 공부라도 잘해야지 B가 뭐때문에 의사가 되고 싶은건지 속은 모르지
1년 전
닌자
그래서 의료사고로 인생 망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건가요? 오... 몰랐습니다 벌써 수십년 전부터 b 의사들이 활동을 하고 있었나요?
1년 전
또돈냄뻑킹
ㅇㅇ 화교 의대 전형 보고 오셈
1년 전
닌자
아 몇 있지도 않은 화교가 그 많은 의료사고를 냈단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또돈냄뻑킹
뭔 말을 해도 니 생각만 고집할거면 왜 물어봐요?
이해가 안되는 집단이넹 ㅋㅋㅋ
1년 전
닌자
또돈냄뻑킹에게
집단? 집단은 그쪽이겠지 얼탱이없는 말 하고 믿어주길 바라는건 그쪽집단 특인가?ㅋㅋㅋ
1년 전
몇글자
사람 목숨을 다룬다는 이유로 지금까지 시장 논리에서 어느 정도 자유로웠던 직종인데 사람 목숨 다루는 것 가지고 장난질 하면 사람들은 다양한 선택지를 찾을 수밖에 없지... 지금까지 사명감이 있을 거란 신뢰로 서로 이어져 온 건데
1년 전
맙뱝
어차피 그중에서도 1등은 바이탈과 아니고 돈버는 미용과 간다면서 성적 떨어지는 자에게 생명을 맡기겠냐는 말은 왜함 그냥 가식이고 모순덩어리지 그말할거면 성적순으로 강제 바이탈과 배정하던가ㅋㅋㅋㅋ
수능 수시가 뭐 완벽한 지능 판독계라도 됨? 오히려 수술과는 두뇌+손기술 종합적 인간이어야되는데..생각은 짧고 자아는 비대하고 선민의식은 깊고
1년 전
치즈냥
근데 의학지식 물론 중요하지만 기준선만 넘으면 수술은 손재주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1등만이 아니어도 될것같아요
1년 전
나는냐멋쟁이고구마
이런 글 올리는게 더 찐따같은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가 곧 올릴 게시물은 뭐임? 섀도우복싱?
1년 전
콩순이!인형
저게 의사들이 공공의대 반대한다고 만든 사진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머야머야
실력있고 도덕적인 의사.
1년 전
양파기사
의대가도 수업못따라가면 어차피 알아서 떨궈져나가지않나?
1년 전
한화이글스 최인호
아 의사하고 싶다~ 가볍게 생각해서 하는 애들은 의대 다니는 동안 다 떨어져나갈 거라 어차피 별로 상관은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ㅋㅋㅋ
1년 전
윤도운❤︎
내남친
의사 실력보고 선택하지 학벌보고 선택하나요
1년 전
량랑
학창시절 전교1등이 뭐가 중요함? 의과공부만 잘하면 됨
1년 전
공차찻
의과공부랑 수능공부랑 다른데 뭔논리지?
아예 설득력없음
1년 전
집안일은 나중에
지금 의사들이 다 상위 0.1%였다고 생각하는 게 어질해요. 90년대에는 서울대 공대가 다른 의대보다 입결이 높았어요. 서울대 내에서도 최상위 점수를 받은 사람들이 모두 의대를 간 건 아니었고요. 의사가 되기 위해 상위 0.1%에 들 정도까지의 성적은 필요가 없어요.
1년 전
신입
(?)
엥 b요 공부머리랑 일머리 다르더라고요
1년 전
재롱잔치
성적이 사람을 살리는 것도 아니고..
그럼 문제 일으키는 의사들은 뭐여
1년 전
권모술수가난무하는정글고
LV
시험 난이도가 떨어지는 것도 아닐 텐데 왜? 평소 난이도로 시험 보면 알아서 걸러질 텐데 뭐가 쫄림? 혹시 시험이 그렇게 쉽나...?
1년 전
아름다운여신님
솔직히 국수사과영다 잘하기란 쉽지않음 근데
내가 잘하고싶른 분야를 깊이있게 더 잘하는게 의미있다봄
그맘큼 의사가 간절하면 그만큼 공부하겠죠 시험이 이지하지도않을텐데 머리나쁘다할게있나
1년 전
8 ball, don’t touch
Mark Lee
학창시절 뺑이 쳐서 공부해봤자 주입식 국수영탐 실력인데 뭐가 중요함? 일부러 추천제까지 써놓은 게 너무 속 보이네ㅋㅋ 의사 되려면 아무튼 국시 치뤄야 할 텐데 국시 합격할 정도면 기본은 되는 거지 뭔
1년 전
꽃같은 아이야 맑음해
너의 맑음을 응원해
남의 생명줄 가지고 협박하지 않는 의사요. 지들 밥그릇 줄어드는거 걱정해서 국민의 생명이고 뭐고 다 뒤로 던져두고 지들 밥그릇 사수하기에 급급한 의사들은 그러고도 의사인가요? 지들 공백 매우느라 죽어라 뺑이치는 다른 의사들에게 부끄럽지도 않나요? 하긴 애초에 부끄러움을 아는 사람들이었으면 사람 목숨갖고 놀음질 하지 않겠죠.
1년 전
행차
테스타는 실존한다
사회생활 해보면 학창시절에 공부 잘 했다고 똑똑한게 아니란걸 알텐데
인티에 개백수밖에 없어서 공감 못 하는듯 ㅎㅎ;
1년 전
Sdhjkgjyyst
돈보다 직업윤리 있는 의사요... 적어도 본문 짤 돌리는 의사는 천박하고 욕심 그득그득 보여서 아닌거같아요
1년 전
선녀님
해도해도 너무하네 적당ㅎㅣ 좀 하자..사명감은 역시나 zero
1년 전
킹받아
KING
저 때만 해도 의사 편 들어주는 세력들 많았는데 이젠 그마저도 없네 ㅋㅋㅋ 자업자득
1년 전
헬로에부리완
공부 잘 하는 사람들 죄다 미용과로 빠지는데 무슨 의미가 있누ㅋㅋ
의대증원도 1-2등만 가능하던게 3-5등까지 가능해진거라 하던데
1등이나 5등이나 공부 잘한다는건 똑같지 않나
1년 전
만두마
어차피 그렇게 공부 잘해서 피부과 열잖아요??ㅋㅋㅋ
흉부외과같은 비인기과는 그렇게 기피들 하시면서
왜저래
1년 전
유유우진
시민단체에서 자녀들 꽂아서 공공의대에 넣어도 여기분들은 별말안할거같네 ㅋㅋ
1년 전
네네코코
공공의대 이것땜에 말 더 많았던건데...
1년 전
김_철
ㄷHㅁト왕☆
성적을 의사 실력으로 볼 수도 있겠지만, 실력만 있는 의사는 싫어요. 그 잘난 실력으로 머리써서 어떻게든 환자들 등먹거나 범죄저지르는 의사들도 많고..
1년 전
뽀야밋
설마 공공의대 되면 선택지가 넓어진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죠? 타국 공공의료 시스템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는 다들 아시는지?
1년 전
까르보나
차라리 공공의대를 만들어서 거기서 경쟁과 시험을 쳐서 실습 지식 모든걸 매겨서 최상의만 의사가 된다고 하면 찬성할게요
1년 전
2반뚱띠
뭔 공공의대…
1년 전
TOUCHED
터치드의 샛별이✨
의학 공부를 대학 들어가서 하는데 뭔 전교1등이 무슨 상관인지
1년 전
다시다맛다시다
아니 걍 저런거 할 시간에 범죄 저지르면 다시는 의사 못하게 면허 박탈하는 법 좀
1년 전
아무로토오룽
대병에서 일하는데 학창시절 공부 잘하는거랑 일머리있고 똑똑하고 진료잘보는거랑 일!절! 상관없어보여용~^0^ 우선 제발 사명감 좀 가지길!
1년 전
Zi존힘숨찐온그루
공부 잘해야 하죠 하지만 그것보다 의사가 의사 다워야죠 의사로서 사명감도 없는데 전교1등 출신이면 뭐해요
1년 전
톰히들스턴
공공의대도 입결 높을거 같은데요 뭐 고등학교 수준에서 유의미한 차이는 아닐 듯 전 대학공부 열심히하고 사명감 있는 의사가 좋아요
1년 전
aadeeryoong
어차피 시험보고 의사되는건데 그게 무슨 상관이지
1년 전
ienstep
공공의대는 비리가 너무 많이 생길 방식인듯요
1년 전
멍게
공공의대 좋은데 시민단체들 추천으로 학생 뽑는다는 거 보고 경악함 얼마나 많은 비리로 의사가 될까... 그렇게 입학한 의사한텐 진료 안받고 싶어요..
1년 전
ㅑㅕ
국영수탐구 잘풀고 사명감 없는 것보단 좀 못풀어도 사명감 있는 의사가 좋은데요 어차피 의사 되기 전에 보는 시험으로 능력없는 사람은 걸러질거구요
1년 전
긴즈버그
그냥 정원 늘리면 되는데 꼭 공공의대같은 기괴한 방식을 택해야하나요?
1년 전
뿅뿅아맅
사랑해
의사들 다 전교 1등한 사람들인가요? 그렇게 똑똑하고 공부 잘한 사람들이 왜 내 병을 진단 못했어요? 내가 16년 동안 아파서 이 병원 저 병원에서 시간 돈 쓸 때 내 말에 귀만 기울여 줬어도 금방 진단해줬을텐데 심지어 대학 교수라는 사람도 말도 안 들어주고 무시하고 소리치고 진단도 못해 진단도 제대로 못하는 그런 사람은 돌팔이지 그런 사람 밑에서 배우는 학생들이 불쌍해 공부는 조금 못했어도 사명감 가지고 내 말에 귀 기울이고 도와주려고 노력하는 의사가 더 나아요
1년 전
414109_return
공공의대 생기면 의대-공공의대-치대,한의대,약대,수의대 순으로 입결 높아져서 의미 없을듯 의대는 웬만하면 지방까지 다 돌고 그담으로 다른 치한약수로 넘어가잖아요
1년 전
얌야리얌
당연히 B아니야....?
1년 전
카드값줘체리❀
실력만 있다면 뭔 상관임 ㄹㅇ..근데 공공의대 비리 생기기 딱 좋은 제도 아닌지ㅠ
1년 전
뚜비루비
대학병원이 아니더라도 환자 많은 개인 병원만 가도 틱틱거리시고 화내시는 거 받아드린 적 있는데.. 차라리 인력폭 넓어지고 좋은 서비스 받는 게 낫지.. 어차피 국가고시에서 걸러질 거라 생각합니다. 공공의대라는 구멍 많은 제도 보다는 그냥 인원을 늘리는 게...
1년 전
성 현 제
과하다 성현제
사람목숨으로 인질 안잡는 의사요
1년 전
평범한인생
사명감 있고 손재주 좋은 의사가 훨배 더 나음
1년 전
무민이는 무민
간호조무사가 대리수술했던 케이스보면 전교 1등보단 재능이나 손재주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애초에 지능이 안좋으면 유급 or 국시에서 탈락될거구요.
1년 전
이쿠요
똑똑하다고 수술 잘하는거도 아닌거같음
손재주가 중요한거같은데
1년 전
은리스
의사 유튭이나 주변 이야기 보면 다들 공부 잘하는 의사들은 생명이 위급한 전공을 선택 안 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공부 1등이 중요한가 싶어요. 2,3등 이신 분이 더 소중할때가 많은거 같기도 하고...
1년 전
베네틴트
아 저 두번째 붐따짤 ㄹㅇ웃김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축의금 수금 파티?"...40살 직장동료의 '독신파티' 초대장에 당황
이슈 · 3명 보는 중
이 골반이 자연이라고?
일상 · 10명 보는 중
AD
박명수 집과 유재석 집의 차이점.jpg
이슈 · 2명 보는 중
성심당가서 뭐 사오지 !!! 🥖🍞🥪🥐🥨
일상 · 2명 보는 중
AD
🪷불교에서 전해지는 최고의 복수💥
이슈 · 5명 보는 중
AD
애들아 우리 어떡하냐 요즘 축의금 10도 안 줄라한대
이슈 · 2명 보는 중
한국인이 워홀 많이 가는 나라들
이슈 · 2명 보는 중
부산 서면에 만든다는 제 2의 청계천
이슈 · 3명 보는 중
AD
치아만 유료고 무료 코라는 미스터트롯 장민호
이슈 · 6명 보는 중
AD
최악의 커피 습관
이슈
AD
엑스에서 알티 타고있는 장현승 프롬
이슈 · 1명 보는 중
일본에서 유행하는 어깨빵 피하는 민찬기.gif
이슈 · 6명 보는 중
'남녀공학 전환' 몸살 앓는 동덕여대... 지원자 수 뚝 떨어져
이슈 · 1명 보는 중
아이유 청첩장
이슈 · 3명 보는 중
AD
요즘 다시 유행중이라는 버켄스탁 시세..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속보) 오늘자로 멸망 확정된 '그 정당'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268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76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112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94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68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59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80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152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56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65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76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57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51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54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37
에어컨 셀프청소
2:31
l
조회 238
페더 엘리아스 콜라보 라인업에 이름 올린 남돌그룹.jpg
2:29
l
조회 239
캡틴아메리카 방패 직거래
2:29
l
조회 433
화장실 갔다 기절할뻔
2:28
l
조회 369
월급루팡 단축키
2:28
l
조회 282
볶음밥을 시켰더니
2:27
l
조회 1225
개미랑 교감하기
2:26
l
조회 235
플라잉 요가 썰
2:25
l
조회 363
IT업계로 이직하고 싶습니다
2:24
l
조회 436
문 열고 조기 구웠더니
2:24
l
조회 505
전국 백년가게 맛지도
2:23
l
조회 303
3학년 11반 전원 서울대 합격
1
2:22
l
조회 5210
사육사들이 라이거 탄생시 힘들어하는 이유
2:21
l
조회 516
순간 당황한 문세윤
2:21
l
조회 240
안양정관장
추가하기
더보기
잘 지내...?
나만 이래 슬픈거야…?
헐 인티에 농구도 있구나
fa 결과 궁금하다
이재도 전성현
⭐️⭐️⭐️
한국을 색다르게 부르는 나라
2:20
l
조회 3834
논리 천재들
2:19
l
조회 243
개를 원하지 않는 아버지
2:18
l
조회 300
유부남 유부녀 순우리말
2:18
l
조회 147
자고 일어났는데
2:18
l
조회 188
긍정적으로 회사 다니는 친구
2:17
l
조회 509
더보기
처음
이전
8
9
10
11
12
13
14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08
1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9
2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3
끈나시 입은 카리나
1
4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
3
5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중일 사람 구분 짤.jpg
4
6
집순이에게 필요한 190만원짜리 완전체 침대.jpg
6
7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
1
8
억지로라도 웃어야 하는 이유
8
9
섹스리스되고나서 전남친한테 미안해진다는 여자
3
10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1
범죄자 인권관련 반응이 안좋은 이유
12
서울예대 후배랑 즉석 듀엣하는 이무진..jpg
13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4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webp
1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
5
2
지금 물린사람은 7월
21
3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
3
4
이재명 대통령 환율 포기발언함
32
5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
37
6
하닉삼전 가진애들아 너네 존버하니???
8
7
개큰 점심식사 완
5
8
역시 회사 친목의 끝은 퇴사엔딩이군...
4
9
대구 지금 21도임
9
10
제발...어릴때 버는돈 다 쓰지마
2
11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
3
12
키는 평균이면 큰 줄 아는게 문제임
1
13
근데 나 키 167인데도 요즘 밖에 나가면
2
14
살아보니 10대때 공부 열심히 해야한다 진짜
8
15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
16
근데 키 유전 맞아?
9
17
하닉삼전 파란불인 익들 있니
8
18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4
19
부모가 이쁘고 잘생갸도 자식이..이상하게 나올수도 있구나
3
20
우리집 지방에서 집 3챈데
6
1
정보/소식
무도 멤버들을 모두 모으기 위해 결국 최후의 방법을 쓰는 하와수 ㅋㅋㅋ
4
2
정보/소식
[속보] 급락장에 코스닥·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
6
3
엥 습스 가요대전 스페셜 헤드있네..???누굴까???
7
4
남돌들 새깅 오버하다가 팬티까지 벗겨지는 일은 왜 없을까
19
5
급상승
7월에 시행한다는 그 법은 실제로 있는거야 아니야?
5
6
브루노 마스 일본에서 전국투어한대 ㅠㅠㅠㅠ
6
7
정보/소식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해야" 국민동의청원 10만명 돌파
8
인피니트 내꺼하자때보다 추격자때가 더 전성기였어?
4
9
7월부터 뭐 신고할 수 있다는 거 어디다가 신고하는겨?
10
10
망고킥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다
4
11
와 얼마전에 서가대 했었네
1
12
아이비 근황
13
박보검은 누구랑 만날까... 이런 완벽한사람은
3
14
보넥도 블락비커버 보는데 진짜
2
15
~좌가 무슨 뜻이야??
10
16
360도면 콘솔 있는 쪽이 정면이야 반대편이 정면이야?
5
17
ㄱ
진짜 네버다이네
18
ㅂㄴㄷ 후속곡 활동햐? 음방도는거
3
19
여름가대도 시상식이야?
5
1
허남준 네이버 프로필 바뀜
8
2
카즈하 권나라 초미녀들 투샷
2
3
오 박지현 서인국 화보...
8
4
커프팀 아직 잘지내네...
6
5
나혼렙 한소희도 비중큰편이야?
17
6
급상승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6월 3주차 TV-OTT 화제성 1위 / TV 1위 / 출연..
11
7
멋진신세계
그림에 갇힌건 서리가 아니라 나였어....
8
케사 주드 포스터 안같다
5
9
재벌집 막내아들 다시보니까 엔딩 괜찮은데??
6
10
정보/소식
JTBC 부도 여파? '연애의 재발견' 중단 이유는...
11
멋진신세계
블레 확정 언제쯤 돼??
3
12
나혼렙은 원작이 1롤 원맨쇼 느낌인가??
15
13
멋진신세계
서로에게 생명을 준 서리와 이현세계 해석 이거 너무 좋다
2
14
멋진신세계
영혼 바뀐거 누가 그림표로 만듬
3
15
정보/소식
6월 3주차 펀덱스 TV-OTT 화제성 순위
3
16
멋진신세계
채서안의 모태희 캐해: 차세계에게 끌린 첫감정은 사랑이 아니라 승부욕
3
17
내일도출근
어제 횡단보도씬부터 걍 텐션 미쳤음
18
허남준 신인상 소감 귀엽닼ㅋㅋ
3
19
내일도출근
1회 시청률
1
20
영등포타임스퀘어 씨지비 가는데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